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여름 휴가철 아이들 입맛을 사로잡으면서 몸에도 좋은 수제버거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100% 호주산 청정우 사용, MSG 無 첨가, 매일 아침에 배달되는 신선한 야채, 전문 파티쉐가 정성스럽게 구워낸 번,

아침마다 직접 끓여 사용하는 소스까지 100% 핸드메이드 버거로 믿고 먹을수 있는 건강한 프리미엄 수제버거 맛집인데요..

제대로 만든 정통 수제버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수 있어 서울시청 맛집, 무교동 맛집으로 널리 입소문난 곳이랍니다^^

 

 

 

 

시청역에서 도보 2분거리로, 서울시청 앞에 바로 위치한 버거헌터 무교점..

 

 

 

 

아워홈의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버거헌터!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레트로풍의 편안한 인테리어 너무 좋네요~

 

 

 

 

혼자만의 조용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아늑한 공간..

 

 

 

 

오픈키친이에요..

패티가 조리되는 과정, 번이 구워지는 과정, 신선한 야채가 드레잇되고, 특제 소스가 어우러지는 모든 과정을

고객이 직접 확인할수 있어 믿고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다양한 음료와 주류가 진열된 쇼케이스..

 

 

 

 

셀프코너에요..

 

 

 

 

메뉴판이에요..

헌터 새우 버거 (7,500원), 크리스피 치킨 버거 세트 (7,200원 + 2,000원), 파머스머쉬룸샐러드 (9,500원),

칠리치즈포테이토 (5,000원), 탱글탱글 딸기 에이드 (4,0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크리스피 치킨 버거 세트에 함께 제공되는 탄산음료 (Soda)..

저는 스프라이트로 선택했어요~

 

 

 

 

탱글탱글 딸기 에이드 ( Fresh Strawberry Ade ) 에요..

상큼한 딸기 에이드 속에 시럽에 절인 탱글탱글한 딸기가 3개 들어 있었어요ㅋㅋ

 

 

 

 

파머스머쉬룸샐러드 ( Farmer's Mushroom Salad ) 에요..

 

 

 

 

치즈를 가득 채운 버섯과 신선한 야채, 발사믹 크림이 어우러진 샐러드에요..

 

 

 

 

치즈를 가득 채운 버섯 튀김~

요거요거 완전 독특하니 별미더군요ㅎㅎ

 

 

 

 

매일 아침에 배달되는 신선한 야채는 깨끗한 소독 과정을 거쳐 최적의 상태로 보관되면, 당일 입고, 사용된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야채가 아주 생생하게 살아있더라구요^^

상큼하니 맛있었어요ㅎㅎ

 

 

 

 

헌터 새우 버거 (Hunter Shrimp Burger) 에요..

 

 

 

 

두툼한 새우 스테이크 패티와 아삭한 야채, 새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버거에요..

 

 

 

 

헌터 새우 버거 단면을 살펴보면..

버거헌터만의 고유한 배합 비로 전문 파티쉐가 정성스럽게 구워낸 번 사이에

아래부터 신선한 야채, 양파, 새우 스테이크, 사우전아일랜드드레싱이 보이는군요~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통 새우와 부드러운 새우 살이 가득 들어있는 새우스테이크 패티 대박!

상큼한 드레싱과 통새우 스테이크 패티와의 심플한 조화로 새우 본연의 맛을 느끼기에 충분했어요^^

 

 

 

 

크리스피 치킨 버거 ( Crispy Chicken Burger ) 에요..

 

 

 

 

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운 번 사이에

바삭한 통 가슴살 치킨과 달콤한 허니 머스타드 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버거에요..

 

 

 

 

크리스피 치킨 버거 단면을 살펴보면..

아래부터 신선한 야채, 양파, 토마토, 통 가슴살 치킨, 허니 머스타드 소스가 보이는군요~

두툼한 닭 가슴살을 주문과 동시에 특제 튀김 옷을 입혀 튀겨내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이 살아 있었어요ㅎㅎ

 

 

 

 

소스도 평소 먹던 흔한 머스타드 소스가 아니라,

전문 쉐프의 비밀 레시피로 만들어져 특유의 깊은 맛이 살아있고,

아침마다 직접 끓여 사용하는 소스라 그런지 버거 맛이 더욱 깊게 만들어 주는듯^^

깔끔한 맛의 정통 치킨 버거 맛도 합격점!

 

 

 

 

크리스피 치킨 버거 세트에 함께 제공되는 감자칩 ( Fresh Potato Chip ) 이에요..

 

 

 

 

통감자를 얇게 저며 바삭하게 튀겨낸 감자칩이에요..

 

 

 

 

케찹에 콕~ 찍어 냠냠~

바삭바삭 담백한 맛이 매력적이었어요ㅎㅎ

 

 


 

칠리치즈포테이토 ( Chilly Cheese Potato ) 에요..

 

 

 

 

매콤한 칠리소스와 고소한 체다 치즈가 조화를 이루는 포테이토에요..

 

 

 

 

먹음직스런 자태~

 

 

 

 

매콤한 칠리소스가 듬뿍~

 

 

 

 

부드러운 포테이토에 매콤하고 고소한 맛이 더해져 아주 맛있었어요^^

 

 

 

 

명함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추첨을 통해 식사권(치즈버거+칠리감자+소다) 또는 공연티켓을 증정한다고 해요~

 

 

 

 

든든한 식사 뿐 아니라 여유까지 즐길수 있는 쾌적하고 아늑한 분위기~ 마음에 쏙 들었어요~

이제 합리적인 가격의 프리미엄 수제버거가 생각나면 종종 찾아야겠네요ㅎㅎ

특히 요즘같은 휴가철, 햄버거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웰빙 수제버거로 맛과 건강까지 챙겨줄수 있어 딱 좋은거 같아요^^

 

 

 

 

* 버거헌터 무교점 *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동 25-1 원창빌딩 1층

[전화번호] 02-3789-2589

[찾아가는길] 1호선 시청역 4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 또는 2호선 을지로입구역 1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시~22시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burgerhunter.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 버거헌터 무교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1박2일 멤버들을 위해 만든 수제버거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인사동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엄태웅을 위한 딤섬버거, 이수근을 위한 새참쌈버거, 강호동을 위한 6봉버거, 김승우를 위한 전복구이버거, 김C를 위한 타타르버거

등 1박2일 멤버들의 취향과 입맛에 딱 맞춘 맞춤형 수제버거가 있다니 놀랍지 않으신가요?ㅋㅋ

KBS2 '굿모닝 대한민국' 햄버거 웰빙시대로 방영 및 각종 매체에서 소개되었고,

가수 정인, 타블로, 배우 김석훈 등을 비롯한 수많은 사람들이 인정하고 극찬한 맛집이기도 해요~

그럼, 인사동맛집추천, 종로맛집추천하면 떠오르는 수제버거 맛집 파머스반을 함께 살펴볼까요?^^

 

 

 

 

안국역에서 도보 7분거리에 위치한 파머스반 본점..

