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갈비찜을 1인분씩 판매하는 차별화된 신개념 갈비찜 전문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대부분의 맛집은 갈비찜을 1인분은 판매하지 않아 혼자가도 2인분을 주문하거나, 꼭 누군가와 함께 방문해야만 되서 아쉬웠는데,

갈비찜을 저렴한 가격에 1인분씩 판매해 혼자먹기도 좋고, 여럿이 가도 따로따로 취향에 맞게 1인분씩 주문할수 있어 좋았어요^^

그럼 신천맛집, 신천역맛집 하면 떠오르는 오감자극 신천갈비찜을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잠실맛집, 잠실갈비찜으로 소문난 신천맛집추천 마시찜 신천점..

잠실야구장맛집으로도 많이 찾는 신천술집으로, 신천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테이스티로드3 그녀들의 맛집사용법에 출연한 맛집이네요~

박수진씨와, 김성은씨가 갈비찜에 푹 빠졌군요ㅋㅋ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식사때는 줄서먹는 맛집이라 대기석도 마련되어 있군요~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

 

 

 

 

카페처럼 예쁜공간~ 마음에 드네요ㅎㅎ

 

 

 

 

시선을 집중시키는 큼직한 돌 인테리어..

자연과 동화된 정겨운 분위기 좋아요^^

 

 

 

 

깔끔하고 청결함을 기본으로 하는 화장실도 참 예쁘죠?ㅎㅎ

 

 

 

 

정성과 청결을 기본으로 하는 마음가짐 바람직하네요~ㅎㅎ

 

 

 

 

메뉴판이에요..

평일 오전 11시 ~ 오후 5시에 방문하면 6천원에 갈비찜을 먹을수 있는데, 저는 토요일에 다녀와서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다음엔 꼭 평일에 방문해서 6천원에 먹어야겠어요~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ㅋㅋ

 

 

 

 

메뉴는 갈비찜 선택 후, 매운맛은 1~3단계 중 고르고, 면사리를 우동과 당면 중 골라주시면 되요~

소갈비찜 순한맛(13,000원), 돼지등갈비찜 매운맛 1단계(11,000원)를 주문했구요.. 둘다 면사리는 모두 당면으로 선택했어요~ㅎㅎ

 

 

 

 

감자전(10,000원), 계란찜(3,000원), 참치주먹밥(3,000원), 멸치주먹밥(3,000원), 사이다(1,5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샐러드에요..

 

 

 

 

도토리묵이에요..

 

 

 

 

락교에요..

 

 

 

 

쌈무에요..

 

 

 

 

몸에 좋은 비트가 들어간 동치미에요..

 

 

 

 

색이 참 곱고 예쁘죠?ㅎㅎ

갈비찜과 환상궁합!

 

 

 

 

계란찜 (Steamed Eggs) 이에요..

 

 

 

 

부드럽고 풍성한 계란찜..

보들보들 따끈하고 맛있었어요~ㅎㅎ

 

 

 

 

멸치주먹밥 (Anchovy Rice Ball) 이에요..

 

 

 

 

갈비찜과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는 주먹밥~

셀프로 만들어 먹는 방식이라 골고루 잘 섞어준다음..

 

 

 

 

동글동글 예쁘게 주먹밥을 만들어 보았어요~ㅎㅎ

멸치와 고추가 어우러져 칼칼하고 맛있었어요^^

 

 

 

 

참치주먹밥 (Tuna Rice Ball) 이에요..

 

 

 

 

한끼식사로 충분하고 남녀노소 좋아하는 셀프 주먹밥~

 

 

 

 

참치, 고추, 김치, 김이 어우러져 깔끔하고 담백한 참치주먹밥..

쌈무와 함께 즐기면 더 맛있네요ㅋㅋ

 

 

 

 

소갈비찜 순한맛 (Beef short rib stew Mild) 이에요..

혼자 먹기 딱 좋은 사이즈의 1인분ㅎㅎ

 

 

 

 

부드러운 육질의 호주산 청정우에 각종 과일양념과 신선한 야채로 맛을 가미한 소갈비찜..

 

 

 

 

한 입 먹으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육질의 호주산 청정우~

 

 

 

 

쫄깃한 떡도 냠냠~

 

 

 

 

버섯, 파 등 야채와 당면사리를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어요~

누구라도 반할수 밖에 없을듯!

 

 

 

 

돼지등갈비찜 매운맛 (Pork short rib stew Spicy) 1단계에요..

은은한 불로 다 먹을때까지 따끈하게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

 

 

 

 

고소하고 쫄깃한 국내산 돼지등갈비를 국내산 청양고추와 고추가루, 각종 과일양념과 신선한 야채에 숙성시킨 돼지등갈비찜..

 

 

 

 

고소하고 쫄깃하면서 야들야들한 육질 최고~ 풍미가 예술이네요ㅎㅎ

게다가 매운맛 1단계라 매운음식을 잘 못드시는 분들도 매콤하고 맛있게 즐길수 있는 맛있게 매운맛이었어요^^

 

 

 

 

쫄깃한 당면사리도 매력적!

 

 

 

 

쌈무에 싸먹으면 매운맛도 중화되고 아삭함이 더해져 더 맛있더라구요~

 

 

 

 

감자전 (Potato Pancake) 이에요..

 

 

 

 

강판으로 직접 감자를 갈고 섬유질을 그대로 살려 식감을 높인 감자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쫀득 고소하고 맛있었어요~ㅎㅎ

어머니가 해주시던 바로 그 맛!

 

 

 

 

마지막으로 사이다 한잔 쭉~ 입가심 제대로 했네요ㅋㅋ

신선하고 안전한 재료만을 사용해 건강에 좋은 음식만 제공하는점도 바람직하고, 모든 메뉴가 1인분씩 주문이 가능해 좋았어요~

또 개인의 취향에 따라 소갈비찜, 돼지등갈비찜을 선택할수 있고, 순한맛과 매운맛 그리고 면사리까지 고를수 있어 매력적인듯!

중독성 강한 그 맛도 잊을수 없지만, 무엇보다 혼자 먹기도 좋고, 여럿이 함께 방문해도 취향에 따라 즐길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더운 여름 몸보신하기 좋은 갈비찜을 가볍게 즐기러 종종 찾아야겠네요^^

 

 

 

 

* 마시찜 신천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189-10번지 1층

[전화번호] 02-412-6337

[찾아가는길] 2호선 신천역 4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1시 ~ 밤 12시 / 브레이크타임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masizzim.co.kr/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 | 마시찜 잠실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