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스버거 서포터즈/모스버거

[을지로입구역맛집/명동성당맛집]와규함바그 굿! 모스버거 명동중앙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을지로입구역맛집 및 명동성당맛집 으로 소문난 모스버거 명동중앙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을지로입구역맛집 모스버거는 프레쉬한 버거 맛집으로 유명하고, 명동성당 근처에 위치해 명동성당맛집 으로도 인기인데요..

가을한정으로 출시된 신메뉴 와규함바그를 먹어보니 경양식 함박스테이크가 떠오르는 추억의 맛이라 감동이었어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와규함바그가 맛있는 명동성당맛집 모스버거 명동중앙점을 살펴볼까요?^^

 

 

 

 

을지로입구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을지로입구역맛집! 모스버거 명동중앙점..

1층부터 3층까지 한 건물이 통째로 모스버거라니 규모가 굉장하네요^^

 

 

 

 

혼자서 간단히 즐기기 좋은 1층 매장 내부 모습..

 

 

 

 

좀 더 아늑하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2층 매장이에요~

 

 

 

 

3층 매장은 가장 넓고, 테이블 간격이 넓어 쾌적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평범한 패스트푸드점과 달리 운치있고 세련된 카페형 인테리어 마음에 쏙 드네요ㅎㅎ

 

 

 

 

모스버거를 상징하는 캐릭터 모짱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폭신폭신 커다란 모짱인형 너무 귀엽고 탐나네요ㅋㅋ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매장 한쪽 벽에는 모스버거의 역사가 안내되어 있어 탄생부터 현재까지 제대로 알게 되었어요ㅎㅎ

 

 

 

 

스푼, 포크, 나이프, 케찹, 용기, 냅킨, 스트로우, 시럽 등 셀프코너에요..

특히, 접히는 스트로우임에도 불구하고 개별포장 되어 있는 점이 만족스러웠어요^^

 

 

 

 

매장 내에 세면대가 비치되어 있는 센스~

굳이 화장실에 가지 않아도 위생적으로 깨끗하게 손을 씻고 버거를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버거를 주문하는 1층 카운터에요..

깔끔하고 위생적이라 마음에 드네요~

 

 

 

 

쇼케이스에 진열된 샐러드와 음료, 생수..

 

 

 

 

지친 몸에 활력을 주는 엄청난 힘을 가진 신선한 야채 양상추, 양배추, 토마토, 양파의 효능이 자세히 안내되어 있네요~

또한 매일 아침 도착한 신선한 야채를 매장에서 직접 다듬어 만족스러웠어요^^

 

 

 

 

11월말까지 한정 판매되는 가을 신메뉴로 출시된 와규함바그에요~

고소한 육즙의 호주청정우 100% 와규 패티와 철판에 구워 노릇노릇한 계란프라이,

깊은 풍미의 데미그라스 소스가 어우러진 모스버거의 새로운 와규 시리즈 정말 반갑네요^^

단품은 5,900원이구요.. 저는 와규함바그 세트(8,500원)를 주문해 보았어요~

 

 

 

 

모스치즈 세트(6,900원), 새우카츠 세트(6,900원) 도 주문했어요~

 

 

 

 

세트메뉴에는 단품 버거와 함께 후렌치후라이와 음료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음료는 스프라이트, 메론소다, 환타 포도로 선택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버거와 환상궁합 메론소다, 스프라이트, 환타 포도에요..

 

 

 

 

와규함바그에요..

우와~ 한손으로 잡기 어려울만큼 푸짐하고 풍성한 구성!!

 

 

 

 

호주산 와규 패티 위에 달큰하게 볶은 양파, 철판에 갓 구워낸 계란 프라이, 데미그라스 소스를 얹은 복고풍 프리미엄 버거에요~

여기서 잠깐! 양상추의 95%는 수분이지만,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있다고 해요ㅎㅎ

이 식이섬유가 장 운동을 활발하게 만들어 몸 안의 노폐물을 꺠끗이 제거해 주며,

비타민C는 카로틴과 콜라겐의 합성을 도와 뼈를 튼튼하게 만들고, 체내의 혈액 보충을 도와준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ㅋㅋ

 

 

 

 

통야채를 직접 다듬고 썰어 신선함이 살아있는 아삭아삭 식감 좋은 양파, 양상추와 더불어

두툼하고 고소한 와규 패티, 함박스테이크 소스로 익숙한 데미그라스 소스가 더해져 풍미 가득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특히 계란 프라이가 들어간 버거는 처음 접하는데 그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모스치즈버거에요..

육즙 가득한 패티에 특제 미트소스와 고소한 치즈가 더해진 버거에요~

 

 

 

 

번 사이에는 토마토, 미트소스, 어니언, 마요네즈, 치즈, 햄버거패티, 아메리칸머스타드가 들어있었어요~

특히 착색 없는 순수한 매일유업치즈를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자기방어력이 가득한 신선하고 건강한 토마토가 통째로!!+_+

토마토가 빨개지면 의사의 얼굴은 파래진다 라는 말이 있듯이 예부터 건강에 필수 불가결한 야채로서 알려져 있는 토마토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리코펜 성분이 가득 들어있어 붉은 색을 띤다고 해요~

신선한 토마토와 몸에 좋은 양파가 듬뿍! 식감도 좋고 단백질이 풍부한 치즈가 더해진 영양만점 버거인듯!

쥬시한 비프와 포크패티, 특제 미트소스가 어우러져 육즙이 입안에 착 감기며

상큼한 토마토까지 어우러져 중독성 강한 맛을 자아냈어요ㅋㅋ

 

 

 

 

새우카츠버거에요..

바삭하게 튀겨내 탱탱한 새우의 식감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버거에요~

 

 

 

 

특히 양배추가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참고로, 양배추의 큰 잎 2~3장을 먹기만 해도 하루 동안 필요한 비타민C의 양을 충족시킬 수 있으며,

녹색 채소 중에서는 항산화 작용을 돕는 비타민C가 압도적으로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또한 소화 효과에 탁월한 카베진을 포함하고 있어 속도 편안하고 좋은 것 같아요!

 

 

 

 

탱글탱글 새우살과 아삭아삭 양배추가 듬뿍! 여기에 새콤달콤 타르타르 소스가 더해져 환상궁합 이었어요!

귀여운걸이 가장 좋아하는 버거로 모스버거 갈때마다 꼭 먹는 녀석이랍니다^^

 

 

 

 

후렌치후라이에요..

노릇노릇 바삭하게 튀겨낸 감자튀김이 듬뿍~

 

 

 

 

두툼함이 매력적인 감자튀김을 케찹에 콕~ 찍어 냠냠~

감자튀김을 케찹을 종이가 아닌 용기에 담아 찍어 먹는 방식이 참 좋았어요ㅎㅎ

일본산 식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지역에 맞는 건강하고 신선한 향토음식을 사용하면서 맛은 그대로 재현하는 바람직한 맛집인듯!

어린시절 특별한 날 가족과 함께 즐기던 추억의 경양식 함박스테이크를 재해석한 와규함바그는 정말 꼭 먹어봐야할 버거 같아요~

이번 가을에는 모스버거 명동중앙점에서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따뜻하고 맛있는 와규함바그 어떠신가요?^^

 

 

 

 

* 모스버거 명동중앙점 *

[주소] 서울시 중구 을지로2가 199-8 (도로명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9길 37)

[전화번호] 02-779-7416

[찾아가는길] 2호선 을지로입구역 5번, 6번 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08:00 ~ 23:00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moskorea.kr/

 

"모스버거 서포터즈로서, 모스버거로부터 시식권 및 활동비를 받아 포스팅 하였습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