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신년회 가족모임장소추천 불고기 맛집! 불고기브라더스 서울대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봉천동 맛집 불고기브라더스 서울대점은 입소문난 불고기 맛집 으로, 특선버섯 불고기, 해물궁중만두, 생과일주스가 일품이고,

창립 10주년을 맞아 가장 인기있었던 대표 메뉴들을 최대 50%할인하여 10년전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신년회 가족모임장소추천 불고기브라더스 서울대점을 살펴볼까요?^^

 

 

 

 

서울대입구역 3번출구 바로 앞의 불고기브라더스 서울대점..

그 어떤 패밀리레스토랑 할인 보다 매력적인 10년전 가격 최대 50% 불고기브라더스 할인 굿!!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감미로운 음악이 흐르는 분위기 속에서 운치있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특히 매장이 무척 넓어서 각종 모임장소로 제격인 것 같아요ㅎㅎ

 

 

 

 

특선버섯불고기 세트 2인(66,500 -> 49,800원 -> 제휴카드 할인 39,840원)을 주문했어요~

 

 

 

 

불고기브라더스 10주년 기념으로 최대 50%할인된 10년전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니 혜택이 굉장하네요ㅎㅎ

홈메이드 리얼딸기 주스(5,900원)도 2개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홈메이드 리얼딸기 주스에요..

딸기의 계절을 맞아 이달에는 딸기 주스ㅋㅋ 계절에 따라 바뀌는 생과일주스 마음에 쏙 드네요ㅎㅎ

 

 

 

 

100% 제철 생딸기 그대로 휴롬으로 직접 짜내, 새콤달콤 걸쭉하니 신선하고 건강한 자연의 맛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또한 나만의 불브보틀에 담아 제공되어 맛있게 먹고 보틀은 가지고 갈 수 있어 참 좋았어요^^

 

 

 

 

과일샐러드에요..

아삭아삭 사과, 상큼한 방울토마토, 식감도 좋고 색감도 예쁜 적채,

그리고 각종 견과류가 마요네즈 소스와 함께 버무려져 조화를 이루며 맛있었어요ㅎㅎ

 

 

 

 

야채겉절이에요..

참나물과 무채가 매콤하게 버무려져 불고기와 함께 즐기기 좋았어요~

 

 

 

 

피클이에요..

오이, 양파, 할라피뇨, 무, 레몬, 방울토마토까지 알록달록 예쁘고 다양해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ㅋㅋ

 

 

 

 

메추리알, 고추, 버섯 장조림이에요..

짭쪼름하니 입맛을 돋워주는군요ㅎㅎ

 

 

 

 

특선버섯 불고기 (Beef Bulgogi with Assorted Mushrooms) 2인분이에요..

쫄깃한 목이버섯, 맛과 향이 좋은 생표고버섯 등 5가지 버섯이 푸짐하게 올려진 특선 불고기 요리에요~

 

 

 

 

먹기 좋게 자르고 손질하여 맛있게 익혀주셨어요~

보글보글 먹음직스럽게 익어가는 모습ㅋㅋ

 

 

 

 

야들야들 연하고 부드러운 불고기와 쫄깃한 버섯을 함께~

 

 

 

 

탱글탱글 당면도 불고기와 환상궁합인듯!

 

 

 

 

담백하고 진한 국물맛도 매력적이었구요..

요즘같이 찬바람부는 쌀쌀한 겨울철 따끈하게 즐기기 좋은 요리 같아요^^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불고기와 버섯을 함께~

 

 

 

 

매콤새콤 아삭한 야채겉절이와 곁들여 먹어도 별미네요ㅎㅎ

 

 

 

 

해물궁중만두 (Fried Dumpling with Sauted Spicy Seafood) 에요..

한국의 전통적인 맛과 여유를 정갈하게 담아낸 일품요리로,

은은한 촛불을 이용해 끝까지 따끈하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매콤한 해산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통 스타일의 군만두에요..

 

 

 

 

매콤달콤 양념장에 콕~ 찍어 냠냠~

평소 군만두는 간장에만 찍어 먹었는데, 요렇게 매콤한 양념장에 찍어 먹으니 좀 더 칼칼하고 감칠맛 가득 맛있었어요^^

 

 

 

 

바삭바삭 군만두 속에는 다진고기와 야채, 당면이 듬뿍 들어 있어 식감도 좋고 담백하니 깔끔했어요!

