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신림 술집, 신림역 술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신림 포차! 신사리포차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림 술집 추천 신사리포차는 신림에서 제일 오래된 맛집 포차로 각종 매스컴에서 소개되고,

일본인이 선정한 맛집으로도 유명한 신림역 술집이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신림 술집 신사리포차를 살펴볼까요?^^

 

 

 

 

신림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신림 포차! 신사리포차..

지하1층과 2층이 모두 신사리포차로 규모가 크더라구요~ㅎㅎ

 

 

 

 

KBS2 리빙쇼 당신의 여섯시에도 방영되었고, 일본인이 선정한 맛집으로도 소개된 모습..

 

 

 

 

계단을 따라 지하 매장으로 내려가볼께요..

입구부터 포장마차의 낭만이 살아있네요ㅎㅎ

 

 

 

 

옛 추억이 물씬 묻어나는 정겨운 모습^^

 

 

 

 

운치있고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매장 한켠에는 뮤직박스 코너도 있네요ㅎㅎ

 

 

 

 

다른 테이블로부터 방해받지 않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공간~

 

 

 

 

우드톤의 테이블과 낙서가 참 정겹고 편안해 부담없이 즐기기 좋았어요~

 

 

 

 

신청곡이나 소개하고 싶은 사연이 있으면 메모지에 적어주시면 되구요..

휴대폰 충전은 물론, 신사리포차와 카톡친구를 등록하면 매주 쿠폰을 받을 수 있어 좋네요^^

 

 

 

 

메뉴판이에요..

베스트메뉴와 단품메뉴가 다양하네요~ㅎㅎ

 

 

 

 

김치수제비탕(12,500원), 오징어무침(13,500원), 도토리묵(10,500원), 공기밥(1,000원), 양푼밥(2,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기본으로 제공되는 미역국이에요..

바다의 향이 물씬~ 개운하니 맛있었어요!

 

 

 

 

계란후라이에요..

우와~ 2개씩이나ㅋㅋ 기본안주가 참 센스있네요^^

 

 

 

 

따끈하게 달구어진 팬에서 노릇노릇 맛있게 익은 계란후라이ㅋㅋ

반숙보다 완숙을 좋아해서 다 익혀먹었어요^^

 

 

 

 

오징어무침이에요..

하트그릇에 상추 데코레이션과 함께 제공되는 센스 굿!

 

 

 

 

양도 푸짐해서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동통통 쫄깃한 오징어무침~

 

 

 

 

아삭한 오이, 당근 등 야채와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더라구요~

맛있게 매콤한 오징어무침이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도토리묵이에요..

 

 

 

 

탱글탱글한 도토리묵이 각종 야채, 양념과 어우러져 먹음직스럽게 무쳐져 나왔네요~

 

 

 

 

칼로리가 낮아 포만감을 주면서도 입안이 즐거워지는 매콤한 도토리묵무침~ 강추에요!

 

 

 

 

오이, 당근, 상추 등 아삭아삭 야채도 함께~

 

 

 

 

공기밥이에요..

오호~ 이렇게 센스있게 제공되는 공기밥은 처음이네요!

 

 

 

 

양푼밥이에요..

푸짐하고 알찬 구성 마음에 드네요~

 

 

 

 

볶음김치, 계란후라이, 김가루를 골고루 잘 비벼서 냠냠~

든든하니 맛있었어요^^

 

 

 

 

김치수제비탕이에요..

즉석에서 끓여먹는 방식이라 끝까지 따끈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쫄깃한 수제비가 듬뿍~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맛도 일품이었어요~

 

 

 

 

속이 확~ 풀리는 느낌! 해장용으로도 제격이겠어요^^

신림에서 가장 역사가 깊은 포차 맛집답게 음식이 하나같이 모두 정말 맛있고 분위기와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웠어요!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도 인기 만점일듯ㅎㅎ

오늘은 신림 술집 신사리포차에서 맛있는 안주와 함께 즐거운 시간 어떠신가요?^^

 

 

 

 

* 신사리포차 *

[주소]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 1638-25 (도로명주소 : 서울시 관악구 신림로59길 9)

[전화번호] 02-874-6770

[찾아가는길] 2호선 신림역 3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지하매장 17:00 ~03:00 / 2층매장 17:00 ~ 05:00 / 주말 : 지하매장,2층매장 모두 17:00 ~ 05:00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불가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관악구 서원동 | 신사리포장마차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