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물회가 유명한 삼성동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기본찬으로 해물파전이 나올 정도로 아주 푸짐했고, 넉넉한 인심에 감동받은 맛집이에요~

코엑스 근처에 음식점은 많지만 사실상 맛집이 적어서 갈때마다 고민인데,

이번에 정말 맛있는 코엑스 맛집을 찾아서 뿌듯했답니다^^

 

 

 

 

2호선 삼성역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위치한 삼성역 목포명가..

코엑스 도심공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찾기 쉬웠구요..

지하, 1층, 2층, 테라스로 구성된 건물 전체가 목포명가랍니다~

 

 

 

 

매장 입구부터 화사하네요~

 

 

 

 

넓고 아늑한 매장 내부 모습..

 

 

 

 

1층 홀은 아담하고 예쁜 카페형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2층 룸이에요..

칸막이가 나뉘어져 있어 보다 오붓하게 즐기기 좋겠죠?ㅎㅎ

 

 

 

 

역시 2층 매장인데요..

여럿이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 손색없는것 같아요^^

 

 

 

 

이번에는 지하 매장으로 내려가볼께요..

 

 

 

 

천장에는 머리조심 문구가 곰돌이와 함께 센스있게 달려있네요~

 

 

 

 

화사한 지하매장 입구..

 

 

 

 

단체손님이 즐기기 좋은 테이블좌석..

 

 

 

 

깔끔하고 화사한 룸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즐기기 좋은듯!

 

 

 

 

인테리어 소품도 아기자기 센스있고 예뻤어요~

 

 

 

 

메뉴판이에요..

국수사리 포함 물회(10,000원), 아구꽃게범벅찜(65,000원), 볶음밥(2,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홍어무침이에요..

매콤달콤 새콤하니 입맛당기는 녀석~ 맛의 깊이가 있었고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콩나물무침이에요..

 

 

 

 

배추김치에요..

 

 

 

 

물김치에요..

깔끔하고 개운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마늘쫑볶음이에요..

 

 

 

 

굴과 해물이 듬뿍 들어있는 파전이에요..

밑반찬으로 해물파전이 나오다니 아주 센스있네요ㅋㅋ

 

 

 

 

노릇노릇 바삭하면서 굴, 낙지 등이 들어있어 쫄깃한 식감까지 더해진 전..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굴미역국이에요..

 

 

 

 

다 먹어갈때쯤 알아서 리필해주시는 센스까지!

미여국에는 큼직한 굴이 들어있어 더욱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물회(국수사리 포함)에요..

각종 활어회와 해삼, 멍게, 전복까지 들어있고 국수사리까지 포함되어 나오네요..

 

 

 

 

봄에 꼭 맛봐야 할 멍게~~

 

 

 

 

국수사리도 센스있게 푸짐하네요~

후루룩~~ 맛있었어요^^

 

 

 

 

고소하고 담백한 회와 신선한 채소와의 만남ㅎㅎ

동치미육수와 해산물육수의 적절한 조화로 시원하고 개운하면서 매콤새콤한 물회~

게다가 주문후 직접 잡은 팔딱팔딱 싱싱한 활어회로 만들어주셔서 더욱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아구꽃게범벅찜이에요..

 

 

 

 

아구, 낙지, 미더덕, 콩나물, 미나리 등 푸짐한 찜을 꽃게가 품고 있군요~

오오~ 이렇게 푸짐할수가!!ㅋㅋ

 

 

 

 

우선 통통한 낙지 한마리~

 

 

 

 

오동통하니 살이 많이 붙어있는 아귀~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하고 쫄깃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아귀가 몸에 좋은 건 다들 아시죠? 심해어인 아귀의 특별한 해독 능력은 복어를 능가한다고 해요..

버릴것이 없는 저지방, 고단백 식품이면서 다이어트에도 좋다는 사실!

 

 

 

 

꽃게도 살이 꽉~ 차있네요~~ㅋㅋ

 

 

 

 

앞접시에 덜어서..

 

 

 

 

쫄깃한 낙지와 아삭한 야채를 함께~~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물김치에 아구찜을 쌈싸먹어도 맛있더라구요~ㅋㅋ

 

 

 

 

볶음밥이에요..

 

 

 

 

아구꽃게범벅찜을 먹고 남은 양념에 맛있게 볶아진 볶음밥.. 위에 김가루와 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

 

 

 

 

담백하고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 진리죠~ㅎㅎ

 

 

 

 

싱싱하고 신선한 물회, 배가 터지도록 푸짐한 음식들..

기본 반찬까지 세심하게 신경을써서 정말 감동받은 맛집이에요~

분위기도 좋고, 서비스도 만족스럽고..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요~ 앞으로 단골이 될것 같네요~ㅎㅎ

 

 

 

 

* 목포명가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153-39

[전화번호] 02-558-9412

[찾아가는길] 2호선 삼성역 5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 오전 10:00 ~ 오후 10:30 / 주말 : 오후 3:00 ~ 오후 10: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주말만 주차가능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chipin63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목포명가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