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선정릉 맛집 및 강남구청역 맛집 하면 떠오르는 인생피자! 파파존스의 수퍼파파스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파파존스 수퍼파파스는 올타임 베스트 셀러 피자로, 인생피자를 경험한 느낌이었구요..

강남구청 맛집 파파존스는 피자 주문시 샐러드바를 무제한 무료로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강남구청역 맛집 이자 선정릉 맛집 파파존스의 인생피자 수퍼파파스를 살펴볼까요?^^

 

 

 

 

강남구청역과 선정릉역 사이에 위치한 선정릉 맛집! 탐앤탐스 2층에 위치한 파파존스 논현점..

 

 

 

 

강남구청 맛집 파파존스 논현점 2층 매장 입구에요..

 

 

 

 

밝고 산뜻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파파존스 논현점은 샐러드바가 있는 매장으로,

피자 주문시 R사이즈는 2인, L사이즈는 3인, F사이즈는 4인, P사이즈는 5인까지

샐러드바를 무제한 무료로 즐길 수 있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

30여가지가 넘는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를 만나볼 수 있는 퀄리티 높은 샐러드바를 잠깐 살펴볼까요?ㅎㅎ

 

 

 

 

시리얼, 첵스, 플레인요거트, 나쵸칩, 할라페뇨치즈소스, 오렌지, 방울토마토, 파인애플, 야채샐러드,

사과, 후르츠칵테일, 황도, 콘샐러드, 맛살샐러드..

 

 

 

 

크루통, 건포도, 해바라기씨, 커피땅콩, 아몬드, 파프리카, 칠리후실리샐러드, 마카로니샐러드, 갈릭스파게티,

볼로네제스파게티, 참치샐러드, 메추리알샐러드, 단호박샐러드, 고구마샐러드, 감자샐러드..

 

 

 

 

할라페뇨, 피클, 갈릭렌치소스, 갈릭소스, 오리엔탈드레싱, 요거트드레싱, 키위드레싱, 레몬드레싱, 파인애플드레싱,

살사소스, 감자베이컨샐러드, 요거트푸딩, 망고푸딩이에요..

 

 

 

 

메뉴판이에요..

수퍼 파파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치킨 바베큐, 존스 페이버릿, 스파이시 치킨랜치까지 베스트 피자를 살펴볼 수 있었어요!

수퍼 파파스 L (26,500원) 주문..

 

 

 

 

미닛메이드 오렌지 Cup (2,700원), 이탈리안 소다 그린 애플 Cup (3,000원) 도 주문했어요~

논현점은 피자 주무시 각 사이즈별 샐러드바가 무제한 무료인데요..

R(Regular - 9inch)은 2인, L(Large - 12inch)은 3인, F(Family - 14inch)는 4인, P(Party - 16inch)는 5인까지 무료랍니다!

 

 

 

 

미닛메이드 오렌지 (MINUTE MAID ORANGE), 이탈리안 소다 그린 애플 (ITALIAN SODA GREEN APPLE) 이에요..

상큼하고 진한 오렌지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즐겨찾는 미닛메이드 오렌지,

청사과의 새콤달콤한 맛과 톡 쏘는 청량감 가득한 소다가 어우러진 이탈리안 소다 그린 애플 모두

피자와 함께 즐기기에 딱 좋았어요ㅎㅎ

 

 

 

 

각종 샐러드와 푸딩 위주로 한접시~

 

 

 

 

메추리알샐러드, 단호박샐러드, 참치샐러드를 함께 즐기니 고소하고 담백하면서 식감까지 굿^^

 

 

 

 

스파게티와 오렌지, 파인애플, 방울토마토로 예쁘게 담아온 두번째 접시~

 

 

 

 

다진 야채, 고기에 진한 토마토소스가 어우러진 볼로네제스파게티에 고소한 아몬드까지 곁들여 먹으니 금상첨화!

 

 

 

 

수퍼 파파스 (SUPER PAPA'S) L 사이즈에요..

토마토 소스, 모짜렐라 치즈, 이탈리안 소시지, 양파, 피망, 양송이, 블랙 올리브, 햄, 페퍼로니까지

다양한 재료가 토핑된 파파존스 올타임 베스트 셀러 피자에요!

 

 

 

 

쫄깃하면서 풍미를 갖춘 크러스트에 다양하고 풍부한 치즈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자연의 모짜렐라 치즈와

물을 섞지 않고 원액 그대로 담아낸 토마토소스, 매일 아침 준비한 신선한 야채와 큼직한 고기의 조화가 예술이네요~

 

 

 

 

4˚C 저온에서 72시간 자연 숙성한 도우가 노릇노릇하게 구워져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쫄깃하고 아주 만족스러웠어요ㅋㅋ

 

 

 

 

파파존스 대표피자로 고기와 야채가 듬뿍 토핑된 최고의 피자답게 그 맛이 일품이었어요!

