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여의도 도시락 하면 떠오르는 여의도맛집 조PD키친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건강한 도시락 전문점인 이곳은 방송 생활 15년, 누구보다 도시락을 많이 먹은 조PD가

튀김 가득, 짠지 잔뜩, 조미료 범벅 도시락에 질리고 물려서 정말 제대로 만들고 싶어하는 여의도 도시락 전문점이랍니다!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건강한 요리가 있는 도시락 여의도 맛집 조PD키친을 살펴볼까요?^^

 

 

 

 

국회의사당역에서 도보 1~2분거리 여의도LG에클라트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한 조PD키친..

1박2일 촬영 도시락도 조PD키친에서 제공했다니 더욱 기대되네요^^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

 

 

 

 

아늑하고 운치있게 즐기기 좋았어요!

 

 

 

 

오픈형주방 및 카운터에요..

위생상태가 만족스럽네요ㅎㅎ

 

 

 

 

신선한 과일과 음료가 진열된 쇼케이스..

 

 

 

 

식사후 테이크아웃 커피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군요~

Q-Grander가 직접 한 로스팅이고, 더블로스팅의 부드러운 목넘김과 풍미가 카페보다 더 맛있나봐요~ㅎㅎ

 

 

 

 

메뉴판이에요..

 

 

 

 

대구 스테이크 정식 (9,500원) 주문..

참고로, 샐러드를 원치 않으실 경우 500원 할인된다고 해요~

 

 

 

 

쌈밥도 푸짐하고 맛있을것 같네요~

 

 

 

 

수제 햄버거스테이크 정식 (8,900원) 주문..

 

 

 

 

퀴노아 샐러드 (8,000원), 오렌지주스 (3,500원), 키위알로에주스 (3,500원) 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식전에 제공되는 맥반석계란이에요~

쫄깃하니 찜질방 계란보다 맛있더라구요^^

 

 

 

 

오렌지주스 (Orange juice) 와 키위알로에주스 (Kiwi-aloe juice) 에요..

이렇게 과즙 가득한 생과일주스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니..ㅋㅋ

 

 

 

 

수제 햄버거스테이크 정식 (Handmade hamburger steak) 이에요..

수제 햄버거스테이크와 더불어 샐러드와 콩나물국이 함께 나오는 방식이에요~

 

 

 

 

우리나라 사람들 너무 짜게 먹는데, 더구나 사먹는 밥은 더 그렇죠..

나트륨은 그렐린이라는 식탐호르몬 분비를 늘려 과식하게 만들고, 과식은 비만을 부른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또 나트륨은 혈액 속에 물을 끌어당겨 고혈압 등의 원인이 되기도 하죠..

그런데, 조PD키친은 소금을 조금만 넣는 저염 건강식이라 마음이 놓이더라구요~

나트륨 과다 섭취를 줄이기 위해 되도록 소금보다 나트륨이 적은 간장, 된장으로 간을 하고

매운맛과 신맛으로 맛을 잡았다고 해요~ 굿!!

 

 

 

 

고기 본연의 맛을 살리고 천연 양념으로 풍미를 살려 손수 만든 수제 햄버거~~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조미료로 맛을 내고,

소스나 양념장도 직접 만들어 쓰는 홈메이드 방식이라 더욱 맛있는것 같더라구요~

 

 

 

 

정식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샐러드~ 참깨드레싱을 뿌려 먹었어요..

신선한 채소를 직접 골라 장을 봐서 연수기 세척을 통해 위생과 신선함을 더욱 살렸다고 해요~

비타민, 무기질, 식이섬유의 보고 샐러드 맛있네요^^

 

 

 

 

시원하고 담백한 콩나물국~

 

 

 

 

대구 스테이크 정식 (Cod fillet steak) 이에요..