 

 

 

 

쫄깃한 오징어, 통통한 새우, 홍합, 각종 야채를 매콤하게 볶아낸 해산물도 군만두와 환상궁합이네요^^

 

 

 

 

후식 된장찌개 (Soybean Paste Stew with Beef Brisket) 에요..

집밥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식사라 마음에 들었어요~

 

 

 

 

뚝배기에 보글보글 따끈하게 제공되는 차돌 된장찌개에요..

 

 

 

 

고소한 차돌이 듬뿍 들어있어 만족스러웠고,

호박, 버섯, 파 등 각종 야채가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구수하면서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이었어요ㅎㅎ

 

 

 

 

후식 물냉면 (Cold Buckwheat Noodles) 이에요..

쫄깃쫄깃한 면발에 배, 각종 야채 등을 고명으로 얹어 시원한 육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냉면이에요~

후식냉면이지만 삶은계란까지 푸짐한 고명 센스있는듯^^

 

 

 

 

쫄깃한 냉면 면발을 아삭아삭 무우, 상큼한 오이와 함께 호로록~ 호로록~

불고기 먹고 마무리로 깔끔하니 제격인 것 같아요^^

 

 

 

 

후식으로 제공되는 매실차는 테이크아웃~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불고기요리가 신선한 국내산 재료들로 요리되어 즉석에서 끓여먹는 건강한 자연밥상이네요ㅎㅎ

메인 불고기요리부터 해물궁중만두 또는 소고기냉채, 후식식사, 생맥주까지 푸짐한 세트메뉴를

저렴하게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인 것 같아요~ 이 기회 놓치면 후회할듯ㅋㅋ

2016년 신년회 가족모임은 불고기브라더스 서울대점에서 따끈따끈 불고기와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불고기브라더스 서울대점 *

[주소]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862-5 지하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71)

[전화번호] 02-876-2301

[찾아가는길] 2호선 서울대입구역(관악구청) 3번출구 바로 앞 지하 1층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bulgogibros.com/

 

 

"불고기브라더스 SNS 서포터즈 3기로서, 불고기브라더스로부터 식사권을 받아 포스팅 하였습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관악구 봉천동 862-3 지하1층 | 불고기브라더스 서울대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서울대 맛집 및 봉천동 맛집 으로 인기있는 불고기 맛집! 불고기브라더스 서울대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서울대 맛집 불고기브라더스는 가족 모임 추천 패밀리레스토랑으로 광양식, 서울식, 언양식불고기 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언양식불고기가 맛있는 봉천동 맛집 불고기브라더스 서울대점을 살펴볼까요?^^

 

 

 

 

서울대입구역 3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서울대 맛집! 불고기브라더스 서울대점..

12월말까지 불고기브라더스 9주년 기념으로 30% 할인에 20% 제휴할인까지 더하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수 있다는 안내문이 매장 외부에도 크게 걸려있네요ㅋㅋ

 

 

 

 

지하 1층에 위치한 넓고 세련된 매장 내부 모습..

 

 

 

 

메뉴판이에요..

 

 

 

 

후식 식사(5,900원) 2인분 주문..

 

 

 

 

불고기 이외에 식사메뉴도 다양하네요~

참, 콜키지 차지가 없는 고객이 원하는 와인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콜키지 프리를 실시하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9주년 기념으로 할인 행사하는 서울식 불고기, 한우 언양식 불고기, 광양식 불고기 메뉴, 한우구이모둠 메뉴 중

한우 언양식 불고기(24,900원 -> 9주년 기념 30%할인 17,500원 -> 20% 제휴할인 13,950원) 2인분 주문!

행사기간은 12월말까지이고, SK T멤버쉽 포인트, KT 올레멤버쉽 차감 및 제휴카드 할인도 가능해 좋은것 같아요~

또 생과일주스(4,900원) 2잔도 주문했어요~

계절별로 주스의 과일종류가 달라지는데, 이번에는 제주감귤이네요~ 완전 기대+_+

 

 

 

 

홈메이드 제주감귤 주스에요..