 

 

 

 

유기농 우리밀 100%, 청정육, 화학첨가제 무첨가, 덜달고 덜짜게, 신선한 채소 사용까지..

건강을 생각하는 진정한 웰빙 버거 마음에 드네요^^

파머스반은 농부의 헛간이라는 뜻으로 멋부리지 아니하고 투박하지만 정직하게 음식을 만든다는 뜻이 담겨있구요..

대학로데이트코스로 알려진 대학로점도 있다고 하네요~ㅎㅎ

 

 

 

 

일반 한옥을 개조하여 매장 입구에 작은 정원이 펼쳐져 있네요..

 

 

 

 

전통의 미가 살아있는 소품들..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창밖을 바라보며 운치있게 즐길수 있는 테이블..

 

 

 

 

벽에 걸린 6줄의 액자가 모두 싸인과 사진들로, 하나같이 맛있다는 호평이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가수 정인씨! 짱 맛있게 드셨나봐요~

 

 

 

 

타블로씨도 다녀갔네요..

 

 

 

 

KBS2 '굿모닝 대한민국' 에서 '지금은~ 햄버거의 웰빙 시대' 로 방영된 모습..

 

 

 

 

1박2일의 속이 꽉 찬 남자 엄포스 엄태웅씨를 위해 파머스반에서 만들어낸 그를 위한 버거! 딤섬버거..

정말 근사하고 맛있겠어요ㅎㅎ

 

 

 

 

얼마전까지 1박2일 맏형이었던 배우 김승우씨를 위해 신선한 전복과 치즈가 들어간 전복구이 버거가 방영된 모습..

이외에도 1박2일 국민일꾼 이수근씨를 위해 패티를 노릇노릇 구워 채소가 듬뿍 올려져 싸 먹는 새참쌈버거,

전 멤버 강호동씨를 위해 한우 1등급 스테이크, 소고기패티, 스팸, 떡갈비, 계란, 소고기 칠리까지 이용해 만들어

버거의 총 무게가 1kg에 달한다는 6봉버거,

가수 김C를 위해 생고기 육회로 만든 타타르버거 등 이색적인 버거들을 살펴볼수 있었어요~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내추럴한 분위기가 연출되는군요~

 

 

 

 

책도 읽을수 있게 마련되어 있어 좋았어요~

 

 

 

 

각종 소스류와 물은 셀프~

 

 

 

 

메뉴판이에요..

 

 

 

 

쏘이피쉬(8,900원), 필리 치즈 스테이크(9,700원) 주문..

 

 

 

 

TV에서 방영된 그 유명한 궁버거도 보이는군요~

 

 

 

 

프렌치 후라이즈(5,800원), 어니언 링(5,800원) 주문..

 

 

 

 

블루 레모네이드(4,5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블루 레모네이드 (Blue Lemonade) 에요..

 

 

 

 

제스트로 불리는 레몬껍질이 위에 뿌려져 있었어요..

향미가 더해져서 더욱 맛있었어요^^

 

 

 

 

쏘이피쉬 (Soy Fish) 에요..

 

 

 

 

두부, 생선커틀렛, 양배추, 양파가 어우러진 쏘이피쉬..

한국 전통 발표장인 장천가의 숙성 간장으로 깊은 맛을 찾은 담백한 버거에요~

 

 

 

 

생선커틀렛 밑에 두부 보이시나요?ㅎㅎ

 

 

 

 

쏘이피쉬 버거의 단면.. 두부, 생선 커틀렛, 양배추의 궁합이 환상적이었구요..

한국 전통 재래 간장을 소스화하여 직접 만들어 그런지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국산 유기농 밀과 유정란만을 사용하여 GMO에 안전한 번..

빵 안쪽까지 소스를 예쁘게 발라주는 세심함! 센스있네요~ㅋㅋ

 

 

 

 

필리 치즈 스테이크 (Philly Cheese Steak) 에요..

 

 

 

 

스테이크를 얇게 썰어 그릴에 야채와 함께 조리한 뒤 치즈를 녹여 따뜻하게 먹는 정통 미국신 샌드위치에요..

 

 

 

 

얇게 썬 스테이크, 양파, 버섯, 파프리카, 체다치즈가 어우러진 필리 치즈 스테이크..

 

 

 

 

맛은 물론 영양까지 풍부해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프렌치 후라이즈 (French Fries) 에요..

 

 

 

 

노릇노릇 통통하게 잘 구워진 프렌치 후라이즈..

 

 

 

 

역시 감자튀김은 케찹과 환상궁합!

 

 

 

 

짜지않고 담백하고 따끈하니 맛있었어요~

 

 

 

 

어니언 링 (Onion Rings) 이에요..

 

 

 

 

바삭바삭 맛있어 보이죠?ㅎㅎ

 

 

 

 

머스타드 소스와 함께~

 

 

 

 

속에는 양파가 쏘옥~~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ㅎㅎ

편안한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수 있어 만족스러웠던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레스토랑 파머스반..

많은 사람들이 극찬하고, 각종 매체에서도 유명하게 소문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신선한 최상급의 재료만을 엄선하여 버거도 패스트푸드가 이닌 건강한 웰빙음식으로 믿고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 파머스반 *

[주소] 서울 종로구 권농동 157번지

[전화번호] 02-743-9233

[찾아가는길] 3호선 안국역 4번출구로 나와 뒤돌아 창덕궁 방향으로 5분 직진후 현대오일뱅크를 끼고 오른쪽으로 약 100m에 위치.

[영업시간] 월~목 : 11:00 ~ 21:3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 금 : 11:00 ~ 15:00 / 일(공휴일) : 11:00 ~ 21:00 / 토 : 휴무일

[주차가능여부] 1대 가능

[홈페이지] http://www.farmersbarn.co.kr/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2.3.4가동 | 파머스반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후라이드 치킨의 취약점인 트랜스지방을 완전제거하고,

전통과 현대를 조화시킨 신개념 닭요리로 극찬받는 성남 맛집! 김영희 깐닭&꼬닭 성남점을 소개해 드릴께요..

차별화된 국민건강식으로 모란역 맛집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소문난 닭요리 전문점이랍니다ㅎㅎ

그럼, 세상의 모든 닭요리를 한 곳에서 즐길수 있는 모란맛집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모란 먹자골목의 중심가에 위치한 모란맛집! 김영희 깐닭&꼬닭 성남점..

깐닭, 꼬닭.. 명칭이 인상적이죠? 깐닭은 간장닭, 꼬닭은 고추장닭 이랍니다ㅎㅎ

 

 

 

 

오픈 2주년 이벤트도 진행중이더라구요~

특제소스와 우동이 함께하는 뼈없는 닭볶음탕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ㅎㅎ

 

 

 

 

컵과 박스로 판매되는 깐꼬닭강정도 맛나보이네요~ㅎㅎ

 

 

 

 

자연의 분위기를 살린 아늑한 매장 내부 모습..

