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 TISTORY 우수블로그(방문자 : 일 최고 167,721명, 총 1천만명 이상) **

 

 

 

 

 

 

△ 블로그지수 59.9 유명인사 ( http://bloglevel.edelman.com/BlogWeightages.aspx )

(참고 -> 5 이하 : 저품질블로그, 7.5 이상 : 일반블로거, 25 이상 : 파워블로거, 50 이상 : 유명인사)

 


[ 귀여운걸의 온라인상 경력 및 약력 ] 

 

 

 

[ SKILL ]
Graphics
Photoshop, Illustrator, PageMaker, QuarkXPress(Macintoch환경), Dreamweaver, Flash, 3Ds Max(Modeling, Mapping, V-Ray), Premiere, After Effects...

 

Web
HTML, JavaScript, ActionScript, ASP, CSS,...

 

Language
C, C++, Visual Basic, Visual C++

 

Server & DB
Windows Server, MS-SQL, Access

 

Office
Word, Excel, PowerPoint, Access, Outlook

 

Statistics
Excel, SPSS, SAS




[ 자격증 취득현황 ] 
2000.08.  워드프로세서 2급 - 대한상공회의소
2000.09.  워드프로세서 1급 - 대한상공회의소
2002.10.  정보처리기능사 (6921) - 한국산업인력공단
2002.12.  컴퓨터활용능력 2급 - 대한상공회의소
2003.04.  정보기기운용기능사 (6892) - 한국산업인력공단
2005.09.  홈페이지관리사 2급 - 대한온라인산업진흥회
2005.10.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7796) - 한국산업인력공단
2006.01.  Microsoft Word 2000 Expert - Microsoft
2006.01.  Microsoft PowerPoint 2000 - Microsoft
2006.02.  Microsoft Access 2000 - Microsoft
2006.02.  Microsoft Excel 2000 Expert - Microsoft
2006.02.  Microsoft Office Speciallist(MOS) MASTER - Microsoft
2006.11.  사무자동화산업기사 (2193) - 한국산업인력공단
2006.12.  정보처리산업기사 (2290) - 한국산업인력공단
2007.06.  웹디자인기능사(7798) - 한국산업인력공단



[ 귀여운걸이 운영하는 사이트 ] - 이용빈도 높은 사이트 →
http://boyundesign.tistory.com (티스토리 블로그)

http://blog.naver.com/boyun100 (네이버 블로그)

http://post.naver.com/boyun100 (네이버 포스트작가)

https://www.instagram.com/cutygirlfood (인스타그램)

http://www.pholar.co/my/683584/profile (네이버 폴라)

http://opencast.naver.com/FS553 (네이버 오픈캐스트)

https://disco.me/users/a6b1b100-c52e-11e7-9d6a-00000000e500 (네이버 DISCO)

https://story.kakao.com/cutygirlstory (카카오스토리)

http://twitter.com/bboyun (트위터)

https://www.facebook.com/boyun.choi.779 (페이스북)

http://blog.daum.net/boyun100 (다음 블로그)

http://mania.ezday.co.kr/apeenr (이지데이 맛집마니아)

 

[연락처]

E-mail : boyun100@naver.com

카카오톡 ID : cutygirlfood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맛집 칼럼니스트로 활동중인 귀여운걸이 첫번째 인터뷰의 주인공이 되었답니다ㅎㅎ

전국 모든 맛집이여, 나에게 오라! ( 귀여운걸 님의 맛집 리뷰 이야기 )

그럼, 블로거의 삶이 녹아있는 솔직 담백한 인터뷰 속으로 함께 떠나볼까요?ㅋㅋ

 

 

 

 

올포스트 칼럼니스트는 세상에 없던 새로운 미디어, 올포스트를 함께 만들어가는 분야별 전문 미디어랍니다..

올포스트 사이트 메인화면 우측 "칼럼니스트 스토리" 코너를 클릭!

 

 

 

 

칼럼니스트 스토리 바로가기 -> http://olpost.com/column/?mid=story

 

 

 

 

Q. 참 식상하지만, 인터뷰에 빠지면 섭섭하죠? 간단한 개인소개 먼저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귀여운걸( http://olpost.com/u/boyun100 )이에요^^ 저는 라이

분야 전문 미디어이구요. 특히 맛집을 중점적으로 송고하고 있는 맛집 파워블로거랍니다! 현재 

고 방문자수 167,721명, 총 방문자수 300만명 이상, 구독자수 2천명이 넘는 블로그! 귀여운걸    

리뷰스토리( http://boyundesign.tistory.com ) 를 운영중이에요. 다음, 네이버, 야후 등 각종 대형

포털사이트 메인화면에 노출된 경험이 수백회 이상이라 많이들 보셨을 거라고 생각해요^^ (혹시..  

  아직 저모르시는 분들은? 미워요ㅠㅠ 농담이구요.. 앞으로 많이들 구독해주시고 놀러와 주실꺼라

믿어요ㅋㅋ)                                                                                                                            

 

 

 

 

Q. 귀여운걸님 블로그의 프로필 중, 귀여운걸님의 스킬이 각종 그래픽 툴부터 웹개발, C언 

어 등등 입이 떡 벌어지시는데요, 스킬로만 먹고 사는데 지장 없으실 것 같은데^^; 맛집 리 

뷰를 시작하시게 된 특별한 계기가 있나요?                                                            

                                 

A. 제가 욕심이 많아 대학시절 3가지 학과를 전공했어요. 응용수학 전공, 컴퓨터공학 복수전공, 경영

회계 부전공을 했기에 이것저것 배우다보니 스킬이 화려하게 되었죠. 그래서, 대학교 때는 연구원으

로 일하다가 졸업전 이름만 들으면 누구나 아는 우리나라 대표 IT기업에 취업을 하여 근무했었죠.

