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서울역맛집/크리스마스데이트맛집]연말모임장소 보나베띠 서울역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너무 맛있어 감탄사가 절로 나왔던 서울역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데이트하기 좋은 크리스마스데이트맛집이고, 연말모임장소로도 너무 좋은 서울역맛집이에요~

서울역에서 송년회, 세미나 및 연말모임 장소로 유명한 각광받는 맛집이고,

이보영, 김정민, 이정진, 윤혜경, 이상용, 신성일 등 많은 연예인들도 찾는 보나베띠 서울역점을 함께 살펴볼까요?

 

 

 

 

서울역에서 바로 연결되는 서울시티타워 지하 1층에 위치한 보나베띠 서울역점..

보나베띠는 맛있게 드십시요 라는 뜻으로 레스토랑에서 사용되는 일상용어이고, 이탈리아 와인비스트로 레스토랑이에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기분좋은 매장 내부 모습..

 

 

 

 

화려하면서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가 연말 모임장소로 참 좋겠죠?ㅎㅎ

 

 

 

 

사랑하는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오붓하게 즐길수 있는 아늑한 룸도 있어요~

 

 

 

 

루돌프와 눈꽃송이가 반짝이네요~

루돌프가 너무 예뻐서 저희 집에 데려다 놓고 싶은 심정이었어요^^

 

 

 

 

귀여운 산타할아버지도 한컷~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까지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신경쓴듯!

 

 

 

 

메뉴판이에요..

뚝배기 해산물 리조또 (19,800원) 주문..

 

 

 

 

엔젤스 헤어 피자 (20,900원) 주문..

 

 

 

 

해산물 떡볶이 (15,400원), 과일에이드 - 블루베리 (5,000원), ICE 레몬티 (6,000원) 주문,

디저트로 계절 과일 샤베트 (1 scoop 2,000원) 2개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식전빵이에요..

담백하고 맛있었던 빵.. 식전에 입맛을 돋궈주는군요~

 

 

 

 

아이스 레몬티 (ICE Lemon Tea) 에요..

레몬에이드와 차이가 있다면 톡쏘는 맛이 없어 마시기 더 좋고, 상큼하고 시원하답니다^^

탄산을 싫어하시는 분들께 강추! 맛있어요ㅎㅎ

 

 

 

 

과일에이드 - 블루베리 (Fruit Flavored Ade - Blueberry) 이에요..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푸드 중 하나인 신이 내린 보랏빛 선물 블루베리를 에이드로 즐기니 맛도 좋고 건강까지 OK!

색감도 참 예쁘고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해산물 떡볶이 (Rice Pasta with Seafood & Chili Sauce)

신선한 각종 해산물과 쫄깃한 떡이 매콤한 고추장 소스와 어우러진 보나베띠식 떡볶이에요..

떡볶이가 파스타 그릇에 담겨나오니 더욱 근사하고 품격이 높아졌군요~

비주얼도 훌륭하지만 맛은 더욱 대박! 지금껏 먹어왔던 떡볶이 중 최고의 맛을 자아냈어요^^

 

 

 

 

한입에 쏙쏙~ 통통하고 쫄깃한 쌀떡볶이..

매콤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파스타도 센스있게 들어있는 떡볶이..

매콤하니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이탈리아요리와 분식의 결합이라고 해야될까요? 100점 만점을 주고 싶네요ㅎㅎ

특히 연인과 데이트하며 와인안주로 즐기면 더욱 맛있을것 같아요^^

 

 

 

 

뚝배기 해산물 리조또 (Spicy seafood risotto in pot)

신선한 해산물과 바질향이 나는 매콤한 토마토 소스가 어울린 리조또에요..

뚝배기에 담겨나와 다 먹을때까지 따끈해서 참 좋더라구요~

 

 

 

 

통통한 새우와 쫄깃한 오징어, 홍합 등 신선한 해산물들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비타민A와 식물성 섬유소가 풍부한 무순, 피로회복 및 다이어트에 좋은 콩나물을 함께~

여기서 잠깐!! 이탈리안레스토랑에서 리조또 주문했는데 콩나물이 들어있는 경우 보셨나요?

