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강동구 맛집으로 입소문난 해물요리전문점! 길동역 맛집 길조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강동구 맛집 길조는 용왕해물탕 주문시 산낙지, 랍스타가 서비스로 제공되는 푸짐하고 든든한 길동역 맛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해물탕이 맛있는 강동구 맛집 및 길동역 맛집 길조를 살펴볼까요?^^

 

 

 

 

길동역에서 도보 7분거리에 위치한 길동 맛집 길조..

우와~ 매장 규모가 어마어마하게 크네요^^

 

 

 

 

매장 앞 수족관에는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입식형 테이블부터..

 

 

 

 

뜨끈뜨끈한 방바닥에 앉아 좀 더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좌식형 테이블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는 센스 굿!!

 

 

 

 

메뉴판이에요..

용왕해물탕 中 (75,000원) 을 주문했어요~

 

 

 

 

기본찬으로 제공되는 겉절이김치, 배추김치, 양념게장, 된장고추무침, 샐러드에요..

 

 

 

 

용왕해물탕 中 사이즈 이상을 주문하면 제공되는 산낙지에요..

산낙지 2마리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셨어요~

낙지에는 타우린과 무기질, 아미노산 함유량이 높아 힘이 없을때 원기를 돋우는 원기회복 음식으로 알려져 있죠^^

 

 

 

 

요렇게 잘게 썰었는데도 불구하고 어찌나 힘이 좋은지 팔딱팔딱 난리가 났어요~

산낙지의 싱싱함이 그대로 전해지는군요ㅋㅋ

 

 

 

 

꿈틀거리는 산낙지는 역시 기름장에 찍어 먹어야 제 맛이죠ㅎㅎ

부드러우면서 쫄깃하고 고소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추운 겨울 잃어버린 입맛이 돌아오는 느낌이었어요!

 

 

 

 

역시 용왕해물탕 中 사이즈 이상을 주문하면 제공되는 랍스타에요..

랍스타 한마리가 통째로+_+ 보기만해도 군침도는 비주얼이군요^^

 

 

 

 

랍스타는 맑고 꺠끗한 물에서만 자라고 전복, 해삼, 소라, 게 등 신선한 어패류만을 먹고 자라는 귀한 갑각류로,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부해 바다가 낳은 최고의 영양식이라고 해요!

또한 저지방, 저콜레스테롤, 저칼로리로 다이어트에도 좋은 건강식품이죠~ㅎㅎ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랍스타를 초고추장에 찍어 먹으니

담백하면서 매콤새콤 입안 가득 풍미가 예술이네요^^

 

 

 

 

용왕해물탕 中 사이즈에요~

키조개, 대합, 활전복, 가리비, 홍합, 각종 제철조개, 큼직한 문어 한마리까지 푸짐한 구성이 돋보이는군요!

 

 

 

 

각종 조개류를 먹기 좋게 손질한 다음, 문어 한마리와 미나리를 곁들이면 용왕해물탕 완성ㅎㅎ

 

 

 

 

전복은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영양만점 건강식이죠~

귀한 전복이 3마리나 들어있어 뿌듯했답니다ㅋㅋ

바다향을 가득 머금은 전복의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제 입맛을 사로잡았어요^^

 

 

 

 

쫄깃한 문어는 아삭한 미나리와 함께 초고추장에 찍어 먹으니 별미네요ㅎㅎ

 

 

 

 

다양하고 푸짐한 해산물은 물론 콩나물까지 듬뿍 들어가 국물맛이 시원하고 개운하니 그 맛이 일품이었어요!!

 

 

 

 

볶음밥이에요..

따끈따끈한 볶음밥 위에 고소한 김가루와 깨가 듬뿍 뿌려져 나오는 센스^^

 

 

 

 

미나리, 당근 등 각종 야채와 함께 고슬고슬하게 볶아내어 식감도 좋고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해물탕 먹고 마무리로 꼭 먹어줘야 하는 든든한 볶음밥ㅋㅋ

바다의 싱싱함을 고스란히 간직한 메뉴들이 마음에 쏙 들었고, 편안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웠어요!

오늘은 푸짐한 해산물이 가득한 강동구 맛집 길조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길조 *

[주소] 서울시 강동구 길동 236-8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 1173)

[전화번호] 02-476-9494

[찾아가는길] 5호선 길동역 3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 길동사거리 근처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01:00 (일요일 : 10:00 ~ 22: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gilzo.modoo.at/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동구 길동 236-8 | 길조샤브낙지 본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