런데 직장인 여러분들의 장 큰 고민거리가 무엇인가요? 바로, “오늘은 뭐 먹을까?” 하는 고민이    

.. 다들 공감하실꺼에요~ 그래서 인터넷을 돌아다니며 맛집 후기를 살펴보기 시작했어요. 그런    

, 유명 맛집 파워블로거들은 대부분 값비싼 고급메뉴와 육류에 치우친 맛집들만 소개하고 있었    

, 일반 맛집블로거 분들은 음식 사진 몇 컷이 전부였어요. 내외 분위기도 궁금하고 메뉴도 궁금  

한데 후기가 짧아 많이 답답하고 아쉬움이 남았죠. 그래서 부담없는 가격에 푸짐하고 훌륭한 식사가

가능한 깔끔한 맛집을 직접 찾게 되었고,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분식, 카페 등 혼자만 알기 아까운  

다양하고 맛있는 맛집을 소개하여 많은 분들이 직접 다녀온 듯 생생하게 살펴보고 맛집을 찾는데 도

움을 드리고자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Q. 집 리뷰가 종류도 엄청 다양하고 지역도 많은데요, 이런 음식점 정보는 주로 어디서  

알고 가시는건가요?                                                                  

A. TV맛집 프로그램을 즐겨보고, 인터넷검색(블로그, 카페, 체험단 모집 사이트 및 소셜커머스의 맛

집소개)과 오프라인상의 평판 및 소문, 그리고 직접 발로 뛰며 돌아다니면서 누구나 아는 음식        

점이 아닌, 알려지지 않은 진짜 맛집을 찾고 있는데요.. 음식점에서 직접 맛보고 판단을 해              

. , , 위기, 가격, 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계산하여 맛집이라고 판단되는 음식점만 엄선하  

여 리뷰를 작성하고 있어요.                                                                                                       

 

 

Q. 리뷰가 한식맛집 다음으로 베이커리와 분식이 많이 있네요. 혹시 평소에 군것질을 즐겨 

드시나요? 즐겨드신다면 가장 추천해주고 싶은 군것질 메뉴는 무엇인가요?                    

 

 A. 앗! 들켰네요^^; 다양한 베이커리를 착한가격에 식사로 즐길수 있는 카페코헨의 브런치 (브런치에

피자도 있어요)와 샌드위치, 와플, 허니브레드, 브라우니 등을 즐겨먹는데요.. 요즘은 과일빙수, 곡  

물빙수도 무척 맛있더라구요~^^                                                                                                 

 

 

 

[사진=귀여운걸님의 베이커리 디저트 추천 사진입니다.]                                                              

[카페코헨 리뷰 참고 = http://boyundesign.tistory.com/1383]                                                      

 

또 분식이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 정도로 사랑하고 있는데요. 소문난 토니안 분식점인 스쿨스토

 어의 허니허니(단호박고구마맛탕), 납작비빔만두, 밥’s 피자(떠먹는 피자밥 너무 신기하고 맛있어요

   ^^), 로맨틱 아포가토(솜사탕과 에스프레소, 아이스크림이 만난 로맨틱한 맛)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사진=귀여운걸님의 분식 디저트 추천 사진입니다.]

[스쿨스토어 리뷰 참고 = http://boyundesign.tistory.com/1360]

 

 

Q. 거의 2~3일에 새 포스팅을 작성하실 정도로 왕성하게 활동하시는데요, 보통 포스팅 작  

성에 어느 정도의 시간을 들이시는건가요?                                                             

 

A. 프리랜서로 일과 병행하며 포스팅을 하고 있구요, 맛집은 정말 엄선하여 맛, 양, 분위기, 가격, 서

비스 등 모두 합격점인 맛집만 포스팅하기에 평균 2~3일 정도 소요되고 있어요. 엄선된 맛집 정보만

제공하니까 많은 분들에게 더욱 신뢰감이 가는 알짜배기 맛집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답니다!          

 

 

Q. 다른 리뷰 중에 혹시 “아 정말 이 리뷰는 손이 아니라 눈물로 만들어진 리뷰다”라고 할  

도로 애착이 있는 리뷰가 있으신가요?                                                                

 

A. 네^^ 바로, 약 70여 컷의 사진이 들어간 소리소 라는 맛집 리뷰에요. 요즘이야 모든 맛집 리뷰가   

50여 컷의 사진이 들어가지만, 불과 1년전만 해도 30여 컷 정도의 사진이 들어간 맛집 리뷰를 작성했

어요. 다음에서는 맛집 랭킹 1,2위를 다투던 시기였지만, 매일 맛집 리뷰를 올렸고, 심지어는 하루 2 

개씩 올리던 때라 많은 컷의 사진이 들어간 리뷰는 어려웠어요. 지금은 퀄리티가 높은 대신 하루에  

맛집 리뷰 1개도 힘든 실정이지만요.. 그런데, 그 당시 70여 컷이란.. 밤을 새서 만든 눈물로 만들어  

 진 리뷰죠. 그 이유는 레스토랑의 식사 뿐 아니라 갤러리, 트릭아트, 소원의 나무, 원두막, 폭포, 콘서

트, 산책로, 모닥불장까지 이용 가능한 데이트 코스 맛집이었기에 소개할 부분이 너무 많았어요. 지 

금도 이렇게 긴 리뷰를 작성하라고 하면 앞이 캄캄할꺼에요^^;;                                                     

휘성, 슈, 홍수아 등 연예인들도 많이찾는 추천 데이트코스 소리소!                                                

 

                           

 

[소리소 리뷰 보러가기 : http://boyundesign.tistory.com/995]

 

