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대학생들에게 인기만점인 정준하도 반한 개미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홍대 고기맛집, 홍대 회식장소로 입소문난 고기카페 개미는 다른 고기집과 달리 카페처럼 깔끔한 분위기 속에서

개미고기를 비롯한 다양하고 좋은 고기를 맛볼수 있는 홍대 고기집이에요..

정준하씨 뿐 아니라 가수, 배우, 개그맨 등 연예인들과 유명인들도 즐겨찾는 고기굽는 카페! 홍대 고기맛집 개미..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다양한 고기를 즐길 수 있는 카페형 아끼니쿠 전문점 고기카페개미를 함께 살펴볼까요?^^

 

 

 

 

상수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고기카페 개미..

2층, 3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2층 매장 입구에요..

개미는 남도에서 주로 사용하는 말로 맛에 있어서 보통 음식맛과는 다른 특별한 맛을 의미한다고 해요~^^

 

 

 

 

아늑한 분위기의 2층 매장 내부 모습..

 

 

 

 

편안하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테이블~

각종 모임장소나 회식장소로도 손색없겠죠?ㅎㅎ

 

 

 

 

3층으로 이어지는 계단..

다른 고기집과 달리 상호명에 카페라고 붙였듯이 인테리어와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더라구요~

고기를 가지고 걸어가는 개미 너무 귀여워요ㅎㅎ

 

 

 

 

넓고 화사한 3층 매장 내부 모습..

고기집이 아닌 카페 같은 깔끔한 분위기가 마음에 쏙 드는군요^^

 

 

 

 

한쪽 벽에는 연예인들과 유명인들이 다녀간 흔적을 살펴볼 수 있었어요..

KBS 아나운서 최동석, 무한도전 MC 정준하, KBS 아나운서 백승주, 리포터겸 개그맨 김생민 싸인..

 

 

 

 

영화배우 조안, 가수 2AM 임슬옹, 모델 김원중, 개그맨 김현기, 탤런트 현우, 스케이트선수 곽윤기 싸인..

다들 맛있게 드셨나봐요.. 그 맛이 더욱 기대되는군요^^

 

 

 

 

메뉴판이에요..

우와~ 특별하고 맛있는 고기를 마음껏 즐기는 무한리필 메뉴도 매력있네요ㅎㅎ

 

 

 

 

숯불 석쇠구이 간장맛(7,000원) 2인분, 숯불오징어구이 1마리(10,000원) 2개,

토마토 치즈 샐러드(8,000원), 물냉면(4,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묵사발이에요..

 

 

 

 

새콤하고 시원하니 맛있는 묵사발이 기본으로 제공되다니 아주 센스있네요ㅎㅎ

 

 

 

 

계란찜 역시 기본찬ㅋㅋ

보글보글 따끈한 계란찜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무우장아찌에요..

 

 

 

 

무생채에요..

 

 

 

 

상추겉절이에요..

 

 

 

 

토마토 치즈 샐러드에요..

엄청나게 커다란 그릇에 푸짐하게 나와서 감동했어요!

 

 

 

 

상큼한 토마토와 부드럽고 담백한 리코타치즈를 함께~

눈이 내린듯 치즈가루가 솔솔 뿌려진 신선한 샐러드 너무 맛있네요ㅎㅎ

고기와 함께 먹기 딱 좋았어요!

 

 

 

 

숯불 석쇠구이 (간장맛) 2인분이에요..

 

 

 

 

숯불오징어구이 2마리에요..

 

 

 

 

연탄불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야자나무 톱밥을 압축해서 만든 것이라고 해요^^

 

 

 

 

숯불 석쇠구이부터 구워볼께요~

 

 

 

 

노릇노릇 먹음직스럽게 익어가는 모습~

 

 

 

 

숯불 석쇠구이에 간장소스가 더해져 그냥 먹어도 감칠맛 가득 맛있지만,

달달한 간장소스인 타레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상추겉절이와 함께 먹어도 굿!

고기가 얇고 연해서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이번에는 숯불오징어구이를 먹어볼께요~

 

 

 

 

우선,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었어요..

 

 

 

 

불향 가득~ 맛있게 구워진 숯불오징어구이~

 

 

 

 

매콤새콤 상추겉절이와 쫄깃한 숯불오징어구이를 함께 먹어도 맛있고..

 

 

 

 

아삭아삭 무우장아찌와 먹어도 환상궁합!

고기집에서 이렇게 직접 오징어를 구워 먹어보기는 처음인데요..

감동의 맛을 선사했어요~ 지금도 생각나고 또 먹고 싶네요ㅎㅎ

고기도 맛있지만, 숯불오징어구이도 꼭 먹어봐야할 메뉴인듯! 완전 강추에요^^

 

 

 

 

물냉면이에요..

 

 

 

 

아삭아삭 상큼한 오이와 함께~

 

 

 

 

새콤달콤 시원하고 칼칼한 육수도 맛있었어요~ 고기 먹고 마무리로 필수인듯!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도 만족스러웠지만,

보통 음식맛과는 다른 특별한 맛! 남도의 말처럼 개미맛에 반해버렸답니다ㅋㅋ

과연 연예인들과 대학생들이 선호할만 하네요.. 홍대 최고의 고기맛집으로 인정합니다!ㅎㅎ

오늘은 홍대의 신개념 고기카페 개미에서 맛있는 고기 어떠신가요?^^

 

 

 

 

* 고기카페 개미 *

[주소]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317-3 2,3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마포구 독막로 67-9)

[전화번호] 02-586-9289

[찾아가는길] 6호선 상수역 1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 또는 2호선 합정역 3번출구에서 도보 8분거리.

[영업시간] 월~목 17:00~ 23:00 / 금~일 17:00 ~ 24:00 / 2,4째주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공용주차장 이용)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gogicafegaemi , 모바일 : http://gaemi.alltheway.kr/

 

위드블로그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강동 | 고기카페개미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