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화이트데이 데이트 하기 좋은 인기드라마 촬영지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화이트데이에는 고급 수제초콜릿 디저트가 공짜로 제공되는 화이트데이 레스토랑 추천맛집 보나베띠 서울역점은..

화이트데이 식사장소로도 좋지만, 단체식사 및 각종모임 장소로도 각광받는 유명 맛집이랍니다~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세번결혼하는여자 드라마 속에 나왔던 촬영지맛집 보나베띠를 함께 살펴볼까요?^^

 

 

 

 

서울역 10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연결되는 서울시티타워 SCT Mall..

 

 

 

 

보나베띠 서울역점은 서울시티타워 지하 1층에 바로 위치해있어요..

 

 

 

 

아주 넓은 규모의 홀 매장 내부 모습..

고급스럽고 화려한 분위기가 매력적이었어요~

 

 

 

 

단체식사 및 각종모임에 좋은 커다란 단독공간 룸..

빔프로젝터, 마이크, 음향시설이 다 갖추어져 있어 행사 진행도 많이 하는 맛집이래요~

지난달 가수 베이비복스 팬미팅도 해서 김이지씨, 심은진씨, 간미연씨도 다녀갔다고 해요^^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롭게 즐길수 있는 인기만점 4인룸..

 

 

 

 

'세 번 결혼하는 여자' 드라마 속에 나왔던 보나베띠 모습..

엄지원씨, 조한선씨, 서영희씨의 식사 모습..

뿐만 아니라 보나베띠에는 이지아씨, 송창의씨, 강부자씨 등 다른 출연자분들도 다녀갔었죠ㅎㅎ

드라마 촬영지 맛집이라 더욱 반갑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돌잔치, 결혼식, 단체 세미나에 안성맞춤 메뉴들~

 

 

 

 

Couple Set (63,000원) 를 주문했어요..

3월14일 화이트데이 당일날 커플세트를 주문하면 수제초콜릿 디저트가 공짜로 제공된답니다^^

 

 

 

 

커플세트는 파스타 or 피자 or 리조또 중 선택이 가능한데요..

저는 아라비아따 파스타로 선택했어요ㅎㅎ

 

 

 

 

주문한 커플세트가 나왔어요~

 

 

 

 

원래 하우스 와인 2잔이 나오는데요.. 다른 음료로 대체도 가능해요~

그래서 상큼한 오렌지 주스와..

 

 

 

 

톡쏘는 시원한 스프라이트로 대체했어요~

 

 

 

 

식전빵이에요..

따끈하게 구워진 담백한 식전빵은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와 함께 먹어야 제 맛!

 

 

 

 

피클이에요..

아삭아삭 새콤하니 맛있었어요~

 

 

 

 

오늘의 샐러드에요..

 

 

 

 

신선한 야채와 방울토마토를 함께~

크루통도 센스있게 들어 있었고, 상큼한 드레싱이 곁들여져 더욱 맛있었어요^^

 

 

 

 

아라비아따에요..

 

 

 

 

베이컨과 매콤한 칠리소스가 어우러진 매운 파스타에요~

 

 

 

 

매운 고추로 맛을 내어 매콤하고 칼칼하니.. 중독성 강한 환상적인 맛을 자아내더라구요^^

평소 파스타를 좋아하지 않는 어르신들도 반할수밖에 없을것 같아요~ 한국인의 입맛에 딱!

 

 

 

 

진한 칠리토마토소스와 부드러운 파스타면.. 그리고 짭쪼름하니 맛있는 베이컨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채끝 등심 스테이크에요..

 

 

 

 

국내산육우를 그릴에 구운 먹음직스런 채끝 등심 스테이크..

또한 신선한 야채와 버섯, 피망, 양파, 토마토 등 구운야채가 가니쉬로 나왔어요~

 

 

 

 

진한 브라운소스를 곁들인 스테이크를 한입크기로 썰어 소금에 콕~ 찍어 냠냠~

스테이크가 어쩜 이리도 연하고 입에서 살살 녹는지.. 환상적인 그 맛 잊을수가 없고 또 먹고싶네요ㅎㅎ

소금도 레몬을 첨가한 소금이라 상큼함이 더해져 매력적이었어요^^

 

 

 

 

구운야채 피망, 버섯, 토마토를 함께~

 

 

 

 

수제초콜릿 디저트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대박!!