 이 당시에는 지금처럼 사진 찍는 기술이 좋지 못했고, 고성능 카메라가 아닌 디카를 사용했기에 퀄   

리티가 살짝 떨어지는 사진이 몇 컷 있으나 정말 열심히 꼼꼼하고 생생하게 작성했던 리뷰라 애착이

 많이 간답니다. 지금까지 600군데 이상의 맛집 리뷰를 작성했지만, 지금도 소리소만큼 훌륭한 데이   

트 코스 맛집은 아직 발견하지 못할 정도로 너무 매력적인 맛집이고, 소리소 리뷰는 영향력 높은 두  

대형 포털사이트인 다음과 네이버 메인화면에 모두 노출되어 방문자수가 폭발했던 인기만점 리뷰라

더욱더 잊을 수가 없네요^^                                                                                                         

 

 

Q. 리뷰 하시면서 힘드셨던 일도 많으셨을 것 같아요. 올포스트 전설의 기획취재, HIT THE  

S STYLE에도 참여를 하셨는데, 그날 서울지역에 사상 최대의 폭우가 쏟아져서 많이 힘드셨

죠?                                                                                                               

 

A. 취재단 신청 당시에는 파티 당일 폭우가 예정에 없었는데, 당일 엄청난 폭우가 쏟아져 당황스러   

웠어요. 그래서 파티 장소에 연락을 취해 물에 잠기지는 않았는지 확인 후, 지형이 높은 쪽으로 돌아 

서 어렵게 다녀왔어요. 하지만, 베스트후기로 선정되서 힘들었던 일은 싹~ 잊혀지고 즐거웠던 추억 

으로만 남아 있어요. 또한, HOT 멤버중 제가 가장 좋아했던 토니안님을 초근접 거리에서 직접 볼 수  

있어 두근두근 너무 행복했답니다. HIT THE S STYLE 파티는 사상 최대의 폭우가 쏟아졌음에도 불구 

하고 엄청난 취재진들로 열기가 대단했어요! 잊지 못할 작품들을 감상하고, 다과와 공연, 신나는 음  

악과 함께 즐기는 파티까지 너무나도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이런 파티에 초대해주신 올포스트    

너무 감사해요~!                                                                                                                        

 

 

 

[HIT THE S STYLE 파티 베스트후기 = http://olpost.com/v/2519748]

 

 

Q. 참여하신 기획취재가 몇 개 더 있으시던데, 가장 기억에 남는 기획취재는 어떤거였나요?

 

A. 올포스트 칼럼니스트로 선정되어 가장 먼저 참여한 나뚜루 아이스크림 기획취재와 베스트후기로

선정된 스무디킹, 소셜기프트 기획취재가 기억에 남아요.                                                              

자연에서 온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와 함께 즐거운 여유를 즐길수 있었고, 남미 미인들의 뷰티

시크릿으로 유명한 부드럽고 은은한 마테차 아이스크림에 푹 빠졌어요. 그리고, 스무디킹의 기능성 

웰빙 과일음료와 다이어트 간식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수 있었어요. 또한, 상대방의 폰

번호를 몰라도 SNS아이디로 트친, 페친에게 기프티쇼를 선물할 수 있는 소셜기프트를 올포스트 취 

재를 통해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요, 덕분에 SNS친구들에게 선물하며 돈독한 우정을 쌓을 수 있도   

취재할 기회를 주신 올포스트에 감사한 마음이랍니다.                                                                 

[스무디킹 베스트후기= http://olpost.com/v/2087217]                                                                    

[소셜기프트 베스트후기= http://olpost.com/v/2331800]                                                                 

 

 

Q. 올포스트 이야기를 좀 더 해볼께요. 최근의 메인개편, 뉴스레터 신설, 소셜댓글 기능추  

가 등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 칼럼니스트 입장에서 느끼기엔 어떠신가요? 그리고 타 메타블

로그에 비해 올포스트의 장점과 아쉬운점 등을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A. 최근 올포스트 메인화면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산뜻하게 개편되어 마음에 쏙 들어요. 오늘의

주요이미지가 상단에 위치해 이슈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이미지가 크게 구성되어 시원시원하게 

이 시각 시선집중 글을 볼 수 있어 좋아요. 또 메인화면에서 동영상을 바로 재생할 수 있어 편리하고

칼럼니스트들이 전하는 최신 소식까지 센스있게 정리되어 있는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4개의 SNS   

계정을 통해 소셜댓글 작성이 가능하고 알림 메일과 바이럴 기능도 매력적이에요.                          

 

몇 년 동안 별다른 서비스 업데이트도 없고 방치되고 있는 타 메타블로그와 달리 올포스트는 지속적

인 업데이트와 새로운 시도가 꾸준하게 이루어져 발전하고 바람직하게 진화하고 있다고 생각해요.  

양질의 포스트를 운영진의 편집없이 전달되어 1인 미디어의 가치를 높여주고 일반 블로그와 칼럼니

스트로 구분하여 운영되는 올포스트 미디어의 정책은 너무나도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칼럼니스

트로 글을 송고하면, 미디어로서의 가치와 명예는 물론 올포스트 사이트 내 배너 광고를 통해 발생  

한 수익을 원고료로 돌려주는 투명한 공개 운영 덕분에 블로그와 올포스트가 동시에 계속해서 성장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장점이 너무 많아 단점을 찾기가 무척 어려웠는데요.. 굳이 아쉬운 점을  

말하자면, 칼럼니스트가 송고한 글 중 베스트 글을 매주 또는 매월 선정하여 특정 코너에 게시하고 

추가적인 혜택이 지급된다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Q. 마지막으로 귀여운걸님의 포스팅을 즐겨찾으시는 분들께 한말씀 부탁드립니다.           

