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더보더 브랜드 서포터즈 멕시칸 푸드 미식단/온더보더 스타필드하남점

[온더보더 스타필드하남점]콥샐러드,부리또,타코라이스 테이크아웃 혼밥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멕시칸레스토랑 온더보더 스타필드하남점의 콥샐러드, 부리또, 타코라이스를 테이크아웃 혼밥으로 즐기기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멕시칸레스토랑 온더보더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테이크아웃 전용메뉴가 있어

출출한 오후 사무실에서 간식으로 즐겨도 좋고, 요리하기 귀찮을 때 간편하고 근사하게 혼밥으로 즐기기 제격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온더보더 스타필드하남점 콥샐러드, 부리또, 타코라이스 테이크아웃 혼밥을 살펴볼까요?^^

 

 

 

 

신세계백화점스타필드하남점 바로 옆 스타필드하남 1층에 위치한 멕시칸레스토랑 온더보더..

 

 

 

 

온더보더의 인기 메뉴를 나들이에 딱 맞는 크기로 재구성한 런치박스!

화이타치킨 부리또(8,900원), 화이타치킨 타코라이스(8,900원), 콥샐러드(7,900원)을 주문했어요~

 

 

 

 

테이크아웃 메뉴판이에요..

테이크아웃시에만 주문 가능하며 사이드없이 단품으로 제공되는 메뉴이구요..

사전에 전화 예약을 하면, 원하는 시간에 바로 픽업이 가능해 만족스러웠어요^^

 

 

 

 

온더보더의 상징 바삭바삭 나쵸칩을 테이크아웃으로 즐기기 좋게 봉지로 구성되어 판매하고 있는 센스~

 

 

 

 

올해 말까지 하남시민 증명 가능한 신분증 제시시 15% 할인혜택 놓치지 마세요~ㅋㅋ

 

 

 

 

화이타치킨 부리또, 화이타치킨 타코라이스, 콥샐러드까지 런치박스 테이크아웃을 하니

해당 메뉴부터 보더칩, 소스, 냅킨, 스푼, 포크를 챙겨서 깔끔하게 포장되어 나왔어요~

 

 

 

 

오리지널 보더칩이에요..

살사소스도 함께 챙겨 포장된 센스 굿!!

 

 

 

 

매장에서 먹던 바로 그 나쵸칩이 미니사이즈로 봉지에 담겨 있었어요~

 

 

 

 

바삭바삭 보더칩을 토마토 살사소스에 콕~ 찍어 냠냠~

천연호수염의 깔끔한 맛이 식전에 입맛을 돋구어 주는군요ㅋㅋ

 

 

 

 

콥샐러드에요..

신선한 채소 위에 치즈, 블랙빈과 콘렐리쉬, 고수를 곁들인 피코데가요, 치킨, 계란, 토마토가 토핑된 샐러드에요!

 

 

 

 

홈메이드 드레싱으로는 랜치소스로 선택했어요~

기호에 맞게 뿌려 먹는 방식이랍니다!

 

 

 

 

아삭아삭 신선한 야채, 상큼하고 개운한 피코데가요, 부드러운 계란, 담백한 치킨, 상큼한 토마토, 인상깊은 고수가 어우러진 샐러드로,

신선하고 푸짐한 샐러드를 테이크아웃으로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었어요!

 

 

 

 

화이타치킨 부리또에요..

길쭉한 부리또가 먹기 좋게 반 잘라서 호일로 감싸져 있고, 보더칩과 살사소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치킨과 각종 야채, 멕시칸 라이스&빈이 또띠아로 말아져 든든하게 즐기는 부리또 별미네요ㅎㅎ

 

 

 

 

화이타치킨 타코라이스에요..

볶음밥을 비벼 먹기 좋은 매콤한 소스가 곁들여져 제공되었어요~

 

 

 

 

레드어니언, 토마토, 할라피뇨, 블랙빈, 그릴드 콘, 실란트로를 넣은 타코라이스에

고소한 퀘소, 믹스 치즈, 화이타치킨을 넣은 라이스 메뉴로 소스를 넣어 쓱쓱 비벼 먹으니 든든하고 좋네요!

온더보더의 인기 메뉴를 1인분에 맞게 재구성하여 혼밥으로 근사하게 즐길 수 있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오늘은 온더보더 메뉴를 간단하게 테이크아웃으로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 온더보더 스타필드하남점 *

[주소]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616 스타필드 하남 1층 (도로명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전화번호] 031-8072-8682

[찾아가는길] 하남시청 근처 신세계백화점스타필드하남점 바로 옆 스타필드하남 1층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22:00 (L.O 21:3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무료 가능

[홈페이지] https://ontheborder.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