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치킨의 역사를 아시나요? 제 1세대 치킨(~1980년대 중반까지)은 통닭치킨 세대, 제 2세대 치킨(1985년부터~)은 양념치킨 세대,

제 3세대 치킨(1995년부터~)은 배달전문 후라이드치킨 세대, 제 4세대 치킨(2004년부터~)은 오븐구이치킨 세대,

제 5세대 치킨(2012년부터~)은 그릴구이 요리치킨 세대로 분류할수가 있는데요..

웰빙과 요리를 결합한 5세대 요리치킨을 먹어보니 우리가 알던 치킨이 아닌 치킨의 세대교체! 진짜 치킨 맛을 경험할수 있었어요~

그럼, 홍대치킨하면 떠오르는 홍대 이색맛집이자, 홍대 데이트코스로 소문난 프리미엄 치킨 레스토랑 로스꼬꼬를 소개해 드릴께요~

 

 

 

 

홍익대학교 정문 건너편 놀이터 앞에 위치한 로스꼬꼬..

스페인의 열정과 정열을 느낄수 있는 홍대 가볼만한곳이죠~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화사하고 깔끔한 1층 매장 내부 모습..

 

 

 

 

60석 규모의 넓고 산뜻한 매장이 아늑한 지하에 마련되어 있다니..

 

 

 

 

계단을 따라 지하로 내려가볼께요..

 

 

 

 

넓고 산뜻한 지하매장 모습..

 

 

 

 

분위기가 화사하고 깔끔하죠?ㅎㅎ

 

 

 

 

젊음이 느껴지는 세련된 인테리어..

 

 

 

 

사랑하는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공간..

 

 

 

 

반갑게 맞이해주는 닭도 한컷~

 

 

 

 

실감나는 모형 과일과 야채들..

 

 

 

 

곳곳의 세련된 소품으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로스꼬꼬 메뉴를 살펴볼까요?

무항생제 닭고기 100%, 국산 냉장 닭고기 100%, 그릴 직화구이 100%, 천연 프리미엄 소스 100%, 국산 천일염 100%.. 바람직해요~

 

 

 

 

갈릭토마토소스 그릴드 치킨(27,800원), 오렌지에이드(3,800원) 2잔을 주문했어요..

2~3인용으로 레스토랑에서 식사 뿐 아니라 로스꼬꼬 배달, 로스꼬꼬 테이크아웃까지 가능한 메뉴에요~

 

 

 

 

1인용 치킨플레이트도 있고..

 

 

 

 

빠에야, 스파게티, 피자, 샐러드 등도 있었어요..

 

 

 

 

커플세트메뉴와 훼미리세트메뉴..

로스꼬꼬 가격 괜찮은듯!

 

 

 

 

주문한 갈릭토마토소스 그릴드 치킨이 등장!

갈릭토마토소스 그릴드 치킨은 그릴드 치킨 + 크림치즈 통감자 + 야채그라탕 + 나초칩으로 구성된 세트메뉴에요..

 

 

 

 

오렌지에이드에요..

 

 

 

 

농축과즙액 대신에 매장에서 오렌지를 직접 짜서 즙을 내어 만든 천연 과일에이드에요..

 

 

 

 

피클이에요..

 

 

 

 

야채그라탕이에요..

 

 

 

 

각종 야채위에 진하고 부드러운 크림소스의 풍미가 더해진 그라탕이에요..

 

 

 

 

달콤한 단호박~

 

 

 

 

브로컬리, 당근, 컬리플라워 등 평소 별로였던 야채도 이렇게 먹으니 맛있더군요~

 

 

 

 

크림치즈 통감자에요..

 

 

 

 

통째로 구운 담백한 통감자에 부드러운 크림치즈 무스와 아몬드가 듬뿍 뿌려져 있었어요..

 

 

 

 

통감자의 단면..

 

 

 

 

고소한 아몬드와 함께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크림치즈 무스~

 

 

 

 

담백하고 맛있는 구운감자~

 

 

 

 

고소한 나초칩이에요..

갈릭토마토소스와 랜치소스가 함께 나와요..

 

 

 

 

갈릭토마토소스에 콕~ 찍어 냠냠~

토마토, 마늘, 파프리카, 고추, 양파와 천연 파마산치즈가 풍부하게 들어간 스페인의 대표 소스로 매콤한 감칠 맛이 좋았어요ㅎㅎ

 

 

 

 

랜치소스와 함께 먹어도 굿!

크림과 파마산치즈에 허브향이 어우러진 소스로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했어요~

 

 

 

 

갈릭토마토소스 그릴드 치킨 (Garlic Tomato Sauced Grilled Chicken) 이에요..

 

 

 

 

토마토, 마늘, 파프리카 등이 들어가 매콤한 감칠맛과 허브향이 배어있는 갈릭토마토소스로 맛을 낸

스페인 스타일의 그릴드 치킨이에요..

 

 

 

 

뒷면도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졌죠?

기름에 튀기거나 증기 열로 익힌 치킨이 아니라 순살만을 발라 그릴에서 바로 구워내 육즙이 살아있는 진짜 치킨 맛!

