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빌딩식당'에 해당되는 글 1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광화문회식장소 로 안성맞춤인 광화문맛집! 흥국생명빌딩 식당 콴쒸이 광화문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광화문맛집 콴쒸이는 고품격 정통 차이니스 레스토랑이자 광화문회식장소 로 알려진 흥국생명빌딩 식당으로,

정통중화요리의 맛에 감탄이 절로 나오고 친절한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웠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광화문회식장소 추천 흥국생명빌딩 광화문맛집 콴쒸이를 살펴볼까요?^^

 

 

 

 

광화문역 6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보면 나타나는 공공미술작품 망치질 하는 사람!

엄청난 거인이 망치질을 하는 이 작품은 미국의 설치 예술가 조나단 보로프스키의 작품으로 유명하죠~

1분 17초에 1번씩 망치를 내리치는데 모든 노동자를 상징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7번째로 서울에 설치되었다고 하네요!

현대인의 고독과 노동의 숭고함이 빌딩숲 속에서 강렬하게 부각되는 것 같아요ㅎㅎ

 

 

 

 

망치질 하는 사람이 있는 흥국생명빌딩 지하 1층으로 내려오면 씨네큐브가 보이네요~

 

 

 

 

흥국생명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한 광화문맛집 콴쒸이 광화문점..

콴쒸이(Guanxi)는 사람과 사람 사이를 뜻하고, 고객과의 관계(신뢰, 믿음)를 최우선으로 여기며,

그에 걸맞은 최상의 요리와 서비스로 정성을 다해 모시는 고품격 정통 차이니스 레스토랑이라고 하네요ㅎㅎ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넓은 매장 내부 모습..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우아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가족모임 장소로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룸도 마련되어 있고..

 

 

 

 

회식이나 모임장소로 적합한 룸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는 센스 굿!!

 

 

 

 

벌교큰바지락야채볶음요리, 육해공특짬뽕, 국내산 한우육회 해물덮밥, 매생이탕밥 등 다양한 식사류도 돋보이네요!

 

 

 

 

메뉴판이에요..

오선짜장 (11,000원 -> 9,900원), 오선짬뽕 (13,000원 -> 11,500원),

어향소스 가지새우요리 小 (35,000원), 찹쌀 등심 탕수육 小 (25,000원)를 주문했어요~

 

 

 

 

양배추피클과 자차이에요..

중국요리와 함께 즐기기 딱 좋은 반찬~

 

 

 

 

서비스로 제공된 스페셜샐러드에요~

요리를 주문하면 만들어 제공되는 시간이 좀 소요되는데 기다리는 동안 맛볼 수 있는 샐러드가 제공되어 좋았어요ㅋㅋ

 

 

 

 

두툼하니 입안에서 살살 녹는 신선한 연어회와 아삭아삭 야채가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어향소스 가지새우요리 小 에요..

 

 

 

 

신선한 야채 위로 소복소복 먹음직스럽게 담겨나오네요~

 

 

 

 

불포화 지방산,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하고 심장병 예방과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카놀라유로 조리하여 믿고 먹을 수 있어 좋았구요..

여러가지 야채를 다져서 곁들인 매콤한 어향소스와 조화를 이루어 느끼함없이 담백하고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가지 속에 새우살을 듬뿍 넣은 후 튀겨낸다음 어향소스가 듬뿍 더해진 요리로

바삭바삭 튀김 옷 사이에 촉촉한 가지와 탱글탱글한 새우살이 조화를 이루어 환상적인 식감을 자아냈구요..

