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에버21 포에버걸 5기/의류 후기

[FOREVER21] 포에버21 Knit Basic 레깅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패션 트랜드를 선도하는 포에버21의 제품 중

봄코디패션으로 추천할만한 Knit Basic 레깅스를 소개할께요~

 

봄코디패션 필수 베이직 아이템! Knit Basic 레깅스~


 


Knit Basic 레깅스 전체컷이에요!
색상은 왼쪽부터 INDIGO, TEAL, CHARCOAL,
그리고, 사이즈는 모두 X-Small 로 구매했어요^^


 

 


Knit Basic 레깅스 안쪽에는 이와 같은 택이 붙어 있어요..
95%면과 5%엘라스테인으로 구성된 레깅스..
면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착용감도 좋고 아주 편하더라구요ㅎㅎ

 



 


Knit Basic 레깅스 허리부분 디테일컷이에요!
허리라인에 밴드매칭이 되어 있어 착용감이 편안하고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Knit Basic 레깅스 밑단부분 디테일컷이에요..
3개 레깅스 모두 꼼꼼하게 박음질되어 있어 튼튼했어요~ㅎㅎ


 

 


Knit Basic 레깅스 뒷면 전체컷이에요!
색상은 왼쪽부터 CHARCOAL, TEAL, INDIGO에요~

 

 


Knit Basic 레깅스.. 어디하나 풀린 곳 없이 꼼꼼한 박음질 처리^^
튼튼하고 신축성이 뛰어나면서 보들보들 촉감도 너무 좋더라구요~


 

 


Knit Basic 레깅스 INDIGO 색상을 착용해 보았어요ㅎㅎ
 블랙 모직 스커트와 매칭해 편안하게 코디했어요..

 

 


Knit Basic 레깅스 INDIGO 색상 착용 옆모습과 뒷모습이에요..
발목까지 내려오는 길이로 봄에 착용하기 좋고,
다리가 날씬하게 보이도록 디자인된 것 같아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포에버21의 pompom 슬리퍼와 함께 코디하면 센스만점 실내패션 완성!

 

 


이번에는 Knit Basic 레깅스 TEAL 색상을 착용해 보았어요ㅎㅎ

 


 


Knit Basic 레깅스 TEAL 색상 착용 뒷모습과 옆모습이에요..
TEAL 색상이 상당히 산뜻하고 예쁘더라구요ㅎㅎ
톡톡 튀는 상큼한 패션에 최고!!

 



 


마지막으로 Knit Basic 레깅스 CHARCOAL 색상을 착용해 보았어요ㅎㅎ

 



 


Knit Basic 레깅스 CHARCOAL 색상 착용 옆모습과 뒷모습이에요..
롱티셔츠, 미니 스커트, 쇼트 팬츠와 코디하면 정말 예쁜 Knit Basic 레깅스~!


 

포에버21의 Knit Basic 레깅스 구경하러 가기


색상이 하나같이 너무 예쁜거 같아요ㅎㅎ
여러분들도 봄코디패션 예쁘게 완성하시길 바래요^^ 

 

위드블로그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