 

 

 

 

매장이 상당히 넓고 깔끔했어요..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기도 좋지만, 회식장소로도 손색없을듯~

 

 

 

 

의자 밑을 살펴보면.. 짜잔~

가방이나 소지품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 참 좋았어요ㅎㅎ

 

 

 

 

자연스러운 멋을 살린 인테리어..

 

 

 

 

수많은 사람들이 맛있다고 극찬한 메모들..

 

 

 

 

 

매장 한쪽에 진열된 귀여운 소품들..

 

 

 

 

깐닭찜과 꼬닭찜에 눈길이 확~ 가는군요~

찜의 명가에서 만든 특제 찜소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기회~ㅋㅋ

 

 

 

 

메뉴판이에요..

 

 

 

 

깐꼬닭 대표메뉴 꼬닭찜(22,900원), 철판볶음밥(2,000원)을 주문했어요..

 

 

 

 

사천깐풍치킨(17,000원)도 주문..

 

 

 

 

그 밖에 다양한 사이드메뉴와 주류,음료도 보이네요..

 

 

 

 

수저와 티슈는 테이블 서랍속에 쏙~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키위소스 샐러드에요..

아삭아삭 양배추와 상큼한 소스의 맛이 매력적이었어요ㅎㅎ

 

 

 

 

간장소스 샐러드에요..

양배추와 더불어 양파채도 함께 어우러진 샐러드로, 깔끔하고 담백했어요^^

 

 

 

 

상추겉절이에요..

 

 

 

 

새콤달콤한 치킨무우에요..

 

 

 

 

쌈무에요..

 

 

 

 

배추김치에요..

 

 

 

 

사천깐풍치킨이에요..

 

 

 

 

윤기가 자르르~ 아주 맛나보이죠?ㅎㅎ

 

 

 

 

뼈가 없어 먹기편하고, 매콤달콤 맛있었어요~

 

 

 

 

바삭바삭 담백한 쌀과자도 냠냠~

 

 

 

 

쌀과자와 사천깐풍치킨을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샐러드와 곁들여 먹어도 굿!

 

 

 

 

꼬닭찜이에요..

꼬닭찜은 고추장양념과 먹기 편한 닭갈비를 이용한 찜닭 요리에요..

 

 

 

 

먹기 좋게 썰어주셨어요..

 

 

 

 

보글보글 맛나게 끓기 시작~~

 

 

 

 

너무 맵지도 않고, 안맵지도 않고.. 딱 맛있고 적당하게 매운맛의 꼬닭찜~ㅋㅋ

닭고기가 연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ㅎㅎ

특히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는 이렇게 매콤하고 뜨끈한 찜이 최고인거 같아요^^

 

 

 

 

매력만점 넓적한 당면..

쫄깃하니 참 맛있었구요.. 꼬닭찜에 없어서는 안될 정도로 찜닭과 환상궁합이었답니다^^

 

 

 

 

꼬닭찜에는 닭과 당면 뿐 아니라, 감자, 콩나물, 양배추, 양파, 파, 계란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 있었어요..

 

 

 

 

쌈무와 상추겉절이를 함께 즐기면 맛도 두배!

 

 

 

 

철판볶음밥이에요..

 

 

 

 

꼬닭찜을 먹고 남은 양념에 이렇게 볶아주셨어요..

 

 

 

 

와~ 아주 먹음직스럽죠?ㅎㅎ

 

 

 

 

꼬닭찜 양념에 김치, 김가루 등이 더해져 아주 맛나게 볶아진 철판볶음밥~

매콤하고 담백해서 배불러도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ㅋㅋ

 

 

 

 

철판볶음밥을 쌈무에 쌈싸먹는 맛도 별미~ 요건 제 스타일이지만, 너무 맛있어서 한번 맛보면 헤어나올수 없을지도 몰라요ㅋㅋㅋ

꼬닭찜 먹고 철판볶음밥으로 마무리~ 정말 환상적인 맛이었어요^^

 

 

 

 

2번째 방문부터는 가위바위보 승리시 할인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세계적으로 선호도가 가장 높은 식품인 닭요리를 서구식의 형태인 후라이드치킨과

전통한국식의 슬로우푸드 스타일을 조화시키며, 우리 전통의 간장, 고추장 소스를 더한 신개념 국민건강식 깐닭 꼬닭!

아늑한 분위기, 색다른 메뉴, 훌륭한 맛, 친절한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웠던 맛집이에요..

오늘은 식사는 물론 술안주 메뉴로도 손색없는 김영희 깐닭&꼬닭 성남점에서 맛있는 시간 어떨까요?^^

 

 

 

* 김영희 깐닭&꼬닭 성남점 *

[주소]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485번지 1층

[전화번호] 031-722-3375

[찾아가는길] 분당선 모란역 3번출구 뉴코아아울렛 뒷편에 위치. 모란 먹자골목 중심.

[영업시간] PM 16:00 ~ AM 03:00 (L.O. AM 03: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e_happyfood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 김영희깐닭&꼬닭 성남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어설픈 크기의 버거는 가라! 엄청난 크기의 초대형 수제버거인 욕심버거를 먹고 깜짝 놀랐는데요..

기존버거와는 차원이 다르고 최고의 맛을 자부하기로 유명한 신촌의 수제버거 맛집! 버거베이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아.. 버거가 몸에 안좋다는 편견은 NO!

오직 호주산 청정우 목등심만을 사용하여 패티를 만들고, 신선한 야채와 식재료를 사용하며,

하루에 3번 구워낸 신선한 빵으로만 버거를 만드는 수제버거랍니다^^

 

 

 

 

2호선 신촌역 7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신촌 버거베이..

파란색 외관이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군요ㅎㅎ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젊음의 거리 신촌답게 색다른 분위기가 매력적이었어요..

 

 

 

 

조용하고 차분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

 

 

 

 

아기자기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시선을 확~ 사로잡네요^^

 

 

 

 

오픈형 키친..

 

 

 

 

책꽂이도 멋스런 인테리어에 한몫 하는듯!

 

 

 

 

어릴적 많이 가지고 놀던 레고 장난감도 전시되어 있었구요..

 

 

 

 

다양한 잡지책도 있어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아기자기한 레고 소품들..

 

 

 

 

장식용 콜라도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

 

 

 

 

오~ 보기만해도 시원해지고 산뜻하니 운치를 더해주는 아이템!

 

 

 

 

소스는 셀프인가봐요~ㅎㅎ

 

 

 

 

오랜만에 보는 스머프.. 너무너무 귀엽고 표정이 살아있네요ㅋㅋㅋ

 

 

 

 

어서오라고 반겨주는 고양이와 멋진 조명..

 

 

 

 

천장 조명 인테리어도 예사롭지 않은듯!