부드러운 치즈와 맛있는 고기, 그리고 아삭아삭 야채와 짭쪼름한 햄이 조화를 이루어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

지금껏 수없이 먹어본 피자 중 으뜸이라고 할만큼 인생피자를 만난 느낌이었어요^^

 

 

 

 

소문난 맛집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유명인, 연예인들의 싸인!

히딩크 감독과 달콤한 나의 도시 드라마 촬영당시 배우 최강희씨가 다녀간 흔적을 살펴볼 수 있었어요ㅎㅎ

수많은 연구와 실험 끝에 완성된 피자가 명작이라고 불리는 파파존스의 가장 대표적인 피자

수퍼파파스를 먹어보니 그 명성 만큼 피자 맛이 훌륭하더라구요~!!

게다가 논현점은 샐러드바까지 무제한 무료로 즐길 수 있어 감동이었어요!

오늘은 프리미엄 재료 사용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하는 파파존스피자에서 인생피자를 경험해보는건 어떨까요?^^

 

 

 

 

* 파파존스 논현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67-3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637 건설빌딩)

[전화번호] 02-511-8757

[찾아가는길] 분당선 및 7호선 강남구청역 2번출구 또는 9호선 선정릉역 1번출구에서 도보 5~6분거리 탐앤탐스 2층.

[영업시간] 11:00 ~ 22:30 (L.O. 22:00)

[매장타입] 배달 + 포장 + 레스토랑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pji.co.kr/main.jsp

 

 

 

"파파존스 온라인 서포터즈로서 파파존스로부터 시식권과 활동비를 받아 포스팅하였습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논현2동 267-3 건설빌딩 201 | 파파존스 논현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강남구청역맛집 및 논현동맛집 으로 유명한 수제햄버거전문점 모스버거 강남구청역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강남구청역맛집 모스버거는 따뜻하고 신선한 버거를 제공하기 위해 미리 버거를 만들어 놓지 않고

주문즉시 만들기 때문에 다른 버거 가게보다 기다리는 시간은 필요하지만, 그만큼 맛이 뛰어난것 같더라구요ㅋㅋ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수제햄버거전문점 논현동맛집! 모스버거 강남구청역점을 살펴볼까요?^^

 

 

 

 

강남구청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강남구청역맛집! 모스버거 강남구청역점..

모스버거 강남구청역점은 1층, 2층으로 규모가 아주 크더라구요~

 

 

 

 

운치있는 1층 매장 내부 모습..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화사함이 돋보이는 2층 매장 내부 모습..

 

 

 

 

창밖을 바라보며 분위기 있게 버거를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카운터 겸 오픈형주방이에요..

위생모와 앞치마까지 착용하고 위생상태도 깨끗해 마음에 드네요~

 

 

 

 

한국, 일본, 중국, 홍콩, 호주, 대만,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까지 전 세계 9개국 1,700여개의 점포를 운영하는 모스버거! 

2년 연속 고객 브랜드 선호도 부문 1위를 한 모스버거가 올해 벌써 44살이나 되었군요~

모스버거는 이미 만들어진 버거를 제공하지 않고, 주문을 받자마자 조리를 시작하기 떄문에 오직 한분의 고객님만을 위한

따끈따끈한 버거가 제공되어 모스버거 재방문 의향이 91%나 된다고 하니 인기가 굉장하네요^^

 

 

 

 

지친 몸에 활력을 주는 엄청난 힘을 가진 신선한 야채들에 대해서도 소개되어 있었어요~

몸 안의 노폐물을 깨끗이 하는 양상추, 젊게 사는 힘 항산화력을 지닌 양배추, 자기방어력으로 건강을 지키는 토마토,

효소력으로 건강을 유지하는 양파까지 매일 아침 도착한 신선한 야채를 매장에서 직접 다듬어 조리된 버거를 맛볼 수 있어 좋네요^^

 

 

 

 

매장 한켠에는 세면대가 마련되어 있어 손을 씻고 위생적으로 버거를 먹을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물, 컵, 냅킨, 케찹, 시럽 등 셀프 코너에요..

센트럴시티점과 달리 강남구청역점은 물이 제공되서 너무 좋네요ㅋㅋ

 

 

 

 

메뉴판이에요..

데리야끼치킨세트(6,500원), 새우카츠세트(6,900원), 남반치킨세트(6,900원), 오코노미야끼라이스세트(7,000원),

해물야채튀김라이스세트(6,900원), 와규BLT치즈세트(9,500원)를 주문했어요~

 

 

 

 

스프라이트 (Sprite), 환타 포도 (Fanta Grape), 메론소다 (Melon Soda), 환타 오렌지 (Fanta Orange) 에요..

다른 음료들도 상큼하고 깔끔한 뒷맛이 만족스러웠지만,

특히 달콤하면서도 메론의 싱그러운 향이 가득한 초록빛의 메론소다가 입맛을 사로잡았어요..

몸에 좋지 않은 콜라보다 메론소다를 통해 달콤하고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ㅎㅎ

 

 

 

 

남반치킨버거 (Namban Chicken Burger) 에요..