 

A. 귀여운걸의 포스팅을 즐겨 찾아주시는 수천 명의 구독자분들과 많은 이웃님들, 그리고 방문해주 

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귀여운걸은 여러분들의 작은 댓글 한 줄에 기뻐하고 큰  

힘을 받아 더욱 열심히 소개해 드려야겠다는 마음가짐이 생긴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항상 훌

륭한 맛집으로 찾아올테니 자주 방문하셔서 눈과 입이 행복해지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귀 

여운걸의 포스팅 많이 사랑해주세요^^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귀여운걸" = http://olpost.com/u/boyun100]                                                

 

 

귀여운걸님의 최신포스트를 만나보세요                                                                                         

#01 [양꼬치 맛집]매스컴이 극찬한 스타의 단골집! 건대 양꼬치 명봉반점!                                             

#02 닉쿤 커플이 다녀온 맛집에서 겪었던 황당한 사연!                                                                      

#03 강남 한복판 빌딩숲 옥상, 하늘궁전 옥스스카이! 신동엽도 다녀갔어!                                               

#04 [올림픽공원맛집]한국전통음식의 맛과 멋에 취하다! 미락 시골밥상!                                               

#05 [건대술집]마치 일본에 온 느낌이야! 건대 이자까야 아키노유키!                                                    

 

 

 

 

귀여운걸의 인터뷰 보러가기 -> http://olpost.com/c/1

 

 

 

 

이상, 올포스트 칼럼니스트이자, 맛집블로그 귀여운걸이었습니다^^

귀여운걸의 맛집 칼럼 보러가기 -> http://olpost.com/u/boyun100

 

귀여운걸의 맛집 리뷰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앞으로도 쭉~ 맛있는 맛집으로 찾아올께요! *^^*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강남 한복판 빌딩숲 옥상에 위치한 근사한 하늘궁전! 옥스스카이를 다녀왔어요~

하늘이 시원하게 보이는 하늘과 맞닿은 옥상정원에서 즐기는 하늘포차!

더위를 싹~ 날려주는 시원하고 분위기 있는 야경 속에서 맛있는 요리들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수 있어 행복했어요ㅎㅎ

그럼, 신동엽씨를 포함한 수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맛집 속으로 출발해볼까요?^^

 

 

 

 

7호선 학동역 6번출구에 위치한 옥스스카이..

옥상위에 나무가 보이는군요ㅎㅎ

 

 

 

 

 

빌딩 1층에는 옥스스카이 안내가 되어 있었는데요..

 

 

 

 

라이브 공연 가수들..

라이브와 함께 하는 식사 너무 좋아요~ㅎㅎ

 

 

 

 

마치 레드카펫을 밟고 올라가는 느낌..ㅋㅋㅋ

입구부터 근사하죠?

 

 

 

 

수많은 사람들이 다녀갔군요..

 

 

 

 

신동엽씨와 이수근씨도 보이네요..

 

 

 

 

오랜만에 보는 반가운 얼굴~ 개그맨 조원석씨..

 

 

 

 

 

옥스스카이에서 신동엽씨와 맛있는초대 출연진들이 다녀간 모습..

 

 

 

 

복잡한 도심속에서 하늘과 맞닿은 스카이가든~

 

 

 

 

 

넓고 화사한 야외공간..

 

 

 

 

대형 무대 가까이에서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식사를 할수 있는 공간..

 

 

 

 

깔끔하고 시원시원한 분위기~

 

 

 

 

운치있고 아늑하게 즐기기도 참 좋은듯!

 

 

 

 

특히 더운 여름에는 이렇게 시원하게 야외에서 즐기는 식사 너무 매력있는거 같아요^^

 

 

 

 

귀여운 사슴 두마리가 반겨주는군요ㅎㅎ

 

 

 

 

옥스스카이는 야외 뿐 아니라 하늘이 보이는 룸에서도 즐길수 있더라구요~

 

 

 

 

스카이가든 플래티넘룸이에요..

하늘이 시원하게 탁 트인 아늑하고 화려한 룸..

노래방시설까지 완비되어 있다고 하니 파티나 회식, 이벤트 장소로도 참 좋을꺼 같아요^^

 

 

 

 

스카이가든 VIP룸이에요..

하늘이 시원하게 보이는 공간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딱!

 

 

 

 

반짝이는 조명이 매력적인 통로를 지나면..

 

 

 

 

또 다른 숨은 공간이..

테라스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아늑하고 조용하게 즐기기 좋은듯^^

 

 

 

 

각종 TV프로그램 방영 및 콘서트가 진행된 모습..

 

 

 

 

바비킴의 콘서트가 작년에 열렸었군요~

 

 

 

 

왁스도 보이네요^^

 

 

 

 

김성수와 하늘포차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해물파전(15,000원), 모듬튀김(15,000원), 하늘볶음(20,000원)을 주문했어요..

 

 

 

 

세트메뉴로 즐기면 더욱 저렴하게 먹을수 있겠군요..

 

 

 

 

주문한 해물파전, 모듬튀김, 하늘볶음(해산물)이 나왔어요..

 

 

 

 

하늘볶음(해산물)이에요..

 

 

 

 

매콤한 해산물이 가득~

 

 

 

 

쫄깃쫄깃 맛있는 오징어~

 

 

 

 

탱글탱글한 새우..

 

 

 

 

각종 야채들..

깔끔하면서도 맛있게 매운 하늘볶음.. 아주 만족스러웠고, 또 먹고 싶어지는군요ㅎㅎ

 

 

 

 

모듬튀김이에요..

 

 

 

 

위에는 단풍잎으로 장식을.. 모듬튀김의 자태가 너무 예쁘죠?ㅎㅎ

 

 

 

 

모듬튀김을 찍어먹는 상큼한 소스~

 

 

 

 

큼직한 새우튀김부터..ㅎㅎ

 

 

 

 

감자말이새우에요..

통통한 새우를 감자가 돌돌 말고 있는데 바삭하고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깻잎튀김이에요~

얇은 깻잎을 바삭하게 튀겨내 깔끔하고 매력있는듯..

 

 

 

 

양파튀김도 느끼함 없이 맛있었구요..

