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에버21 포에버걸 5기/라이프스타일

[12월미션] 나만의 forever21 코디비법!



안녕하세요.. 포에버걸 5기 귀여운걸ZOE 의 12월미션입니다.^^
패션 트랜드 리더 포에버21의 다양한 상품을 어떻게 코디해야할지 어려워하시는 분들 주목!!
나만의 forever21 코디비법을 소개해드릴께요~


1. jewelry & belt
첫번째, 주얼리와 벨트 코디비법입니다..
포에버21의 주얼리는 품질이 뛰어나면서 가격이 저렴하고,
스타일리쉬해서 누구나 부담없이 멋스러운 코디가 가능해요..
블랙과 핑크 의상에 Classic Two Layer Pearlescent 목걸이 코디를 통해 우아함을 나타내면서
Rhinestone Buckle Skinny 벨트로 포인트를 주면 럭셔리하고 세련된 느낌의 코디를 연출할 수 있어요..
여기에 Butterfly Charms 팔찌 세트도 함께 코디한다면,
진주 스타일로 비슷한 느낌이 들어 잘 어울리고 한층 러블리한 느낌이 더해진답니다..
Sparkling Skinny 벨트를 코디하면 어떤 의상에도 엣지있는 포인트를 줄 수 있고,
진주와 메탈 로즈 펜던트로 이루어진 러블리한 초커 스타일의 Three String Pearlescent 목걸이는
드레시한 룩을 연출하는 근사한 아이템으로 근사하고 사랑스런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Faceted Bead Drape 목걸이는 자주색 계열의 폴라, 인디핑크 색상의 자켓과 매칭해 코디하면
화사하고 발랄한 느낌으로 연출하기에 너무나 좋은 아이템입니다^^


2. hair goods & muffler
두번째, 헤어소품과 머플러 코디비법입니다..
포에버21의 헤어소품과 머플러를 코디를 통해 발랄하고 트렌디한 코디를 완성할 수 있어요..
NOW or NEVER 지금 놓치면 영원히 가질 수 없다!
포에버21은 매일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면서 희소가치가 뛰어나요.. 그래서 나만의 패션스타일을 표현하기 더없이 좋답니다~
마음에 드는 상품을 보면, 얼른 get해야 가질 수 있어요.. 참고로, 한번 품절된 상품을 다시 구매하기란 하늘에 별따기(?)랍니다..
레이스로 장식된 로즈로 포인트를 준 Lace 헤드밴드 코디를 통해 사랑스럽고 큐트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여기에 원형 형태의 스타일리시한 Open Knit 머플러와 함께 코디하면 이지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겨울에는 깜찍한 니트 플라워 장식의 Rosette Accent 비니 착용으로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3단의 러플 장식이 너무 예쁘고 보온 효과도 배가 되는 Soft Frilled Circle 머플러로
뒷모습까지도 스타일리시하게 코디할 수 있으며, 
Chunky Knit Snood 머플러는 도톰하고 100% 아크릴 소재의 여유로운 짜임으로 디자인되어
따뜻함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선사하고, 이지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3. bottom & legwear
세번째, 팬츠, 레깅스, 양말 및 슬리퍼 코디비법입니다..
포에버21의 하의 및 슬리퍼는 감성적인 트렌디함으로 멋스러운 디자인! 그리고 착용감이 뛰어나요..
그럼, 발랄하고 젊음을 나타내기 좋은 아이템들의 코디비법을 말씀드릴께요..
허리 부분의 플리츠로 편안함을 강조한 Casual Classy Trouser 쇼츠는 린넨 소재로 착용감이 뛰어날 뿐 아니라 
세련된 캐주얼 룩 연출에 제격이에요.. 쇼츠가 얇아 여름에 입기 좋고, 추울 때는 레깅스와 함께 입어도 감각적인 코디가 완성되요..
Drawstring Athletic 팬츠는 이지한 멋이 있는 캐주얼한 트레이닝 팬츠로 옆 라인이 잡혀 있어 보다 날씬해 보이고,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과 동시에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편하게 외출하기 좋은 패션을 연출할 수 있어요..
튼튼하고 신축성이 뛰어나면서 보들보들 촉감도 너무 좋은 Knit Basic 레깅스는
발목까지 내려오는 길이로 겨울에 따뜻하게 착용하기 좋고, pompom 슬리퍼와 함께 코디하면 센스만점 실내패션이 완성된답니다..
부드러운 촉감이 돋보이는 Knit Capri 레깅스는 청스커트와 매칭해 상큼 발랄하게 코디하면 좋아요..
양말 입구부분의 레이스 러플 트리밍이 러블리한 Ruffled Opaque Over The Knee 양말은
캐주얼한 스니커즈와 미니 스커트 코디네이션으로 깜찍함을 연출하기 좋구요..
Knee High Winter 양말은 사슴. 눈꽃 등 겨울을 모티브로 패턴들이 어우러져 멋스러워요..
다리에 자신이 없다면, Snowflake knee High 양말 코디를 추천해드려요..
로맨틱한 겨울무드를 살려주는 눈꽃 패턴이 더해진 니하이 양말로 도톰하여 따뜻하게 착용 가능할 뿐 아니라
블랙 색상으로 다리가 늘씬해보이는 효과도 최고랍니다^^


4. shoulder bag & coin purse
네번째, 숄더 백과 동전지갑 코디비법입니다..
포에버21의 핸드백, 지갑 등은 더욱 트렌디한 룩을 완성 시켜주기 좋은 아이템으로 핫트렌디함과 즐거움을 제공해요..
유행을 선도하는 패셔니스트가 되고 싶다면, 필수겠죠?ㅎㅎ
너무나도 귀엽고 앙증 맞은 사이즈의 Leatherette 숄더 백과 함께라면 세련되며 빈티지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요..
코듀로이 소재에 장식된 고양이 얼굴이 깜찍한 Kitty 동전 지갑과 함께 매칭하면 더욱 잘 어울리고, 사랑스럽답니다..
큐트한 미니 사이즈의 Chain Mail 동전지갑은 반짝이는 소재감이 스타일리쉬하고 센스있는 코디를 완성시켜준답니다..
깜찍 발랄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을때도..
편안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을때도..
저는 언제나 포에버와 함께 한답니다^^



이상, 포에버걸 5기 귀여운걸ZOE의
나만의 forever21 코디비법이었습니다~☆


  
  
▲ 포에버21 공식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forever21.co.kr
▲ 포에버21 패션정보커뮤니티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xxi


Copyright ⓒ 귀여운걸(My S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