번 사이에 타르타르소스, 양파, 두툼한 치킨튀림, 간장, 식초, 설탕, 참기름, 후추 등으로 만든 남반소스, 양배추로 구성된 버거로,

두툼한 닭을 바삭하게 튀겨낸 후 파, 고추, 감식초를 베이스로 한 새콤달콤 짭쪼름한 남반소스에 듬뿍 적셔

타르타르소스를 얹어낸 요리를 버거로 탄생시킨 것이라고 해요~

 

 

 

 

가격대비 훌륭한 맛을 선사하는 가성비충족 남반치킨버거!

육즙 가득 두툼한 닭 허벅지살과 타르타르 소스, 그리고 아삭아삭 신선한 양배추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 상큼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남반요리 중 하나인 남반치킨은 1955년 미야자키현에 있던 양식집 런던 에서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남반치킨은 접시 아래에 남반소스를 뿌리고 그 위에 닭튀김! 마무리로 타르타르 소스를 뿌려주는 것이라고 해요!

여기서, 남반치킨버거의 닭고기는 핑크색으로 보이는데 바로, 미오글로빈이라는 성분 때문인데,

미오글로빈 속 산소 함유량에 따라 고기(근육) 색이 달라진다고 하네요..

닭이 운동을 열심히 하면 산소가 많이 필요하게 되고 미오글로빈 속 철분과 산소가 만나

점차 핑크색으로 변하기 때문에  튼튼하고 신선한 닭고기는 핑크색이라니 신기하군요^^

동서양의 퓨전음식! 남반소스를 이용한 버거 추천할만한 맛 같아요!

 

 

 

 

데리야끼치킨버거 (Teriyaki Chicken Burger) 에요..

직화로 노릇하게 구운 치킨에 간장과 된장소스를 이용한 오리지널 데리야끼소스를 듬뿍 바르고,

양상추가 가장 맛있어지는 4˚C의 냉수로 아삭한 맛을 내는 신선한 양상추와 마요네즈를 얹은 버거에요~

 

 

 

 

쫄깃쫄깃한 닭허벅지살과 짭쪼름한 데리야끼소스가 조화를 이루고, 

직화로 구워 진짜불맛이 더해져 풍미가득 기름기 없이 담백하면서 껍질은 바삭바삭! 육즙은 가득하니 촉촉해 좋았고,

아삭아삭 양상추와 부드러운 마요네즈가 조화를 이루어 맛있었어요ㅎㅎ

 

 

 

 

새우카츠버거 (Shrimp Cutlet Burger) 에요..

부드러운 번 사이에 타르타르소스, 신선한 양배추, 에비카츠(새우까스), 아메리칸머스터드소스가 더해진 버거에요~

가장 신선한 야채온도 4˚C, 따뜻한 소스의 온도 80˚C, 따끈따끈 부드러운 빵의 온도 85˚C 로

맛이 배가 되는 모스버거 맛의 공식을 철저히 지키고 있어 더욱 매력적인듯!

 

 

 

 

바삭하게 튀겨내 탱탱한 새우의 식감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새우카츠버거!

갈아만든 새우버거나 새우향만 나는 버거에서는 느낄 수 없는 진짜 새우 특유의 향과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와규BLT치즈버거 (Wagyu BLT Cheese Burger) 에요..

여기서, BLT는 Bacon(베이컨), Lettuce(상추), Tomato(토마토)의 약자라고 해요~ㅎㅎ

번 사이에 치폴레소스, 새송이버섯, 치즈, 와규패티, 베이컨, 케찹, 토마토, 양상추, 마요네즈, 아메리칸머스터드로 구성된

모스버거 셰프의 야심작 메뉴답게 비주얼도 근사하고 맛도 훌륭했어요!

 

 

 

 

전 세계 미식가들이 인정한 최고의 고기 와규(호주산 100%)를 두툼하게 가공한 특별한 패티에

신선한 야채 토마토, 양상추와 훈제향 가득한 베이컨, 그리고 쫄깃쫄깃 도톰한 새송이버섯까지!

게다가 할라피뇨를 훈제해 만들어진 알싸한 치폴레 소스가 이 모든 맛의 대미를 장식해주는군요^^

 

 

 

 

해물야채튀김라이스버거 (Seafood Kakiage Rice Burger) 에요..

오징어, 새우 등의 해산물과 각종 야채를 바삭하게 튀겨낸 후 고소한 특제 소스를 바른 쫀득쫀득 찰진 라이스버거에요~

 

 

 

 

라이스버거의 원조는 모스버거라고 해요..

1987년 12월 모스라이스버거를 발매했고, 동양인의 입맛에 맞는 버거를 만들기 위해 고민하던 중

밥을 빵 모양으로 만들자는 아이디어에서 생겨난 것이 지금의 라이스버거라고 해요~

쫀득한 밥과 영양가득 해산물이 듬뿍! 바다의 향이 물씬 풍미가 예술이었어요!