 

 

 

 

얇게 썬 당근 튀김도 맛있더라구요~

평소 당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요렇게 먹으니 별미인듯^^

 

 

 

 

해물파전이에요..

큼직한 크기가 우선 마음에 드는군요~ㅎㅎ

 

 

 

 

양념간장..

 

 

 

 

뒷면도 노릇노릇 맛나게 부쳐진듯!

 

 

 

 

우선, 쫄깃한 오징어부터 한입~

 

 

 

 

해물과 야채가 듬뿍 들어있고 바삭바삭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하늘과 맞닿은 하늘궁전 옥스스카이에서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즐기는 식사.. 마치 디녀쇼를 방불케하는 분위기+_+

메뉴가 다른 포차에 비해 저렴하고 양도 푸짐하면서 맛도 훌륭해 대만족이었구요..

강남 한복판에서도 여유와 낭만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오늘 저녁은 평범한 일상과 무료한 공간에서 벗어나 옥스스카이에서 라이브공연과 함께 포차를 즐기는건 어떨까요?^^

 

 

 

 

* 옥스스카이 강남본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58-3 삼익빌딩 8층

[전화번호] 02-518-8803

[찾아가는길] 지하철 7호선 학동역 6번출구 버거킹건물 8층

[영업시간] 18:00 ~ 02:00

[주차가능여부] 3시간 무료(3시간 초과시 10분당 1,000원)

[홈페이지] http://www.theoaks.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1동 | 옥스스카이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전국민의 인기를 한몸에 받았고, 언제나 밝은 웃음으로 즐거움을 선사했던 가수 쿨의 김성수씨!

그런데, 귀여운걸이 가수 쿨의 김성수씨를 직접 만나 이야기도 나누고 다정한 포즈로 사진까지 함께 찍는 대박사건이 발생했어요!

생각지도 못했는데 맛집에 갔다가 이게 왠 횡재? 완전 복터졌죠ㅋㅋㅋ (사진은 포스팅 하단에서..)

그럼, 가수 쿨 김성수씨를 만나볼수 있는 소문난 유명맛집 더옥스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스테이크 & 씨푸드 퓨전뷔페 더옥스..

 

 

 

 

더옥스는 7,8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7층은 뷔페를 즐길수 있는 더옥스, 8층은 쿨 김성수씨를 만나볼수 있는 옥스스카이랍니다~

 

 

 

 

강남의 명소 신개념 레스토랑의 선두 주자! 더옥스 매장 입구..

 

 

 

 

평일 점심에는 6천원에 호텔급 식사를 즐길수 있다니 대박이죠?ㅎㅎ

웨딩, 백일, 돌잔치, 회갑연, 출장뷔페, 단체도시락 등 행사도 다양하네요~~

 

 

 

 

매장 입구에는 수많은 연예인 사진들이 걸려 있었어요..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맛있기로 유명해 귀여운걸도 다녀왔는데요.. 정말 입구부터 인기를 실감할수 있었어요^^

 

 

 

 

그럼, 안내를 받아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와~ 아늑한 분위기의 넓은 룸..

 

 

 

 

깔끔하고 화사한 홀 분위기가 마음에 쏙 들었어요~

 

 

 

 

완전 럭셔리 그 자체! 가장 탐났던 자리..

하지만 저희는 두명이라 다른 곳으로..ㅠㅠ

 

 

 

 

VIP룸이래요~ 테이블 모양부터 예사롭지 않죠? 기분이 절로 UP될꺼 같아요^^

 

 

 

 

홈메이드 방식으로 엄선된 식재료와 맛깔스런 즉석음식의 프리미엄 뷔페로 알려진 더옥스..

메뉴가 너무 많아 다 먹을수도 없었고 다 보여드리지 못하지만, 맛있는 메뉴 위주로 쭉~ 보여드릴께요ㅎㅎ

우선, 그릴&스테이크 코너에요..

특히 즉석에서 구워주는 등갈비와 무한 스테이크가 매력적이죠~

 

 

 

 

새우구이, 소시지구이, 통삼겹구이, 등갈비, 즉석 스테이크..

 

 

 

 

스시&롤 코너에요..

 

 

 

 

엄청 다양한 종류의 회, 초밥과 회무침 등등..

 

 

 

 

누들 & 비빔밥 코너에요..

우동, 쌀국수, 비빔밥 등..

 

 

 

 

다양한 샐러드류..

 

 

 

 

상큼한 샐러드류..

 

 

 

 

전, 갈비찜, 칠리새우 등 따끈한 메뉴들..

 

 

 

 

골뱅이, 새우, 소라 등 신선한 해산물들..

 

 

 

 

대나무통밥, 사색교, 김치만두, 고기만두 등..

 

 

 

 

디저트코너에요..

귀여운 조각 케이크와 떡..

 

 

 

 

베이커리류, 쿠키류,..

 

 

 

 

와인코너..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식혜, 수정과, 아이스크림 등..

 

 

 

 

람부탄, 리치, 자몽, 파인애플, 오렌지, 포도 등의 과일류..

 

 

 

 

저희는 주말 저녁으로 다녀왔기에..

성인(38,000원) 2명 더옥스 뷔페를 선택!

 

 

 

 

저희가 즐긴 근사한 한상~

 

 

 

 

완전 맛있는 전복죽으로 우선 속을 달래주었어요..

 

 

 

 

실제 게살이 듬뿍 들어있는 게살스프..

오~ 너무 맛있었어요^^

 

 

 

 

식전에 담백한 빵을 즐겨줘야겠죠?ㅎㅎ

 

 

 

 

샐러드 한접시..

 

 

 

 

통통한 칠리새우, 동태전, 매콤한 쭈꾸미볶음 등..

본격적인 식사를..ㅋㅋ

 

 

 

 

정말 음식들이 하나하나 너무나도 훌륭한 최고의 맛을 자아냈어요~

 

 

 

 

테이블마다 놓여진 주문막대..

