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머리가 '띵' 할정도로 뼈속까지 시원한 음료! 블라스트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코엑스 메가박스 입구에 위치한 배스킨라빈스 코엑스메가박스점..

 


배스킨라빈스 모든 제품은 영화관 반입도 가능하다고 하네요ㅎㅎ



많은 사람들로 북적북적.. 더위를 실감하겠더라구요~

 


아이스크림 등이 진열된 모습..



주위를 둘러보니 시원한 음료가 먹고싶어졌어요~ 




그래서, 후르츠 블라스트 스트로베리로 결정했구요..
가격은 3,900원이었어요..



단맛을 줄이고 과일과 요거트의 최고 밸런스를 찾은 배스킨라빈스 대표 블라스트~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마치 슬러쉬와 스무디 사이쯤 되는 듯한 느낌..ㅋㅋ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딸기, 레몬, 그리고 얼음을 같이 갈아 만들어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ㅎㅎ



입안 가득 달콤한 딸기의 풍부한 맛이 느껴졌구요..
쭉 빨아들이면, 뼈속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이었어요^^



영수증이에요..
더운 여름철 시원한 음료가 생각난다면, 후르츠 블라스트를 종종 애용해야겠어요~
가슴까지 확~ 시원해지고 달달한 맛이 더위에 짜증난 기분을 업 시켜주는거 같아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배스킨라빈스 코엑스메가박스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