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어린이대공원맛집, 세종대맛집으로 소문난 저렴한 돈까스 무한리필뷔페! 스위트앤카츠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건대맛집 스위트앤카츠는 세종대 옆, 어린이대공원역 바로앞에 위치해 교통편도 좋고,

매장에서 매일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드는 질 좋은 수제돈까스와 생선까스, 다양한 샐러드바를 무한리필뷔페로 즐길수 있는데요..

착한가격에 맛까지 훌륭해 인기가 많은 어린이대공원맛집이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추천할만한 세종대맛집 스위트앤카츠를 살펴볼까요?^^

 

 

 

 

어린이대공원역(세종대) 5번출구로 나와 화양감리교회 아래 POP스토어 편의점 옆에 위치한 스위트앤카츠~

멀리서도 눈에 확~ 들어오는 산뜻한 노란색 매장ㅋㅋ

 

 

 

 

운치있게 즐기기 좋은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우드톤의 화사한 카페형 인테리어가 일반 식당과 차별화되어 있는듯!

쾌적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수제돈까스, 생선까스, 샐러드바를 무한리필뷔페로 즐길 수 있는 런치는 6,900원,

치킨, 후렌치후라이, 과일이 추가로 제공되는 디너, 주말, 공휴일은 8,900원이에요..

저는 디너(8,900원) 2인분, 크림생맥주(3,000원) 2개를 주문했어요~

 

 

 

 

수제돈까스, 생선까스, 샐러드바를 무한리필뷔페로 즐길수 있는 코너에요..

오픈형주방까지 깔끔하고 위생적이라 마음에 드네요ㅎㅎ

그럼, 하나씩 함께 살펴볼까요?^^

 

 

 

 

귤, 파인애플, 고추피클, 할라피뇨, 단무지, 오이피클, 드레싱, 샐러드파스타, 마카로니샐러드, 콘샐러드, 푸실리파스타, 깍두기에요..

 

 

 

 

야채샐러드에요..

 

 

 

 

햄버거 코너에요..

햄버거 패티, 빵, 데리야끼소스와 마요네즈소스가 마련되어 있고, 오븐에 구워주면 완성!

즉석에서 셀프로 굽는 방식이라 따끈하게 즐길 수 있어 좋더라구요ㅎㅎ

또한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는 신선한 소스까지 센스있네요!

 

 

 

 

떡볶이에요..

매콤달콤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토마토소스 스파게티에요..

양이 적죠? 이곳은 뷔페이지만 즉석에서 조금씩 바로바로 요리해 나와 더욱 맛있라구요~

음식이 떨어지면 바로 공급이 되고 직원분이 어떤 음식이 나왔다고 그때그때 알려주는 센스까지 굿!

 

 

 

 

순살치킨과 생선까스에요..

역시 바로바로 튀겨내어 신선하고 좋더라구요~

 

 

 

 

수제돈까스와 감자튀김이에요..

유명 패밀리레스토랑 씨즐러 출신 사장님과 주방장님의 17년경력 음식솜씨 덕분에 하나같이 훌륭한 맛을 자아냈어요~

가격은 착하지만 그 맛은 고급 레스토랑이 부럽지 않네요ㅎㅎ

 

 

 

 

김치볶음밥이에요..

잘게 썬 김치와 고기, 야채가 밥과 함께 고슬고슬 매콤하게 볶아져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부드러운 크림스프와 구수한 미소된장국이에요..

 

 

 

 

잔치국수 코너에요..

국수와 육수, 김치, 김가루, 시치미 등의 고명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퇴식대에요.. 식사 후 그릇 반납은 셀프~

인건비 절약으로 가격이 저렴할수 있었나봐요ㅎㅎ

 

 

 

 

한상 가득 푸짐하게 차려보았어요ㅎㅎ

 

 

 

 

크림생맥주에요..

부드럽고 시원하게 한잔~ 캬~~>_<

수제돈까스를 비롯해 샐러드바와 환상궁합이네요~ 강추!

 

 

 

 

식전에 따끈하고 부드러운 크림스프로 속을 달래주었어요..

 

 

 

 

예쁘고 맛있는 푸실리파스타, 마카로니샐러드, 콘샐러드, 달콤한 귤, 파인애플, 신선한 야채샐러드 한접시~

 

 

 

 

햄버거빵 사이에 패티와 야채를 넣고 데리야끼소스와 마요네즈소스를 뿌려 햄버거를 만들어 보았어요~

 

 

 

 

따끈한 빵 속에 불고기패티와 신선한 야채가 조화를 이루어 정통 햄버거의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ㅎㅎ

 

 

 

 

수제돈까스, 순살치킨, 감자튀김 한접시~

 

 

 

 

매장에서 매일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들어 신선하고 육질이 살아 있는 수제돈까스~

담백하고 부드러우면서 느끼함없이 바삭바삭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순살치킨은 스위트칠리소스를 콕~ 찍어 냠냠~

속이 정말 실하게 꽉 차있군요ㅎㅎ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매콤한 김치볶음밥, 토마토소스 스파게티, 떡볶이, 생선까스 한접시~

 

 

 

 

신선한 흰살 생선이 바삭하게 튀겨진 생선까스..

바삭하고 부드러우면서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개운한 잔치국수로 깔끔하게 마무리~

 

 

 

 

도시락포장도 가능하다고 해요~ 6천원에 푸짐한 구성 마음에 드네요ㅋㅋ

무한리필뷔페의 메뉴들이 하나같이 정성스럽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조만간 테이크아웃 커피 머신도 추가될 예정이라니 더욱 기대되네요~

세종대학교와 어린이대공원 가까이 위치해있어 대학생부터 어린아이들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특히 저녁에 맥주 한잔 하면서 수제돈까스와 생선까스, 샐러드바까지 최고인듯!!

오늘은 스위트앤카츠에서 착한가격에 푸짐하고 맛있는 식사 어떠신가요?^^

 

 

 

 

* 스위트앤카츠 *

[주소] 서울시 광진구 군자동 373-7 (도로명주소 : 서울시 광진구 광나루로17길 14)

[전화번호] 02-467-0053

[찾아가는길]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세종대) 5번출구로 나와 화양감리교회 아래 POP편의점 옆. 역에서 도보 2분거리.

[영업시간] 11:00 ~ 22: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건물 옆 광진광장 주차장 이용)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군자동 | 스위트앤카츠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