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화덕떡볶이 드셔보신분 계시나요?

화덕떡볶이 매화떡을 처음 먹어보게 되었는데요.. 일반 떡볶이와는 차원이 다른 특별한 맛에 반해버렸답니다ㅎㅎ

식전에는 센스있게 예쁘고 맛있는 애피타이저도 나오고..

먹어도 먹어도 또 먹고싶은 맛의 화덕떡볶이와 화덕피자가 맛있는 노원역 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노원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노원 맛집! 옹기장이의 식탁..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편안하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공간ㅎㅎ

 

 

 

 

떡볶이와 피자의 생명! 커다란 화덕이 보이네요ㅎㅎ

깔끔하고 위생적인 오픈형 주방을 보니 안심이 되네요~

 

 

 

 

매장안에 개수대가 마련되어 있어 깨끗하게 손을 씻고 식사를 할수 있어 좋았어요^^

보통 다른 맛집에서 손 씻으려면 화장실을 가거나 대충 물티슈로 닦아야 하는데, 옹기장이의 식탁은 참으로 센스있는듯!

 

 

 

 

오후 6시 이전 방문시 테이크아웃 20% 할인, 평일 런치타임 할인, 팥빙수 할인 등 할인 메뉴 안내문..

 

 

 

 

메뉴판이에요..

피자&떡볶이세트 A 를 주문시 A메뉴 중 피자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저는 스위트포테이토 피자를 선택했어요..

 

 

 

 

2가지맛, 4가지맛 피자도 맛있겠네요~

 

 

 

 

피자&떡볶이세트 A 를 주문시 떡볶이는 4종 중 택1을 할수 있는데요..

저는 매운화덕떡볶이(매화떡)을 선택했어요..

그리고 세트메뉴 주문시 팥빙수가 할인되서 후식으로 팥빙수(3,900원)도 주문했답니다~

 

 

 

 

피자&떡볶이세트 A (22,900원)를 주문했어요..

세트에 포함된 모든 음료는 탄산음료라, 망고주스(+500원), 레몬에이드(+1000원)을 추가해 변경했어요..

리필은 탄산음료로 1회 가능해요~ㅋㅋ

 

 

 

 

물 하나에도 정성이 가득 담긴 로즈마리 레몬수..

 

 

 

 

피자&떡볶이세트 A가 나왔어요..

 

 

 

 

망고주스에요..

 

 

 

 

레몬에이드에요..

 

 

 

 

수제피클이에요..

 

 

 

 

단무지에요..

 

 

 

 

식전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애피타이저에요..

 

 

 

 

담백한 화덕도우를 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식전에 입맛을 제대로 돋구워줄수 있어요^^

 

 

 

 

매운화덕떡볶이(매화떡)에요..

끝까지 따끈하게 먹을수 있어 좋았고, 양도 엄청나게 푸짐했어요~

 

 

 

 

다양한 지역의 매운 고추와 각종 천연재료로 우려낸 육수를 사용해 만든 매운화덕떡볶이..

치즈 위에는 야끼만두와 깻잎채가 올려져 있었어요~

 

 

 

 

쭈~욱~ 늘어나는 치즈의 자태~ㅎㅎ

 

 

 

 

주문시 매운맛의 강도는 강단, 중단, 약단으로 조절이 가능해 약단으로 주문했는데요..

매운정도가 딱 알맞고 맛있더라구요~

 

 

 

 

소시지도 센스있게 들어 있었어요~

잘게 채썬 깻잎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스위트포테이토 피자에요..

 

 

 

 

고구마의 달콤함과 치즈의 고소함이 어우러진 화덕피자에요..

 

 

 

 

100% 자연산 치즈와 신선재료로 만들어 그런지 더욱 맛있었어요~

 

 

 

 

매장에서 직접 만든 생도우가 노릇노릇 바삭하게 구워졌네요~ㅎㅎ

바삭하다고 해서 딱딱한 것이 아니라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함이 느껴지는 바삭함이에요^^

 

 

 

 

지금껏 먹어본 화덕피자 중 으뜸으로 손꼽히는 맛!

화덕에서 구워 기름기가 없기 때문에, 느끼함은 찾아볼수가 없고 고소하면서 담백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팥빙수에요..

추억의 전통 팥빙수의 모습이죠ㅎㅎ

 

 

 

 

딸기시럽과 우유가 어우러진 얼음알갱이 위에 팥이 듬뿍 올려져 있고, 찹쌀떡이 곁들여져 나왔어요~

 

 

 

 

쫄깃하고 달콤한 찹쌀떡부터 냠냠~

 

 

 

 

국산팥으로 만든 달달하고 시원한 팥빙수~

입안을 깔끔하고 개운하게 마무리해주는것이 디저트로 딱 좋았어요~ㅎㅎ

 

 

 

 

매콤한 화덕떡볶이와 수제 화덕피자의 조화가 일품이었고, 화덕으로 구워 더욱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피자와 떡볶이, 치킨을 함께 즐길수 있는 맛집은 참으로 찾기가 어려운데요.. 동서양의 조화 굿!!

자꾸만 생각나는 중독성 강한 맛의 매력에 푹 빠졌어요^^

분위기도 좋고 친절한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워 앞으로 단골이 될것 같은 느낌이 팍~팍~~

 

 

 

 

 

* 옹기장이의 식탁 *

[주소]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593-1

[전화번호] 02-3392-3399

[찾아가는길] 7호선 노원역 또는 4호선 노원역 9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1시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2동 | 옹기장이의식탁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