 

 

 

 

오코노미야끼라이스버거 (Okonomiyaki Rice Burger) 에요..

오징어, 새우 등의 해산물과 각종 야채를 바삭하게 튀겨낸 후 카츠소스를 뿌리고 가츠오부시를 듬뿍 올려

오코노미야끼 맛을 그대로 살린 라이스버거에요~

 

 

 

 

라이스플레이트 사이에 가츠오부시, 가츠소스, 마요네즈, 양배추, 시푸드카키아게(해물튀김)로 영양만점 알찬 구성! 

든든한 밥한끼를 간단하게 즐길 수 있어 마음에 쏙 들었던 라이스버거에요^^

 

 

 

 

후렌치후라이 (French Fries) 에요..

 

 

 

 

바삭하게 튀겨낸 감자튀김에 짭쪼름한 소금이 뿌려져 나왔어요~

 

 

 

 

두툼해서 더욱 맛있는 바삭바삭 감자튀김~

 

 

 

 

역시 감자튀김은 케찹과 환상궁합이죠ㅎㅎ

 

 

 

 

마무리로 아이스 모스커피 (Iced Mos Coffee) 한잔 했어요~

모스버거의 커피 원산지는 무분별한 열대우림 파괴를 방지하고자 지속가능한 재배를 지향하는

100% Rainforest Alliance Certified 커피를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레인포레스트 인증마크도 확인할 수 있었어요ㅎㅎ

모스버거는 다른 패스트푸드점과 달리 카운터에서 주문 후 원하는 자리에 편안히 앉아 있으면,

따끈따끈한 버거가 나오는 순간 직원이 직접 자리로 가져다주는 레스토랑식 서비스 방식이라 좋았어요!

또한 육즙이 살아있는 패티, 풍성한 채소 등 신선하고 품질이 좋아 건강한 맛의 수제 햄버거를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ㅋㅋ

오늘은 모스버거 강남구청역점에서 40년 전통의 명품버거와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모스버거 강남구청역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18-16 HOSIGI타워 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337 HOSIGI타워)

[전화번호] 02-543-1053

[찾아가는길] 분당선 또는 7호선 강남구청역 3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면 도보 1분거리 좌측에 위치.

[영업시간] 08:00 ~ 23:00

[주차가능여부] 가능 (2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달 가능)

[홈페이지] http://www.moskorea.kr/

 

"모스버거 서포터즈로서, 모스버거로부터 시식권 및 활동비를 받아 포스팅 하였습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2동 | 모스버거 강남구청역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인간의조건에서 택연씨가 다녀갔던 강남구청맛집 팔당닭발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팔꾸이팔당닭발은 한번 맛보면 그 맛에 반해버리는 다양한 메뉴가 가득한 강남24시간 배달 맛집으로,

택연씨 뿐 아니라 수많은 연예인들도 찾는 소문난 강남구청맛집이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강남24시간 배달 가능한 팔꾸이팔당닭발을 살펴볼까요?^^

 

 

 

 

강남구청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팔꾸이팔당닭발..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

 

 

 

 

무엇을 상상하든 딱 그 맛+_+

묵은지닭볶음탕, 등갈비구이, 닭똥집볶음, 직화제육, 뼈없는 닭발구이, 손칼국수, 계란찜 등 별미 메뉴가 가득하네요^^

 

 

 

 

매운맛과 천상의 조화를 이루는 퐁듀도 정말 기대되는군요ㅎㅎ

 

 

 

 

매운오징어볶음 or 매운닭발(닭발종류선택) + 감자전 + 칼국수 + 주먹밥 + 퐁듀로 구성된

팔당 실속 A세트(40,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팔당 실속 A세트가 등장하기 시작~~

 

 

 

 

쿨피스 복숭아맛과 파인애플맛이에요..

역시 매운음식에는 쿨피스가 빠질 수 없죠^^

 

 

 

 

기본 밑반찬으로 나오는 깍두기에요..

 

 

 

 

매운오징어볶음이에요..

 

 

 

 

큼직하고 통통하니 먹음직스럽죠?

팔꾸이의 대표 매운맛! 쫄깃하고 매콤한 오징어 볶음~~

맛있게 매운맛이긴 했지만, 매운음식을 좋아하는 귀여운걸도 정말 매울 정도였어요..

그래서 퐁듀와 함께 먹나봐요ㅋㅋ 저두 퐁듀와 먹어볼께요~~

 

 

 

 

퐁듀에요..

촛불로 은은하게 데워져 다 먹을때까지 따끈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매콤한 오징어볶음을 부드러운 퐁듀에 찍어 먹으면 더 이상 바랄게 없네요~

매콤한 맛과 고소한 맛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조화를 경험했답니다!^^

 

 

 

 

주먹밥이에요..

주먹밥재료와 비닐장갑이 따로 나오고 직접 만들어 먹는 방식이에요~

 

 

 

 

동글동글 예쁜 주먹밥 완성!