빈티지한 매력이 가득했어요^^

 

 

 

 

액자 속 작품도 감상~

 

 

 

 

시계도 참 독특한듯! 이거이거 탐나더군요ㅎㅎ

 

 

 

 

물은 셀프랍니다~

 

 

 

 

어메이징한 버거의 모습~ 기대되네요^^

 

 

 

 

메뉴판이에요..

이번에 버거베이 신메뉴 출시가 되었다고 하셔서.. 그 주인공인 욕심버거R(20,000원)을 주문했어요..

버거 소스는 베이소스와 매운 핫베이소스를 선택할수 있었는데요.. 저희는 베이소스를 선택!

 

 

 

 

오클랜드 프라이(3,500원), 치즈스틱(3,000원), 스프라이트(2,000원)를 주문했어요..

포장판매도 가능한가봐요~

 

 

 

 

주문한 욕심버거(R사이즈), 오클랜드 프라이, 치즈스틱, 스프라이트가 나왔어요..

 

 

 

 

초대형 사이즈의 욕심버거에요..

R사이즈가 2~3인용이라고 했는데 2명이 먹기에는 무리였어요.. 3명이 먹어도 다 먹기 힘들 정도랍니다^^

욕심버거는 버거베이의 모든 토핑이 들어간 말그대로의 욕심버거에요~

 

 

 

 

버거가 워낙 커서 이렇게 4등분 되어 나온답니다..

 

 

 

 

4등분한 한 조각이 한손에 잡기 어려울 정도로 크기가 엄청났어요..

욕심버거 R 사이즈가 일반 버거 3~4개를 합쳐 놓은 듯한 느낌이었어요^^

 

 

 

 

테이블마다 마련된 버거 전용 종이에 싸서 먹으면 소스가 흘러나와도 손에 묻지 않고 편리해 좋더라구요^^

욕심버거의 구성을 살펴보면..

패티, 신선한 야채, 해쉬브라운, 치즈, 베이컨, 토마토 등 버거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가 총집합되어 아주 푸짐했어요~

 

 

 

 

욕심버거 토핑의 하이라이트를 잠깐 보여드리기 위해 살짝 해부(?)를 해 보았어요..

우선, 상큼한 토마토소스와 해쉬브라운의 바삭한 식감과 베이컨이 어우러진 토핑 부분! 가장 마음에 들었답니다~

 

 

 

 

100% 호주산 청정우 목등심으로만 만들어진 두툼한 패티도 완전 맛있었어요^^

 

 

 

 

수제버거와 찰떡궁합! 스프라이트에요..

 

 

 

 

치즈스틱이에요..

 

 

 

 

길게 늘어나는 맛이 일품인 고소하고 짭짤한 맛의 치즈스틱..

 

 

 

 

시저소스에요..

 

 

 

 

노릇노릇 바삭한 치즈스틱을 시저소스에 콕~ 찍어 냠냠~

 

 

 

 

겉은 바삭하고, 속은 고소하면서도 짭짤하니 버거와 함께 즐기기 딱 좋았어요^^

 

 

 

 

오클랜드 프라이에요..

 

 

 

 

바삭하고 고소한 케이준 양념이 입혀져서 튀겨닌 양념감자..

 

 

 

 

케찹에 콕~ 찍어 냠냠~

 

 

 

 

평소 먹던 프렌치 프라이는 2% 부족한 감이 있었는데요..

오클랜드 프라이는 고소한 케이준 양념이 입혀진 양념감자로 입에 착착 붙고 맛나더라구요^^

 

 

 

 

명함도 한장~

크기와 맛으로 일반버거 올~킬~ 하는 버거베이!

버거 가격만 보면 비싼것 같지만, 워낙 커서 여럿이 버거 하나면 식사가 해결되므로 결과적으로는 가격이 참 착한거 같아요~

또한 매일 구워낸 번으로 신선한 버거를 만들고, 주문이 들어오는 즉시 만들기 시작하기에 15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지만,

그 기다림이 전혀 아깝지 않았답니다ㅎㅎ

버거베이가 신촌 맛집으로 워낙 유명해 저두 다녀왔는데요..

정말 기존버거와 비교 자체를 거부하는 훌륭함에 감동받았어요~ 이젠 수제버거는 여기서 먹어야할듯!

맛, 영양, 건강까지 생각한 어메이징한 수제버거! 평소 버거를 즐겨먹지 않는 귀여운걸도 반할 정도였어요^^

오늘은 신촌의 수제버거 맛집 버거베이에서 즐거운 시간 어떨까요?ㅎㅎ

 

 

 

* 버거베이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노고산동 56-92 1층

[전화번호] 02-326-5551

[찾아가는길] 2호선 신촌역 7번 출구로 나와 150m 직진 후 신촌 스카이에듀 학원이 위치한 건물의 좌측 골목 1층에 위치.

[영업시간] 12:00~22:00 / 일요일 12:00~21:30 / 월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능

[홈페이지] http://www.burgerbay.net/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 버거베이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피자헛 매장의 비밀! 무한리필 샐러드 키친이 0원이라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ㅎㅎ
며칠전부터 피자헛에서 새롭게 출시한 매력적인 메뉴! 피자헛 스마트올데이를 소개해 드릴께요~



한티역 2번출구 강남 롯데백화점 바로 옆에 위치한 피자헛 한티역점..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1층은 주차장으로 많은 공간이 차지하고 있어서 식사는 2층에서 가능하더라구요..



할인안내 및 저렴한 메뉴 안내..



이승기씨가 선전하는 피자헛 오븐 파스타인 쏘테파스타.. 

 


귀여운 요리사들.. 깜찍해서 찰칵~ 담아봤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중.. 천장도 너무 근사하죠?ㅎㅎ



무척 넓고 환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 




칸막이 형식으로 되어 있어 아늑하게 즐기기에 딱이죠~ㅎㅎ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도 시선을 사로잡네요..



싱그러움이 가득~



매장 곳곳이 화사하니 기분을 업 시켜주었어요ㅎㅎ 

 

 

맛있는 치즈로 만들어 더 맛있는 피자헛 피자.. 




피자헛 매장의 비밀! 샐러드 키친이 0원이라고??
평일내내 시간제약 없이 미디움(M)사이즈 피자 1개, 파스타 1개 이상 주문시 샐러드 키친이 0원!
피자, 파스타, 샐러드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알뜰한 선택! 피자헛 스마트 올데이!



메뉴판이에요..



리치골드 베이컨 포테이토 M사이즈(25,900원)을 주문했구요.. 

 

 

베이크 미트볼(8,900원)을 주문했어요.. 

 



주말에는 스마트 위켄드를 이용하면 저렴하게 즐길수 있을듯..



리치골드 베이컨 포테이토 M사이즈, 베이크 미트볼 파스타를 주문했으니 샐러드 키친은 공짜!
그럼, 샐러드 키친을 살펴볼까요?ㅎㅎ



사과 젤리, 망고 젤리, 샐러드..



플라워 크랩 샐러드, 타이 곤약 샐러드, 피넛 치킨..



