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급호텔 숙박 리뷰/W서울워커힐호텔 조식

[광장동 맛집/워커힐 맛집]전망좋은 w워커힐호텔 조식뷔페 w호텔 키친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광장동 맛집 및 워커힐 맛집으로 추천할만한 전망좋은 w워커힐호텔 조식뷔페! w호텔 키친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광장동 맛집 w워커힐호텔 조식뷔페인 키친은 명실공히 서울 최고의 레스토랑 가운데 하나로 인정받고 있는 워커힐 맛집이죠~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전망좋은 워커힐 맛집 w호텔 키친을 살펴볼까요?^^

 

 

 

 

한강과 아차산 전경이 함께 어우러진 W서울워커힐호텔은 정면에 보이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바로 우측에 위치해 있어요..

 

 

 

 

그럼, W 서울 워커힐로 들어가볼께요..

 

 

 

 

거대한 W구조물과 함께 알록달록 기하학적 무늬의 외벽이 예사롭지 않네요ㅎㅎ

 

 

 

 

1층 우바와 이어져있는 넓고 산뜻한 로비..

아침 7시쯤이라 한산하네요~ㅋㅋ

 

 

 

 

동글동글 예쁜 의자에 앉아서 차 한잔 하기 좋겠죠?ㅎㅎ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이 참 좋네요~

 

 

 

 

아늑하고 오붓한 공간~~

 

 

 

 

시원한 레몬수도 한잔~

 

 

 

 

푸르게 펼쳐진 한강 조망이 예술인 공간..

 

 

 

 

한강을 바라보며 아차산 기슭에 구름처럼 자리한 도심 속 리조트 참 멋진것 같아요~

 

 

 

 

키친 옆의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컨트리하우스를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도 인상적이네요!

 

 

 

 

이제 키친 레스토랑으로 조식뷔페를 즐기러 가볼께요..

 

 

 

 

w호텔 키친 입구..

홈 어웨이 프롬 홈(Home Away From Home) 컨셉으로 창의성이 돋보이는 정통 홈스타일 퀴진을 표방하는 키친(Kitchen)..

 

 

 

 

편안한 가정집의 분위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다양한 맛을 선보이는 조식뷔페 코너..

세계적인 디자이너 토니 치와 미술가 이재효의 조각품 메이즈가 전시되어 있어 독특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어요~

 

 

 

 

물론, 조식뷔페가 아닌 한식, 일식, 중식 등을 드시고 싶다면, 룸에서 주문도 가능해요~

 

 

 

 

계란요리 + 키친 조식뷔페 (40,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냅킨, 물티슈, 소금, 후추, 설탕 등..

 

 

 

 

단호박구이, 생선튀김, 무말랭이무침, 호박볶음, 버섯볶음, 감자구이, 배추김치, 멸치견과류볶음, 샐러드 등 첫번째 접시로 스타트~

 

 

 

 

크로와상, 미니꽈배기, 미니갈릭바게트, 짭쪼름한 베이컨, 밥 등 두번째 접시로 든든하게!

 

 

 

 

고소한 견과류가 듬뿍 뿌려진 미니꽈배기가 인상적이었어요~

쫄깃하면서 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아침에 먹기 좋은 부드러운 죽..

 

 

 

 

얼큰하고 개운한 육개장도 굿!

 

 

 

 

계란요리는 계란후라이와 오믈렛 중 선택이 가능한데요.. 저는 오믈렛을 주문했어요..

 

 

 

 

프렌치 바게트 위에 계란오믈렛을 올리고, 구운 토마토를 곁들인 계란요리에요..

 

 

 

 

바삭하고 담백한 바게트 빵과 부드러운 계란과 계란 속 햄의 조화가 일품이네요!

 

 

 

 

파인애플, 포도, 수박 등 시원한 과일과 상큼한 요거트로 마무리~

 

 

 

 

아침식사후 w호텔 1층의 스토어에 들려 기념품 쇼핑도 했어요~

 

 

 

 

회의장소로 안성맞춤인 공간도 마련되어 있네요ㅎㅎ

 

 

 

 

도시적인 감성과 독특한 디자인, 드라마틱한 공간과 컬러의 조화를 서보이며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w워커힐호텔..

특급 호텔은 단순히 머무는 것이 아니라 경험하는 곳 같아요~

특히 w워커힐호텔 키친은 2010년 밀레 가이드에서 Top5 레스토랑으로 선정되었으며,

세계적인 셰프를 초청해 진행하는 고메 행사를 비롯해, ‘죽기 전에 맛봐야 하는 101가지’, ‘셰인 디너’ 등과 같은 만찬 행사로

서울 최고의 레스토랑 가운데 하나로 인정받고 있는 곳이죠~

도심 속에서 고향의 정을 느낄 수 있는 근사한 레스토랑 키친에서 편안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W서울워커힐호텔 키친 *

[주소]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21번지 W서울 워커힐호텔 (도로명주소 : 서울시 광진구 워커힐로 177)

[전화번호] 02-2022-0111

[찾아가는길] 5호선 광나루역 2번출구 맞은편 광진청소년수련관 버스정류장에서 06:00 ~ 23:20 까지 10분간격 무료 셔틀버스 이용.

                  W서울 워커힐호텔 1층에 위치.

[영업시간] 6:30 ~ 22:3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wseoul.com/ko/indulge_kitchen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