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죽이야기 서포터즈6기/죽이야기몰 제품

죽이야기몰 수비드 닭가슴살로 만든 간단한 요리 레시피 닭가슴살 볶음밥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죽이야기몰 수비드 닭가슴살로 만든 간단한 요리 레시피! 닭가슴살 볶음밥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죽이야기몰 닭가슴살은 수비드 조리법으로 수분 듬뿍 촉촉하게 먹기 좋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죽이야기몰 수비드 닭가슴살로 만든 닭가슴살 볶음밥을 살펴볼까요?^^

 

 

 

부드럽고 촉촉한 닭가슴살 10팩 100g이에요..

 

 

 

 

산화방지제, 보존료, 인공감미료, 타르색소, 발색제까지 5無 첨가로 어른부터 아이까지 믿고 먹을 수 있을듯^^

 

 

 

 

100% 국내산 닭을 수비드 조리 상태의 진공팩 그대로 포장되어 아이스박스에 배송되었어요~

수비드공법은 수중 저온 조리 방법으로,

원재료가 가진 수분과 영양분을 자연 그대로 머금고 있어 촉촉하고 건강한 조리방법이라고 하네요!

진공팩 상태라 추가 조리 없이 해동한 상태 그대로 먹을 수 있어 간편하군요ㅋㅋ

 

 

 

 

냉장고에서 자연해동 후 차갑게 먹어도 되지만, 닭가슴살 볶음밥을 만들기 위헤 흐르는 물에 해동하였어요ㅎㅎ

바질 마리네이드를 통해 닭고기 특유의 비린맛을 확~ 잡아 맛있게 즐길 수 있겠어요!

 

 

 

 

볶음밥 재료로 감자, 양파, 계란, 소시지도 준비해 주었어요~

 

 

 

 

닭가슴살을 볶음밥용으로 먹기 좋게 썰어주었어요!!

 

 

 

 

나머지 재료도 송송 썰고, 계란도 깨뜨려 준비해주었어요~

 

 

 

 

팬에 감자와 양파를 먼저 볶다가 계란을 풀어주었어요~

 

 

 

 

감자, 양파, 계란과 함께 소시지도 넣어 볶아주었어요ㅎㅎ

 

 

 

 

송송 썰은 닭가슴살에 소금을 뿌려 간을 하며 볶아주었어요~!

 

 

 

 

마지막으로 밥을 넣어주었어요..

 

 

 

 

밥과 함께 모든 재료를 잘 어우러지게 볶아주면 끝!

 

 

 

 

접시에 담아주면 닭가슴살 볶음밥 완성^^

 

 

 

 

수비드조리된 닭가슴살이라 그런지 씹을수록 육즙이 가득하면서 고소한 풍미를 경험할 수 있었구요..

바질마리네이드로 잡내가 전혀없고 부드러워 볶음밥 맛을 살려주는 느낌이었어요~ㅎㅎ

닭가슴살로 샐러드, 장조림, 스테이크 등을 만들어 먹어도 맛있을 것 같네요ㅋㅋ

 

 

 

 

죽이야기몰에서 닭가슴살 30팩 구입시 30팩 추가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이라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겠어요~

죽이야기몰 바로가기 -> http://mall.jukstory.com/

 

 

 

 

죽이야기는 쇼핑몰 뿐 아니라, 매장도 곳곳에 있어 즐겨 찾기 때문에 얼마전 삼성동점을 다녀왔어요~

황태콩나물죽 (8,000원) 이에요..

배추김치, 깻잎장아찌, 오징어젓갈, 동치미가 함께 제공되는 알찬 구성!

 

 

 

 

황태와 콩나물은 숙취해소에 탁월한 효능을 발휘하며 죽 본연의 특성상 위에 부담을 주지 않죠~

황태와 콩나물이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담백하고 개운하니 입맛이 살아나는 느낌이었어요^^

 

 

 

 

낙지김치죽 (8,000원) 이에요..

낙지김치죽 위에는 김치와 고소한 깨, 송송 썬 부추가 예쁘게 올려져 나왔어요~

 

 

 

 

쫄깃한 낙지와 매콤한 김치의 환상적인 조합 굿!!

얼큰하고 칼칼하면서 속이 확~ 풀리는 느낌.. 술 마신 다음날 해장죽으로도 제격일 것 같아요^^

 

 

 

 

* 죽이야기 삼성동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4번지 103호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95길 15 천해빌딩)

[전화번호] 02-553-6202

[찾아가는길] 분당선 선릉역 10번출구에서 도보 8분거리. 또는 삼성역 5번출구에서 도보 11분 거리 포스코센터 건너편.

[영업시간] 08:30 ~ 21:30 / 토요일, 공휴일 10:30 ~ 15:30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