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역삼회식장소로 인기인 역삼역 4번출구맛집 술요리사람들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역삼역 4번출구맛집 술요리사람들은 퓨전요리가 맛있는 역삼술집인데요..

흔한 장소에서 흔한 안주가 아닌 색다르고 맛있는 요리들이 참 매력적이었어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역삼회식 장소 추천 술요리사람들을 살펴볼까요?^^

 

 

 

 

역삼역 4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한국타이어 사옥 뒤에 위치한 역삼역 4번출구맛집 술요리사람들..

 

 

 

 

2층에 위치한 매장으로 올라가 볼께요~

 

 

 

 

술과 요리 그리고 사람들이 있는 곳 술요리사람들..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대형 빔프로젝터로 야구보면서 술한잔 딱 좋겠어요ㅎㅎ

 

 

 

 

운치있고 아늑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 손색없을듯!

 

 

 

 

수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흔적! 인기 맛집이군요~

 

 

 

 

메뉴판이에요..

해물떡뽀끼(16,000원), 바다가들어간얼큰오뎅탕(16,000원), 아이스황도백도(10,000원) 주문..

 

 

 

 

뚝배기스파게티 해물뚝스(6,000원), 돈가스추가(2,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기본안주에요..

땅콩, 아몬드, 호두 등 각종 견과류믹스!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돈가스추가(+공기밥)한 뚝배기스파게티(해물뚝스) 에요..

푸짐한 구성의 식사메뉴 만족스럽네요^^

 

 

 

 

큼직한 돈가스가 해물뚝스 위에 올려져 나왔고,

보글보글 뚝배기에 나와 다 먹을때까지 따끈해 좋았어요ㅎㅎ

 

 

 

 

두툼한 돈가스를 스파게티 소스에 찍어 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함께 제공된 밥 위에 올려서 먹으니 든든하네요^^

 

 

 

 

통통한 홍합도 냠냠~

 

 

 

 

토마토 소스와 스파게티의 환상궁합으로 입맛을 사로잡는군요ㅎㅎ

해물과 돈가스가 어우러진 매력만점 스파게티 굿!!

술집에서 스파게티에 돈가스까지 알찬 퓨전요리를 맛볼 수 있다니ㅋㅋ

 

 

 

 

해물떡뽀끼에요..

 

 

 

 

떡, 어묵, 야채, 꽃게, 새우, 쭈꾸미, 홍합 등이 어우러진 해물떡볶이~

분식집에서 소박하게 맛보던 떡볶이에 해물이 푸짐하게 더해져 일품요리가 되었네요!

 

 

 

 

큼직한 새우와 꽃게도 들어있는 센스~~!

해물이 들어가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오랜만에 학창시절 즐겨먹었던 추억의 떡볶이 정말 반갑네요ㅎㅎ

매콤달콤 감칠맛 가득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앙증맞은 쭈꾸미와 아삭한 양배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어묵도 함께~

 

 

 

 

바다가들어간얼큰오뎅탕이에요..

 

 

 

 

뜨끈뜨끈 각종 오뎅이 듬뿍~

 

 

 

 

홍합과 쑥갓, 그리고 고추가 어우러져 시원하면서 깔끔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우와~ 살이 통통한 꽃게까지! 정말 바다가 들어간 오뎅탕이네요~ㅋㅋ

 

 

 

 

탱글하고 쫄깃한 식감이 좋았던 어묵~

얼큰하고 개운하니 술을 부르는 제대로 된 안주 같아요!

 

 

 

 

아이스황도백도에요..

 

 

 

 

시원한 황도부터~

부드럽고 맛있어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ㅎㅎ

 

 

 

 

뽀얀 색상의 달달한 백도도 별미였어요~

요즘같이 더운 여름철에 제격인 안주인 것 같아요^^

보통의 술집과 차별화된 안주들이 하나같이 맛있고 양도 푸짐해 좋았구요.. 분위기도 인상적이었어요!

오늘은 역삼의 숨은 맛집 술요리사람들에서 매력만점 이색 퓨전요리와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ㅎㅎ

 

 

 

 

* 술요리사람들 *

[주소]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94길 71-4 2층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37-34 2층)

[전화번호] 02-539-8528

[찾아가는길] 2호선 역삼역 4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한국타이어 사옥 뒤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01:00 /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s://www.facebook.com/SOOLpeople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술요리사람들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