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신선하고 맛있는 할리스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할리스커피 MD상품인

할리스블렌드 삼각커피백, 할리스카페투고 오렌지블러썸블렌드 아메리카노 미디엄로스트,

할리스카페투고 플라워브리즈 블렌드 드립커피 라이트로스트 등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할리스블렌드 삼각커피백, 할리스카페투고 등 할리스커피 MD상품을 살펴볼까요?^^

 

 

 

 

할리스블렌드 삼각커피백이에요..

좌측은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섬의 만델링 지역에서 사람이 직접 핸드피킹한 커피로

깊은 바디감과 단맛속에서 견과류의 고소한 향을 즐길 수 있는 티망커피 - 수마트라 (5,700원) 에요..

우측은 콜롬비아, 에디오피아, 브라질 등지의 아라비아카 원두를 100% 블랜딩하여

전체적으로 조화롭고 부드러운 맛의 깔끔한 커피인 티망커피 - 할리스 블렌드 (5,700원) 에요..

 

 

 

 

할리스블렌드 삼각커피백 Indonesia Sumatra 에요..

4g 용량의 커피백이 12개 들어 있었어요~

 

 

 

 

할리스 커피백을 컵에 넣고 90~95˚C의 뜨거운 물을 부어주었어요~

 

 

 

 

커피백 손잡이를 잡고 여러 번 가볍게 흔들어 준다음,

기호에 맞게 알맞은 커피농도가 되면 커피백을 꺼내면 끝~!

 

 

 

 

부드럽고 깊은 바디와 단맛이 살아 있어 제 입맛에 딱이었구요..

신선한 할리스커피 원두커피의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할리스카페투고 시리즈~

할리스카페투고(HOLLYS CAFFE TO GO)는 할리스 커피 연구소의 국제공인 커피 감별사 큐그레이더가

커핑 테스트를 통해 생두를 엄선하고, 자체 로스팅 공장에서는 각 원산지의 특성을 고려한 프로파일로

최고급 원두를 넣어 커피 본연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그대로 살려 로스팅한 간편제품이에요ㅎㅎ

 

 

 

 

블랙벨벳 블렌드 스틱커피 다크로스트 5개입 (1,500원) 이에요..

깊고 풍부한 원두의 향과 고소한 풍미가 부드럽게 이어지는 블랙벨벳 블렌딩의 다크로스트 아메리카노에요!

 

 

 

 

할리스카페투고 블랙벨벳 블렌드 아메리카노 다크로스트~

콜롬비아, 에콰도르, 브라질, 인도네시아 원두가 황금 블렌딩된 다크로스트 블랙벨벳 블렌드로,

0.9g 용량의 스틱커피가 5개 들어있었어요ㅎㅎ

 

 

 

 

오렌지블러썸 블렌드 스틱커피 미디엄로스트 5개입 (1,500원) 이에요..

콜롬비아, 에콰도르, 브라질, 인도네시아 원두가 미디엄로스트된 오렌지 블러썸 마일드 블렌드로,

역시 0.9g 용량의 스틱커피가 5개 들어있었어요!

 

 

 

 

할리스카페투고 오렌지 블러썸 블렌드 아메리카노 미디엄로스트 스틱을 컵에 쏟아주었어요..

스틱 1개당 물 100ml를 넣어 HOT 또는 ICE로 즐기기 좋은 커피랍니다^^

 

 

 

 

은은한 산미와 달콤한 풍미가 어우러져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었어요ㅎㅎ

 

 

 

 

플라워브리즈 블렌드 드립커피 라이트로스트 8개입 (10,000원)과

스모키브라운 블렌드 드립커피 다크로스트 8개입 (10,000원) 이에요..

 

 

 

 

할리스카페투고 스모키브라운 블렌드 드립커피 다크로스트에요..

브라질과 과테말라 원두를 사용해 진한 커피의 중우함을 담은 커피로,

다크초콜릿의 달콤쌉싸름함과 스모키한 향미가 어우러진 다크로스트 드립커피 매력적이네요!

 

 

 

 

할리스카페투고 플라워브리즈 블렌드 드립커피 라이트로스트에요..

7g 용량의 드립백이 8개 들어 있었어요~

 

 

 

 

먼저, 드립백의 절취선을 따라 잘라주었어요..

 

 

 

 

종이 클립의 밑 부분을 잡아당겨 컵의 양쪽에 클립을 걸어 고정시켜주었어요..

 

 

 

 

뜨거운 물(90~95˚C)을 약 20ml 부어 커피를 골고루 적시고,

 

 

 

 

약 20초 후에 110ml 물을 2~3회 나누어 부어 추출한 다음,

커피 추출이 끝나면 필터를 제거하면 완성!