대구 스테이크와 타르타르소스, 샐러드와 콩나물국이 함께 나오는 알찬 구성이죠~

 

 

 

 

조PD키친 매장에서 사용하는 도시락 용기는 중요무형문화재 10호 나전장 이형만 선생님의 가족공방에서 만든 제품으로,

단풍나무에 여덟 번 옻칠을 입힌 고급 도시락 용기라고 해요~

옻칠 용기는 원적외선을 방출하고 항균성이 뛰어나 예로부터 식기로는 최고로 여겨져 왔다고 하는데 이렇게 센스있을수가!ㅋㅋ

 

 

 

 

러시아산 통대구를 필렛으로 손질해 제대로 구운 맛에 반했어요~ㅎㅎ

대구는 100g당 90kcal로 고등어의 1/3밖에 안되는 대표적인 다이어트 식품이라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또한 비타민A가 풍부해 눈 건강에 좋고, 타우린이 많아 피로 회복에도 좋다니 맛도 좋고 영양도 최고!

 

 

 

 

영양 가득한 잡곡밥 위에 햄과 버섯을 올려 함께~~

 

 

 

 

맛살, 오이, 옥수수 등이 어우러진 샐러드도 센스있네요~

 

 

 

 

레몬드레싱이 함꼐 나오는 퀴노아 샐러드 (Quinoa salad) 에요..

참고로, 퀴노아는 페루어로 '곡물의 어머니'라는 뜻으로 남미에서 수천 년간 재배되고 있는 곡물이에요..

퀴노아의 단백질 함유량은 현미의 2배이고 식이섬유, 철분, 아연, 칼슘, 칼륨, 각종 비타민도 최대 6배나 된다니 놀랍죠?

반면 칼로리는 낮고 탄수화물의 함량도 적으며, 곡식 중 유일하게 나트륨이 없는 완전식품이고

다른 곡물에 비해 당지수가 낮아서 다이어트식으로 제격인것 같아요^^

 

 

 

 

위에 올려진 알갱이들이 바로 퀴노아에요~

머리에 좋다고 해서 아이들에게 많이 먹인다는 퀴노아!! 이렇게 질 좋은 토핑이 올려져 나오다니..

칼로리가 낮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 다이어트 및 성장기 식품으로 각광받는 신개념 샐러드랍니다!

 

 

 

 

아삭아삭 신선한 야채와 올리브, 고소한 캐슈넛, 부드러운 치즈와 함께

입안에서 기분 좋게 톡톡 터지는 퀴노아의 조화가 예술이네요~

 

 

 

 

후식으로 제공된 수박이에요~ 달콤하고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Low-calorie, Low-salt, Low-fat 원칙을 기반으로 한 재료 구성과 조리법을 사용하고,

채소가 풍부한 식단 추구 및 정식 종류는 샐러드나 쌈채소를 기본으로 제공해 만족스러웠어요^^

이젠 배고픈 다이어트식은 그만!

배도 부르고 영양 균형도 잡힌 저칼로리 레시피를 연구해 500kcal 내외의 요요 없는 다이어트식 너무 좋네요~

한 끼에 200kcal 정도만 줄여도 한 달이면 6200kcal를 줄일 수 있지요~

지방 1kg을 줄이려면 약 7200kcal를 소모해야 한다니 조PD키친에서 식사하면 한 달에 1kg는 뺄 수 있을듯ㅋㅋ

하루 한 끼만 바꿔도 몸이 변하는 기분 느껴보는건 어떨까요?^^

 

 

 

 

* 조PD키친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4-21 LG에클라트 B116호 (도로명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80 엘지여의도에클라트)

[전화번호] 02-761-1661

[찾아가는길] 9호선 국회의사당역 1번 출구에서 100m 직진 LG에클라트 건물 B116호. (국회도서관 앞 횡단보도 맞은편)

[영업시간] 11:00 ~ 21:00 / 브레이크타임 14:00 ~ 16:00 / 주말(토,일) 휴무 : 단체주문 가능

[주차가능여부] 가능

[배달가능여부] 가능 (3인분 이상 배달 가능, LG에클라트 건물 내에는 2인분 이상 가능)

[홈페이지] http://jopd.fordining.kr/ , http://blog.naver.com/jopdkit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 | 조피디#PD#키친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