즉석조리메뉴는 주문막대를 원하는 메뉴 앞에 꽂아주면 되요~

 

 

 

 

주문막대를 요렇게 꽂아두면, 음식을 만들어 테이블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무한리필 스테이크..

레스토랑에서 스테이크를 즐기려면 가격이 상당히 비싼데.. 무한리필이라 충분히 본전 뽑겠죠?ㅋㅋ

 

 

 

 

저는 Well-done로 주문했어요..

와~ 입에서 살살 녹네요.. 스테이크 전문점보다 훨씬 맛있는듯!

 

 

 

 

감동의 토마토 파스타!

파스타는 크림, 토마토 중에서만 선택할수 있어 큰 기대없이 토마토 파스타를 선택했는데요..

해산물이 듬뿍! 근사하게 나왔어요~

 

 

 

 

유명 요리사가 만들었다고 하던데 그래서인지 파스타 전문점보다 더 맛있는거에요..

돌돌 말아서 냠냠~ +_+

 

 

 

 

저희가 마신 수정과, 오렌지쥬스, 오미자차, 식혜..

 

 

 

 

새우구이와 등갈비, 소시지구이, 만두 등..

등갈비에 살이 아주 많이 붙어있었어요.. 최고!

 

 

 

 

따끈한 즉석우동..

쫄깃한 면발과 개운하고 담백한 국물~

후식으로 딱! 좋았어요~ㅎㅎ

 

 

 

 

이젠 디저트 타임~

알록달록 예쁜 경단.. 겉에는 카스테라 고물이 묻혀져 있고 속에는 달콤한 고물이 들어있어 맛있었어요ㅎㅎ

 

 

 

 

조각케이크, 쿠키, 과일, 수정과, 아이스크림..

 

 

 

 

조각케이크가 너무 예쁘고 앙증맞죠?ㅎㅎ

부드럽고 달콤해 계속해서 손이 가더라구요~

쿠키도 담백하니 맛있었구요..

 

 

 

 

상큼하고 맛있는 생과일들로 깔끔하게 마무리~

 

 

 

 

더옥스의 5월 이벤트에요..

통기타공연은 월~토에만 19:00~21:30까지 하네요..

어린이날에는 무알콜 칵테일과 썬캡도 받을수 있다니 아이들과 함께 가면 참 좋겠죠?ㅎㅎ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에 가면 칵테일도 한잔씩 즐길수 있으니 기념일 챙겨서 꼭 가야할듯!ㅋㅋ

 

 

 

 

김성수와 함께하는 하늘포차! 옥스스카이에서는 부담없는 가격으로

최고급, 일식, 양식, 중식, 한식메뉴를 맥주나 와인과 함께 하늘을 느끼며 즐길수 있다고 해요..

하지만, 저희는 이미 뷔페를 즐긴 상태라 간단히 차 한잔 하며 공연을 감상하려고 올라갔죠..

 

 

 

 

7층 더옥스 매장 안에서 8층 옥스스카이로 이어지는 계단..

레드카펫을 밟고 시상식 걸어가는 느낌..ㅋㅋㅋ

 

 

 

 

와~ 정말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네요..ㅎㅎ

 

 

 

 

마술사 최현우씨와 김성수씨~ 

 

 

 

 

도심속 하늘공원! 최고의 스카이뷰 레스토랑 더옥스스카이..

단품메뉴를 즐기거나 바비큐를 즐기며 공연을 감상할수 있는 더옥스의 또 다른 세계..ㅎㅎ

 

 

 

 

반짝이는 조명과 함께 너무 근사하죠?ㅎㅎ

이젠 날씨도 따뜻해졌으니 야외에서 즐기기 참 좋은듯!

 

 

 

 

그래도 추우시다면 난로가..

 

 

 

 

저녁이라 혹시 춥지는 않을까 생각했는데, 담요와 방석 덕분에 실내보다 오히려 더 따뜻했어요^^

 

 

 

 

운치있는 특별한 공간에서 여유와 낭만을 즐기기 딱이죠?ㅎㅎ

 

 

 

 

동화같은 이야기와 즐거운 파티가 가득 펼쳐지는 옥스스카이의 대형무대..

저녁에는 통기타 가수의 라이브 공연을 관람할수 있는데요..

7층에서 식사를 마치고 올라갔더니 이미 1부 라이브 공연은 끝난상태..

조금 있으면 2부가 시작된다고 해서 기다리는 중..

 

 

 

 

옥스스카이 하늘포차의 다양한 요리류, 탕류, 구이류, 안주가 무척이나 맛있어보이고 탐이 났지만,

뷔페에서 너무 많이 먹어 배가 부른 상태였기에, 간단하게 사이다 한잔..

 

 

 

 

그리고 커피 한잔..

 

 

 

 

그런데, 테이블마다 직접 돌아다니며 인사도 하고 이야기도 나누는 쿨 김성수씨가 보이더라구요..

평소 팬이었는데 더옥스에 갔다가 김성수씨를 직접 보고 깜짝 놀랐고 너무 기뻤어요ㅋㅋ

그래서, 쑥쓰럽지만 조심스럽게 사진 좀 찍어도 되는지 물어보니 흔쾌히 포즈를 취해주셨어요ㅎㅎ

꺄악~>.< 실물이 훨씬 더 멋지신듯!

 

 

 

 

그리고 잠시 후, 제 옆에 와서 앉으시는거에요+_+

쿨 김성수씨와 맛집블로거 귀여운걸이 함께 찍은 사진 ↖(>_<)↗

친절하고 상냥하게 이야기도 나누고.. 다정한 포즈까지 취해주셔서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남성적인 매력이 물씬 풍기는 자상한 김성수씨의 모습에 또 한번 반해버렸네요^^

 

 

 

 

자.. 이제 2부 라이브공연이 시작되었어요..

와우~ 해바라기 심영기씨!!

