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조개찜 + 석화 + 새우 + 개불 + 멍게 + 광어회 + 매운탕 + 물회 + 오징어튀김 + 마끼 + 초밥까지 나오는 푸짐한 코스요리가

하나같이 모두 싱싱하니 너무 맛있고 상다리가 부러질 정도로 거대하게 나와 감탄이 절로나오는 신길역 맛집을 다녀왔는데요..

저렴하고 실속있는 코스요리를 믿기어려운 초저가로 즐길수 있어 대만족이었어요~ㅋㅋ

그럼, 소문난 영등포횟집! 오징어바다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길역에서 도보 9분거리에 위치한 신길역맛집추천 오징어바다..

쭉 직진만 하면 나오기때문에 찾기가 참 쉬웠어요~ㅎㅎ

 

 

 

 

싱싱한 수산물들이 가득~

오징어바다는 일본산 수산물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요..

건강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고가의 방사능측정 장비로 매일매일 검수한다고 하여 더욱 안심이 되더라구요^^

 

 

 

 

화사하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매장이 상당히 넓어서 가족모임, 회식 장소로도 손색 없을것 같아요~

 

 

 

 

오픈형 주방..

 

 

 

 

매장 내부에 있는 세면대에요..

와~ 이렇게 센스있는 횟집 처음봐요~ㅋㅋ

화장실에 가지 않고도 식전에 손을 씻을수 있어 위생적이고 좋은것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실장추천 알뜰메뉴 딱!이야 3人 (45,000원)을 주문했어요..

 

 

 

 

겨울철별미 과메기부터 김치알밥, 꽃게탕, 아나고 등도 보이네요..

오징어 닭가슴살 깐풍기는 서비스로 주셔서 먹어보았는데요.. 아래에서 소개해 드릴께요^^

 

 

 

 

우선, 첫번째 상차림..

 

 

 

 

뻔데기에요..

 

 

 

 

미역국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마늘이 듬뿍 들어간 미역국~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상추와 고추에요..

 

 

 

 

시계방향으로 석화부터, 멍게, 개불, 새우에요..

3인 코스요리라 석화, 멍게, 새우 모두 3개씩 나와주는군요~ㅋㅋ

 

 

 

 

석화는 초고추장에 콕~ 찍어 냠냠~

 

 

 

 

멍게에요..

부드러운 식감이 예술! 상큼하고 달콤하면서 짭조름한 맛이 매력적이죠~

 

 

 

 

개불이에요..

식감이 독특했고, 달짝지근한 맛이 끌리는 녀석이었어요~

 

 

 

 

통통한 새우는 껍질을 제거하여 냠냠~

 

 

 

 

물회에요..

 

 

 

 

새콤달콤 시원하면서 어찌나 맛있던지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최고!!♡

 

 

 

 

앞접시에 덜어 먹을수있어 여럿이 즐기기도 참 좋은듯!

꼬돌꼬돌한 회와 아삭한 과일, 야채들.. 그리고 매콤달콤한 국물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을 자아냈어요ㅎㅎ

 

 

 

 

초밥이에요..

 

 

 

 

초밥의 고운 자태~ 입에서 살살 녹는군요^^

 

 

 

 

오징어튀김이에요..

 

 

 

 

간장에 콕~ 찍어 냠냠~

간장이 심심해서 푹 찍어 먹기 좋았어요^^

 

 

 

 

따끈하고 바삭바삭한 튀김옷 속에 쫄깃한 오징어..

너무 맛있어서 눈이 튀어나올뻔 했어요ㅋㅋ

지금껏 먹어보았던 튀김 중 으뜸이라고 칭찬하고 싶네요^^

 

 

 

 

광어회에요..

 

 

 

 

두툼해서 쫀득한 식감이 살아있고 더욱 맛있었던 싱싱한 광어회~

 

 

 

 

간장에 콕~ 찍어 냠냠~

살아 움직이는 듯한 싱싱한 느낌이 입 안 가득~~

 

 

 

 

상추에 쌈 싸먹으면 더욱 맛있죠^^

 

 

 

 

엄청나게 푸짐한 조개찜이에요..

가리비, 홍합, 조개, 굴이 푸짐하게 나오고, 그 위에 큼직한 키조개가 나왔어요..

조개들이 딱 적당하게 익어 야들야들하고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가리비~~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몸에좋고 맛있는 굴! 통통하니 맛있었어요^^

 

 

 

 

키조개 관자살은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서 초고추장에 찍어 냠냠~

쫄깃하고 따끈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매운탕과 함께 즐기는 마끼에요..

 

 

 

 

고슬고슬한 밥, 단무지, 무순, 깨와 더불어 날치알이 듬뿍 김에 말아져 있는 마끼..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더해져 재미있죠ㅎㅎ

매운탕과 함께 먹으면 매운맛도 달래주고 딱인듯^^

 

 

 

 

김치에요..

 

 

 

 

즉석에서 보글보글 끓여먹는 매운탕이에요..

 

 

 

 

얼큰하고 시원하면서 개운한 국물맛이 일품이었어요^^

 

 

 

 

밥과 함께 먹으면 깔끔하게 마무리로 제격!ㅋㅋ

 

 

 

 

서비스로 나온 오징어 닭가슴살 깐풍기에요..

 

 

 

 

양배추, 고추 등과 함께 즐기면 아삭한 식감이 더해져 맛도 두배!

 

 

 

 

깐풍기 속에는 쫄깃한 오징어가!! 오징어의 변신은 무죄^^ 

평소 먹어왔던 깐풍기는 좀 느끼한 맛이 있었는데요..

오징어바다는 오징어로 깐풍기를 만들어 쫄깃하면서 매콤하고 담백하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ㅋㅋ

또 먹고 싶고 자꾸 생각나는군요~

 

 

 

 

포장시에는 현금결제하면 소주 1병이 공짜라고 하네요~ㅎㅎ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상다리 부러지는 코스요리 횟집 찾기가 어려운데요..

단돈 45,000원에 3명이 배를 두드리며 포식을 할 수 있어 행복했어요~

안전한 먹거리, 푸짐한 양, 최고의 맛, 착한 가격, 깔끔한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까지.. 나무랄데 없는 진정한 맛집이었어요^^

 

 

 

* 오징어바다 *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신길동 65-80

[전화번호] 02-835-5757

[찾아가는길] 1호선 신길역과 대방역 사이에 위치. 신길역 1번출구 또는 대방역 4번출구에서 직진하면 도보 9분거리.

[영업시간] 오후 4시 ~ 새벽 4시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신길1동 | 오징어바다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