어향소스는 생선을 즐겨 먹는 사천성의 한 가정집에서 탄생했는데 어향소스에는 생선이 들어 있는 것이 아니라

생선요리를 위해 만든 소스로 외국인의 입맛에 가장 무난한 맛이라고 알려진 것처럼

직접 먹어보니 짭짤하면서 달짝지근하고 매콤하면서 약간 새콤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찹쌀 등심 탕수육 小 에요~

 

 

 

 

납작하게 썬 돼지고기에 쫀득하고 바삭한 튀김옷을 입힌 꿔바로우 위에 탕수소스가 듬뿍 뿌려져 나왔어요~

 

 

 

 

겉은 바삭바삭! 속은 쫄깃하면서 돼지고기 육질의 맛이 살아있고,

강하지 않으면서 개운하게 혀끝에 남는 깔끔하고 새콤달콤한 소스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아삭아삭 식감 좋고 모양도 예쁜 파프리카도 탕수육과 함께 즐기기 좋았어요~

중국 소스를 한국 사람의 입맛에 맞게 개발한 달콤하면서 걸쭉한 탕수소스는 역시 진리인듯ㅋㅋ

 

 

 

 

오선짜장 이에요..

길쭉하고 커다란 그릇에 담겨 제공되었는데요.. 짜장면 위에 소스와 상큼한 오이채가 곁들여져 나왔어요~

 

 

 

 

들어가는 재료가 좋고, 장 자체가 매콤하며 5가지가 들어가서 오선짜장이라고 하는데요..

소스와 골고루 잘 섞어 먹어보니 살짝 매콤한 맛이 더해져 더욱 맛있고 풍미가 예술이었어요!

 

 

 

 

탱글탱글 고소하니 맛있는 새우도 함께~

 

 

 

 

오선짬뽕 이에요..

커다란 그릇에 푸짐하게 담겨나오고 왕새우와 전복까지 근사한 비주얼 마음에 쏙 드네요ㅋㅋ

 

 

 

 

우와~ 짬뽕에 이렇게 큼직한 전복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있다니 바람직하네요ㅋㅋ

 

 

 

 

탱글탱글 쫄깃한 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전복, 새우 뿐 아니라 오징어, 낙지, 쭈꾸미 등 각종 해산물이 푸짐해 식감도 좋고,

얼큰하면서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 맛도 일품이더라구요~ 깊고 진하면서 개운한 그 맛에 반해버렸어요ㅎㅎ

게다가 열을 내리고 습을 없애며 해독 효과와 항암, 소염 작용을 한다는 몸에 좋은 토복령으로

국물을 우려내 건강에도 무척 좋을 것 같아요!

 

 

 

 

디저트로 제공된 메론샤벳이에요~

 

 

 

 

입안가득 메론맛이 퍼지며 시원하고 깔끔하게 마무리를 할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후식은 샤벳 이외에도 칡즙, 커피 등 그때 그때 달라진다고 해요~

식전부터 식후까지 책임지는 서비스 정말 만족스럽네요^^

 

 

 

 

할인예약사이트 그룹픽 홈페이지( http://www.groupick.co.kr/ )에서 예약후 방문시 10% 할인된다는 사실!ㅋㅋ

간편한 단품요리부터 다양한 코스요리까지 중국요리가 무척 다양해 모든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 같아요~

매일매일 유통되는 신선한 재료와 중국 현지 주방장의 요리 솜씨가 어우러져 진정한 정통 중화요리를 맛볼 수 있었어요!

게다가 서울특별시 관광협회로부터 심사 확인한 우수업체 인증까지 획득했다고 하니 진정한 맛집인증ㅎㅎ

오늘은 고급스런 분위기의 콴쒸이 광화문점에서 품격있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콴쒸이 광화문점 *

[주소]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68 흥국생명빌딩 B1층 (지번주소 : 서울시 종로구 신문로1가 226 B1층)

[전화번호] 02-723-8815

[찾아가는길] 5호선 광화문역(세종문화회관) 6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 흥국생명빌딩 지하 1층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2시간 무료 (18:00 이후 3시간 무료)

[홈페이지] http://www.groupick.co.kr/restaurant/restaurantDetail?REST_ID=162&reviewYN=N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신문로1가 226 | 콴쒸이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