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건강을 가득담은 으뜸 여름보양식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검증된 30년 전통의 옛날 그 맛으로 단골층이 두터운 소문난 북창동맛집인데요..

몸보신 메뉴와 잘 어울리는 인삼주는 서비스로 나와 더욱 매력적인 덕수궁맛집이랍니다ㅎㅎ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서울시청광장주변에 있는 시청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시청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북창동음식거리..

서울삼계탕이 보이시죠?ㅎㅎ 초입에 위치해 있어 찾기가 쉬웠어요~

 

 

 

 

30년 전통이 느껴지시죠? 오래된듯한 외관의 서울삼계탕..

 

 

 

 

매장 안으로 들어서면 대기석이 보이네요..

 

 

 

 

넓고 쾌적한 1층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

 

 

 

 

2층 매장은 좌식으로 되어 있어요..

파티션이 나누어져 있어 옆 테이블에 방해받지 않고 식사할수 있더라구요~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어 여럿이 즐기는 회식장소로도 손색없을듯ㅎㅎ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시선을 사로잡은 인삼주..

삼계탕을 주문하면 서비스로 맛볼수 있어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삼계탕(13,000원) 주문..

 

 

 

 

안동찜닭 한마리(25,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열무 얼갈이김치에요..

 

 

 

 

깍두기에요..

 

 

 

 

닭모래집볶음이에요..

깨소금이 솔솔 뿌려져서 나왔어요~

 

 

 

 

처음 먹어보았는데 쫄깃하고 고소했어요^^

 

 

 

 

초고추장, 마늘, 소금이에요..

 

 

 

 

초고추장에 찍어 먹는 마늘 별미였어요~

 

 

 

 

서비스로 나온 인삼주에요..

 

 

 

 

삼계탕이에요..

 

 

 

 

보글보글 끓여 나오는데, 이때 바로 마늘을 넣어주면 더욱 맛있다고 해요~

 

 

 

 

큼직한 닭다리부터~

 

 

 

 

연하고 부드러운 닭고기^^

소금에 콕~ 찍어 냠냠~

 

 

 

 

삼계닭 속에는 찹쌀죽이 알차게 들어 있었어요..

 

 

 

 

찰지고 쫀득한 찹쌀죽은 깍두기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죠~

 

 

 

 

오오~ 몸에 좋은 인삼!

몸이 마구마구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_+

 

 

 

 

진한맛이 일품인 뽀얀 국물^^

느끼함없이 깔끔하고 담백했어요~ 역시 이 맛이야!

 

 

 

 

안동찜닭 한마리에요..

실제로 보면 양이 엄청나서 깜짝 놀랐는데, 사진에서는 잘 모르겠네요-_-;;

 

 

 

 

가장 인기좋은 닭다리~

 

 

 

 

제가 좋아하는 당면도 정말 많이 들어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ㅋㅋ

 

 

 

 

향긋한 인삼주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더라구요~ㅋㅋ

 

 

 

 

폭 익은 감자와 야채도 잘 어울리고..

 

 

 

 

찜닭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었구요..

짜지 않고 담백하면서 칼칼한 맛도 일품이었어요^^

 

 

 

 

30년 전통 맛집으로 맛있기로 유명해 찾아가보았는데요.. 역시 소문난 이유가 있었어요..

전통의 맛이 살아있고, 친절한 서비스와 깔끔한 매장 분위기까지 만족스러웠어요^^

건강한 보양식 삼계탕으로 무더운 여름을 거뜬하게 보내는건 어떨까요?ㅎㅎ

 

 

 

 

* 서울삼계탕 *

[주소] 서울시 중구 태평로2가 58번지

[전화번호] 02-775-4300

[찾아가는길] 2호선 시청역 8번출구 또는 1호선 시청역 7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9:30 ~ 22:00 / 주말 10:00 ~ 21: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명절당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 | 서울삼계탕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