 

 

 

 

김가루와 깨가 조화를 이루는 담백한 주먹밥과 오징어볶음의 만남이 아주 예술이네요^^

 

 

 

 

감자전이에요..

엄청나게 커다란 비주얼에 깜짝 놀랐어요~ 굿!!

 

 

 

 

윤기가 자르르~ 바삭하고 노릇한 감자전~

 

 

 

 

간장에 콕~ 찍어 냠냠~

다른곳의 감자전과 달리 부추가 들어 있어 식감도 좋고, 느끼함 없이 담백했어요ㅎㅎ

 

 

 

 

오징어볶음을 감자전과 함께 먹으면 매운맛도 중화되고 더욱 맛있답니다^^

 

 

 

 

칼국수에요..

 

 

 

 

오동통통 쫄깃한 칼국수 면발~

너무 맛있어서 폭풍흡입하게 만드는군요ㅎㅎ

 

 

 

 

개운하고 깔끔한 국물맛도 일품!

다른 메뉴와 궁합도 잘 맞는것 같고.. 강추에요!!

 

 

 

 

얼마전 인간의조건에서 택연씨가 다녀간 맛집 기억나시나요?^^

택연씨가 너무 맛있게 드셔서 그 맛이 궁금했었는데요..

저두 매운거 너무 좋아해서 이번에 먹어보았는데 정말 맵지만 맛있더라구요ㅎㅎ

 

 

 

 

소문난 맛집에는 연예인 싸인이 빠질 수 없지요~

V.O.S 김경록, CNBLUE(씨엔블루) 이정신 ,개그맨 황현희, 이진호. 탤런트 이민우,개그맨 장재영, 탤런트 김지유, 최지나,

영화배우 오만석, 마동석, 슈퍼주니어 강인,  DJ DOC 김창렬, 탤런트 이보영, JYJ 김재중, 2PM 택연 싸인..

 

 

 

 

탤런트 이상우, 가수 비(정지훈), 탤런트 이훈, 문근영, 정겨운, 윤시윤, 이요원, 손담비,

신화 전진, 샤이니, 탤런트 김정현, 정웅인, 정운택, 소방차 정원관, 탤런트 양미라 싸인..

 

 

 

 

미쓰에이 수지, 유키스 훈, 탤런트 안혜경, 황정음, 남보라, 강타, 쿨 유리, 영화배우 김규리,

가수 박정아, 쿨 이재훈, 탤런트 김민종, 박민우, 레인보우 김재경, 쿨 김성수, 뮤지컬배우 홍지민, EXO(엑소) 찬열 싸인..

 

 

 

 

탤런트 홍수현, 거북이 지이, 크라운제이, 영화배우 고주원, 개그맨 장동혁, 탤런트 신성록, 최성준, 가수 배슬기, 임창정,

가수 주니엘, 빅뱅 지드래곤, 영화배우 고은아, 왕지혜 싸인 등..

이곳 역시 많은 연예인들이 그 맛을 인정한 흔적을 찾아볼 수 있었어요ㅎㅎ

 

 

 

 

팔꾸이팔당닭발 매장 옆 팔꾸이 팔당 충무김밥&국수도 같은 팔꾸이 매장인데 정말 맛있답니다!

팔꾸이 팔당 충무김밥&국수 리뷰는 http://boyundesign.tistory.com/2022 를 참고해주세요~

매운오징어볶음, 감자전, 칼국수, 주먹밥, 퐁듀까지 나오는 세트메뉴 정말 실속있고 맛있는것 같아요~ 

게다가 연중무휴 24시간 강남 전지역 홈배달 서비스까지 너무 좋네요! 야식으로 종종 주문해 먹어야겠어요ㅋㅋ

오늘은 팔꾸이팔당닭발에서 맛있는 별미 그 매콤한 유혹에 빠져보는건 어떨까요?^^

 

 

 

 

* 팔꾸이팔당닭발 *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16-3 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45길 7)

[전화번호] 02-566-4686

[찾아가는길] 분당선 또는 7호선 강남구청역 3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24시간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배달가능여부] 강남전지역 가능

[홈페이지] http://www.팔당닭발.com/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2동 | 팔당꾸이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 올린 팔꾸이 팔당 충무김밥&국수 리뷰가 다음 메인화면에 떴어요ㅎㅎ

8월11일 하루종일 노출될듯ㅋㅋ

 

 

 

 

팔꾸이 팔당 충무김밥&국수가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방송에 나왔던 맛집이라는 사실 알고 계시죠?ㅎㅎ

 

 

 

 

다음 뿐 아니라 티스토리에서도 8월11일 현재 여행맛집 분야 전체 베스트로도 선정되었어요..

http://www.tistory.com/category/travel

 

 

 

티스토리 맛집분야 8월11일 현재 베스트!!

http://www.tistory.com/category/travel/restaurant

 

 

 

 

[강남구청맛집/학동역 맛집]팔당충무김밥! 팔꾸이 팔당 충무김밥&국수 리뷰 보러가기!