원래 화이트데이 당일에만 공짜로 제공되는건데 특별히 서비스로 주셨답니다ㅎㅎ

하지만, 아직 화이트데이가 아니라 수제초콜릿이 양도 적고 화려함도 부족하다고 크렘블레도 함께 나왔어요~

화이트데이 당일에는 크렘블레는 나오지 않고, 수제초콜릿이 위 사진보다 훨씬 화려하고 근사하게 잘 나오나봐요~~

화이트데이에 수제초콜릿 디저트 공짜로 먹으러 또 가봐야겠네요ㅋㅋ

 

 

 

 

수제초콜릿이에요..

입안에서 사르르 녹으면서 부드럽고 깊은맛이 일품이었어요ㅎㅎ

 

 

 

 

크렘블레에요~

달콤한 커스터드 푸딩위에 카라멜을 부숴먹는 겉과 속이 다른 매력만점 디저트~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우면서 달달하니 맛있었어요ㅎㅎ

 

 

 

 

홍차도 한잔 주문해서 깔끔하게 마무리~~

보나베띠는 맛있게 드십시요 라는 뜻으로 레스토랑에서 사용되는 일상용어라고 하는데요..

그 뜻처럼 최고의 맛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맛 뿐 아니라 아름다운 비주얼로 눈도 즐겁고, 친절한 서비스로 감동까지 더해지는 진정한 맛집이라 그렇게 유명한가봐요ㅎㅎ

커플세트 하나만 주문하면 식전빵, 샐러드, 파스타 or 피자 or 리조또, 스테이크, 와인까지 가능하니 너무 알차고 좋은거 같아요~

이 정도 가격에 스테이크와 와인까지 즐길수 있으니 부담없는듯!

특히, 이번 3월14일 화이트데이에 커플세트를 주문하면 고급 수제초콜릿 디저트가 공짜로 제공된다니 그날은 꼭 가봐야겠죠?^^

 

 

 

 

* 보나베띠 서울역점 *

[주소]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5가 581번지 서울시티타워 지하 1층

[전화번호] 02-2288-7488

[찾아가는길] 4호선 서울역 10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연결되는 서울시티타워 지하 1층.

                   또는 1호선 서울역 9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2:3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서울시티타워 지하주차장 이용, 런치 2시간, 디너 3시간 무료)

[홈페이지] 보나베띠 : http://www.5wine.net/ , 보나베띠 서울역점 : http://bona7488.blog.me/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회현동 | 보나베띠 서울역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3월14일 화이트데이죠.. 그래서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하고 데이트하기 좋은 화이트데이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1인 1메뉴 주문시 3가지 종류의 피자가 무료로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소문난 맛집인데요..

파스타, 리조또 등 다양한 메뉴의 가격이 참 착하면서도 맛은 훌륭해 만족스러웠어요~

또한 런치에는 파스타와 피자 3종류, 후식까지 단돈 9,900원에 즐길수 있다니 대박이죠?ㅋㅋ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피자 무한리필 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강남역 10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강남역 맛집! 르브와 강남역점..

 

 

 

 

강남 르브와(LeBois) 매장입구..

 

 

 

 

매장 안으로 들어서면 저렴한 가격의 행사 메뉴가 눈에 확~ 들어오는군요..

 

 

 

 

넓고 세련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데이트 맛집으로 딱이죠? 여심을 사로잡는 분위기~~

 

 

 

 

운치만점! 창가쪽 테이블..

 

 

 

 

와인병과 양초를 활용한 멋스러운 인테리어..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

 

 

 

 

와인병을 이용한 심플하지만 품격있는 인테리어!

 

 

 

 

요리사 아저씨도 멋져서 한컷!

 

 

 

 

신메뉴가 출시되었네요..

단호박 리조또 그라탕(15,000원) 주문!

 

 

 

 

메뉴판이에요..

 

 

 

 

스파이시 감베레띠(14,500원) 주문..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어린이메뉴도 보이네요..

 

 

 

 

피자도 다양하군요~

 

 

 

 

마지막으로 레몬에이드(4,000원), 딸기에이드(4,000원)를 주문했어요..