100% 제주감귤 그대로 휴롬으로 직접 짜내, 신선하고 건강한 자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 좋았어요~

새콤달콤 시원하니 너무 맛있었고, 나만의 불브보틀에 담아 제공되어 다 먹고 보틀은 가져갈 수 있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

 

 

 

 

주문한 한우 언양식 불고기가 등장했어요~

 

 

 

 

오이, 무, 양파, 할라피뇨가 어우러진 모듬피클이에요..

다양한 재료로 식감도 살아있고 새콤해 좋았어요^^

 

 

 

 

오징어젓갈이에요..

쫄깃쫄깃 짭쪼름한 밥도둑이죠~

 

 

 

 

짭쪼름한 매력이 있는 메추리알 장조림, 마늘쫑, 마늘이에요..

 

 

 

 

백김치에요..

살얼음 듬뿍! 매콤하고 시원해 좋았어요ㅎㅎ

 

 

 

 

가지조림이에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별미 가지조림이 2개나 나오네요~ㅎㅎ

 

 

 

 

야채겉절이에요..

적채, 상추, 참나물 등이 아삭아삭 매콤하게 어우러져 고기와 잘 어울렸어요~

 

 

 

 

한우 언양식 불고기 (Unyang style Korean beef Bulgogi) 에요..

하트 모양의 신선한 불고기를 보니 두근두근 맛나겠어요ㅋㅋ

 

 

 

 

불고기브라더스는 종이가림막 덕분에 기름이 튀지 않아 옷 버릴 염려도 없어 마음에 들어요~

 

 

 

 

직원분들이 250˚C 철판구이로 맛있게 고기를 구워 주어 손하나 까닥하지 않고 즐길 수 있어 편하고 좋네요^^

 

 

 

 

고기를 부드럽게 치대어 더욱 연하고 고소하니 맛있었구요..

겉면은 바삭하고 안쪽은 육즙을 가득 머금어 입안에서 살살 녹았어요~ 

 

 

 

 

맛있게 익은 한우 언양식 불고기를 소금에 콕~ 찍어 냠냠~

깨소금과 맛소금을 섞어 고소하면서 짭짤하니 맛있더라구요^^

 

 

 

 

매콤새콤 아삭한 식감이 좋은 야채겉절이와 곁들여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ㅎㅎ

 

 

 

 

노릇노릇 감자구이도 부드럽고 별미였어요!

 

 

 

 

후식 차돌 된장찌개에요..

된장찌개가 뚝배기에 보글보글 따끈하게 제공되었어요~

 

 

 

 

야들야들 고소한 차돌을 듬뿍 썰어 넣어 된장찌개 맛이 더욱 살아나는군요^^

 

 

 

 

진하고 구수한 국물 맛도 일품이었어요!

 

 

 

 

흑미밥에 오징어젓갈을 올려 먹으니 환상궁합이군요~ㅋㅋ

 

 

 

 

후식 비빔냉면이에요..

매콤한 비빔냉면과 함께 육수가 곁들여져 나왔어요~

 

 

 

 

쫄깃쫄깃한 면발에 배, 오이, 무우, 계란을 고명으로 얹어 특제소스와 함께 비벼 먹으니

매콤달콤 든든하니 고기먹고 마무리로 딱이네요ㅎㅎ

 

 

 

 

디저트로 제공된 매실차에요..

테이크아웃도 가능한 점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새콤달콤 피로회복에 좋은 매실차 센스있는듯!

불고기브라더스는 '왜 한국스타일의 패밀리레스토랑이 없을까?' 라는 의문으로 시작해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고기를

한국 스타일로 해석한 다양한 메뉴가 탄생하게 되었다고 해요!

고기가 메인인 만큼 질좋은 국산 한우를 주로 사용하고, 최상의 품질을 찾아내어 제공하고 있어 바람한것 같아요!