아삭아삭한 식감이 완전 예술이고,

매콤한 토마토소스가 얼큰하고 칼칼하면서 시원하니 한국인의 입맛에 딱이더라구요! 해장 제대로 될듯!

한국과 이태리의 절묘한 조화로, 느끼한 리조또를 싫어하는 분들도 반할수밖에 없을듯!

지금껏 먹어왔던 리조또 중 최고!! 완전 강추하고 싶은 맛이네요^^

 

 

 

 

엔젤스 헤어 피자 (Angelo capelli pizza)

천사머리카락을 닮은 감자토핑이 듬뿍! 그리고, 몸에 좋은 브로콜리가 하나씩 박혀 있는 이색 피자에요..

 

 

 

 

얇고 가늘고 길게 튀긴 감자가 피자위에 듬뿍~ 정말 맛있겠죠?ㅎㅎ

큼직한 감자가 올려진 포테이토 피자는 먹어봤지만, 실처럼 가느다란 감자튀김이 올려진 피자는 처음인데요..

튀김이라 느끼하지는 않을까 했는데 전혀 느끼함없이 바삭바삭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대박ㅋㅋㅋ

 

 

 

 

피자 위에도 사워크림이 뿌려져 있었지만, 이렇게 따로 사워크림에 찍어 먹으면 좀더 달콤하고 상큼하니 맛있답니다ㅎㅎ

담백한 감자 튀김과 바삭한 베이컨의 조화가 완전 예술이었어요^^

연말모임할때 맥주와 함께 즐겨도 좋을듯!

 

 

 

 

디저트로 먹은 계절 과일 샤베트 (Seasonal Fruit Sorbet) 에요..

브라우니가 곁들여져 나온 오렌지샤베트 너무 예쁘죠? 마치 눈이 쌓인듯한 느낌+_+

달콤한 브라우니와 상큼하고 시원한 오렌지샤베트의 조화가 예술이었어요~

맛과 멋을 사로잡은 디저트 굿!!

 

 

 

 

오홋~ 대박 이벤트도 있네요.. 송년회하고 사진찍어 올리면 참가만 해도 100%당첨 식사메뉴 무료쿠폰 100장을 쏘고,

1등은 30만원, 2등은 20만원, 3등은 10만원 신년회비 식사권을 받을수 있네요~ㅎㅎ 이번 송년회는 여기서 해야겠어요ㅋㅋ

콩나물이 들어간 뚝배기 해산물 리조또, 실처럼 가느다란 감자튀김이 올려진 엔젤스 헤어 피자 등

다른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는 만나볼수 없는 이색메뉴의 뛰어난 맛에 흠뻑 빠졌답니다~

특히나 해산물 떡볶이는 보나베띠 서울역점이 아니면 먹을수 없는 메뉴라고 해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웬 떡볶이? 독특한데 궁금하네~" 하면서 주문해 봤는데요..

우와~ 마치 파스타처럼 품격있게 떡볶이를 먹어보기는 처음이고, 지금도 그 맛을 잊을수가 없네요~

너무너무 맛있어 계속 생각나는 맛!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근사한 데이트 또는 연말에 모임장소로 어떨까요?

많은 분들이 이미 인정한 맛집이라 그 맛이야 다들 아시겠지만, 정말 어느것 하나 흠잡을 곳이 없었어요..

넓은 홀, 프라이빗한 룸 등 다양한 공간과 근사한 분위기, 너무나도 친절한 서비스까지 감동의 연속이었어요^^

 

 

 

 

* 보나베띠 서울역점 *

[주소]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5가 581번지 서울시티타워 지하 1층

[전화번호] 02-2288-7488

[찾아가는길] 4호선 서울역 10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연결되는 서울시티타워 지하 1층.

                   또는 1호선 서울역 9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2:3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매주 일요일 휴무 (12월은 휴무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서울시티타워 지하주차장 이용, 런치 2시간, 디너 3시간 무료)

[홈페이지] 보나베띠 : http://www.5wine.net/ , 보나베띠 서울역점 : http://bona7488.blog.me/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