 

 

 

 

1인 1파스타 주문시, 와인(1인 1잔) + 피자한판 무료제공 또는 3가지 종류 피자 무한리필이 무료로 가능한데요..

저는 3가지 종류 피자 무한리필로 즐겼답니다^^

 

 

 

 

기본 테이블 셋팅..

오른쪽에 피자조각이 꽂혀진 모습 보이시나요?

이 상태로 두면 피자가 계속 무료로 무한리필되고, 피자조각을 빼면 무한리필이 중단되는 방식이에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딸기에이드 (Strawberry Ade) 에요..

 

 

 

 

레몬에이드 (Lemon Ade) 에요..

 

 

 

 

식전빵이에요..

 

 

 

 

 

피클이에요..

 

 

 

 

단호박 리조또 그라탕 (Clean Squash Risotto Gratin) 이에요..

 

 

 

 

생크림의 부드러움과 단호박의 담백한 맛이 어우러진 리조또 그라탕이에요..

 

 

 

 

쭈욱~ 늘어나는 치즈와 부드러운 부드러운 밥알의 조화가 예술이었어요!

 

 

 

 

리조또 그릇으로 사용된 단호박도 남김없이 긁어먹기ㅋㅋ

부드럽고 달콤해 입에서 살살 녹는군요^^

 

 

 

 

스파이시 감베레띠 (Spicy gamberetti) 에요..

 

 

 

 

매콤한 토마토소스와 신선한 새우가 어우러진 스파게티에요..

 

 

 

 

돌돌 말아서 새우와 함께~ 음~ 이 맛이야~~

오동통한 새우와 토마토 소스의 조합이 끝내줬구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었답니다ㅎㅎ

 

 

 

 

통통하고 큼직한 새우도 냠냠~ㅋㅋ

담백하고 칼칼하니 맛있게 먹은 파스타! 대만족이에요^^

 

 

 

 

무료로 무한리필되는 피자를 살펴볼께요..

3가지 종류의 피자가 번갈아가며 계속 무한리필 되는데요..

우선, 위 피자는 콰트로 포르마지오에요..

4가지 치즈로, 치즈 고유의 향을 느낄수 있는 고소하고 감미로운 피자에요.. 위에 꿀이 뿌려져 나온답니다ㅎㅎ

 

 

 

 

마르게리따에요..

토마토 소스와 모짜렐라치즈에 바질을 얹은 대표적인 이태리피자에요..

 

 

 

 

뒷면도 타지 않고 노릇노릇~~

도우가 얇아 바삭하면서도 쫄깃하고 매력적이었어요ㅎㅎ 양이 적은것은 무한리필로 해결하면 되니까 전혀 문제 없구요~ㅋㅋ

 

 

 

 

갈릭피자에요..

크루통이 올려진 독특한 피자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매력적이었어요~

 

 

 

 

3가지 종류의 무한리필 피자가 모두 맛있어 계속 무한리필로 즐겼지만,

제 입맛에는 크루통이 올려진 갈릭피자가 가장 맛있었답니다^^

 

 

 

 

근사한 분위기 속에서 착한가격에 맛있는 파스타, 리조또와 더불어 피자를 무료로 무한리필을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

얇은 지갑에도 부담없이 화이트데이에 연인과 달콤한 시간을 보내기 딱 좋은곳 같아요^^

 

 

 

* 르브와 강남역점 *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4동 1307-23

[전화번호] 02-3478-0470

[찾아가는길] 2호선 강남역 10번출구로 나와 직진 후, 우리은행 바로 뒷편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11:30 ~ 22:00 (L.O 21:00) / 주말 11:30 ~ 22:00 (L.O 21:00) / 명절당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1시간 가능 (이후에는 유료)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4동 | 르브와 강남역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이제 화이트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하지만, 요즘 경기불황으로 남성분들 주머니 사정이 나빠져 고민 많으시죠?

그래서 오늘은 경기불황에도 부담없는 가격으로 근사하게 즐기는 서울 데이트 장소 추천! 화이트데이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문근영, 서지영, 원더걸스, 백아연, 최지우, 유리상자, god 김태우, 이정재, 전지현, 엑소(EXO), 한지혜, 황혜영 등

많은 연예인들도 찾는 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압구정로데오역 5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위치한 메리고라운드 압구정점..