 

 

 

 

MSG, 합성보존료 등을 사용하지 않고, 토마토, 마늘, 고추 등으로 만든 천연소스가 듬뿍~

또한 항생제를 전혀 먹이지 않고 키운 안전한 먹거리인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를 매일 냉장 배송해서 사용해 신선한듯!

 

 

 

 

국산 천일염만을 사용하며 치킨에 튀김옷 등을 입히지 않아 나트륨 함량이 여타 치킨의 절반 이하인 웰빙치킨~

 

 

 

 

그릴에 직접 구워 육즙이 살아있는 지중해풍 그릴드 치킨과

빠에야, 피자, 오븐스파게티, 타파스 등을 즐길 수 있는 그릴드 치킨 전문점 로스꼬꼬..

레스토랑 식사 뿐 아니라 방문포장, 배달주문이 모두 가능해 좋은거 같아요~

이젠 웰빙과 요리가 결합한 치킨으로의 세대교체 시대인만큼 제5세대 치킨 어떠신가요?^^

 

 

 

 

* 로스꼬꼬 홍대점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동 서교동 358-37

[전화번호] 02-325-5455

[찾아가는길] 홍익대학교 정문 건너편 놀이터 앞에 위치.

2호선 홍대입구역 9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 또는 6호선 상수역 1번출구에서 도보 9분거리.

[영업시간] 평일 11:30 ~ 22:00 / 주말 11:30 ~ 23:00 (or 24:00)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roscoco.co.kr/

로스꼬꼬의 체험단으로서 무료시식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 로스꼬꼬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그릴에 직접 구워 육즙이 살아있는 지중해풍 그릴드 치킨과 빠에야, 피자, 오븐스파게티, 타파스 등 다양한 지중해 요리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치킨의 대혁명!! 그릴드 치킨 전문점 로스꼬꼬를 소개해 드릴께요~

로스꼬꼬는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프리미엄 치킨브랜드로,

이미 홍대맛집, 홍대회식, 홍대술집 및 홍대데이트코스로 입소문난 맛집이랍니다ㅎㅎ

 

 

 

 

홍익대학교 정문 건너편 놀이터 앞에 위치한 로스꼬꼬..

 

 

 

 

스페인의 열정과 정열을 느낄수 있는 로스꼬꼬 홍대점..

 

 

 

 

1층 매장 내부 모습..

"지금은 넓고 쾌적한 지하매장에서 고객님의 주문을 받고 있사오니 지하매장으로 내려오시면 됩니다." 라고 안내되어 있네요..

 

 

 

 

춥지 않게 즐길수 있는 테라스..

흡연하시는 분들 좋겠죠?^^

 

 

 

 

그럼, 지하매장으로 내려가 볼께요..

위에서 5-Free Chicken이라고 적혀있어 이게 무슨 말인지 궁금했었는데요.. 알고보니,

1. Antibiotic-Free : 항생제를 먹이지 않고 키운 닭고기만 사용

2. Hormone-Free : 성장촉진제를 먹이지 않고 키운 닭고기만 사용

3. MSG-Free : MSG 등 인공식품첨가제를 사용하지 않음

4. Freezer-Free : 국산 냉장육을 매일 냉장 배송

5. Fryer-Free : 튀기는 방식이 아닌 그릴 직화구이

오호~ 건강한 닭고기를 신선하고 맛있게 즐길수 있어 만족스럽군요ㅋㅋ

 

 

 

 

로스꼬꼬 백작과 끌라라 공주 벽화 너무 예쁘네요^^

 

 

 

 

엄청나게 넓은 지하매장 모습..

 

 

 

 

화사하고 깔끔한 분위기~

 

 

 

 

젊음이 느껴지는 세련된 인테리어..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공간~

매장 곳곳에 그려진 벽화를 구경하다보면, 스페인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

 

 

 

 

실감나는 모형 과일과 야채들..

 

 

 

 

멋스럽게 진열된 와인잔과 주류를 보니 술을 부르는군요~ㅋㅋ

 

 

 

 

치킨 전문점 답게 꼬꼬도 전시되어 있었어요ㅋㅋ

 

 

 

 

너무 귀여워서 한컷 담아봤어요~

 

 

 

 

오픈형 주방..

청결하고 깨끗함이 돋보였어요..

 

 

 

 

로스꼬꼬 대표메뉴들~

 

 

 

 

로스꼬꼬 메뉴와 로스꼬꼬 가격이 상세하게 안내된 메뉴판..

요거트소스 그릴드 치킨(15,800원) 주문..

 

 

 

 

씨푸드빠에야(13,800원) 주문..

 

 

 

 

쉬림프 까슈엘라(5,800원), 레몬에이드(3,800원), 샹그리아(잔 4,000원)를 주문했어요..

 

 

 

 

로스꼬꼬는 국내 외식업계 최초로 무항생제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인 하림의 자연실록 제품만 사용한다니 믿을만하고 좋네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샹그리아 (Sangria) 에요..

레드와인에 라즈베리와 블루베리, 오렌지 등을 넣고 만든 스페인 고유의 와인칵테일이에요..

