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 간식으로는 방부제가 없고 팥 100% 앙금이 들어간 일본간식의 대표주자 카이덴야끼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역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식품관에 위치한 레드빈고자소 매장..
카이덴야끼를 만드는 모습을 살짝 찍어봤어요^^;;



카이덴야끼는 강낭콩앙금과 팥앙금 두가지 종류더라구요..
가격은 1개 1,200원이었구요.. 

 


카이덴야끼 강낭콩앙금과 팥앙금 각각 1개씩해서 2개를 포장해왔어요..



카이덴야끼에 대한 설명이 박스에 안내되어 있었어요..
일본에서 50여년전부터 전해내려오는 간식인가봐요^^



박스 개봉!! 




카이덴야끼를 꺼내어 접시에 담아보았어요..



카이덴야끼 속이 궁금하시죠?
그래서 카이덴야끼를 잘라보았어요~



강낭콩앙금이 들어간 카이덴야끼강낭콩이에요..
부드럽고 담백한 앙금이 가득~ 너무 맛있었어요^^



팥앙금이 들어간 카이덴야끼에요..
이건 평범한 맛으로 일반 붕어빵과 비슷한 맛이라고나 할까요ㅎㅎ
개인적으로 강낭콩앙금이 훨씬 맛있었어요^^



영수증이에요..
이렇게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날에는 팥앙금이 듬뿍 들어있는 따끈한 카이텐야끼 어떠신가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두툼하고 부드러운 안심을 바삭하게 튀겨내 너무너무 맛있게 먹은 3천원짜리 히레까스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 식품관에 위치한 본까스..



구매하는 사람들로 북적여 사진찍기가 참 힘들었던 본까스..
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몰린다는건 맛있다는 증거겠죠? 그래서 살펴보았어요~


다양한 까스류가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가장 인기도 많고 맛있어보이는 히레까스로 결정!



3천원짜리 히레까스를 포장해왔어요..
랩으로 씌워 깔끔하게 포장해주고, 찍어먹는 소스도 따로 주셨어요~

 

 

포장을 뜯어보았어요~




돈까스 전문점에서 먹던 그 소스와 같은 맛이더라구요ㅎㅎ



히레까스를 꺼내어 커다란 접시에 담아봤어요~



노릇노릇 바삭하고 맛있게 튀겨진 히레까스~



부드러운 돼지고기 안심이 두툼하니 맛있었어요~~



함께 준 소스에 콕 찍어서..



맛있게 냠냠+_+
돈까스 전문점에 가서 먹는 그 맛과 동일한 히레까스를 3천원에 포장해와서 먹으니까 참 좋더라구요~~
앞으로 생각날때마다 종종 사다 먹을 생각이에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평범한 피자가 아닌 난피자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현대백화점 식품관 무역센터점에 위치한 마담에구찌..

 

 

마담에구찌에서는 웰빙 샌드위치와 난피자가 주 메뉴였어요.

 



위에는 샌드위치가 진열되어 있었고..



아래쪽에 진열된 4천원짜리 난피자..
그 중 가장 탐났던 난피자 칠리를 사기로 마음먹었어요..



방금 오븐에서 따끈하게 구워나온 난피자 칠리..



비닐에 넣어 깔끔하게 포장해 왔답니다..
얼마나 따끈했으면 김이 서린 모습.. 보이시죠?ㅎㅎ

 


아주 긴 세모꼴 형태의 난피자..





도우가 난으로 되어 있고 그 위로 칠리 소스와 치즈가 듬뿍!



평소 먹어왔던 피자와는 전혀 다른 맛이 나더라구요..
상큼하면서 담백하고 쫄깃한 맛이라고 표현해야 할까요? 완전 이국적인 느낌의 피자^^



쫄깃하고 담백한 맛의 도우가 가장 매력적이었어요~



또 보통 피자와 달리 토핑이 별로 없고 칠리소스와 치즈가 주를 이루어
보다 진하고 깊은 피자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가끔 출출할때 간식이 생각나면 이렇게 난피자 한조각을 먹어줘야 겠어요~
생각보다 든든하고 맛있었어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신기하고 맛있는 덤플링 이라는 간식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역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지하1층 식품관에 있는 그릴드스토리에 다녀왔어요~



다양한 맛의 덤플링이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매운해물덤플링 1개와 야채그릴덤플링 2개를 포장해왔답니다..
가격은 1개에 1천원씩해서 총 3천원이에요~ 찍어먹는 소스도 함께 포장해 주시더라구요~



포장된 랩을 제거했어요~



덤플링을 꺼내어 커다란 접시에 담아봤어요~



꽃모양이 예쁜 야채그릴덤플링이에요~



꽃모양이 없는 이 녀석은 매운해물덤플링이에요~




창화소스에요~



소스를 따라보았는데요.. 간장과 색도 비슷하고 맛도 거의 흡사했는데요..
약간 달짝찌근하면서 짭짤하니 조금 더 맛있더라구요^^




먹기좋게 반씩 잘라주었어요~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녀석들..