CGV 청담씨네시티 건너편 SB타워 테라스건물에 위치해 있어요..

 

 

 

 

압구정 메리고라운드 스테이크 키친 테라스..

바로 이 장소가 요즘 인기리에 방영중인 조인성, 송혜교 주연의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촬영지라고 하네요..

지난주에 촬영했다고 하니 곧 드라마속에서 만나볼듯ㅎㅎ

 

 

 

 

다른 지점과 달리 유일하게 운치있는 테라스가 있어 좋네요~ㅎㅎ

 

 

 

 

런치에는 모든 메뉴에 갓 구운 식전빵과 음료가 함께 제공된다니 아주 바람직하군요~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연인과 함께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세련되고 품격있는 공간..

 

 

 

 

따스한 햇살이 들어오는 룸도 있어서 가족모임 장소로도 손색없을듯!

 

 

 

 

놀이공원에서 보던 그 회전목마~ 반갑더라구요ㅋㅋ

 

 

 

 

깔끔하고 위생적인 키친..

 

 

 

 

각종 음료와 주류가 진열된 모습..

 

 

 

 

와인도 멋스럽게 진열되어 있네요..

 

 

 

 

메리 고 라운드는 회전목마(a merry-go-round)라는 뜻으로 놀이공원에서 가장 즐거운 시간..

비네팅된 사진 속에, 엄마와 아이, 아빠와 딸, 사랑하는 친구, 연인의 모습이

회전목마와 함께 돌아가는 즐거운 추억, 장소로 기억되는 곳이라고 하네요^^

 

 

 

 

 

커다란 바구니에는 연예인들의 싸인볼이 담겨 있었어요..

연예인들도 많이 즐겨찾는 소문난 압구정 맛집~ㅎㅎ

 

 

 

 

잠시 살펴볼까요?ㅎㅎ

배우 문근영, 가수 서지영, 월드스타 가수 원더걸스 혜림 싸인..

 

 

 

 

가수 백아연, 개그맨 김재우, 배우 최지우 싸인..

 

 

 

 

가수 쥬얼리 전 멤버 조하랑, 유리상자 이세준 싸인..

 

 

 

 

가수 god 김태우, EXO(엑소), 배우 이정재, 전지현, 한지혜, 가수 황혜영 등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갔네요~

 

 

 

 

런치 메뉴판이에요..

 

 

 

 

신선한 야채와 감귤 드레싱의 만다린 그릴 치킨 샐러드(10,000원),

유자 폰즈소스의 파채와 일본식 소스로 튀긴 해산물과 소프트 크랩 튀김(15,000원),

신선한 해산물과 탄탄면 소스로 볶은 매운 씨푸드 탄탄면 파스타(11,000원),

아시아풍 소스로 맛을 낸 볶음밥과 그릴 치킨이 곁들여진 그릴 치킨 나시고랭(9,000원) 을 주문했구요..

나중에 디저트로 유기농 저지방 아이스크림(4,500원)도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오렌지 과일쥬스(8,000원), 키위 과일쥬스(8,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요리들이 등장!

 

 

 

 

시즌별 신선한 과일쥬스 (오렌지)에요..

 

 

 

 

시즌별 신선한 과일쥬스 (키위)에요..

 

 

 

 

따끈하고 담백한 식전빵이에요..

유기농 밀가루로 매일 갓 구워낸 빵이라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피클이에요..

 

 

 

 

신선한 야채와 감귤 드레싱의 만다린 그릴 치킨 샐러드

(Grilled chix salad with greens in mandarin dressing)

 

 

 

 

여심을 사로잡는 근사한 비주얼~

 

 

 

 

노릇노릇 먹음직스런 만다린 그릴 치킨~ㅎㅎ

 

 

 

 

눈과 입이 즐거운 상큼한 샐러드도 냠냠~

 

 

 

 

신선한 해산물과 탄탄면 소스로 볶은 매운 씨푸드 탄탄면 파스타

(Spicy fried spaghetti with seafood in Sichuan Tan Tan noodle sauce)

 

 

 

 

오징어, 낙지, 새우, 쭈꾸미, 홍합 등 각종 해산물과 함께 나오는 파스타.. 위에는 가쓰오부시가 뿌려져 있었어요..