 

 

 

 

레몬 2조각이 띄워져 있었고, 얼음알갱이가 가득해 과일 맛이 와인에 잘 배어 훨씬 달콤했어요^^

음미할수록 향긋한 과일의 향과 와인의 깊은 맛이 어우러져

그릴드 치킨, 빠에야, 타파스 등 스페인 요리들과의 조화가 아주 예술이었어요^^

샹그리아는 독하지 않고 달콤해 술을 잘 못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즐길수 있을것 같아요ㅎㅎ

 

 

 

 

레몬에이드 (Lemon Ade) 에요..

 

 

 

 

농축과즙액 대신에 매장에서 레몬 한개를 직접 짜서 즙을 내어 만든 천연 과일에이드..

육즙이 가득~ 상큼하니 좋았어요~

 

 

 

 

식전빵이에요..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에 콕~ 찍어 냠냠~

속은 따끈따끈 말랑하면서, 겉은 아주 바삭바삭하니 참 맛있더라구요ㅎㅎ

근데, 양이 너무 적어요..ㅠㅠ 식전빵이니까 빵으로 배를 채우면 안되겠지만요..^^;;

 

 

 

 

피클이에요..

 

 

 

 

요거트소스 그릴드 치킨 (Yogurt Sauced Grilled Chicken) 이에요..

 

 

 

 

구운 닭고기 위에 레몬을 뿌린 후 정통 발효 요거트 소스에 찍어먹는 그리스 스타일의 그릴드 치킨이에요..

 

 

 

 

먼저, 그릴드 치킨 위에 레몬을 뿌려 주었어요..

천일염과 천연 향신료로 12시간 이상 숙성시켜 독특한 향미와 깊은맛이 나는 치킨과 상큼한 레몬의 조화~

 

 

 

 

치킨을 스테이크처럼 즐길수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닭고기의 순살만을 발라 그릴에서 직접 굽는 직화구이 방식을 통해,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에는 육즙이 그대로 살아있는 쫄깃한 육질!

최고급 치킨스테이크에 지중해풍의 다양한 소스를 살린 새로운 웰빙 치킨요리!! 대만족이에요+_+

 

 

 

 

오이, 양파, 마늘 등을 넣어 만든 정통 발효 요거트 소스에 콕~ 찍어 냠냠~~

담백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일품!

 

 

 

 

야채샐러드도 함께~

 

 

 

 

쉬림프 까슈엘라 (Shrimp Cazuela) 에요..

작은 냄비에 매콤한 토마토와 통새우살, 방울토마토, 마늘 등을 넣고 함께 조린 요리인데요..

스페인식 작은 냄비요리 타파스는 애피타이저의 일종으로,

스페인에서는 여러 종류의 타파스를 고루 주문하여 식사를 해결하기도 한다고해요..

 

 

 

 

오동통한 새우를 소스에 데굴데굴 묻혀서 입속으로 쏙~

 

 

 

 

매콤하고 칼칼하니 입맛을 살려주었어요~ㅎㅎ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양이 부족하다는.. 그래서 가격도 저렴한거겠죠?^^;;

 

 

 

 

씨푸드빠에야 (Seafood Paella) 에요..

스페인의 가장 대표적인 요리 스페인식 볶음밥이죠~

 

 

 

 

샤프란이 들어간 해물육수로 조린 쌀에 통통한 통새우살, 홍합, 오징어 등이 들어가 해산물의 풍부한 맛을 살린 빠에야에요..

 

 

 

 

통통한 새우와 함께~~

이탈리아의 리조또와는 전혀 색다른 느낌~

샤프란이 들어간 해물육수와 토마토소스의 조호롸 빠에야의 깊은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ㅎㅎ

 

 

 

 

버섯, 마늘, 올리브, 토마토 등 각종 야채와 함께 먹어도 굿!

보통 스페인식 볶음밥은 짜서 먹기 힘든데, 로스꼬꼬의 빠에야는 한국인이 입맛에 딱 맞추어 전혀 짜지 않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닭을 굽다'는 뜻의 스페인어 Rostiza(로스티싸)와 '닭의 애칭' 순수 우리말 Coco(꼬꼬)의 함성어 Roscoco(로스꼬꼬)..

사랑하는 연인과 데이트코스로도 좋고, 친구들과 함께 술을 마시거나, 회사동료들과 함께 회식장소로도 손색없는곳 같아요~

최근 요리의 메카로 부각되고 있는 스페인요리를 다양하게 즐길수 있어 마음에 쏙 들었고 분위기도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늘은 홍대 맛집 로스꼬꼬로 맛있는 유럽여행을 떠나보는건 어떨까요?^^

 

 

 

* 로스꼬꼬 홍대점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동 서교동 358-37

[전화번호] 02-325-5455

[찾아가는길] 홍익대학교 정문 건너편 놀이터 앞에 위치.

                   2호선 홍대입구역 9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 또는 6호선 상수역 1번출구에서 도보 9분거리.

[영업시간] 평일 11:30 ~ 22:00 / 주말 11:30 ~ 23:00 (or 24:00)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roscoco.co.kr/

 

 

* 로스꼬꼬의 체험단으로서 무료시식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 *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 로스꼬꼬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