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국내산 왕족발로 대박난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저녁식사때부터는 새벽 야식타임까지 쭈욱~ 계속해서 언제나 줄서 먹는다는 풍납동 족발 맛집!

입에서 입으로 소문이 나서 송파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라는 풍납동 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강동구청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강동구청역 맛집 족발속으로..

 

 

 

 

줄서먹는 족발맛집으로 명성이 자자해 귀여운걸은 맛집블로거로서 사진을 찍으며 먹을 생각에 4시쯤 일찍 다녀왔어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정겨운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안쪽에는 넓은 매장이 또 있더라구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오호~ 한가하네~ 하는 생각은 잠시.. 30분쯤 지났을까 손님들이 마구 들어와서 자리가 꽉 차버렸어요~

조금만 늦게 왔어도 사진찍기 참 힘들었을듯;;

 

 

 

 

국내산 왕족발이 맛있게 끓고 있네요~ㅎㅎ

 

 

 

 

윤기가 자르르~ 군침도는 자태~~

 

 

 

 

메뉴판이에요..

왕족발 대(21,000원), 쟁반국수(5,000원), 음료수(1,000원) 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사이다에요..

 

 

 

 

커다란 냉면그릇에 콩나물국이 가득 담겨 나왔어요~

 

 

 

 

깔끔하고 담백한 맛! 심심하니 족발과 함께 먹기 좋았어요^^

 

 

 

 

무채에요..

 

 

 

 

고추와 마늘이에요..

 

 

 

 

상추와 배추에요..

 

 

 

 

새우젓, 쌈장이에요..

 

 

 

 

왕족발 대 사이즈에요..

 

 

 

 

윤기가 자르르~ 먹음직스럽죠?ㅎㅎ

족발은 콜라겐이 풍부하여 피부미용에 좋고, 섬유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 효과까지 있다는 사실ㅋㅋ

 

 

 

 

부드럽고 쫄깃하면서 담백한 족발~~

전혀 느끼함 없이 아주 맛있었어요^^

 

 

 

 

족발과 찰떡궁합 새우젓과 함께~

 

 

 

 

무채와 함께 먹어야 제맛~

 

 

 

 

두툼하고 부드러운 족발을 상추에 쌈 싸 먹어도 맛있고..

 

 

 

 

배추에 쌈 싸먹어도 고소하니 맛나더라구요~

 

 

 

 

쟁반국수에요..

5천원에 정말 푸짐하죠?ㅎㅎ 1인분이라는 사실이 믿겨지지 않을정도!

 

 

 

 

골고루 잘 비벼주었어요~

 

 

 

 

쫄깃한 쟁반국수 면발~

평소 먹던 쟁반국수보다 참기름이 좀 더 넣은듯 고소함이 더해지고 매콤달콤 맛있었어요^^

 

 

 

 

피망, 적채 등 각종 야채와 함께 먹어도 맛있지만..

 

 

 

 

족발과 쟁반국수의 만남은 예술이죠~

담백한 족발과 촉촉한 쟁반국수 너무너무 잘 어울리는 맛이에요~ 누구라도 반할수밖에 없을듯!

 

 

 

 

여성분들이나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살코기를 좋아하지만,

남성분들은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그럴땐 퍽퍽한 살코기는 쟁반국수와 함께 즐기면 최고!!

 

 

 

 

아주 큼직한 족발 뼈..

족발을 제대로 먹으려면 뼈채 들고 먹어야죠ㅋㅋ 너무 맛있어서 마지막 뼈에 붙은 살점까지 싹~ 다 먹었답니다^^

매장에서 맛있는 족발을 먹을수도 있지만, 배달도 하고 있어 야식집보다 퀄리티 높은 안심 족발을 먹을 수 있는 족발속으로..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족발을 착한가격에 푸짐하게 즐길수 있어 만족스러웠구요..

정겨운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도 마음에 들었어요^^

야식이 생각나면 종종 찾아가거나 배달시켜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ㅎㅎ

 

 

 

 

* 족발속으로 *

[주소] 서울시 송파구 풍납동 162-41번지

[전화번호] 02-484-0885

[찾아가는길] 8호선 강동구청역 5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4:00 ~ 01:00 / 추석연휴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풍납2동 | 족발속으로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