 

 

 

 

정말 노래 최고! 완전 짱!!

감미로운 라이브공연을 이렇게 눈 앞에서 직접 감상하다니..

너무 즐거웠고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꺼 같아요~

 

 

 

 

명함도 한장~

화려한 분위기속에서 맛있는 뷔페도 즐기고, 유명 가수 쿨의 김성수씨를 직접 만나 이야기도 나누고 라이브공연 감상까지..

뷔페도 맛있었지만, 다음엔 8층 하늘포차의 별빛이 내리는 빌딩 숲 야외 정원에서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포차 메뉴를 즐겨야겠어요~

다른 테이블에서 식사중인 요리류, 탕류, 구이류, 안주가 어찌나 맛나보이던지.. 꼭 먹어보고 생생하게 알려드릴께요^^

5월에는 기념일이 참 많은데요..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날, 성년의날 등등 특별한 날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더옥스에서 즐거운 시간 어떠신가요?

주중에는 직장인들이 착한가격에 단품메뉴를 즐기기 좋은거 같고..

저녁에는 평범한 일상과 무료한 공간에서 벗어나, 유명가수의 짜릿한 열기, 생맥주 한잔하며 한밤의 콘서트를 즐기기 딱인듯!

깔끔한 위생상태, 훌륭한 식사, 친절한 서비스에도 감동받았지만, 연예인도 만나고 라이브공연까지 감상할수 있어 1석2조 같아요.

앞으로 완전 단골이 될꺼 같네요! 맛집블로거 귀여운걸이 강력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랍니다^^

 

 

 

* 더옥스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58-3

[전화번호] 02-518-8803

[찾아가는길] 지하철 7호선 학동역 6번출구 버거킹건물 7,8층

[영업시간] 더옥스 : 평일 - 런치 11:30~15:00, 디너 18:00~22:00 / 주말 및 공휴일 - 1부 11:30~16:30, 2부 17:30~22:00

                옥스스카이 : 18:00 ~ 02:00

[주차가능여부] 3시간 무료(3시간 초과시 10분당 1,000원)

[홈페이지] http://www.theoaks.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1동 | 더옥스 강남본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아직도 3년전 가격에 제공하는 맛집이 있다니 놀랍지 않으신가요??
푸짐하고 맛있는 소불고기세트를 착한 가격에 맛보고 왔는데요..
그럼, 오늘은 은은한 조명과 따스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온가족이 즐기기 좋은 맛집!
전통방식 그대로 만든 30년전통 한촌불고기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서현역 백화점 6번 출구로 나와 로데로거리로 50m 내려가면,
커피빈 앞건물 나산프라자 2층에 위치한 한촌설렁탕 분당서현점.. 

 



블링블링 깔끔하고 화사함이 돋보이는 매장..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대기좌석.. 그리고 언론에 소개된 모습과 명함이벤트에 당첨된 분들이 보이네요..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은은한 조명과 따스하고도 세련된 느낌이 참 좋았어요..



깔끔하고 정갈한 인테리어..



따뜻한 방에서도 즐길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온가족이 즐기기도 딱일듯!ㅎㅎ

 




매장 한쪽 벽에는 화사하고 예쁜 액자 작품들이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ㅎㅎ



앙증맞은 화분도 한컷!



독특하고 예뻤던 조명등.. 




프랜차이즈 대상 외식부분 지식경제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30년 전통의 맛으로 제대로 만든 한촌설렁탕..



와~ 불고기세트를 3년전 가격으로 즐길수 있다니..ㅋㅋ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불고기(12,000원 -> 9,800원) 2인분, 김치전(7,000원)을 주문했구요..



사이다(1,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불고기세트와 김치전이 나왔어요..



밑반찬들이 깔끔하고 푸짐하니 맛있었는데요.. 하나하나 소개해 드릴께요..
우선, 가장 매력적이었던 땅콩연근조림이에요.. 

 


쌈배추와 고추에요..



쌈장이에요..



배추김치와 깍두기에요..



우거지무침이에요..

 

다시마와 브로콜리에요.. 
초고추장에 콕~ 찍어 냠냠~~

 



샐러드에요..
엄청 푸짐하죠?ㅎㅎ 건포도와 함께 즐기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톡 쏘는 시원한 사이다도 한잔~~



불고기세트에 포함된 공기밥이에요..



따끈하고 진한 설렁탕 국물이에요..

 

 

호주산 소불고기에요..



전통방식 그대로 한촌 고유의 양념에 숙성시킨 소고기와 신선한 야채, 당면을 불판위에 올려주셨어요..



보글보글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

 

불고기 완성! 너무 예쁘고 맛나보이죠?ㅎㅎ 

 


감칠맛 최고! 입안에서 살살녹는 소불고기~~



팽이버섯과 함께 먹으면 아삭함이 더해져 더욱 맛있어요..



이번에는 파, 고추와 함께 냠냠~



탱글탱글 쫄깃한 당면도 불고기 육수에 적셔먹으면 너무 맛있었어요..



진하고 깔끔한 육수도 함께~~ 

 

 

쌈배추에 불고기와 야채 또는 당면을 올려 쌈 싸먹으면 더 이상 행복이 없을듯^^ 




밥 한공기 뚝딱은 시간문제~~ 너무 맛있어서 폭풍흡입 해버렸네요^^



잘익은 배추김치에 밀가루와 계란으로 반죽하여 바삭하고 맛있게 조리한 김치전..



김치전을 찍어 먹을 간장..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었어요..

 

노릇노릇 바삭한 김치전~ 




간장에 콕~ 찍어 냠냠~~



딱 알맞게 익은 배추김치가 듬뿍 들어있어 매콤하면서도 칼칼하고.. 바삭하니 참 맛있었어요ㅎㅎ
또 따끈한 돌판에 나와서 사진찍고 다 먹을때까지도 식지 않고 맛나게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_+



이제 후식을 즐길차례..