오늘은 품질은 높이고 가격의 거품은 뺀 착한 불고기 맛집! 불고기브라더스 서울대점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불고기브라더스 서울대점 *

[주소]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862-5 지하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71)

[전화번호] 02-876-2301

[찾아가는길] 2호선 서울대입구역 3번출구 바로 앞 지하 1층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bulgogibros.com/

 

 

"불고기브라더스 SNS 서포터즈 3기로서, 불고기브라더스로부터 식사권을 받아 포스팅 하였습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관악구 청룡동 | 불고기브라더스 서울대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9주년기념으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서울대근처맛집! 불고기브라더스 서울대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서울대근처맛집 불고기브라더스는 2015년 9주년을 맞아 지난 8월20일부터 99일간 최대 50% 할인행사가 진행중이라,

불고기브라더스의 맛있는 불고기를 무려 50% 할인되는 파격가에 즐길 수 있어 감동이었어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서울대맛집 불고기브라더스 서울대점을 살펴볼까요?^^

 

 

 

 

서울대입구역(관악구청) 3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불고기브라더스 서울대점..

 

 

 

 

지하 1층에 위치한 매장 입구..

 

 

 

 

매장에 들어서면 서울식불고기, LA갈비, 토시살구이, 안창살 석쇠 북고기 등 선물용으로 좋은 선물세트가 가득했어요~

 

 

 

 

고급스럽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매장 내부 모습..

품격있는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9주년을 기념해 99일간 할인 행사하는 메뉴는 서울식 불고기, 한우 언양식 불고기, 한우 광양식 불고기, 한우구이모둠으로,

9주년 기념 30% 할인에 20% 제휴할인까지 더하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구요..

행사기간은 2015년 11월 30일까지이며 KT 올레멤버쉽, SK T멤버쉽 포인트 차감 및 제휴카드 할인이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꽃갈비살, 한우 언양 불고기, 한우 광양 불고기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한우구이모둠(82,600원 -> 9주년 기념 30%할인 57,900원 -> 20% 제휴할인 46,300원) 주문..

 

 

 

 

메뉴판이에요..

 

 

 

 

불고기와 한우구이 종류가 다양하네요~

 

 

 

 

생과일주스(4,900원) 2잔도 주문했어요~

 

 

 

 

통째로 갈아만든 홈메이드 생과일주스에요..

제철 생과일 포도로 만든 생과일주스가 완소템 마이보틀에 담겨 나왔어요~

맛있게 먹고 보틀은 가지고 갈 수 있어 너무 좋은것 같아요! 물병으로 유용하게 사용될듯^^

 

 

 

 

포도를 통째로 갈아 비타민과 수분을 꽉꽉 머금은 포도생과일주스~

과육이 살아있고 달콤하면서 시원하니 고기와 환상궁합이었어요!

 

 

 

 

주문한 한우구이모둠이 나왔어요~

정갈하게 잘 나오는 반찬부터 살펴볼께요..

 

 

 

 

상추겉절이에요..

상추와 참나물, 적채, 부추 등이 어우러져 매콤새콤 고기와 함께 즐기기 참 좋았어요~

 

 

 

 

백김치에요..

칼칼하고 시원하니 입맛을 돋워주었어요ㅎㅎ

 

 

 

 

가지조림이에요..

가지를 통째로~ 너무 예쁘게 나오네요~

 

 

 

 

한정식집에서나 만나볼 수 있는 촉촉한 가지조림 별미였어요ㅎㅎ

 

 

 

 

피클이에요..

오이, 양파, 무가 어우러져 아삭아삭 새콤하니 맛있었어요~

 

 

 

 

마늘과 마늘쫑, 메추리알장조림이에요..

짭쪼름하니 입맛에 딱 맞네요^^

 

 

 

 

한우구이모둠이에요..

한우구이 베스트 3종으로 구성된 한우구이모둠은 고소하고 부드러운 꽃갈비살과 부드럽게 치대어 연하게 굽는 언양식 불고기,

불고기 양념에 재워 더욱 감칠맛 나는 광양식 생불고기 구이를 맛볼 수 있는 메뉴인데요..

좌측부터 시계방향으로 꽃갈비살, 한우 언양 불고기, 한우 광양 불고기가 나오고, 양파, 버섯, 감자도 함께 제공되었어요~

 

 

 

 

꽃갈비살이에요..

