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가수 비스트, 슈퍼주니어, 레드애플, SS501, 미쓰에이, 레이나, 백청강, 부활, 탤런트 장혁, 양준혁 선수,

개그맨 송중근, 신보라, 강성범, 박성광, 장동민 등 어마어마한 연예인들이 다녀간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물론 연예인 뿐 아니라 KBS2 VJ특공대, KBS2 리빙쇼 당신의 여섯시, MBC 식신원정대 등 각종 방송에서 인정한 맛집이랍니다~!

압구정 고깃집하면 딱 떠오르는 곳이죠~

바로 인기 개그맨 김준호씨가 운영하는 유럽 카페 스타일의 와규 맛집! 고메육가 압구정점으로 출발해볼까요?^^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위치한 압구정 맛집! 강남 와규전문점 고메육가..

 

 

 

 

먹어보지 않고는 알 수 없는 놀라운 맛!

고메육가의 고메는 GOURMET의 미식가 라는 뜻과 단아한, 우아함을 뜻하는 순 우리말인 고메의 중복적인 의미이고,

뒤에 육가는 단순히 고깃집 만을 뜻하는 것이 아닌 여섯가지의 소고기 부위의 맛이 뛰어남을 의미하는군요ㅎㅎ

 

 

 

 

와규는 일본의 최고급 품종인 화우와 호주의 Black Angus종을 교배하여 생산한 고품질의 쇠고기로 호주 청정지역에서

12개월 방목 후 400일 이상 곡물사료로 비육하여 기른 후 수입되는 세계 최고의 쇠고기라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또한 와규의 지방산은 암발생까지 억제한다는 연구 결과가 알려져 있다니 정말 안심하고 즐길수 있는 웰빙음식인거 같아요^^

 

 

 

 

그럼, 신사동 맛집 고메육가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와~ 엄청나게 넓은 매장 모습..

회전식 바 포석정 닷지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군요..

특히 그 동안 고깃집에서 배려 받지 못했던 나 홀로 고객과 비흡연자도 불쾌감을 느끼지 않고 식사를 할 수 있어 매력적이었어요~

 

 

 

 

일반 고깃집과는 다르게 유럽풍 카페 스타일의 빈티지 인테리어가 돋보이더라구요~

 

 

 

 

세련되고 안락한 분위기~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와~ 창문 사이사이 벽을 모두 꽉 채우고 있는 수많은 연예인들의 싸인..

어마어마한 연예인들이 다녀간 진정한 연예인 맛집인듯!

 

 

 

 

가수 비스트가 다녀간 흔적!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양요섭, 손동운, 장현승, 윤두준 싸인..

드라마 빅OST를 불러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빅OST 미운사람 뿐 아니라 비스트 앨범 잘 듣고 있답니다~

특히 현아와 함께 트러블메이커로 활동한 장현승, 몽땅 내 사랑에 출연했던 윤두준 너무 반가웠어요^^

 

 

 

 

가수 슈퍼주니어 김희철 싸인..

6집 앨범 잘 듣고 있어요ㅋㅋ 김희철씨.. 고메육가 고기맛에 반했나봐요~ㅎㅎ

 

 

 

 

탤런트 장혁 싸인..

얼마전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 잘 봤어요~ㅋㅋ

 

 

 

 

가수 레드애플 싸인..

감성멜로디로 눈과 귀를 사로잡은 무서운 신인 아이돌 그룹이죠.. 런투유 너무 좋아요^^

 

 

 

 

가수 SS501의 김형준 싸인..

 

 

 

 

개그우먼 신보라 싸인..

개그콘서트 용감한 녀석들, 생활의 발견에서 커다란 활약을 하고 있는 요즘 대세녀! 최고의 인기 개그우먼이죠~

 

 

 

 

개그콘서트 생활의 발견 송중근 싸인..

 

 

 

 

고메육가 대표이사 김준호 싸인..

