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데이트'에 해당되는 글 1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화이트데이 데이트 하기 좋은 인기드라마 촬영지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화이트데이에는 고급 수제초콜릿 디저트가 공짜로 제공되는 화이트데이 레스토랑 추천맛집 보나베띠 서울역점은..

화이트데이 식사장소로도 좋지만, 단체식사 및 각종모임 장소로도 각광받는 유명 맛집이랍니다~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세번결혼하는여자 드라마 속에 나왔던 촬영지맛집 보나베띠를 함께 살펴볼까요?^^

 

 

 

 

서울역 10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연결되는 서울시티타워 SCT Mall..

 

 

 

 

보나베띠 서울역점은 서울시티타워 지하 1층에 바로 위치해있어요..

 

 

 

 

아주 넓은 규모의 홀 매장 내부 모습..

고급스럽고 화려한 분위기가 매력적이었어요~

 

 

 

 

단체식사 및 각종모임에 좋은 커다란 단독공간 룸..

빔프로젝터, 마이크, 음향시설이 다 갖추어져 있어 행사 진행도 많이 하는 맛집이래요~

지난달 가수 베이비복스 팬미팅도 해서 김이지씨, 심은진씨, 간미연씨도 다녀갔다고 해요^^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롭게 즐길수 있는 인기만점 4인룸..

 

 

 

 

'세 번 결혼하는 여자' 드라마 속에 나왔던 보나베띠 모습..

엄지원씨, 조한선씨, 서영희씨의 식사 모습..

뿐만 아니라 보나베띠에는 이지아씨, 송창의씨, 강부자씨 등 다른 출연자분들도 다녀갔었죠ㅎㅎ

드라마 촬영지 맛집이라 더욱 반갑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돌잔치, 결혼식, 단체 세미나에 안성맞춤 메뉴들~

 

 

 

 

Couple Set (63,000원) 를 주문했어요..

3월14일 화이트데이 당일날 커플세트를 주문하면 수제초콜릿 디저트가 공짜로 제공된답니다^^

 

 

 

 

커플세트는 파스타 or 피자 or 리조또 중 선택이 가능한데요..

저는 아라비아따 파스타로 선택했어요ㅎㅎ

 

 

 

 

주문한 커플세트가 나왔어요~

 

 

 

 

원래 하우스 와인 2잔이 나오는데요.. 다른 음료로 대체도 가능해요~

그래서 상큼한 오렌지 주스와..

 

 

 

 

톡쏘는 시원한 스프라이트로 대체했어요~

 

 

 

 

식전빵이에요..

따끈하게 구워진 담백한 식전빵은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와 함께 먹어야 제 맛!

 

 

 

 

피클이에요..

아삭아삭 새콤하니 맛있었어요~

 

 

 

 

오늘의 샐러드에요..

 

 

 

 

신선한 야채와 방울토마토를 함께~

크루통도 센스있게 들어 있었고, 상큼한 드레싱이 곁들여져 더욱 맛있었어요^^

 

 

 

 

아라비아따에요..

 

 

 

 

베이컨과 매콤한 칠리소스가 어우러진 매운 파스타에요~

 

 

 

 

매운 고추로 맛을 내어 매콤하고 칼칼하니.. 중독성 강한 환상적인 맛을 자아내더라구요^^

평소 파스타를 좋아하지 않는 어르신들도 반할수밖에 없을것 같아요~ 한국인의 입맛에 딱!

 

 

 

 

진한 칠리토마토소스와 부드러운 파스타면.. 그리고 짭쪼름하니 맛있는 베이컨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채끝 등심 스테이크에요..

 

 

 

 

국내산육우를 그릴에 구운 먹음직스런 채끝 등심 스테이크..

또한 신선한 야채와 버섯, 피망, 양파, 토마토 등 구운야채가 가니쉬로 나왔어요~

 

 

 

 

진한 브라운소스를 곁들인 스테이크를 한입크기로 썰어 소금에 콕~ 찍어 냠냠~

스테이크가 어쩜 이리도 연하고 입에서 살살 녹는지.. 환상적인 그 맛 잊을수가 없고 또 먹고싶네요ㅎㅎ

소금도 레몬을 첨가한 소금이라 상큼함이 더해져 매력적이었어요^^

 

 

 

 

구운야채 피망, 버섯, 토마토를 함께~

 

 

 

 

수제초콜릿 디저트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대박!!

원래 화이트데이 당일에만 공짜로 제공되는건데 특별히 서비스로 주셨답니다ㅎㅎ

하지만, 아직 화이트데이가 아니라 수제초콜릿이 양도 적고 화려함도 부족하다고 크렘블레도 함께 나왔어요~

화이트데이 당일에는 크렘블레는 나오지 않고, 수제초콜릿이 위 사진보다 훨씬 화려하고 근사하게 잘 나오나봐요~~

화이트데이에 수제초콜릿 디저트 공짜로 먹으러 또 가봐야겠네요ㅋㅋ

 

 

 

 

수제초콜릿이에요..

입안에서 사르르 녹으면서 부드럽고 깊은맛이 일품이었어요ㅎㅎ

 

 

 

 

크렘블레에요~

달콤한 커스터드 푸딩위에 카라멜을 부숴먹는 겉과 속이 다른 매력만점 디저트~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우면서 달달하니 맛있었어요ㅎㅎ

 

 

 

 

홍차도 한잔 주문해서 깔끔하게 마무리~~

보나베띠는 맛있게 드십시요 라는 뜻으로 레스토랑에서 사용되는 일상용어라고 하는데요..

그 뜻처럼 최고의 맛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맛 뿐 아니라 아름다운 비주얼로 눈도 즐겁고, 친절한 서비스로 감동까지 더해지는 진정한 맛집이라 그렇게 유명한가봐요ㅎㅎ

커플세트 하나만 주문하면 식전빵, 샐러드, 파스타 or 피자 or 리조또, 스테이크, 와인까지 가능하니 너무 알차고 좋은거 같아요~

이 정도 가격에 스테이크와 와인까지 즐길수 있으니 부담없는듯!

특히, 이번 3월14일 화이트데이에 커플세트를 주문하면 고급 수제초콜릿 디저트가 공짜로 제공된다니 그날은 꼭 가봐야겠죠?^^

 

 

 

 

* 보나베띠 서울역점 *

[주소]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5가 581번지 서울시티타워 지하 1층

[전화번호] 02-2288-7488

[찾아가는길] 4호선 서울역 10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연결되는 서울시티타워 지하 1층.

                   또는 1호선 서울역 9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2:3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서울시티타워 지하주차장 이용, 런치 2시간, 디너 3시간 무료)

[홈페이지] 보나베띠 : http://www.5wine.net/ , 보나베띠 서울역점 : http://bona7488.blog.me/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회현동 | 보나베띠 서울역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