후실리 샐러드, 감자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



고구마 샐러드, 오이피클.. 

 

 

그린 비타민, 채썬 양배추, 채썬 당근, 옥수수콘..
키위 드레싱, 크리미 양파 드레싱, 싸우전드 아일랜드 드레싱,.. 

 



양상추, 고구마맛탕, 백김치,..



유자 젤리, 람부탄, 오렌지, 리치,..
크루통, 씨리얼, 건포도, 블루베리 토핑,..



요거트에요..



이탈리아 홍합요리 꼬제에요..



꼬제가 이탈리어로 홍합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이태리 지중해풍의 매콤 향긋한 토마토소스와 홍합의 만남~ㅎㅎ



샐러드 키친의 꼬제, 요거트 등을 담을 수 있는 작은 보울들..

 

샐러드 키친 첫번째 접시에요..
키위드레싱을 뿌린 상큼한 샐러드와 달콤한 고구마맛탕~~

 

 

작은 보울에 홍합과 국물을 적당량 담아왔어요.. 

 


따끈하고 매콤하면서 칼칼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피자헛의 베스트 메뉴를 알뜰한 가격으로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스마트 올데이~
리치골드 베이컨 포테이토 M사이즈, 베이크 미트볼 파스타, 그리고 0원에 즐기는 샐러드 키친!



피자헛 쏘테파스타 베이크 미트볼이에요..



치즈 속에는 미트소스 파스타가 가득~



진한 미트소스와 감칠맛 나는 불고기 미트볼이 한가득!
부드러운 치즈를 얹어 더욱 맛있었어요~



칼칼하고 담백한 맛이 매력적~



불고기 미트볼도 푸짐해 좋았어요^^
뜨겁게 달궈진 팬에 짧은 시간 볶아내 신선한 재료의 질감과 향이 그대로 살아있는 프리미엄 파스타+_+

 

 

아삭아삭 상큼한 샐러드도 함께 냠냠~



리치골드 베이컨 포테이토에요..



오븐에 구워 더 부드럽고 담백한 웨지감자와 베이컨에 고구마무스와 체다 치즈가 만난 리치골드~!

 


사워크림의 조화가 예술이었어요ㅎㅎ 

 

 

피자 뒷면.. 타지 않고 노릇노릇 맛나게 구워졌어요~ㅎㅎ 




노릇노릇 도톰한 피자에 담백한 감자와 고소한 베이컨이 어우러져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을듯ㅋㅋ



이번에는 후실리샐러드와 감자, 단호박, 고구마 샐러드 등을 담아왔어요..



부드럽게 술술 넘어가는 맛있는 샐러드~ㅎㅎ



사과젤리, 망고젤리, 유자젤리에요..



탱글탱글~ 상큼한 맛의 젤리들^^

 

 

디저트로 각종 과일들을 가져왔어요..



과즙이 풍부하고 달콤새콤한 람부탄~



양귀비가 먹고 예뻐졌다는 전설의 과일이죠~~
부드럽고 달콤한 열대과일 리치.. 역시 디저트로 최고인거 같아요^^



크루통, 씨리얼 등 스낵류~



요거트에요.. 예쁘게 가져왔어요~ㅎㅎ



블루베리 토핑과 크루통이 요거트와 만나 깔끔하고 맛있는 디저트 완성!ㅋㅋ



영업시간이에요..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보통 피자 맛집에 가면 피자는 맛있지만 파스타는 약간 실망을 하게 되는데요..
피자헛 쏘테파스타는 갓 볶아 만들어 너무 훌륭한 맛을 선사했구요.. 다양하고 맛있는 샐러드 키친도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게다가 평일 시간 제약없이 샐러드 키친을 0원에 즐길수 있다니.. 스마트올데이 너무 알차고 좋은거 같아요^^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 훌륭한 맛, 착한 가격까지.. 만족스런 즐거운 식사였답니다ㅎㅎ



* 피자헛 한티역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938-23
[전화번호] 02-554-4865,4
[찾아가는길] 한티역 2번출구 강남 롯데백화점 바로 옆 건물.
[영업시간] 11:00~23:00 / (마지막 주문) 레스토랑 -22:00 , 포장주문 ~22:3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pizzahut.co.kr/



-- 이지데이 피자헛 체험단으로 작성된 리뷰입니다. --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 피자헛 한티역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여러분 치킨 좋아하시나요? 하지만 살이 찔까봐 걱정되시죠? 그래서 귀여운걸이 준비했어요!
바로!! 기름이 한방울도 들어가지 않은 건강한 다이어트 치킨!
모든 치킨을 오븐으로 구웠지만 누구나 홀딱 반할만한 맛을 자아내는 진정한 웰빙 치킨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서현역 5번출구 1분거리의 서현역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퓨전치킨 감성주점 누나홀닭 서현점이에요..
누나홀닭은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줄임말 이라고 하네요~



쌈싸먹는 쌈닭시리즈와 신메뉴들이 안내되어 있는데, 모두 맛있어 보이더라구요~ㅎㅎ 

 


영업시간도 안내되어 있네요..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참, 7시 이전 방문고객은 3,000원을 할인해 준답니다~ㅋㅋㅋ



엄청나게 넓고 환한 매장 내부 모습!
사진에서는 그렇게까지 안보일수 있지만, 실제로 보면 어마어마하게 넓어서 깜짝 놀랄 정도랍니다^^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여심을 사로잡기에 딱! 




또한 방석과 무릎담요가 마련되어 있어 짧은 미니스커트를 입은 여성분들이나 추위를 타시는 분들은 너무 좋겠죠?ㅎㅎ
저는 매장안이 훈훈하여 무릎담요가 필요하지는 않았지만요^^;;



단순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가 매력적!

 

 

아까 보았던 매장도 충분히 큰데, 깊숙하게 들어오니 또 엄청나게 커다란 매장이 연결되어 있더라구요+_+



정통 빈티지한 느낌을 잘 살렸고 푹신한 의자 덕분에 편안하게 식사를 즐기기 좋았어요~



아련한 옛향수를 불러 일으키며, 오래됐지만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디자인의 인테리어~~




또한 이승기날개벽화와 흡사한 날개벽화도 있어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수 있어 행복했어요^^
치킨주점에 이런 센스가 있다니.. 놀라웠어요ㅎㅎ



큐피트의 화살 벽화도.. 너무 예쁘죠?ㅎㅎ



쌈닭과 신메뉴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도 안내되어 있네요.. 

 



주방쪽도 한컷!



다양한 주류와 음료도 보이네요..



강냉이와 메뉴판..

 

메뉴판을 살펴볼까요?ㅎㅎ 
알찬 세트메뉴도 보이고..

 


대표메뉴와 오리지널메뉴.. 

 

 

다이어트메뉴와 볶음&탕메뉴..
저희는 다이어트메뉴의 쌈닭 화히타(19,900원)와 국물떡볶이(3,000원)를 주문했어요..
7시 이전 방문고객은 3,000원을 할인해 주니까 치킨만 주문하면 국물떡볶이는 공짜로 먹을수 있겠죠?ㅎㅎ



사이드메뉴와 주류 및 음료도 있었어요..