 

 

 

 

매콤하면서 쫄깃하니 맛있었던 탄탄면 파스타..

국물이 전혀 없는 볶음 파스타는 처음 먹어보았는데 담백하고 칼칼하니 아주 맛있더라구요~ 한국인의 입맛에 딱!

 

 

 

 

쫄깃하니 맛있었던 각종 해산물~

 

 

 

 

아시아풍 소스로 맛을 낸 볶음밥과 그릴 치킨이 곁들여진 그릴 치킨 나시고랭

(Indonesian style Pan fried rice with vegetable & grilled chicken)

 

 

 

 

함께 나오는 샐러드.. 데코레이션도 참 예쁘죠?ㅎㅎ

 

 

 

 

상큼하고 신선한 샐러드부터 한입~

 

 

 

 

그릴 치킨이 곁들여져 나오는 매콤달콤 인도네시아 볶음밥ㅎㅎ

 

 

 

 

피망 등 야채가 송송 썰어져 있어 식감도 좋고, 입에 착착 감기는것이 아주 맛있었어요^^

 

 

 

 

유자 폰즈소스의 파채와 일본식 소스로 튀긴 해산물과 소프트 크랩 튀김

(Scallions in citron ponzu sauce with fried mix Seafood & Soft Crab)

 

 

 

 

푸짐하게 나온 유자 폰즈소스의 파채에요..

 

 

 

 

튀김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아삭아삭 상큼한 파채~

 

 

 

 

오징어튀김이에요..

겉은 아주 바삭하면서 달콤하고 속은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소프트 크랩 튀김이에요..

아주 바삭하게 튀겨져 껍질채 먹어도 전혀 무리가 없고 과자처럼 바삭바삭 부서져요~

속에는 게살이 듬뿍! 입에서 살살 녹네요ㅎㅎ

소프트 크랩 튀김을 먹으려고 맛집을 다녀보면 대부분 너무 비싸고 양도 적은데요,

메리고라운드 소프트 크랩 튀김은 가격도 부담없고 아주 큼직하니 맛도 좋아 정말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메뉴랍니다^^

 

 

 

 

유기농 저지방 아이스크림

(Organic Ice cream)

 

 

 

 

달콤하고 부드러운 시원한 아이스크림~ 디저트로 딱 좋았어요^^

올 화이트데이에는 사탕 선물도 저렴한 DIY형 제품이 인기를 끌 전망이라고 하는데요..

맛집도 가격 부담없으면서 근사한 분위기와 맛있는 데이트장소로 선택해야겠죠?ㅋㅋ

경기불황에도 가격 부담없는 메리고라운드 압구정점에서 놀이공원에 온듯한 설레이는 기분으로 즐거운 데이트 어떠신가요?ㅎㅎ

 

 

 

 

* 메리 고 라운드 스테이크 키친 (Merry Go Round Steak Kitchen) 압구정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318 SB타워 어넥스 A동 2층

[전화번호] 02-3443-9141

[찾아가는길] CGV 청담씨네시티 건너편 SB타워 테라스건물.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5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AM 11:30 ~ PM 11:00 / 런치타임(아메리카노/Lunch Tea 후식 제공) AM 11:30 ~ PM 3:30 , L.O PM 2:30 /

                브레이크타임 PM 3:30 ~ PM 5:3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지하2,3,4층 주차완비 (2시간 30분 무료)

[홈페이지] http://merrygoroundsteakkitchen.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2동 | 메리고라운드스테이크키친 압구정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데이트장소로 어떤 맛집을 가야할지 고민되시나요?
그래서 겉만 번지르르하고 이름만 어렵고 비싸기만 한 요리가 아닌..
진짜 먹고 싶고 착한 가격에 푸짐하고 근사하게 즐길수 있는 황홀한 분위기의 훌륭한 맛집!
한국사람의 입맛에 맞게 이탈리안 음식에 한국 음식을 접목시킨 압구정맛집! 퓨전 이탈리안 레스토랑 투팬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압구정 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한 퓨전 이탈리안 레스토랑 투팬(two pan)..