-> http://boyundesign.tistory.com/2022

 

위드블로그

 

 

제 리뷰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앞으로도 쭉 맛있는 맛집으로 찾아올께요^^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24시간 영업하는 강남구청맛집 팔당충무김밥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학동역 맛집 팔꾸이 팔당 충무김밥&국수는 강남 24시간 배달이 가능하며 많은 연예인들도 인정한 진짜 맛집으로,

충무김밥, 비빔국수, 군만두, 김말이 등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값싼 재료와 절대 타협하지 않고, 고객의 건강과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바람직한 팔당브랜드~~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학동역 맛집 팔꾸이 팔당 충무김밥&국수를 살펴볼까요?^^

 

 

 

 

강남구청역 3번출구 하차 후 250m지점 강남프라자약국에서 우측 70m지점에 위치한 팔꾸이 팔당 충무김밥&국수..

 

 

 

 

아담하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단무지와 김치는 셀프~

 

 

 

 

따끈한 온육수도 셀프에요..

오히려 눈치보지 않고 마음껏 즐길 수 있어 더 좋은듯!

 

 

 

 

콜라, 사이다, 환타 등 다양한 음료수는 각각 2천원~

 

 

 

 

테이블마다 놓여진 계란~ 1개 500원씩이라고 해요~

 

 

 

 

메뉴판이에요..

멸치국수(4,000원), 충무김밥(7,000원), 돼지불고기&비빔국수(7,000원), 군만두와 김말이 4개(2,0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충무김밥 (Rice rolled up in dried seaweed with seasoned squid and radish kimchi) 이에요..

담백하고 깔끔한 맨 김밥과 무김치, 오징어가 함께 나오는 구성이에요~

 

 

 

 

매콤달콤 칼칼하니 맛있는 쫄깃한 오징어~~

 

 

 

 

맨 김밥과 매콤한 오징어의 조화가 예술이네요~

한끼 식사로 든든하고 한번 먹으면 누구나 빠져들수 밖에 없는 중독성 강한 맛!

 

 

 

 

돼지불고기 (Pork bulgogi) 에요..

 

 

 

 

윤기가 자르르~ 정말 먹음직스럽죠?

위에는 파가 송송 뿌려져 나왔어요~

 

 

 

 

전통 갈비양념이 고루 배어 있어 더욱 부드러운 돼지불고기~

연하고 맛있어 입안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었어요ㅎㅎ

 

 

 

 

비빔국수 (Noodles with vegetables and sauce) 에요..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과 입에 착~ 감기는 매콤새콤한 양념의 조화가 일품!

 

 

 

 

비빔국수에 돼지불고기를 올려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한번에 두가지를 즐기는 일석이조 돼지불고기&비빔국수! 정말 실속있는 세트메뉴 같아요ㅎㅎ

참고로, 돼지불고기&국수 세트메뉴에서 국수는 제가 선택한 비빔국수 또는 멸치국수 중 선택이 가능해요!

 

 

 

 

멸치국수 (Anchovies noodles) 에요..

 

 

 

 

원칙에 충실한 중독성 강한 명품 팔당 멸치국수~

부드럽고 맛있어 술술 넘어가네요ㅎㅎ

 

 

 

 

제가 좋아하는 유부도 듬뿍 들어있어 좋았고, 국물도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소박한 고향의 맛을 느낄 수 있어 만족스러웠던 메뉴에요^^

 

 

 

 

군만두 (Fried dumplings) 와 김말이 (Stir-fried potato noodles rolled in dried seaweed) 에요..

 

 

 

 

노릇노릇 바삭한 군만두를 간장에 콕~ 찍어 냠냠~

 

 

 

 

당면과 고기가 꽉 채워져 있어 맛있었어요~

 

 

 

 

겉은 바삭! 속은 당면이 가득해 언제 먹어도 맛있는 김말이~

 

 

 

 

매장 한쪽 벽에는 많은 연예인들의 싸인을 살펴볼 수 있었어요..

배우 배슬기, 박민우, 홍수현, EXO(엑소) 찬열 싸인..

 

 

 

 

빅뱅 지드래곤, 화요비, 탤런트 박지빈, 제이워크 장수원, V.O.S 김경록 싸인..

 

 

 

 

영화배우 최성준, 미쓰에이 수지, 탤런트 신성록, 가수 주니엘, 배우 고은아, 유키스 훈, 탤런트 김민종, 고주원,

가수 산체스, 탤런트 함재희, 황정음, CNBLUE(씨엔블루) 이정신, 바이브 윤민수, 바비킴 싸인 등..

입맛 까다로운 많은 연예인들의 입맛조차 사로잡은 진짜 맛집 인정!!

 

 

 

 

팔꾸이 팔당 충무김밥&국수 옆에 위치한 팔꾸이팔당닭발도 같은 팔꾸이매장이에요..