이 외에도 개그맨 김지호, 김원효, 임하룡, 쌍둥이 이상민, 이상호, 박영진, 한현민, 장동민, 양상국, 컬투 정찬우, 송영길, 정명훈,

이광섭, 변승윤. 김기리, 김진철, 이종훈, 가수 박완규, 미쓰에이 지아, 부활 서재혁, 김태원, 이태권,

개그우먼 장도연, 김효진, 전영미, 정경미, 허민, 김영희, 김민경, 권미진, 이성미, 신봉선, 오나미, 김경아, 영화배우 이아이 등

많은 분들이 다녀간 흔적을 살펴볼수 있었어요^^

 

 

 

 

싸인이 끝이 아니다? 이번에는 수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사진이 한쪽 벽면을 장식하고 있었어요..

맨 왼쪽 상단 양준혁 선수부터 최양락씨를 포함한 개그맨들, 슈퍼주니어, SS501 등등..

 

 

 

 

KBS2 VJ특공대에서 무제한 접시메뉴로 소개, KBS2 리빙쇼 당신의 여섯시에서 맛있는 회전식 고깃집으로 소개되었네요..

 

 

 

 

MBC 식신원정대에서는 시즌2 최초 별 5개를 획득하였군요..

오른쪽에는 고메육가의 신메뉴들이에요.. 오~ 맛나보이는군요^^

 

 

 

 

카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아기자기한 소품들..

 

 

 

 

점심에는 모든 접시 메뉴가 공짜~

하지만 저녁에도 하얀 접시(버섯, 야채, 과일, 떡볶이, 쫀드기 등)는 공짜랍니다^^

 

 

 

 

회전식 바 포석정 닷지에요..

포석정 물 위에 다양한 사이드 접시가 둥둥 떠 다니더라구요~ 완전 신기+_+

마치 회전초밥집처럼 즐길수 있지만 하얀 접시는 공짜로 즐길수 있어 대박이었어요ㅎㅎ

버섯, 야채, 과일, 떡볶이, 쫀드기 등등.. 다양한 안주거리를 무한정 즐길수 있어 맛과 재미를 더해주었답니다^^

또 회전식 바 안쪽 손님이 보는 앞에서 바로 정육하여 신선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안심이 되더라구요~ㅋㅋ

 

 

 

 

7월 서비스 이벤트래요..

우와~ 1명식사 서비스부터 풀코스 서비스까지 대박이네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꽃살(26,000원), 등심(24,000원), 양념갈비(20,000원)을 주문했구요..

나중에 후식으로 후식냉면을 즐겼답니다.. 물냉면(4,000원), 비빔냉면(4,000원)..

 

 

 

 

음료와 주류들도 있었구요.. 접시메뉴 안내도 보기좋게 되어 있었어요..

 

 

 

 

기본 테이블 셋팅!

 

 

 

 

깔끔한 밑반찬..

동치미와 양파채, 양파장아찌, 쌈장, 마늘소스, 소금이 나와요..

 

 

 

 

와규와 함께 즐기기 좋은 파인애플, 양송이버섯, 새송이버섯, 양파에요..

 

 

 

 

떡볶이에요..

 

 

 

 

쫀드기에요..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이같은 하얀 접시들은 회전식 바 포석정 닷지에서 모두 무한정 공짜로 즐길수 있답니다~

 

 

 

 

상추에요..

이건 기본으로 제공 안되는거 같아요.. 제가 상추는 없는지 물어보니 주시더라구요~

 

 

 

 

달콤하고 상큼하니 아주 맛있었던 샐러드..

 

 

 

 

푸짐한 계란찜도 기본찬에 포함되어 있어 좋았어요^^

 

 

 

 

고운 마블링이 돋보이는 꽃살과..

두툼한 두께와 환상적인 마블링이 매력적인 등심이에요..

최상급 와규라 비쥬얼부터 다르군요^^

 

 

 

 

호주 청정육 양념갈비에요..

