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니스웰 프레쉬제니 5기/스킨케어 제품 후기

[제니스웰]눈가의 3대 고민 완벽 해결! 아이 서클 세럼!



안녕하세요.. 프레쉬제니 5기 귀여운걸의 6월 포토후기입니다^^
신선화장품 제니스웰의 제품 중 다크서클, 부기, 나이 흔적을 한번에 케어해주는 3 in 1 미백 기능성 아이 세럼!
제니스웰 아이 서클 세럼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제니스웰 아이 서클 세럼 제품후기에요..


성장이라는 아트 패키지로 케이스부터 세련되고 깔끔했어요ㅎㅎ


 제품 케이스 상단에는 제조월이 표기되어 있었어요..


 케이스 뒷면에는 제품설명과 사용법, 주의사항 등이 자세히 기재되어 있어요..
제니스웰 아이 서클 세럼은 미백 기능성 성분이 칙칙한 눈밑을 환하게 케어해주고,
카페인 성분과 정항성분이 눈가의 붓기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또렷하고 생기있는 눈매로 가꾸어주는
멀티 기능의 아이 전용 세럼으로 슈퍼알엑스(SUPERRX)라인이에요..

참고로, 제니스웰 SUPERRX 라인은? 적극적인 개선 효과를 부여하는 코스메티슈칼 개념의 기능성 전문 라인이에요..
지면에서 얻은 특별한 처방으로 매일 전쟁을 겪고 있는 불안하고 손상된 피부를 케어해
주름, 기미, 잡티 없이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답니다..



케이스를 열어볼께요..


 그럼, 제니스웰 아이 서클 세럼을 자세히 살펴볼께요~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의 제니스웰 아이 서클 세럼..

무게감있는 튼튼한 용기로 디자인되어 있었어요..
 


용기 뒷면이에요.. 오른쪽 부분에 보면 12M 표기가 되어 있는데,
이 표시는 개봉한 후의 권장 사용기간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이런 세심한 배려 너무 좋아요ㅎㅎ
또 용량은 30ml로 적당했구요.. 민감성, 복합성, 지성, 건성 피부 타입이 사용가능한 제품이에요~


제니스웰 아이 서클 세럼 펌프 부분을 보면 이렇게 보호캡으로 씌워져 있구요..


보호캡을 제거한 상태에요..


제니스웰 아이 서클 세럼 밑부분에는 정확한 제조일이 기재되어 있어요..
제조한지 3개월, 6개월 이내 제품만 판매하여 신선함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니스웰^^*


식약청에서 인증 받은 미백 기능성 성분으로 다크서클 생성을 막고, 이미 생성된 다크서클을 환하게 밝혀주는 세럼..
카페인 성분이 눈가의 부기를 예방, 탄력을 강화시켜 나이의 흔적을 지워주고,
해송, 적송,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정향 엑기스 성분에 함유되어 있는 피톤치드가 트러블과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주었어요.. 

 게다가 펌프타입으로 공기 유입에 의한 산화를 막고, 사용시 내용물의 변질을 막아줘서 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제니스웰 아이 서클 세럼 사용후기에요..
참고로, 저는 20대 중반의 여성으로 악건성 + 민감성 피부타입이에요~!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의 제 손이에요..


제니스웰 아이 서클 세럼을 손등에 1회 펌핑했어요..
반투명한 에센스 제형이었고 산뜻한 사용감과 빠른 흡수력이 매력적이더라구요~


제니스웰 아이 서클 세럼을 손등에 바르고 시간에 따른 경과 모습이에요..
흡수가 빠르고 촉촉해지는게 보습효과도 좋았고 환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끈적임없이 촉촉한 느낌..


눈 한 쪽마다 1회씩 펌프하여 펴발라주었어요.. 다크서클이 짙은 부위에는 1회 더 펌프하여 덧발라주면 좋구요..
언더라인을 바를 때 눈가에 들어가지 않도록 유의하고 눈두덩이는 가볍게 쓸어주면 되요..
위 사진은 제니스웰 모이스트 에센셜 토너를 사용한 다음 아이 서클 세럼을 사용한 모습이에요..
제니스웰 아이 서클 세럼을 바르고 잠시 후 눈가의 변화! 느껴지시나요?ㅎㅎ
다크서클을 제거하여 눈가가 환하고 밝아졌구요.. 부기를 빼주어 좀 더 어려보이는듯 했어요^^
또 건조한 눈가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시켜 탄력있고 건강해지는듯~
이젠 컨실러, 비비크림 등으로 눈가를 가리지 않아도 아이 서클 세럼만 있으면 당당해질꺼 같아요ㅋㅋ
민감한 눈가에도 자극없이 사용감이 순해서 좋았구요.. 우수한 품질에 비싸지 않은 가격이라 좋았어요~
다크서클과 부기, 나이 흔적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매력적인 아이 서클 세럼~ 대만족이에요^-^


총평
기능 : 가격 : 디자인 : 제품의향 :

아이 서클 세럼 제품 구경하러 가기


이상, 프레쉬제니 5기 귀여운걸의 제품후기였습니다^^*


신선화장품, 제니스웰 바로가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