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영화배우 이문식씨가 사업가로 변신하여 외식사업에 진출했다는 뉴스기사 보셨나요?

오늘은 이문식씨가 사장님으로 직접 운영하는 신촌맛집 이문식의 거시기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이문식거시기는 간장새우, 소고기육전, 오돌뼈주먹밥, 매운 오징어볶음 등 맛있는 메뉴가 가득한 맛집인데요..

특히 난생처음 맛본 쥐포전과 간장새우에 홀딱 반해버렸답니다~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살펴볼까요?^^

 

 

 

 

2호선 신촌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이문식거시기 신촌점..

매장명이 상당히 독특해 시선을 확~ 사로잡는군요ㅎㅎ

 

 

 

 

딱 걸렸어! 이리와~

추억의 교복을 입은 이문식씨가 어서오라고 손짓하는군요~ㅋㅋ

 

 

 

 

이문식거시기 남도포차는 세상에서 가장 거시기한 포차로,

남도식 포장마차의 진수를 느낄수 있는 간장새우전문점이랍니다..

 

 

 

 

넓고 분위기 좋은 매장 내부 모습..

 

 

 

 

학창시절 교실을 깔끔하게 재현한 인테리어.. 반짝이는 조명이 기분을 UP 시켜주는군요~

 

 

 

 

편안하고 아늑하게 즐기기 참 좋았어요..

 

 

 

 

칠판에는 후기 이벤트 안내와 함께 다녀간 손님들의 흔적이 보이는군요~

 

 

 

 

맛있다는 평이 많은 메모들..

 

 

 

 

메뉴판이에요..

간장새우(23,000원), 두부김치(15,000원), 킬러불오징어볶음(15,000원), 미니돈까스(9,900원), 쥐포전(9,900원),

동태찌게(15,000원), 도시락(3,000원), 음료(2,000원)를 주문했어요..

 

 

 

 

신메뉴도 출시되었나봐요.. 간장찜닭도 맛나겠네요ㅋㅋ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기본안주로 제공되는 생라면이에요..

위에는 라면스프가 뿌려져 있어 칼칼하고 맛있더라구요~ 정말 오랜만에 먹은 생라면ㅋㅋ

 

 

 

 

사이다에요..

 

 

 

 

양은냄비에 담겨나온 개운한 콩나물국..

 

 

 

 

간장새우에요..

 

 

 

 

3일비법 앙념으로 숙성시킨 거시기한 간장새우..

새우가 아주 큼직하고 통통하니 실했어요~ㅋㅋ

 

 

 

 

간이 짭쪼름하니 배어서 쫀득쫀득 맛있었어요~

 

 

 

 

간장새우를 다 먹었다면, 남은 국물에 계란을 으깨주고..

 

 

 

 

간장새우를 주문하면 함께 제공되는 밥을 비벼먹어야 제맛이죠~

 

 

 

 

뜨헉! 이렇게 맛있을수가! 담백하고 칼칼했어요~ㅎㅎ

밥도둑인지 술도둑인지 모를 거시기의 최고 메뉴답네요~

 

 

 

 

두부김치에요..

 

 

 

 

매콤 새콤한 볶음 김치가 푸짐하게 나왔어요..

 

 

 

 

보들보들한 두부 위에 볶은 김치를 올려서 냠냠~

 

 

 

 

따끈하고 부드러운 두부와 매콤하고 칼칼한 김치의 만남~ 굿!!

 

 

 

 

쥐포전이에요..

 

 

 

 

난생처음 먹어보는 이색메뉴!

구워서 먹으면 턱이 빠질듯 아프던 쥐포가 계란과 결혼하니 완전 180도 달라졌어요~

이렇게 부드러울수가!!

 

 

 

 

양파간장에 콕~ 찍어먹기~

쥐포전은 짭쪼름했으나 간장이 심심해서 먹기 좋았어요ㅎㅎ

너무 맛있게 먹었고, 지금도 생각나네요~

 

 

 

 

미니돈까스에요..

 

 

 

 

노릇노릇 바삭하게 튀겨낸 미니돈까스~

돈까스소스에 콕 찍어서..

 

 

 

 

도시락 반찬인줄만 알았던 녀석이 술안주로 컴백했군요ㅎㅎ

한입에 쏙쏙 먹기 편하고 좋았어요^^

 

 

 

 

킬러불오징어볶음이에요..

 

 

 

 

아주 맵게 볶아낸 불오징어의 자태~

매운 음식을 너무나도 사랑하는 귀여운걸이 매콤하게 먹을수 있는 정도의 맛있게 매운맛!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거나 울고싶을때, 열받을때 즐기면 스트레스 확~ 풀리고 맛있을것 같아요ㅎㅎ

 

 

 

 

쫄깃한 오징어와 아삭한 야채와의 만남~

맵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당기는군요~ㅋㅋ 매운 음식 좋아하신다면 강추!

 

 

 

 

도시락이에요..

 

 

 

 

간편하지만 든든한 추억의 도시락~

볶음김치, 멸치볶음, 계란후라이의 찰떡궁합!

 

 

 

 

동태찌게에요..

커다란 양은냄비에 담겨나오고, 즉석에서 보글보글 끓여먹는 방식이에요~

 

 

 

 

큼직하고 살이 통통한 동태가 듬뿍~

 

 

 

 

보들보들 두부도 푸짐~

 

 

 

 

얼큰하고 시원해 해장으로 딱인듯!

 

 

 

 

이문식 특유의 친근한 이미지~ 편안하게 즐기기 참 좋았어요^^

 

 

 

 

남도식 음식을 기반으로한 포장마차, 이문식거시기..

기본안주도 센스있고, 생소하지만 맛있는 간장새우를 비롯해 독특하고 매력적인 메뉴가 다양해 좋았구요..

학창시절 교실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친절한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어요~ 누구나 반할수밖에 없을듯^^

 

 

 

 

* 이문식거시기 남도포차 신촌점 *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창천동 57-52 1층

[전화번호] 02-6013-9871

[찾아가는길] 신촌역 1번,2번출구로 나와서 연대방향으로 직진.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건너편 먹자골목 내에 위치. 역에서 5분거리.

[영업시간] 평일,주말 오후 5시 ~ 새벽 3시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geosiki.com/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 이문식의거시기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