자리를 잡으면 주문전 가장 먼저 나오는 강냉이~



고소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리필해 먹었답니다ㅋㅋ

 



주문한 쌈닭 화히타와 국물떡볶이가 나왔어요..



치킨용 무우에요..



상큼한 피클이에요..



흑임자소스에요..



양념소스에요.. 
칠리소스에 잘게 썬 각종 야채들이 가득~

 

 

쌈닭 화히타에 함께 나오는 또띠아에요..



푸짐하고 근사한 쌈닭 화히타에요..



야채볶음이에요..
양파와 삼색 파프리카볶음 위에 깨가 솔솔~



기름이 한방울도 들어가지 않은 건강한 웰빙 오븐구이 치킨! 오븐순살이에요..

 

오븐순살을 흑임자소스와 양념소스에만 콕~ 찍어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오븐순살이 겉은 바삭하고 육즙은 그대로 살아있어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이젠 야채볶음을 겯들인 오븐순살을 또띠아에 싸먹어 볼께요.. 

 



또띠아 위에 야채볶음과 오븐순살, 흑임자소스를 올려서 돌돌 말아주었어요..
담백하게 구워낸 또띠아에 아삭한 야채볶음과 맛있는 오븐순살이 고소한 흑임자소스를 만나 환상적인 맛을 자아냈어요..
흑임자소스가 느끼하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요.. 너무너무 개운하고 칼칼하니 맛있었답니다ㅎㅎ



또띠아 위에 야채볶음과 오븐순살, 양념소스를 올려서 돌돌 말아주었어요..
매콤달콤한 칠리소스가 어우러져 입안가득 풍미가 살아났어요^^



국물떡볶이에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흡족했어요~



치킨을 찍어먹을 수 있는 넉넉한 국물에 떡, 오뎅, 메추리알 등이 들어 있었고, 위에는 향긋한 파가 솔솔~



쫄깃한 떡볶이~ 매콤하고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떡볶이에 빠질수 없는 오뎅!ㅋㅋ



메추리알이 들어있는 떡볶이는 처음이에요~~ 센스있게 몇알이 들어있었어요ㅎㅎ



오븐순살을 떡볶이국물에 찍어 먹으면 매콤한 맛이 더해져 더욱 맛있었어요^^



오뎅과 함께 먹어도 금상첨화!



이번에는 또띠아 위에 오븐순살과 떡볶이국물, 오뎅을 올려주었어요.. 

 



그리고 돌돌 말아서 냠냠~
오오~ 이렇게 먹어도 너무 맛있네요ㅎㅎ



역시 또띠아 위에 야채볶음과 오븐순살, 그리고 떡볶이를 넣어서..



돌돌 말아서 냠냠~~
웰빙치킨 쌈닭과 떡볶이의 운명적인 만남! 말로 다 표현하기 어려울만큼 최고의 맛을 선사했어요^^
아.. 그 맛을 잊을수가 없네요ㅎㅎ



명함도 한장 가져왔어요..
강남역 치킨 누나홀닭은 지나가다 봤지만.. 분당치킨 누나홀닭은 소문만 듣다가 이렇게 이번에 직접 먹어보게 되었는데요..
100% 국내산 신선육만을 사용하고 다양한 메뉴가 가득한 누나홀닭!
오븐에 구워 트랜스지방과 기름이 없기에 다이어트 걱정없이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수 있어 너무 매력적이었구요..
분위기와 서비스까지 너무 만족스러워 누구나 홀딱 반할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ㅎㅎ
서현역 치킨 누나홀닭!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치킨맛집이랍니다^^



* 누나홀닭 서현점 *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48-2
[전화번호] 031-781-9959 / 010-3041-6218
[찾아가는길] 서현역 5번출구 1분거리의 서현역 로데오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후 3시 ~ 새벽 5시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noonaholdak.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1동 | 누나홀닭 서현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15년간 연구끝에 만들어진 맛있는치킨집 추천! 소문난 선릉역 맛집 러브미텐더!
고만 고만한 치킨은 가라!! 분위기와 함께 치킨을 즐기는.. 여자를 위한 고품격 치킨레스토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코코펀 매거진 2월호에 러브미텐더 쿠폰이 있으니 꼭 챙겨야죠~ㅋㅋ

 

 

선릉역 1번 출구 신한은행 끼고 우회전 200M 직진하면 좌측에 위치한 대치동 맛집! 러브미텐더 대치점.. 




100% 국내산 우리닭만을 사용해 좋았어요~
런치메뉴에는 옛날돈까스도 있나봐요ㅎㅎ



품질경영시스템 획득, 까다로운 농림수산식품부 기준을 통과한 축산물 HACCP 획득!
이렇게 인증받은 원재료를 사용한다니 더욱 믿음이 가네요^^



넓고 환한 매장 내부 모습!


카페에 온 듯한 고급스런 분위기의 고품격 치킨 레스토랑!



깔끔하고 부드러운 분위기가 자연적이고 서정적인 느낌을 연출하더라구요~

 

여심을 사로잡는 다양한 분위기의 아늑한 공간들~~

 



크리스탈 샹들리에도 너무 예뻐서 한컷 담아봤어요^^
여자들의 감성을 더욱 자극해 데이트코스로도 손색 없는듯ㅎㅎ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런 분위기~~



매장 곳곳에는 일러스트 그림과 다양한 작품의 액자가 전시되어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다양한 맥주와 음료들.. 




100% 국내산 우리닭만을 사용하고, 모든 메뉴는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안심 후라이드 치킨(14,500원), 다리살 양념 치킨 - 마일드(15,500원)를 주문했어요..
코코펀 쿠폰을 사용했더니 러브미 샐러드(7,000원)는 무료~



기본 테이블 셋팅~



러브미텐더 맛의 비밀이래요ㅎㅎ
15년간 연구 끝에 얻어진 특별한 맛, 100% 국내산 우리닭 사용, 특별한 비법 양념, 더블 베터링 기법, 풍부한 맛..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가 준비되는동안 나오는 센스만점 서비스~ 마카로니과자에요..

 


바삭하고 담백하니 참 맛있었구요..
너무 맛있어서 더 리필해 먹었답니다~~



러브미 샐러드에요..
드레싱은 오리엔탈, 요거트, 올리브바질, 오일앤비네가 중 선택이 가능했는데요..
저희는 깔끔하고 담백한 간장소스! 오리엔탈 드레싱을 선택했어요^^



샐러드가 너무 화사하고 예쁘죠?ㅎㅎ



오리엔탈 소스를 묻힌 양상추도 냠냠~

 



아삭아삭 상큼한 파프리카와 올리브도 맛있었어요~



방울토마토도 냠냠~
후레시한 샐러드가 치킨과 아주 환상 궁합이었어요^^



치킨을 찍어먹는 소스가 따로 나오는데요..
우선, 칠리소스에요..