여기서 잠깐! 약 20초의 시간은 추출시 커피의 풍부한 향미가 발현되는 과정으로,

조금 기다리면 원두 본연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ㅋㅋ

 

 

 

 

음용법에 표기된 물의 양보다 약 30ml 더 부어 마시면 좀 더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브라질과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사용해 견과류의 고소한 단맛과 산뜻한 신맛이 잘 어우러진 커피로,

부드럽고 산뜻한 산미가 활기찬 아침을 시작하기에 좋은 라이트로스트 드립커피로 매일 아침 한잔씩 하고 있답니다^^

할리스커피 노하우로 원두 본연의 맛을 조화롭게 뽑아내는 황금 블랜딩에

0.013mm 마이크로 그라인딩 방식으로 깊고 풍부한 맛을 자아내고,

커피의 신선함과 아로마 유지를 위한 질소충전 포장까지 할리스 카페투고 마음에 쏙 드네요ㅎㅎ

 

 

할리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hollys.co.kr/ )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도자기머그컵, 뉴모던진공텀블러, 할리스3단우산까지 실용적인 할리스 MD상품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세련된 디자인에 편리함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제품들로 인기가 많은 제품들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할리스 MD상품! 도자기머그컵, 뉴모던진공텀블러, 할리스3단우산을 살펴볼까요?^^

 

 

 

 

할리스 매장에 방문하면 한켠에 진열된 도자기 머그가 확~ 눈에 들어오죠ㅎㅎ

 

 

 

 

도자기 머그 레드, 도자기 머그 화이트에요..

 

 

 

 

도자기 로고 머그 레드 - Ceramic Logo Mug Red (7,500원) 에요..

할리스의 대표 색상에 로고가 심플하게 들어간 데일리 로고 머그~

산뜻한 레드 색상과 깔끔한 디자인이 매력적이었어요!

 

 

 

 

머그컵 밑면에는 HOLLYS COFFEE 와 함께 로고가 앙증맞게 새겨져 있어요~

 

 

 

 

도자기 로고 머그 화이트 - Ceramic Logo Mug White (7,500원) 에요..

그립감도 좋고 커피한잔 하고 싶어지게 만드는 것 같아요~

 

 

 

 

참고로, 할리스에서 커피음료 구매시 머그컵을 이용하면 300원 할인 혜택 또는

주문한 음료와 동일한 사이즈의 아메리카노로 1회 리필(유료서비스 : 레귤러 1,000원, 그란데 1,500원)이 가능하답니다!

예쁜 할리스 머그컵을 가지고 다니면 절약도 되고 환경도 살릴 수 있겠죠?ㅋㅋ

 

 

 

 

할리스의 예쁘고 스타일리쉬한 텀블러 많이들 보셨죠?ㅎㅎ

 

 

 

 

뉴 모던 진공 텀블러 에스프레소 블랙 - New Modern Vacuum Tumbler Espresso Black (29,000원) 이에요..

부드러운 촉감으로 사용감이 좋은 진공 텀블러로,

100% 밀폐되어 있어 누수가 없기에 가방 등에 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답니다!

 

 

 

 

뚜껑을 열어본 모습이에요..

Double Wall 진공 구조로 60˚C이상 보온 6~8시간과 15˚C이상 보냉 6~8시간이 모두 가능해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딱인듯!

또한 스테인레스 주입구가 Food-Grade 코팅 처리가 되어있어 불쾌감 없이 안심하고 음료를 즐길 수 있었어요~

 

 

 

 

각종 차를 우려 마시기에 안성맞춤인 텀블러라 상당히 실용적이더라구요ㅎㅎ

 

 

 

 

473ml(16oz)로 용량도 넉넉하고,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도 마음에 들었어요!

참고로, 스테인레스 텀블러 내벽이 오염되었을 경우, 텀블러에 뜨거운 물과 채운 물 양의 10% 정도의 식초를

용기 안에 넣고 30분 유지 후 헹구어내면 깨끗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사실 아시죠?^^;;

또한 할리스커피에서 음료 주문시 텀블러를 사용하면 3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어요ㅎㅎ

 

 

 

 

할리스 3단 우산 네이비 - Hollys Triple-folding Umbrella Navy (13,000원) 에요..

우산 주머니가 함께 포함된 구성이에요~

 

 

 

 

HOLLYS COFFEE 로고가 우산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듯!

 

 

 

 

동글동글 부드러운 촉감의 손잡이 부분~

그립감이 참 좋고 깔끔한 것 같아요!

 

 

 

 

찍찍이 스타일로 심플하고 좋네요ㅎㅎ

 

 

 

 

마감처리도 잘 되어 있는 센스~

 

 

 

 

할리스 3단 우산을 펼친 모습이에요..

윗살의 길이는 550mm 이고, 살수는 8살대에요..

 

 

 

 

손까락 끼임 현상 없이 안전하게 접고 펼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네이비 색상이 화사하고 예쁘죠?ㅎㅎ

볼수록 세련된 느낌이고, 다양한 패션과 스타일링 하기 딱인듯!

 

 

 

 

폴리에스테르 100% 원단으로 방수도 잘 되고, 가벼워 휴대하기 좋아 마음에 쏙 드네요~ 

올여름 장마철은 튼튼하고 실용적인 할리스 3단 우산으로 걱정없이 보낼 수 있겠군요ㅋㅋ

도자기머그컵, 뉴모던진공텀블러, 할리스3단우산까지 실용적인 할리스 MD상품 어떠신가요?^^

 

 

할리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hollys.co.kr/ )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