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사돌이서포터즈 14,15기/창단식

서울경기 공사돌이서포터즈 14기 창단식! 백종원 더본코리아 홍보대사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서울경기 공사돌이서포터즈 14기 창단식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9월5일 11시 더본코리아 창업설명회장에서 진행되었던 서울경기 공사돌이서포터즈는 백종원 더본코리아 홍보대사로,

더본코리아의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점검단이자 온/오프라인을 통해 매장을 알리는 홍보대사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백종원 더본코리아 홍보대사! 서울경기 공사돌이서포터즈 14기를 살펴볼까요?^^

 

 

 

 

창단식이 진행되는 본가 논현본점 지하1층 더본코리아 창업설명회장..

 

 

 

 

간단한 간식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공사돌이는  홍콩반점0410+, 미정국수0410, 역전우동0410, 해물떡찜0410 등

0410 브랜드에서 착안한 이름으로 더본코리아 대표 아이콘으로, 대표적인 외식 서포터즈이자 정 넘치는 활동이죠~

 

 

 

 

더본코리아는 백종원 대표님이 직접 개발하신 외식 브랜드

본가, 새마을식당, 한신포차, 원조쌈밥집, 홍콩반점0410, 역전우동0410, 미정국수0410, 빽다방 등

국내외 30여개 브랜드, 600여개 직/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호감형의 친절한 쌈채반님과 함께하는 공사돌이서포터즈 14기 활동안내~

 

 

 

 

먼저, 13기 창단식 영상을 감상하고 시작되었어요!

 

 

 

 

미소가득 브이와 함께 직도리탕님의 소개 시간..

 

 

 

 

아름다운 미모의 절구미님의 소개 시간..

 

 

 

 

사진을 열심히 촬영해주시는 정찍사님까지..

공사돌이 서포터즈의 스탭분들의 인사 시간을 가졌어요~

 

 

 

 

다시 서포터즈 활동 방법을 자세히 소개해 주셨어요~

 

 

 

 

미션진행은 크게 블로그 포스팅과 SNS 업로드 방식으로 진행되는군요~

 

 

 

 

맛, 양, 서비스, 청결도 등 꼼꼼한 평가 놓치지 않을께요~

 

 

 

 

이 외에 추가설명도 진행되었어요~

 

 

 

 

최우수, 우수 서포터즈 선정을 위한 활동지수 안내까지!^^

 

 

 

 

즐거운 소통을 위한 공사돌이 번개모임도 진행되는군요~

 

 

 

 

공사돌이 카페 등급 설명..

 

 

 

 

모바일 식사권이 지류식사권에서 모바일식사권으로 편리하게 변경되어 좋네요^^

 

 

 

 

모바일식사권 이미지 예시에요..

 

 

 

 

서울은 공사돌이 인원이 많아 조별로 미션이 진행되는데, 저는 A조로 이번달은 새마을식당을 소개해 드릴 예정이에요!

 

 

 

 

모바일 식사권 사용방법도 친절히 설명해 주셨어요~

 

 

 

 

서포터즈 활동에 관해 궁금한 점을 물어보는 질의응답 시간도 있었어요~

 

 

 

 

꺄~악~>_< 인기만점 공사돌이의 등장!!

 

 

 

 

두둥두둥~ 깜찍 발랄한 공사돌이 넘넘 귀엽네요~ㅎㅎ

 

 

 

 

지난 13기의 우수 서포터즈 시상도 함께 진행되었어요..

 

 

 

 

공사돌이에게 상 받는 모습..

 

 

 

 

저두 14기 열심히 활동하여 15기때 상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네요^^

 

 

 

 

마지막으로, 창단식 사진을 촬영하며 마무리되었어요~

 

 

 

 

공사돌이 서포터즈 14기 기념품이에요~

 

 

 

 

친환경물병 마이보틀 마음에 드네요~

가벼워서 휴대하기도 좋고, 입구가 넓어 얼음, 과일, 야채, 조미료 등을 냉장보관 가능해 좋은것 같아요!

앞으로 귀여운걸이 백종원 더본코리아의 맛있는 맛집들 많이 소개해 드릴께요~ 기대해 주세요^^

 

 

 

 

* 더본코리아 창업설명회장 (본가 논현본점 지하1층) *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65-13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1길 33)

[전화번호] 02-516-3284

[찾아가는길] 신논현역 3번출구에서 논현역 방향으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홈페이지] http://www.bornga.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