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사라진 입맛도 돌아오게 만드는 6천원의 행복한 밥상! 매콤한 낙지비빔밥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매봉역 4번 출구에 위치한 호미낙지..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넓고 아늑한 매장 내부..

 




메뉴판이에요..
저는 점심메뉴 중 6천원짜리 낙지비빔밥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낙지비빔밥이 나왔어요~ 한상 푸짐하죠?ㅎㅎ



항아리에 담겨나온 시원한 콩나물국이에요..

 



부추김치에요..



두부조림이에요..


 

얼갈이배추 우거지무침이에요..
 


가지나물이에요..



커다란 양푼에 콩나물과 야채, 참깨가 나오구요..


 
따로 나온 공기밥을..

 

 

요렇게 쏟아주었어요..



이젠 낙지볶음을 넣어서..



골고루 잘 비벼주었어요~~



쫄깃한 낙지와 아삭한 야채가 어우러진 매콤한 낙지비빔밥!
특히 양푼에 비벼 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역시 비빔밥은 양푼에..ㅋㅋㅋ



매운 입맛을 달래주는 시원한 콩나물국도 한입~~



점심메뉴를 먹으면 수제비가 무료로 무한리필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주말에 먹어서 제공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ㅠㅠ
만약 이 맛집에 가고 싶으신 분들은 반드시 평일 낮에 방문하셔서 수제비까지 푸짐하게 드시길 바래요^^



영수증이에요..
큰 기대없이 낙지비빔밥을 주문했는데요.. 반찬도 많고 한상 가득 푸짐히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낙지볶음이 따로 넉넉히 나오고 양품에 비벼먹어서 더욱 맛있었어요ㅎㅎ
매콤하고 쫄깃한 낙지와 아삭한 야채가 어우러져 사라진 입맛도 돌아오게 만들더라구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귀여운걸의 맛집 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2동 | 호미낙지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