야채그릴덤플링은 신선한 야채들을 가득넣어 알차게 빚어 구워낸 덤플링인데요..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매운해물덤플링은 신선한 해물이 듬뿍담긴 해물 덤플링인데요..
매콤달콤하면서 새우, 오징어 등 해물이 들어가 입에 착착 감기는것이 더 맛있더라구요ㅎㅎ



그릴드스토리 영수증이에요~
만두인지 호빵인지 경계가 약간 모호한.. 하지만 만두에 좀 더 가깝다고 볼 수 있는 덤플링~
노릇노릇 겉은 쫀득하며 속은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참 좋았구요..
생각보다 아주 든든해 간식으로 손색없더라구요~ 앞으로 종종 사먹어야겠어요! 대만족이에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삼성역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식품관에 있는 김밥맛집! 이레김밥에 다녀왔어요~
다양한 김밥이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제 마음을 사로잡은 꼬마김밥을 사왔답니다..ㅎㅎ
(근데, 사진을 못 찍게 해서 매장은 위 메뉴판 한컷 밖에 못 찍어 속상했어요ㅠㅠ)



이레김밥의 꼬마김밥이에요.. 가격은 4천원이구요..
이렇게 랩을 이용해 포장해 준답니다..



포장된 랩을 벗겨내었어요..

 

 

윤기가 자르르~ 맛있어보이죠?ㅎㅎ 

 



쪼그마한 꼬마김밥이지만, 있을건 다 들어있어요~
단무지, 계란, 시금치, 당근, 우엉~ㅋㅋ



깔끔하고 단백한 꼬마김밥.. 보통 사먹는 커다란 일반 김밥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꼬마김밥 하나 드셔보세요~



아주 귀여운 크기로 한입에 쏙쏙.. 아이들도 좋아하는 김밥ㅎㅎ
특히 여성분들은 품위있고 우아하게 드실 수 있어 좋아하실꺼에요^^



김밥은 뭐니뭐니해도 끝부분이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ㅋㅋ
다들 공감하시죠?^^;;



꼬마김밥 작다고 우습게 보지 마세요~
이래뵈도 4천원짜리 꼬마김밥이 든든한 한끼 식사로 손색 없더라구요..
눈과 입이 즐거운 귀염둥이 꼬마김밥! 강력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입점한 빠스에 다녀왔어요..



 

전통적인 고구마 맛탕과 달리 손에 묻지 않고 더욱 맛있는 새로운 맛탕! 빠스!!

제품 용량에 따라 3천5백원, 6천원, 1만2천원.. 이렇게 3가지로 판매되고 있었어요~~



 

노릇노릇 정말 맛있어 보이죠??

실제로 드셔보면 더욱 맛있답니다^^



 

빠스는 중국식 디저트의 한 종류로 손에 묻지 않도록 조리하여 간편히 먹을 수 있는 핑거 푸드래요..



 

3천5백원 짜리 빠스를 포장해왔어요^^



 

깔끔한 박스에 담겨있어 포장해 갖고 가기가 참 편리했어요~



 

포장해온 박스를 개봉해볼께요~~



 

빠스는 컷팅된 고구마를 깨끗한 기름에 튀겨내어 손에 붇지도 않고 끈적이지도 않아 먹기에 간편하더라구요~



 

설탕, 물엿이 첨가되지 않아 저당으로 단맛을 느낄 수 있는 빠스!!



 

우리가 먹던 기존의 맛탕과는 달리 바삭바삭 하면서 질리지 않는 감칠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윤기가 자르르~ 정말 먹음직스러운 빠스..ㅎㅎ



 

평소 고구마를 엄청 좋아했는데요.. 기존에 먹던 맛탕은 이제 좀 질렸었는데, 새로운 맛의 빠스를 발견해 너무 기뻤어요~

변비에 효과 있는 야라핀 성분, 발암물질을 억제 시키는 벤츠피린 성분, 그리고 식물성 섬유질이 많은 고구마의 화려한 변신^^



 

달콤한 향기도 너무 좋았어요..



 

그럼, 빠스를 먹어볼께요~



 

겉은 이렇게 윤기가 흐르면서도 끈적임이 없어 신기했어요~!



 

겉은 바삭하면서도 가볍게 부서지는.. 말로 형용하기 어려운 감탄스런 맛이었어요!



 

빠스 속은 이렇게 생겼어요~ 보슬보슬 부드러움이 느껴지시나요?ㅎㅎ



 

부드럽게 퍼지는 달콤한 맛이 매력적이었어요~!



 

한번 먹으면 계속해서 먹고 싶은 매력적인 고구마맛탕 빠스!!

입안에서 맴도는 감칠맛! 정말 잊을수가 없네요^^




빠스 구매 영수증이에요~

정말 맛있었는데요.. 간식으로 딱 혼자 먹기 적당한 양이었기에 조금 아쉬웠어요.. 좀 더 큰걸로 구매할껄 후회가 되더라구요..

아! 참고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는 3월14일까지만, 입점하여 판매했었구요..

지금은 압구정 현대백화점에 입점하여 판매중이라고 하네요^^;;

이젠 빠스 먹으려면 압구정 현대백화점으로 달려가야겠군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문화센터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