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우동 3곱배기가 단돈 6천원이고, 신촌 도시락 맛집으로 벤또는 밥과 장국이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바로, 신촌 도시락 및 일본식 벤또 전문점으로 유명한 미야오 신촌점인데요..

일본의 맛 그대로 재현한 환상적인 맛의 웰메이드 벤또와 착한 가격에 든든하게 즐길수 있는 우동에 반해버렸답니다ㅎㅎ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도심속 일본여행을 떠나볼까요?^^

 

 

 

 

신촌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미야오 신촌점..

 

 

 

 

모자와 귀마개, 머플러로 따뜻하게 멋을 낸 강아지 두마리가 반겨주는군요ㅎㅎ

너무 귀여웠어요~ㅋㅋ

 

 

 

 

와~ 아기자기하면서 화사한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네요~ㅎㅎ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햇살이 가득한 창가쪽 테이블..

일본에 막 비행기를 타고 온듯한 외식공간 느낌~

 

 

 

 

우드톤의 모던한 인테리어가 일본의 캐주얼한 식당을 연상케 하는군요..

사랑하는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오붓하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ㅎㅎ

 

 

 

 

오픈주방으로 청결한 위생과 조리과정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 믿음이 가고 좋았어요ㅎㅎ

 

 

 

 

배우 김종결 싸인..

연예인들도 찾는 맛집인가봐요~ㅎㅎ

 

 

 

 

쌔근쌔근 살아있는듯 잠든 냥이~

그리고, 고객의 쓴소리 단소리에 한마디를 남기면 매월말 추첨을 통해 무료 시식권이 제공된다고 해요~ㅎㅎ

 

 

 

 

앙증맞고 귀여운 인테리어 소품들~

 

 

 

 

요염한 모습의 고양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메뉴판이에요..

 

 

 

 

가츠동(8,000원) 주문..

 

 

 

 

에비나베우동(8,000원) 주문..

나베우동은 6,000원인데요.. 2곱배기, 3곱배기를 주문해도 6,000원이라니 정말 매력적이더라구요~

아무리 많이 드시는 분들도 착한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수 있겠죠?^^

 

 

 

 

고로케 6pcs(3,500원), 스파클링 사과(2,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식전에 제공되는 고구마스프에요..

 

 

 

 

부드러우면서 달콤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장국이에요..

 

 

 

 

스파클링(사과)에요..

 

 

 

 

가츠동이에요..

 

 

 

 

가츠동은 깨와 김가루로 양념한 밥 위에 계란말이, 곤약, 고구마롤, 락교, 방울토마토, 메추리알, 오뎅, 해초무침, 야마자키 복신지,

초생강, 날치알, 단무지 등 다양한 웰빙 음식들이 올려져 있고, 그 위에 계란옷을 입은 진정한 수제 돈까스가 올려져 있었어요..

 

 

 

 

두툼하고 큼직한 돼지 등심 돈까스~

한조각씩 먹기 좋게 썰어져 있었구요.. 든든하니 맛있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가 들어있는 고구마롤도 굿!

 

 

 

 

다양한 쯔게류를 올려서 냠냠~

참고로, 벤또는 비빔밥처럼 비벼먹지 않고, 내용물과 밥을 조금씩 떼서 먹어야 더 맛있어요ㅋㅋ

신선하고 푸짐한 재료와 일본식 소스의 조화로운 배합으로 일본식 벤또의 풍미가 그대로 살아있어 환상의 맛을 자아냈구요..

밥과 장국 및 쯔게류는 무한리필이라 양이 큰 분들도 누구나 배불리 먹을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

 

 

 

 

에비나베우동이에요..

 

 

 

 

통통하고 큼직한 새우튀김 2마리~

저는 우동에 넣어 부드럽게 먹는것보다 바삭하게 즐기고 싶어 요렇게 따로 달라고 주문을 했어요~

 

 

 

 

바삭바삭 고소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이번엔 나베우동을 살펴볼까요?ㅎㅎ

 

 

 

 

미야오만의 독특하고 특별한 수타식 우동이라 그런지 더욱 탱탱하고 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유부도 듬뿍~

육수도 깔끔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고로케 6pcs 에요..

감자, 야채, 카레 3가지 맛의 조화가 일품인 미야오 베스트 인기메뉴랍니다~

양도 과하지 않으면서 너무 맛있어서 1인분씩 먹고 사이드메뉴로 꼭 주문해야 할 녀석인듯!ㅋㅋ

 

 

 

 

감자 고로케에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카레 고로케에요.. 은은한 카레향이 더해져 더욱 맛있었어요~ㅎㅎ

재료 하나하나, 반찬 하나하나 정성껏 만들어 맛있는 미야오..

특히 벤또는 알록달록 화려하면서도 맛있어 눈과 입이 즐거웠구요.. 수타 우동은 쫄깃한 면발과 깔끔한 육수가 매력적이었어요~

게다가 벤또는 밥, 장국이 무한리필, 우동은 3곱배기도 그대로 1인분 가격이니..

착한가격에 아주 푸짐하게 배불리 즐길수 있어 대만족이었구요.. 전메뉴 포장 및 배달도 가능해 좋은것 같아요~

일본 음식 마니아들에게 이미 입소문난 유명 맛집답게 맛부터 가격, 양, 분위기까지 마음에 쏙 들었어요~ 맛집 인정!!^^

 

 

 

 

* 미야오 신촌점 *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33-16, 48호 1층 / 도로명주소 :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9길 3

[전화번호] 070-4259-9939

[찾아가는길] 2호선 신촌역 2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 연대정문을 등지고 신촌역쪽으로 오른쪽 50m 스타벅스와 T월드 사이 골목.

[영업시간] 평일,주말 11:30 ~ 21:30 (L.O 21:00) / 설당일만 휴무(2월1일,2일 정상영업)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미야오 : http://www.bentoya.co.kr/ , 미야오 신촌점 : http://blog.naver.com/jloveq/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 미야오 신촌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