런치타임과 메뉴 안내.. 정말 저렴하게 근사한 메뉴를 즐길수 있네요~ㅎㅎ

 

 

매장을 들어서자마자 고급스런 인테리어가 제 마음을 사로잡네요~

 



파스타를 비롯한 식재료들이 멋지게 진열된 장식장.. 인상적이었어요^^



아주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사랑하는 연인과 데이트하기 최적의 장소!
물론 친구, 가족, 모임장소로도 손색없답니다~ㅎㅎ



따뜻한 햇살이 비치는 화사하고 아늑한 분위기 너무 좋아요~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너무 아름다운 인테리어 속에서
편안하고 아늑하게 즐길수 있는 최상의 이탈리안 레스토랑+_+

 

 

남녀노소 누구나 반할수 밖에 없는 퓨전 이탈리안 레스토랑 투팬! 

 



와인 진열대.. 역시 인테리어가 예사롭지 않아요~ㅎㅎ



오픈형 주방이에요.. 참 독특하고 멋스럽죠?ㅎㅎ
너무나도 깨끗한 주방의 모습에 감동!!



메뉴판이에요..
투팬은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굴, 홍합, 김치, 쌀 등의 원산지가 모두 국내산이라 마음에 들더라구요~
우선 런치 메뉴들..



와인과 양주, 사케, 맥주 등..
데이트 즐기기에 딱 어울리는 와인 종류도 참 다양한거 같아요~



우선, 스프라이트(5,000원), 웰치스 포도(5,000원)를 주문했구요.. 

 


디너 메뉴판.. 그릴 메뉴에요..
유통된 고기가 아닌.. 남해안 지방에서 직접 방목한 최고의 육질 한우와 돈육을 사용한다니 더욱 맛있을듯..
스테이크도 너무 먹고 싶었지만 더 먹고 싶은 메뉴가 있어서 이건 다음 기회에 꼭 먹어보려구요~



투팬이니까 팬 메뉴가 가장 궁금하고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팬 메뉴 중 씨푸드 2번 쉐프 추천 메뉴(37,000원)인
바질향의 매콤한 토마토 해산물 찜과 마카오 스타일 칠리 소스 오징어 구이, 브레드를 주문했어요..



그 밖에 팬 메뉴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입맛따라 선택하심 될듯..
팬 메뉴와 오징어구이, 브레드, 파스타, 디져트까지 한번에 2인 기준 구성으로 알뜰하게 즐길수 있어 매력적이었어요^^



압구정 파스타 맛집으로 입소문난 맛집이니까 파스타도 먹어봐야겠죠?ㅋㅋ
그래서 4번 계절 해산물 토마토 소스 스파게티(19,000원)도 주문했어요~ 

 


파스타 종류도 다양하고 무엇보다 쉬운 용어로 알기 쉽게 설명되어 있어 좋더라구요~ㅎㅎ



이 외에도 단품요리, 샐러드 등이 있었답니다..



웰치스 포도에요.. 
상큼하고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스프라이트에요..
톡쏘는 시원함~ㅎㅎ



단돈 37,000원에 해산물 찜, 오징어 구이, 브레드, 파스타, 디져트까지 2명이서 배부르게 즐길수 있었는데요..
우선, 오늘의 파스타 부터 소개해 드릴께요..



신선한 굴로 맛을 낸 파스타..



탱글탱글 쫄깃한 파스타 면발~~

 

거제에서 직접 직송된 신선하고 맛있는 굴~♡

 

 

오일파스타로 아주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마카오 스타일 칠리 소스 오징어 구이에요..



직접 담근 총각김치..
아삭아삭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깻잎장아찌에요..
퓨전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 만나볼수 있는듯.. 칼칼하게 즐기기 참 좋더라구요~



할라피뇨와 무우피클..
할라피뇨는 멕시코 고추인데요.. 파스타와 곁들여 먹기에 딱 좋은 녀석이죠^^ 

 

 

새콤하고 시원한 물김치.. 이탈리안 요리와 한식의 만남~ 궁합도 잘 맞고 너무 좋네요ㅋㅋ



샐러드와 함께 나온 오징어 구이~



통오징어 구이가 먹기 좋게 썰어져 있고.. 마카오 스타일 칠리 소스가 뿌려져 있었어요..