이곳도 너무 맛있을것 같아 조만간 다녀와서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팔꾸이 팔당 충무김밥&국수의 충무김밥과 국수의 조화가 만족스러웠어요!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24시간 언제나 즐길 수 있어 좋았구요..

강남전지역 24시간 배달도 가능해 집에서 편안히 주문해 식사하기도 딱인것 같아요~ㅋㅋ

오늘은 팔꾸이 팔당 충무김밥&국수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팔꾸이 팔당 충무김밥&국수 *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13-25번지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134길 29)

[전화번호] 02-3444-4686

[찾아가는길] 분당선 또는 7호선 강남구청역 3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 또는 학동역 10번출구에서 도보 8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24시간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유료 공영주차장 이용

[배달가능여부] 강남전지역 가능

[홈페이지] http://팔꾸이.ymkt.co.kr/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2동 | 팔꾸이 팔당 충무김밥&국수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강동원, 이나영, 송강호, 강혜정, 박해일, 김윤석, 유명 작곡가 용감한형제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찾는 연예인단골집이자,

영화 하울링 VIP 시사회 뒷풀이를 했던 소문난 맛집!

엄청 커다란 규모의 소문난 강남맛집 논현동242포차를 소개해 드릴께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그런 동네 포장마차가 아니라, 일반주택을 개조해 만든 세련된 인테리어의 신개념 실내포장마차로,

미식가들은 다 한번쯤 다녀갔을만한 강남구청 숨겨진 맛집이죠^^

또한 50여가지의 다양한 안주가 하나같이 어쩜 그리도 맛있는지 감탄의 연속이었답니다~ 그럼 생생한 맛집 속으로 출발~~

 

 

 

 

 

강남구청역맛집 실내포차 논현동242 매장 외관 모습..

1,2층 규모로 엄청나게 크더라구요~

 

 

 

 

반짝이는 불빛들이 수놓은 야경모습~ 너무 예쁘죠?ㅎㅎ

 

 

 

 

그럼, 논현동맛집 논현동242포차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와~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HDTV가 설치된 룸도 준비되어 있어 회식장소로 안성맞춤!

 

 

 

 

깔끔한 주방 모습..

 

 

 

 

그럼, 2층으로 올라가 볼께요..

 

 

 

 

매장이 참 넓고 화사해서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운치있게 즐기기 좋은 창가쪽 테이블..

 

 

 

 

그린빛의 아늑한 룸도 모임장소로 너무 좋을꺼 같아요..

 

 

 

 

제가 식사를 즐긴 2층의 넓은 홀..

 

 

 

 

2층 야외테라스에요..

반짝이는 나무가 있어 더욱 아름답죠?

특히 더운 여름날 술 한잔 하기에 즐거운 최적의 장소인듯ㅋㅋ

 

 

 

 

1층 홀도 저녁이 되니 또 다른 분위기가 물씬~

이런 은은한 분위기 너무 좋아요ㅎㅎ

 

 

 

 

테이블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분위기 만점 초..

 

 

 

 

대나무와 술병을 이용한 인테리어도 세련되고 멋스러운거 같아요~

 

 

 

 

매장 벽 곳곳에 붙어있는 엄청난 메뉴들..

총 50여가지라고 하네요.. 하나같이 모두 먹고싶어 무엇을 고를지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된다는..^^;;

저희들은 파닭파닭(16,000원), 돼지고기직화구이+부추(16,000원), 삼치구이(15,000원), 해물파전(15,000원),

벤또(4,000원), 맛탕샐러드(15,000원), 사이다(2,000원)를 주문했어요..

 

 

 

 

기본안주로 나오는 튀김건빵이에요..

처음 먹어봤는데 바삭하고 담백하면서 달콤하고 맛나더라구요~ㅎㅎ 기본안주가 참 센스있는듯!

 

 

 

 

푸짐한 첫번째 상차림부터 살펴볼까요?ㅎㅎ

 

 

 

 

미역줄기무침이에요..

 

 

 

 

치킨무우에요..

 

 

 

 

푸짐하고 근사한 파닭파닭이에요..

 

 

 

 

소스를 잘 버무려 주었어요..

 

 

 

 

겉은 바삭! 속은 살이 꽉 차있는 치킨..

파와 곁들여 먹으니 칼칼해서 끝없이 먹겠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어요^^

 

 

 

 

이번에는 적채, 무순과도 함께 냠냠~

 

 

 

 

돼지고기직화구이+부추에요..

 

 

 

 

맛깔나게 구운 야들야들한 돼지고기 직화구이를 버섯과 함께 먹어도 맛있고,

깻잎과 함께 먹으면 깻잎향이 어우러져 더욱 매력적이었어요~ㅎㅎ

 

 

 

 

매콤한 부추무침, 피클과 곁들여 먹으면 아삭함이 더해져 그 맛이 일품!

 

 

 

 

삼치구이에요..

