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글로리 5기 1차 최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되었어요^^


제 닉네임인 "귀여운걸" 이 최우수 서포터즈 명단에 올라있어요ㅋㅋ


그래서 최우수 서포터즈 상품이 도착했답니다^^


커다란 박스.. 기대^^


와우~ 너무 예쁜 모닝글로리 제품들이 한가득 들어있었어요ㅎㅎ


심플담요, 6800 내추럴도트파우치, 4500 미니포켓앨범(4X6/1단), 1000 ener JEDO 0.5 샤프,
1000 마하펜(블랙), 1000 마하펜2(블루,퍼플,레드), 지우개, 8000 마법사 핸디 다이어리, 2500 내츄럴 패드 편지지에요~


제 마음을 가장 사로잡은 상품!! 심플담요에요!!


망또 형태로 되어 있어 어깨에 쉽게 두를 수 있더라구요..


푸른색상에 노란 땡땡이 무늬.. 그리고 예쁜 방울까지!!ㅎㅎ


6800 내추럴도트파우치도 너무 예뻐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깔끔하고 예쁘죠?ㅎㅎ


색상도 디자인도 굿!!


실용성 만점 제품이더라구요ㅋㅋ


4500 미니포켓앨범(4X6/1단)이에요..
평소에 너무 갖고 싶었던 모닝글로리 앨범ㅋㅋ


앨범이 드디어 제 손에ㅋㅋ
너무 신났어요^^


색상도 예쁘고 사진 수납도 편하더라구요~
사진찍기가 취미생활이라 앨범이 많이 필요한데 이렇게 받아서 기분이 완전 UP!!


1000 ener JEDO 0.5 샤프, 1000 마하펜(블랙), 1000 마하펜2(블루,퍼플,레드) 이에요..
역시 평소 탐났던 제품이었는데ㅋㅋ


샤프가 색상도 예쁘고, 곡선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1000 마하펜(블랙) 이에요!
와~필기감 대박!! 마하펜의 명성을 다시한번 실감!!


1000 마하펜2(블루,퍼플,레드) 에요..
모두 너무 예쁘고 좋더라구요~


오늘부터 모든 필기는 이걸로,,,ㅋㅋ


모닝글로리 지우개에요..


지우개를 다 써가서 하나 사야됐었는데 딱 맞춰 온 지우개ㅋㅋ


8000 마법사 핸디 다이어리에요..


한 손에 쏙 들어오면서 도톰하고 고급스러운 다이어리에요..


스티커도 2장 들어있더라구요~센스만점ㅋ


 2500 내츄럴 패드 편지지에요..


편지지로 사용해도 되지만, 노트로 사용해도 될 정도로 깔끔하고 예뻐요ㅎㅎ

이젠 모닝글로리 2차 레포트 작성하러 가야겠어요..
2차 레포트도 열심히!! 아자아자 화이팅^^
 
 
 
 △ 모닝글로리 공식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mgshopping.co.kr )
△ 모닝글로리 프리미엄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mgpshop.co.kr ) 
△ 모닝글로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morningglory.co.kr )  

 
 
 △ 모닝글로리 공식카페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funglory )
△ 모닝글로리 트위터 바로가기
http://twitter.com/tmorningglory
 ) 
△ 모닝글로리 미투데이 바로가기
http://me2day.net/morningglory )  



Copyright ⓒ 귀여운걸(My Story)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했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클릭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