화이트소스에요.. 

 

 

生 양파링과 生 감자칩을 찍어 먹는 케찹이에요.. 




다리살 양념 치킨이에요..
치킨을 주문했을 뿐인데 生 양파링과 生 감자칩이 함께 나와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매콤 달콤한 특제소스와 텐더의 만남~



멕시칸 풍 특제 소스로 치킨맛이 업그레이드!ㅋㅋ
정말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게 감칠맛나는 양념치킨 맛이었어요^^

 



속은 다리살의 육즙이 그대로 살아있어 부드러운 맛이 식감을 살려주었어요^^
또한 뼈가 없어 먹기가 아주 편하고 좋았답니다ㅎㅎ



칠리소스와 함께 즐기면 매콤달콤함이 2배! 

 



깔끔한 화이트소스와도 잘 어울렸어요~



生 양파링이에요..
부드러운 양파를 바삭하게 튀겨낸 달콤한 양파링~~
케찹에 콕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生 감자칩이에요..
강원도에서 가장 좋은 감자만 엄선하여 그날 그날 튀기는 생 감자칩!
바삭바삭 맛있어서 치킨과 함께 즐기기 참 좋았어요^^

 

치킨용 무우에요.. 

 

 

아삭아삭 맛있었어요ㅎㅎ



안심 후라이드 치킨이에요..



와~ 감탄이 절로 나오게 만드는 푸짐함!!



닭의 소수 부위인 안심만을 선별하여 뉴올리언즈풍으로 튀겨낸 후라이드 치킨~

 

부드러운 육질과 천연 허브의 환상적인 마리아주~~



매콤달콤 칠리소스와도 환상궁합!



담백한 안심살이 가득!



화이트소스에 찍어 먹으면 깔끔하고 개운한 맛이 더해져 무한정 먹을수 있겠더라구요ㅋㅋ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깔끔하고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아.. 너무 맛있어요^^



위에서 꼭 챙기라고 말씀드린 코코펀 매거진의 쿠폰을 이용하면 10% 할인 또는 러브미 샐러드를 무료로 즐길수 있답니다^^



스마트하게 즐기려면 이렇게 코코펀 쿠폰을 활용해야겠죠?ㅎㅎ
코코펀 홈페이지( http://www.cocofun.co.kr ) 검색창에 "러브미텐더"를 입력하고 클릭하면 할인쿠폰이 검색되요..
이렇게 코코펀 홈페이지의 온라인쿠폰을 이용하셔도 되고, 위에서 보여드린 역마다 무료 배포중인 코코펀 매거진을 활용하거나
코코펀 어플로 쿠폰 출력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도 있답니다^^



대치동 치킨집! 러브미텐더 대치점 명함이에요..

솔직히 여성들은 맛도 중요하지만 먹는 공간도 참 중요시 생각하잖아요..
근데 러브미텐더는 단지 먹기 위해서만 오는 곳이 아니라 편안함과 즐거운 곳.. 여심을 사로잡는 분위기가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또 SBCR과 HACCP 인증을 받은 국내산 우리닭만 사용하여 더욱 믿음이 가고,
15년간 연구한 치킨 맛이 일품이라 한번 맛보면 또 먹고 싶고 잊을수 없는 맛을 선사하는거 같아요ㅎㅎ
生 양파링, 生 감자칩과 함께 즐기는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그리고 맥주 한잔 하며 오늘 저녁을 보내는건 어떨까요?^^



* 러브미텐더 대치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900-12
[전화번호] 02-556-0229
[찾아가는길] 선릉역 1번 출구 신한은행 끼고 우회전 200M 직진하면 좌측에 위치.
                   또는 선릉역 2번 출구로 나와 직진하다가 푸른솔한의원을 끼고 돌아 직진하면 위치.
[영업시간] 16:00 ~ 익일 02:00 / 일요일,공휴일 16:00 ~ 24:00
[주차가능여부] 불가능
[홈페이지] http://www.lovemetender.co.kr


-- 코코펀 체험 리뷰입니다. --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 러브미텐더대치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11가지 비밀양념으로 맛을낸 치킨을 일반 후라이팬이 아닌 압력솥을 이용해 요리하여 고기가 질기지 않고,
입안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치킨맛으로 한번 맛보면 계속해서 먹고싶고.. 중독성이 강한..
누구나 아는 치킨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대청역 5번출구에 위치한 KFC 일원점..



넓고 환한 매장 내부 모습..

 


주문하러 고고~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12,900원짜리 하프치킨팩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하프치킨팩이 나왔어요..
하프치킨팩에는 치킨 5조각과 M사이즈 음료 2잔이 나와요..
치킨은 오리지널 치킨과 핫크리스피 치킨 중 고를수 있어서 오리지널치킨 2조각, 핫크리스피치킨 3조각으로 주문했답니다^^

 


음료는 스프라이트로~~
음료는 무한정 가져다 드실수 있는 셀프 방식이랍니다^^
콜라, 환타 등등 골라골라ㅎㅎ



치킨을 씻지도 않은 손으로 잡고 먹으면 살짝 비위생적이죠ㅎㅎ
그래서 요렇게 위생장갑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센스만점!!



먹음직스런 KFC 치킨..



오른쪽에 색감이 약간 어두운 치킨 2조각이 바로 오리지널 치킨이에요..



압력솥으로 조리하여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치킨~ㅎㅎ
입안에서 살살 녹고 맛있었어요^^

 

이번에는 핫크리스피 치킨이에요..



치킨에서 가장 맛있는 닭다리를 제가 냉큼~ㅋㅋ



부드러운 치킨속살~ㅎㅎ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핫크리스피 치킨~~
또 매콤한 맛이 골고루 배어있어 전혀 느끼하지 않고 칼칼하며 담백해 좋았답니다^^



영수증이에요..
오늘같은 주말에 아이들 또는 친구와 함께 룰루랄라 치킨을 먹으러 가는건 어떨까요?ㅎㅎ
오랜시간 동안 눈치보지 않고 수다떨며 시간을 보내기도 좋고, 음료도 원하는 맛 이것저것 먹으며 무한리필이 가능해 좋았어요!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일원2동 | KFC 일원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TV CF 속에서 한효주가 극찬한.. 저온숙성 100% 생도우로 만든 닭갈비피자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역 도심공항 아케이드 전문식당가에 위치한 미스터피자 코엑스1호점..



프리미엄피자를 먹으면 100%당첨 즉석뽑기 행사가 진행중이더라구요~
30%할인, 샐러드2인무료, 음료1잔, 마늘빵4조각 중 1가지가 무조건 당첨인데요..
음료1잔만 아니면 다 좋지만.. 제 운을 믿을수 없어서..
2인좌석을 이용하면 탄산음료 2잔이 공짜라 그냥 안전하게 탄산음료 2잔을 마시기로 했어요~
 

 

닭갈비피자가 참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구요~



넓고 아늑한 매장 내부 모습..



