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강동역 맛집 및 천호 맛집 본도시락의 겨울신메뉴 추천! 얼큰소고기가마솥국밥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천호 맛집 본도시락은 강동역 근처에 위치한 강동역 맛집으로, 겨울신메뉴로 얼큰소고기가마솥국밥이 출시되었는데

추운 겨울 따뜻하게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본포인트 더블적립에 SNS 인증샷, 사연공모 이벤트까지 추천할만한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천호 밥집 추천 강동역 맛집! 본도시락 겨울신메뉴 얼큰소고기가마솥국밥을 살펴볼까요?^^

 

 

 

 

강동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천호 맛집 본도시락 천호점..

 

 

 

 

간단하게 도시락을 즐길 수 있는 아담한 매장 내부 모습..

 

 

 

 

겨울 신메뉴로 출시된 얼큰소고기 가마솥 국밥 안내문~

 

 

 

 

얼큰소고기가마솥국밥, 제주모자반쇠고기미역국, 묵은지찌개, 꽃게애호박된장찌개까지 국 메뉴 4종을 구매하면

이달말까지 3% 에 3% 추가로 본포인트가 2배 적립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참고하세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얼큰소고기 가마솥국밥 도시락 세트(7,900원), 돼지고기묵은지찌개 도시락 세트(7,300원),

울릉도한상 도시락 세트(10,900원), 남해청정맛김(200원) 2개를 주문했어요~

 

 

 

 

얼큰소고기 가마솥국밥 도시락 세트에요..

얼큰하고 진한 국물에 소고기와 시래기가 가득한 겨울철 별미 국밥이

3종반찬, 흑미와 다시마 액기스를 넣어 영양 가득한 흑미밥에 계란후라이가 올려져 함께 제공되었어요!

 

 

 

 

소불고기, 어묵조림, 김치볶음이에요..

 

 

 

 

달짝지근하고 쫄깃하니 맛있는 소불고기, 쫀득한 떡이 들어 있어 더욱 맛있는 어묵조림도 굿!

 

 

 

 

얼큰소고기 가마솥국밥이에요..

담백한 소고기에 구수한 시래기를 더해 전통 가마솥 방식으로 끓인 국밥으로,

이중 보온 용기를 사용해 일반 용기보다 음식의 온도를 5도 높게 유지해 끝까지 따뜻하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또한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친환경 용기라 환경호르몬 및 위해 성분이 나오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

 

 

 

 

싱싱한 무의 부드러운 줄기를 겨울철 찬 바람에 얼리고 녹이기를 반복하여

겨울 보약이라고 불릴 만큼 비타민C가 풍부한 겨울 제철 식재료인 시래기,

피로회복에 큰 도움을 주는 토란대, 맛과 영양이 최고로 손꼽히는 겨울 무 등

건강에 좋은 제철 식재료가 가득해 맛과 영양을 모두 충족시켜주는 겨울철 도시락 굿^^

 

 

 

 

밥을 말아서 함께 맛보니 토란대 덕분에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으로 국물 요리 맛까지 살려주면서

얼큰하고 개운하니 든든하게 즐기기에 제격이었어요ㅎㅎ

날씨가 추워지면 따뜻한 국물 요리가 생각나는데, 도시락으로도 국밥을 맛볼 수 있어 마음에 쏙 드네요~

 

 

 

 

맛과 향이 좋은 바삭바삭 미니 도시락김과 곁들여 먹어도 맛있답니다ㅋㅋ

 

 

 

 

돼지고기묵은지찌개 도시락 세트에요..

잘 익은 묵은지와 돼지고기로 끓인 얼큰한 김치찌개가 3종 반찬, 계란후라이가 올라간 흑미밥과 함께 제공되었어요~

 

 

 

 

돼지고기묵은지찌개에요..

묵은지와 돼지고기 맛이 일품인 얼큰한 찌개죠ㅎㅎ

 

 

 

 

부드러운 돼지고기와 새콤한 묵은지, 부드러운 두부가 조화를 이루어 깊은 맛을 자아냈고,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울릉도한상 도시락 세트에요..

울릉도의 3색 나물 영양밥과 고소한 우삽겹구이, 매콤한 오징어볶음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푸짐한 구성!

김치볶음, 파래초무침, 다진고추볶음, 메추리알장조림으로 구성된 특선반찬과 미니생수 미네랄워터까지 굿^^

 

 

 

 

매콤달콤 쫄깃한 오징어볶음이 입맛을 사로잡네요ㅋㅋ

 

 

 

 

부지갱이, 미역취, 삼나물까지 울릉도에서만 나는 3가지 나물로 만들어 향긋한 영양밥 위에

야들야들 고소하고 쫄깃한 우삼겹구이를 올려먹으니 꿀맛이었어요ㅎㅎ

 

 

 

 

소고기, 시래기, 토란대, 무 등 추운 겨울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재료가 듬뿍 들어간 얼큰한 국밥 마음에 드네요~

또한 SNS 인증샷 이벤트와 SNS 사연 공모 이벤트도 진행중이라 1석2조인것 같아요!

SNS 인증샷 이벤트는 겨울 신메뉴와 함께한 따뜻한 순간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상품권 1만원 당첨,

SNS 사연 공모 이벤트는 추운 겨울 따뜻한 도시락과 함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연을 남기면 신메뉴 도시락에 당첨되니

가족, 연인, 어려운 이웃 등 따뜻한 한끼를 대접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며 참여해보면 좋을듯^^

요즘 같이 추워지는 겨울철,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국 도시락과 함께 든든하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본도시락 천호점 *

[주소]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163길 21 천호고시원 (지번주소 :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 450-40)

[전화번호] 02-477-4282

[찾아가는길] 5호선 강동역 1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또는 천호역 5번출구에서 도보 8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09:00 ~ 21:00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s://www.bonif.co.kr/bonDosirak/home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동구 천호동 450-40 1층 | 본도시락 천호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