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압구정에서 발견한 정말 맛있는 압구정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특히 한정식에나 나올법한 밑반찬들이 나와 깜짝 놀랐어요~ 고기집에서 말이죠.. 이런 맛집은 처음!

화학조미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최상급 한우만 사용해 그런지 그 맛도 하나하나 모두 일품이었어요^^

그럼, 와인과 한우의 절묘한조화가 일품인 하누채를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압구정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압구정 하누채..

 

 

 

 

넓게 펼쳐진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룸도 마련되어 있어 단체, 가족모임 장소로도 적합할듯!

 

 

 

 

연인과 오붓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겠죠?^^

 

 

 

 

정겨움이 가득한 인테리어~

 

 

 

 

모든 육류는 100% 최상급 한우만을 사용한다고 해요~

 

 

 

 

진짜 최상급 한우인지 확인해볼수 있도록 매일 등급판정확인서도 매장 한쪽에 안내되어 있어 좋더라구요^^

 

 

 

 

나주곰탕 (7,000원) 2인분, 누룽지+된장찌개 (3,000원), 함흥비빔냉면 (3,000원) 주문..

점심식사로 즐기기 좋은 곰탕, 만두, 비빔밥 등 식사메뉴도 다양하네요~

 

 

 

 

한우와 와인의 조화를 제대로 느낄수 있는 패키지 구성..

저는 와인패키지4 (115,000원)를 주문했는데요.. 따로 주문하는것보다 패키지로 먹으니 좀 더 저렴하더라구요^^

 

 

 

 

주문한 메뉴가 등장~

 

 

 

 

에스쿠도 로호 와인이에요..

저는 패키지로 주문해 고기와 함께 나왔지만, 위 와인만 드시려면 48,000원이래요..

다른 곳에서 먹으려면 9만원인데 거의 반값! 고급 와인들을 저렴하게 판매해 좋더라구요~ 물론 코르크차지도 없어 좋아요~

에스쿠도 로호는 프랑스의 1등급 그랑크뤼를 만드는 회사인 바론필립사가 칠레에서 만든 퀄리티 와인으로,

칠레 특유의 강렬함과 바론필립의 뛰어난 양조 기술이 접목되어 풀바디하면서도 균형미가 뛰어나답니다ㅎㅎ

 

 

 

 

투뿔 숙성한우 꽃살등심이에요..

숙성냉장고에서 14일간 숙성시킨 투뿔 숙성한우만을 취급해 육질이 정말 좋더라구요~

고기와 함께 양파와 은박지에 싸인 버섯이 나와요..

 

 

 

 

감동을 선사한 밑반찬들을 하나하나 살펴볼께요..

견과류샐러드에요..

 

 

 

 

양지말이쌈이에요..

 

 

 

 

요렇게 쌈을 싸서 돌돌 말아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마치 한정식집에 온 느낌ㅎㅎ

 

 

 

 

깻잎샐러드에요..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좋고..ㅎㅎ

 

 

 

 

부추참나물무침이에요..

 

 

 

 

된장아삭이고추에요..

가장 인기 반찬이라는..ㅎㅎ

 

 

 

 

백김치에요..

 

 

 

 

단호박 오코노미야끼에요..

위에는 가쓰오부시가 뿌려져 있고, 달콤한 단호박과 버섯이 노릇노릇하게 부쳐진 미니 전이라고 생각하심 될꺼에요~ㅎㅎ

 

 

 

 

투뿔 숙성한우 꽃살등심을 불판위에 올려주었어요..

 

 

 

 

노릇노릇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

 

 

 

 

투뿔 숙성한우 꽃살등심은 겉만 살짝 익혀드시는게 좋아요~

육즙가득 입에서 살살 녹네요ㅎㅎ

 

 

 

 

고기와 와인의 궁합이 예술이네요~ㅎㅎ

 

 

 

 

새콤달콤 아삭아삭 양파절임과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어요~

 

 

 

 

부추참나물무침과 조화도 굿!!

 

 

 

 

은박지에서 익힌 다음 요렇게 벗겨 먹으면 수분이 날아가지 않아 촉촉하고 더욱 맛있더라구요~

 

 

 

 

누룽지+된장찌개에요..

 

 

 

 

구수한 누룽지~

 

 

 

 

된장찌개도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함흥비빔냉면이에요..

 

 

 

 

마무리를 확실하게 해주는 매콤한 함흥비빔냉면~

가격도 3천원으로 착하고 후식으로 딱 좋더라구요^^

 

 

 

 

숙성한우와 나주곰탕 전문점인데, 한우만 먹고나니 나주곰탕 맛도 궁금해지더라구요~

그래서 포장이 되는지 물어보니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시네요ㅋㅋ 그래서 나주곰탕 2인분을 포장해 왔답니다^^

집에와서 먹어보니 나주곰탕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한우와 약재를 사용해 만들어 그런지 평소 먹던 곰탕과는 달리 좀더 맛이 깊으면서도 깔끔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또한 정직하게 진짜 최상급 고기만 사용해 믿을수 있고, 한우와 와인의 궁합도 일품이었어요!

게다가 넓고 깔끔한 분위기도 좋고 서비스도 만족스러운 압구정의 진짜 맛집을 발견해 뿌듯했어요^^

 

 

 

 

* 하누채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585-1번지 1층

[전화번호] 02-518-9289

[찾아가는길] 3호선 압구정역 4번출구로 나와 직진. 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24시간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일요일만 22:00까지 / 명절당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hanuchae.com/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 하누채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