맛있게 식사하는 연인커플..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닭갈비피자 오리진R을 주문했구요.. 가격은 23.900원이었어요..



기본 테이블 셋팅~



2인좌석 이용으로 인해 공짜로 제공된 탄산음료..
저희는 스프라이트로 선택했어요^^

 

 

피클이에요.. 




주문한 닭갈비피자가 나왔어요~



부드럽고 쫄깃한 닭다리 살을 정통 닭갈비 양념으로 구워낸 닭갈비와 고구마, 파인애플, 파튀김이 토핑된 닭갈비피자..



요렇게 한 조각을 들어서.. 

 



앞접시에 올려서 냠냠~



한국의 대표 음식인 매콤달콤 닭갈비와 고구마, 파인애플의 담백하고 상큼한 맛이 더해진 매력만점 닭갈비피자!


담백한 고구마와 바삭한 파튀김을 함께 먹어도 맛있고..



닭갈비와 함께 먹으면 매콤달콤한 맛이 더해져 전혀 느끼함 없이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또 수타방식이라 도우가 아주 쫄깃하고 담백하니 맛있었답니다ㅎㅎ



피자 밑면이에요..
기름기가 전혀 없이 깔끔하고 담백해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만족스러웠어요^^



계산서에요..
한효주씨가 100% Live 라고 외쳐서 어떨까 궁금했는데.. 정말 패스트푸드 방식의 피자가 아닌,
얼리지 않은 100% 생도우를 직접 수타방식으로 만들어 석쇠구이 방식으로 구워 정말 맛있었어요~
매콤한 닭갈비와 고구마, 파인애플이 어우러져 제 입맛을 사로잡은 닭갈비피자! 대만족이에요ㅎㅎ
분위기도 아늑하고 마음에 들고.. 100%당첨 즉석뽑기 행사와 탄산음료 공짜 이벤트가 진행중이라 더욱 매력적인거 같아요^^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미스터피자 코엑스1호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지금껏 가보았던 치킨집과는 확연히 차별화된 분위기와 맛이 매력적인 다국적 치킨요리 전문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천역 4번출구로 나와 천주교성당 사거리에서 오른편으로 조금 걸어가면 GS편의점 골목안에..



신천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신천의 명소 갈라치킨이 보이더라구요~



간판이 예뻐서 한컷!
캐릭터는 새벽을 알리는 닭을 형상화한것이구요.. 축제처럼 유쾌하고 즐거움이 있는 치킨집이라는 뜻이래요~~

 

 

KBS TV가이드에도 방영되었나봐요ㅎㅎ



매장 입구에는 메뉴소개 등이 안내되어 있었어요..



분위기있게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 밖에서 즐겨도 좋을꺼 같아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보았어요..

 


친환경적인 우드소재에 기분이 좋아지는 매장 내부 모습..



세련된 인테리어와 화사한 분위기 덕분에 편안하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더라구요~ㅎㅎ



젊은 여성들에게 인가가 많다고 알려진 맛집답게..
남성위주의 보통 치킨집과는 달리 카페풍 인테리어가 여심을 사로잡기에 딱! 이었어요~
 


매장 곳곳의 전시작품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는데요..
가장 매력적이었던 닭!!



커플닭인가봐요~ 앙증맞고 귀여워서 한컷 담아봤어요^^



위생적인 조리환경과 조리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오픈형 주방으로 되어 있어 안심이 되더라구요~

 


팝콘이에요~~
무엇을 주문하든 팝콘이 나오는데요.. 무한리필이라 너무 좋았어요^^



매장 한쪽 벽에 치킨들이 소개되어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뼈없는 순살파닭(16,900원), 사이다(2,000원)을 주문했구요..

 


함께 곁들어 먹기 좋은 후렌치후라이(6,500원)도 주문했어요..



세계의 치킨요리가 한자리에 모인 다국적 치킨요리 전문점~~ㅎㅎ



테이블마다 마련되어 있는 벨 시스템~~ 편리하고 좋았어요ㅎㅎ

 

우선, 팝콘이 한가득 나왔어요~



영화관 가면 사먹던 그 팝콘맛 그대로~ 근데 따뜻하니 더 맛있더라구요ㅎㅎ
또 팝콘 비싼데 여기서는 공짜로 무한리필이 가능해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주문한 뼈없는 순살파닭, 후렌치후라이, 사이다가 나왔어요..



요렇게 캔을 따로 주시더라구요..

 

 

얼음이 들어있는 컵에 사이다를 부어서 쭉 마셔주었지요ㅋㅋ



새콤달콤 아삭아삭 치킨용 무우에요..



칠리소스에요..

 

머스터드 소스에요.. 

 

 

양념소금이에요..



100% 순수한 국내산닭을 사용한 뼈없는 순살치킨이에요..



바삭한 순살 크리스피 치킨 하나와..



아삭아삭 상큼한 파채에요..

 


파채도 집어서..



요렇게 함께 곁들어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매콤한 파채와 바삭한 크리스피의 환상적인 만남!^^



노릇노릇 바삭한 순살치킨을 집어서.. 

 



양념소금에 찍어먹어도 깔끔하니 맛있구요..



머스터드 소스에 찍어먹으면 알싸하면서도 향긋한 맛이 더해져 맛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매콤달콤하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소스에요ㅋㅋ



뼈없는 순살치킨의 속은.. 이렇게 담백한 살로 차있었어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맛있었답니다ㅎㅎ
또 뼈가 없어 먹기가 참 편하고 좋았어요ㅋㅋ



소스가 아주 매력적이었던 파채..



소스에 풍덩풍덩 찍어서 냠냠+_+
살짝 매콤하면서 짭쪼름하고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치킨 먹을떄 무우가 빠질수 없겠죠~ 함께 냠냠ㅎㅎ



후렌치후라이에요..



커다란 바구니에 엄청난 양의 감자튀김이..ㅎㅎ



케찹에 콕콕 찍어서 먹다보니 너무 맛있어서 입안으로 쏙쏙 다 들어가버렸어요^^
패스트푸드점에서 먹어왔던 감자튀김과 달리 바삭하고 따뜻해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순살파닭과 너무 잘 어울렸던 메뉴에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자연소재의 맛 그대로 고소함이 남다른 매력만점 뼈없는 순살치킨에 홀딱 반해버렸답니다ㅎㅎ
바삭하고 고소해 먹어도먹어도 질리지 않았구요.. 파채와 곁들여 먹는 파닭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최고!!
화사하고 밝으면서 세련된 내추럴한 분위기가 매력적이라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하기에도 좋고..
친구와 함께 또는 회식장소로도 손색없을꺼 같아요^^
신천의 명소 갈라치킨에서 맛있는 식사와 분위기에 취해 너무나 즐거운 시간이었구요.. 치킨계의 명품 갈라치킨! 대만족이에요!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 | 갈라치킨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