오동통통~ 쫄깃쫄깃~ 삼척의 선상 오징어라 그런지 질도 좋고 맛도 훌륭하더라구요~



오징어는 초고추장하고 잘 어울리는줄 알았더니.. 알고보니 칠리소스와 이렇게 잘 어울릴수가!!
잊지 못할 환상의 맛을 선사해주었어요^^



신선하고 상큼한 샐러드도 냠냠~



계절 해산물 토마토 소스 스파게티에요..



멋스러운 그릇에 담겨나온 스파게티..
 


우와~ 엄청 푸짐한 해산물들이 가득! 




남해의 청정지역에서 나온 굴과 함께 스파게티를 돌돌 말아서 냠냠+_+



통통한 왕새우, 맛있는 토마토, 큼직한 관자살까지.. 너무너무 맛있고 만족스러웠어요~

 

바질향의 매콤한 토마토 해산물 찜과 브레드가 나왔어요.. 
찜은 타이풍 매운맛과 이태리풍 매운맛 중 선택이 가능했는데요.. 저는 매운걸 워낙 좋아해서 타이풍 매운맛으로 선택!
매운걸 잘 드신다면 타이풍 매운맛을.. 매운걸 잘 못드신다면 이태리풍 매운맛을..ㅋㅋ

 

 

멋스러운 바구니에 예쁘게 담겨져 나온 브레드..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가 원래는 이렇게 브레드와 함께 제공되는데요..
이렇게 먹어도 담백하니 맛있지만.. 바질향의 매콤한 토마토 해산물 찜에는 따로 나오지 않는다고 하시더라구요..
또한 브레드가 식전에 나오는게 아니라 해산물 찜과 함께 나오는 이유??
바로 해산물 찜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아래에서 직접 확인해보셔요~ㅎㅎ



와~ 해산물이 정말 푸짐하죠?ㅎㅎ



향도 좋고.. 매콤하고 다양한 해산물을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

 

가장 맛있었던 랍스타에요.. 
해산물 찜을 많이 먹어봤지만 해산물 찜에서 바닷가재를 맛보기는 처음이에요~ 완전 대박!!
콜레스테롤과 지방함량이 적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바다의 보약 바닷가재!
살이 꽉 차있고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속이 꽉 찬 맛있는 게, 통통한 관자살, 조개, 먹기좋게 손질된 새우까지.. 하나하나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아까 말씀드린 브레드를 해산물 찜에 찍어 먹는 모습이에요!
오오~ 이렇게 먹으니 촉촉하고 매콤하니 브레드의 맛이 2배 더 살아나더라구요.. 완전 최고!!ㅎㅎ 



오늘의 포트(디져트)에요..



포트 속에는.. 여성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디져트! 바게트 그라탕이네요^^

 


바게트 빵과 쭉~ 늘어나는 치즈의 환상적인 만남~~
촉촉하면서 부드럽고 달콤하니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요ㅎㅎ
너무 배가 불렀지만 폭풍흡입하게 만드는 최고의 디져트였어요^^



명함도 한장~
솔직히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1인 37,000원에도 한두가지 메뉴밖에 못먹는게 사실이잖아요..
근데, 투팬은 단돈 37,000원에 2명이서 메인 팬 요리, 오징어 구이, 브레드, 파스타, 디져트까지 코스로 즐길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착한 가격에 푸짐하고 훌륭한 요리.. 게다가 이렇게 근사하고 예쁜 분위기 속에서 즐길수 있다니.. 감동 그 자체였답니다^^
아마 여기보다 훌륭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없을껄요ㅋㅋ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투팬에서 즐거운 데이트 어떠신가요?ㅎㅎ



* 투팬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54-7번지
[전화번호] 02-516-8668
[찾아가는길] 압구정역 2번출구로 나와 현대아파트정류장에서 버스 301 또는 2411을 타고 3정거장(키네마극장정류장) 가서 하차해
                   첫번째 골목으로 꺾어져 탐앤탐스를 지나 작은 골목 다음에 꺾어져 들어오면 좌측에 둘둘치킨, 우측에 투팬이 위치.
                   압구정로데오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어렵지 않게 찾을수 있어요^^
[영업시간] 런치타임 -> 오전 11:30 ~ 오후 3:00 / 브레이크타임 -> 오후 3:00 ~ 오후 5:30 / 오후 9:00 ~ 흡연가능 / 새벽 1시까지
[주차가능여부] 가능(발렛파킹)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 투팬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