기름이 튀지 않게 종이가림막도 센스있고, 250˚C 철판구이로 더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A급 지방으로 코팅된 고기의 단백질은 작은 분자로 변하며

이로 인해 고기의 풍미와 맛이 극대화 되는 마이야르 반응이 일어난다고 해요~

마이야르 반응이 일어난 한우의 겉면은 바삭하고 안쪽은 육즙을 가득 머금은 명품 고기로 변한다고 하니 놀랍네요^^

 

 

 

 

육즙 가득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

다른 고기집에서는 고기 굽느라 정신이 하나도 없는데,

불브는 1:1 전담으로 숙련된 서버들이 테이블을 전담하여 가장 맛있는 온도로 고기를 구워 주셔서 정말 편하고 좋더라구요ㅎㅎ

 

 

 

 

양념소금에 콕~ 찍어 냠냠~

탁월한 풍미와 고소하고 부드러운 육질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ㅎㅎ

저온숙성으로 21일간 숙성하면 글루타민산 함량이 높아져 풍미가 좋아지고 소고기의 질감은 더욱 부드러워지게 된다고 해요!

 

 

 

 

매콤한 상추겉절이와 곁들여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ㅋㅋ

 

 

 

 

한우 언양 불고기에요..

옛 신라시대부터 왕에게 진상하는 언양에서 발달한 불고기 요리로,

하트모양으로 빚어 더욱 인기있는 메뉴에요~

 

 

 

 

소고기를 부드럽게 치대어 즉석에서 양념에 버무려 구워 먹는 방식인데요..

어느정도 익어가자 요렇게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주셨어요~

 

 

 

 

왕에게 진상하는 소고기의 산지였던 경상남도 언양지역의 대표 불고기답게 정말 꿀맛이었어요!

또한 고기가 직접 불에 닿지 않아 연기 없는 쾌적한 환경에서 더욱 건강하게 명품 한우를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한우 광양 불고기에요..

천하일미 마로화적! 마로는 전라남도 광양의 옛 지명이라고 해요!

유배온 선배들이 한양에 돌아가서도 그리워 했다는 광양지역의 대표 불고기에요~

 

 

 

 

한국인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대표 메뉴 불고기!

깊은 맛을 자아내어 그 맛이 일품이었어요! 역시 불고기는 불고기브라더스가 진리인 것 같아요~ㅎㅎ

 

 

 

 

얇게저민 소고기를 갖은 양념을 하여 볶아낸 한우불고기에 버섯과 쌈장을 곁들여 먹으니 입안이 황홀하네요^^

한국인은 물론 세계적으로도 사랑받는 한국의 대표메뉴인 불고기!

선조들의 지혜와 전통의 깊은 맛을 담아 불고기브라더스에서 현대적인 맛으로 인정 받았다고 해요ㅎㅎ

 

 

 

 

후식으로 제공된 매실차에요..

새콤달콤 시원하고 깔끔하니 마무리로 딱 좋았어요ㅋㅋ

3가지 고기를 맛볼 수 있는 한우구이모둠과 과육이 살아있는 신선한 생과일주스 너무 만족스러웠고 추천하고 싶은 메뉴였어요!

코키지 요금없이 와인잔을 제공하는 코키지 프리 시스템부터, 제휴카드 할인, 블랙카드 할인, 멤버쉽 적립까지 혜택이 가득하고,

가족, 연인, 친구 모두 즐길 수 있는 부담 없는 장소라 마음에 쏙 들었어요~ 

특히 9주년 기념으로 99일간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놓치지 말아야겠죠?ㅎㅎ

오늘은 숙성 등심 & 불고기 전문점 불고기브라더스 서울대점에서 맛있는 불고기 어떠신가요?^^

 

 

 

 

* 불고기브라더스 서울대점 *

[주소]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862-5 지하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71)

[전화번호] 02-876-2301

[찾아가는길] 2호선 서울대입구역(관악구청) 3번출구 바로 앞 지하 1층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bulgogibros.com/

 

 

"불고기브라더스 SNS 서포터즈 3기로서, 불고기브라더스로부터 식사권을 받아 포스팅 하였습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관악구 청룡동 | 불고기브라더스 서울대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