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착한가격에 푸짐하게 즐기는 영등포초밥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스시의 거장 영등포 이한스시는 영등포스시, 당산동초밥 하면 떠오를 정도로 소문난 영등포일식집이에요~

이 곳은 횟감을 엄선하여 신선한 당일 재료만을 사용하고 재료 소진시 조기 마감되는 당산동스시 맛집으로,

'천상여자' 주인공 박정철씨를 비롯해 많은 연예인들도 즐겨찾는 맛집이랍니다~!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유명한 영등포일식 이한스시를 함께 살펴볼까요?^^

 

 

 

 

영등포구청역과 문래역 사이에 위치한 이한스시..

아담한 크기의 2층 단독건물로 되어 있어요~

 

 

 

 

신선한 당일 재료를 엄선하여 이氏와 한氏가 정성을 다하여 만드는 이한스시..

 

 

 

 

매장에 들어서니 스시를 맛나게 만드는 모습을 살펴볼 수 있었어요~

 

 

 

 

2층 매장은 방바닥에 앉아서 편안히 즐길 수 있어 좋더라구요ㅎㅎ

 

 

 

 

오붓하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깔끔한 룸~

 

 

 

 

2층에서 내려다본 1층 홀 매장 모습..

아담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참 좋죠?^^

 

 

 

 

1층 매장 한쪽 벽에는 연예인들도 즐겨찾는 맛집답게 싸인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뮤지컬배우 선우, 드라마 천상여자 주인공 박정철, 탤런트 선우재덕,

가수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리세, 소정, 애슐리, 은비, 주니, 가수 양동근, 아이비(IVY) 싸인..

 

 

 

 

메뉴판이에요..

샐러드, 미니우동 or 미니모밀이 함께 나오는 12pcs 구성의 이한 모듬초밥(10,000원) 주문..

 

 

 

 

냉모밀(5,000원), 꾸시까스(13,000원), 어묵탕(12,000원)도 주문했어요~

 

 

 

 

기본찬으로 나오는 장국, 샐러드, 크루통이 올려진 크림수프, 묵은지, 락교에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이한 모듬초밥이에요..

캘리포니아롤, 간장새우초밥, 한치초밥, 게살초밥, 계란초밥, 장어초밥, 참숭어초밥, 연어초밥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알록달록 예쁘고 알찬 구성이죠?ㅎㅎ

 

 

 

 

톡톡 터지는 날치알과 아삭한 양파채가 어우러진 연어초밥~

두툼하고 싱싱한 연어회에 반해버렸어요^^

 

 

 

 

짭쪼름한 간장새우초밥도 입에 착착 붙는군요ㅎㅎ

 

 

 

 

한입에 쏘옥~ 먹기 좋은 캘리포니아롤 맛도 합격점!

 

 

 

 

꾸시까스에요..

전갱이, 감자, 오징어, 명태, 스리미, 까치콩 튀김이 각각 2개씩 총 12개로 구성된 모듬튀김이에요~

 

 

 

 

전갱이튀김을 칠리소스에 콕~ 찍어 냠냠~

전갱이는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도 좋고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 성인병 예방에도 효과적이라는 사실 알고 계시죠?ㅎㅎ

생선 특유의 냄새가 없고 감칠맛이 일품인 전갱이가 바삭바삭한 튀김으로 탄생해 정말 맛있더라구요^^

 

 

 

 

까치콩 튀김이에요~

껍질채 먹는 콩으로 유명한 까치콩이 맛있는 튀김으로 탄생했네요ㅎㅎ

알싸한 향이 있는 독특한 콩인 까치콩은 비장을 튼튼히 하고, 체내에 쌓인 부종, 부기 등을 제거하며

더위를 없애는 효능까지 있다고 하는데 맛도 좋아 만족스러웠어요^^

 

 

 

 

스리미 튀김이에요..

스리미는 으깬 생선살을 뜻해요~ 이 스리미를 이용해서 우리가 잘 아는 어묵 등을 만드는데 사용되는 것이랍니다ㅎㅎ

모든 튀김이 꼬치로 되어 있어 먹기도 편하고, 어떤 튀김이 나올까 기대와 궁금증을 자아내 먹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어묵탕이에요..

 

 

 

 

각양각생의 탱글탱글 쫄깃한 어묵이 듬뿍~

속이 확~ 풀리는 시원한 국물맛도 일품이고 끝까지 따끈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유부속에 신기하게도 떡이 들어 있더라구요~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어묵 속에는 우엉이 쏘옥~

오오~ 색다르고 맛있네요^^

 

 

 

 

이한 모듬초밥을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미니우동이에요..

 

 

 

 

오동통통 쫄깃한 우동 면발~

 

 

 

 

제가 좋아하는 유부도 꽤 들어있어 좋았구요..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맛도 만족스러웠어요^^

 

 

 

 

냉모밀이에요..

 

 

 

 

후루룩~ 후루룩~ 폭풍흡입하게 만드는 모밀국수~

 

 

 

 

살얼음 동동 띄워진 시원한 육수도 굿!!

더위가 싹 사라지고 개운하니 마무리로 딱 좋았어요ㅋㅋ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착한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매력만점 맛집인듯!

오늘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신선하고 다채로운 스시가 가득한 스시의 거장 이한스시 어떠신가요?^^

 

 

 

 

* 이한스시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1가 256-184번지 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10길 3)

[전화번호] 02-2637-4989

[찾아가는길] 5호선 영등포구청역 6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또는 2호선 문래역 4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2:00 (L.O 21:40) / 브레이크타임 14:30 ~ 16:30 /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2대)

 

위드블로그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1동 | 이한스시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