 

 

 

 

와~ 삼치가 통째로! 엄청나게 크죠?ㅎㅎ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통통한 삼치구이를 와사비 간장소스에 콕~ 찍어 냠냠~

 

 

 

 

센스있게 양배추샐러드도 함께 나오더라구요~

 

 

 

 

상큼한 소스와 함께 냠냠~~

 

 

 

 

해물파전이에요..

 

 

 

 

눈이 휘둥그레지게 만드는 엄청나게 커다란 해물파전.. 느껴지시나요?

실제로 보면 훨~씬~ 크답니다^^

 

 

 

 

뒷면도 타지 않고 노릇노릇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파도 듬뿍! 오징어, 새우 등의 해물도 듬뿍! 재료를 아끼지 않는 바람직한 모습ㅋㅋ

아.. 또 먹고 싶네요.. 정말 이렇게 맛있는 해물파전 오랜만인듯!

 

 

 

 

벤또(도시락)에요..

학창시절 추억이 떠오르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ㅋㅋ

밥 위에 계란후라이, 김가루가 뿌려져 있고, 그 옆에는 김치볶음, 소시지볶음, 콩자반, 멸치볶음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아.. 참고로 계란후라이는 제가 완숙으로 주문해서 요렇게 생긴거구요..

계란후라이, 김치볶음과 함께 즐겨도 맛나고, 소시지볶음과 멸치볶음을 함께 먹어도 굿!

 

 

 

 

역시 도시락은 흔들어 비벼줘야 제맛이죠~

맛나게 비벼서 냠냠..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싹싹~ 비운 녀석이죠ㅋㅋ

 

 

 

 

두번째 상차림을 살펴볼께요..

 

 

 

 

사이다에요..

 

 

 

 

크리스피치킨이에요..

아직 가격은 미정인 신메뉴인데요..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셔서 완전 감동했어요^^

참고로, 사전에 단체예약을 하면 이정도가 아니라 엄청나게 많은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하시네요ㅎㅎ

 

 

 

 

치킨은 상큼한 레몬소스와 함께~

입에 착착 감기는 크리스피치킨의 맛에 감동했어요ㅎㅎ

 

 

 

 

나쵸와 감자는 칠리소스에 콕~ㅎㅎ

남녀노소 누구나 반할수 밖에 없는 신메뉴~ 조아~ 조아~~

 

 

 

 

맛탕샐러드에요..

비쥬얼이 너무너무 근사하죠?^^ 요거요거 여성분들에게 완전 강추 메뉴에요!

 

 

 

 

입안 가득 상큼해지는 신선한 샐러드~

맛탕을 쌈싸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ㅋㅋ

 

 

 

 

사과와 귤도 너무 예쁘게 장식되어 있었어요~ㅎㅎ

 

 

 

 

노릇노릇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담백한 고구마맛탕~

위에는 파슬리가루가 듬뿍! 고소한 땅콩과 곁들여 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참, 논현동242포차를 방문하실 분들은 10% 할인쿠폰을 챙기시면 좋을듯~ㅎㅎ

코코펀 홈페이지( http://www.cocofun.co.kr ) 검색창에 "논현동242"를 입력하고 클릭하면 할인쿠폰이 검색되요..

이렇게 코코펀 홈페이지의 온라인쿠폰, 또는 역마다 무료 배포중인 코코펀 매거진을 활용하거나

코코펀 어플로 쿠폰 출력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도 있답니다^^

 


 

 

 

명함도 한장~ 

2층을 전세로 통으로 빌려 사용할수 있는 강남 회식장소 추천 논현동242포차.. 정말 단체모임장소로 딱이죠?ㅎㅎ

도심 속 꽃과 정원이 있는 편안한 분위기에 술 한잔 하기 좋은 논현동이사이포차..

평소 알고 있던 동네 포장마차가 아닌 신개념 실내포차로 홀, 룸, 테라스까지 마련되어 있어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게다가 이 많은 안주들이 어떻게 하나같이 훌륭한 맛을 선사하는지.. 놀랍고 감탄이 절로 나왔답니다+_+

한번 가보면 누구나 단골이 될수 밖에 없는 진정한 맛집!

또한 사장님이 연예인들에게 싸인이나 사진찍기를 요구하는걸 싫어하셔서 연예인들도 편안하게 즐기며 단골이 될수 있는듯!

훌륭한 맛, 푸짐한 양, 착한 가격, 넓고 편안한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까지.. 뭐 하나 나무랄데 없는 강남 논현동242포차..

맛집블로거 귀여운걸이 강력 추천하는 맛집이랍니다^^

 

 

 

* 논현동242 논현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2동 242-1

[전화번호] 02-542-2425

[찾아가는길] 지하철 7호선 강남구청역 2번 출구 강남논현동양파라곤 끼고 좌회전 후 50m 직진 좌측 1,2층.

[영업시간] 오후 5:30 ~ 새벽 5:00 / 점심식사 오전 11:30 ~ 오후 2:00

[주차가능여부] 가능(발렛파킹)

- 이 글을 코코펀 체험 제공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2동 | 논현동242 논현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