 

 

 

 

등심과 꽃살을 불판위에 올려주었어요..

 

 

 

 

노릇노릇 맛나게 구워졌지요?ㅋㅋ

 

 

 

 

입에 착착 감기는 마늘소스에 콕~ 찍어 냠냠~

음~ 육즙이 풍부해 부드러운 식감이 예술이었어요^^

 

 

 

 

양파채와 곁들여 먹으면 고소함과 아삭함이 가득~

 

 

 

 

상추에도 쌈싸먹기~~

깨끗하고 무해한 최고급 소고기를 먹으니 건강해지는 느낌이었고,

고기의 결이 우수하여 육질이 더욱 부드럽고 과도한 지방이 없으며 풍미가 뛰어나 대 만족이었어요ㅎㅎ

입안에서 살살 녹는군요~

 

 

 

 

이번에는 불판위에 양념갈비를 올려 주었어요..

 

 

 

 

먹기 좋게 썰어 맛나게 익혀주었어요..

 

 

 

 

구운버섯과 함께 즐겨도 맛있고..

 

 

 

 

구운 파인애플과 함께 먹으니 또 다른 환상적인 맛이..

연하고 부드러우면서 달달한 양념갈비의 맛 잊을수가 없네요^^

 

 

 

 

이번에는 쫀드기와 떡볶이도 구워주었어요..

 

 

 

 

떡볶이를 불판위에 구워 먹다니..

요거요거 완전 별미였어요^^

 

 

 

 

후식물냉면과 후식비빔냉면이에요..

 

 

 

 

후식비빔냉면이에요..

 

 

 

 

아삭한 오이와 함께 냠냠~

탱탱한 면발.. 매콤하니 후식으로 딱 좋았어요^^

 

 

 

 

시원한 얼음육수도 함께+_+

 

 

 

 

후식물냉면이에요..

살얼음 육수가 가득~ 완전 시원하겠죠?ㅎㅎ

 

 

 

 

아삭한 무우, 상큼한 오이와 함께~~

 

 

 

 

큼직한 고기도 냠냠~

냉면이 후식냉면임에도 불구하고 양이 꽤 많아서 흡족했다는..ㅋㅋ

 

 

 

 

고객용 컴퓨터에요.. 물론 배터리 충전도 가능하구요..

오오~ 정말 고깃집이 아닌 카페 같은 느낌 좋아요^^

 

 

 

 

무료로 즐기는 차 한잔~ 

저는 초코밀크로 입가심 제대로 했답니다^^

 

 

 

 

오홋~ 오랜만에 보는 추억의 왕사탕도 빼놓을수 없겠죠?^^

 

 

 

 

여타 고깃집과는 차별화되는 독특한 컨셉, 적극적인 서비스, 편안한 시스템, 즐거운 이벤트, 뛰어난 맛까지.. 감동이었어요^^

특히 고급 호텔, 레스토랑에서만 취급하는 육질과 풍부한 육즙을 보장하는 세계적인 호주 최고급 와규를 먹을 수 있어 행복했구요,

포석정 물 위에 떠있는 다양한 사이드 접시(버섯, 야채, 과일, 떡볶이, 쫀드기 등)는 무한정 공짜로 즐길수 있어 대만족이었답니다ㅋ

수많은 연예인들이 반하고, 각종 방송에서 극찬한 이유가 있었더라구요~

맛집블로그 귀여운걸도 홀딱 반해버렸답니다^^

오늘은 유럽 카페 스타일의 낭만이 있는 소문난 와규전문점 고메육가에서 즐거운 시간 어떠신가요?ㅎㅎ

 

 

 

* 고메육가 압구정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63-9 서현빌딩 2층

[전화번호] 02-515-9269

[찾아가는길]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월~토 : 오전 11시30분 ~ 새벽 5시 / 일 : 오전 11시30분 ~ 저녁 12시 / 명절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gome6ga.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 고메육가 압구정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