대추생강차에요..
오랜만에 별미였고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명함도 한장~
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화사하고 깔끔한 분위기부터 친절한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웠구요..
무엇보다 푸짐하고 맛있는 불고기를 3년전 착한 가격에 즐길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ㅎㅎ
오늘은 온가족이 함께 한번 맛보면 잊을수 없는 불고기 식사 어떨까요?^^



* 한촌설렁탕 분당서현점 *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8-5 서현나산프라자 2층
[전화번호] 031-707-0102
[찾아가는길] 서현역 백화점 6번 출구로 나와 로데로거리로 50m 내려가면, 커피빈 앞건물 나산프라자 2층에 위치.
[영업시간] 10:00~22:00
[주차가능여부] 지하주차장 완비
[홈페이지] http://cafe.daum.net/hanchonseolleongtang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1동 | 한촌설렁탕 분당서현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1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맛집 포스트 연말 결산!

지난 2011년 맛집 블로그를 하면서 기쁜 일, 즐거운 일, 슬픈 일 등 많은 일들이 있었어요. 특히 수천명의 많은 이웃님들의 애정과 관심 덕분에 더욱 힘이나고 즐거웠는데요.. 한 해 동안 작성한 맛집 포스트를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1,146 / 댓글 19,322 / 트랙백 41 / 방명록 167 / 방문자 1,711,205

2011 내 블로그 맛집포스트 best 5

1. 맛집블로거를 감동시킨 브런치세트와 라떼아트! 도대체 어떻길래? - 카페코헨

2. 휘성,슈,홍수아 등 연예인들도 많이찾는 추천 데이트코스 소리소! - 소리소

3. [홍대맛집]다양한 화로구이와 칵테일소주가 매력적인 도깨비한촌! - 도깨비한촌

4. 스쿨스토어 토니안 사장으로부터 받은 생일선물 전격대공개! - 스쿨스토어

5. 혀를 호강시키는 황홀한 약선한정식! 수라상 안부러운 4번 상차림! - 산수고원 

맛, 양, 가격, 서비스 등 다각도 평가시 가장 훌륭했던 맛집, 그리고 다음, 네이버, 야후, 이지데이 등 각종 포털사이트 메인 노출과 미즈블로그, 프레스블로그, 레뷰, 믹시 등 메타블로그의 인기도, 추천수, 댓글수, 방문자수 등을 종합해 선정하였습니다. 
물론, 아래에서 선정한 포스트는 제외~!

추천 많이 받은 맛집포스트 best 5

1. 유재석,지석진,아이유가 먹었다는 죠스떡볶이! 완전감동! (729)

2. 부부의날 사랑하는 당신을 위한 추천맛집! (722)

3. 땅값 비싼 강남에 3,900원짜리 냉면이 있다? 완전대박! (704)

4. [공감블로그]가인,윤두준이 반한 피자! 소비자고발에서도 인정! (565)

5. [공감블로그]오직 짬뽕으로 승부하는 짬뽕잘하는집! (546)

2011년 티스토리 맛집포스트에서 추천수가 가장 높은 순으로 1위부터 5위를 선정하였습니다.
한 해 동안 많은 맛집포스트에 관심 가져주시고 추천도 많이 해주셨습니다.
내년에도 더욱 맛있는 맛집으로 여러분을 뵐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댓글 많이 받은 맛집포스트 best 5

1. 강남역에 이런곳이 있었어? 샌드위치 전문카페 롱브레드! (99)

2. 김동완도 다녀간 유기농웰빙 토속음식점! 도자기머그컵도 받을수있다? (98)

3. 이런맛집 처음이야! 그릇이 아닌 박스에 나오는 헬스푸드 누들박스! (98)
4. 우동과 돈카스의 지존! 1억 일본 열도를 감동시킨 그 맛집! (96)
5. [떡찌니]떡의 변신은 무죄? 언론사와 서울시에서 인정한 떡카페! (95)

죠스떡볶이 포스트의 댓글이 110건으로 가장 많았으나, 추천 많이 받은 맛집포스트와 겹쳐서 이런 포스트는 제외하고 순위를 매겨보았습니다. 또한 대박집, 방이샤브샤브칼국수, 창포손만두 등이 공동 6위로 집계되었습니다.
한 해 동안 맛집포스트에 많은 분들이 약 2만여건의 댓글을 남겨주셨습니다.
내년에도 더욱 맛있는 맛집으로 여러분을 뵐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댓글 많이 남긴 블로거 best 5

1. 너돌양님 ( http://neodol.tistory.com )

2. 행복한요리사님 ( http://blog.daum.net/01195077236 )
3. 세리수님 ( http://storyplus.tistory.com )
4. *저녁노을*님 ( http://v.daum.net/my/heysukim114 )
5. 연리지님 ( http://centurm.tistory.com )

늘 리뷰를 남길 때마다 댓글을 달아주셨던 분들! 이 외에도 댓글을 100건이상 남겨주신 이웃님들이 셀수없이 너무 많았구요..
댓글을 남겨주신 수천명의 모든 이웃님들, 그리고 언제나 메시지를 남겨주신 많은 이웃님들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사랑하는 이웃 블로거님들! 일일이 호명을 못해드리는 점 양해해 주세요.. 하지만, 항상 감사드리는 마음이에요^^
내 블로그 댓글만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블로그에도 발자취를 남겨주시는 여러분들이 진정한 블로거 이십니다!
내년에도 많은 활약을 부탁 드릴게요!^^

귀여운걸의 맛집 리뷰를 인정해주신 분들

한 해 동안 다양한 업체에서 귀여운걸의 맛집 리뷰를 인정해주셨구요.. 일부 인상깊었던 내용을 소개해 드리자면..


코엑스맛집 차이란 삼성점 입구에 제 리뷰 화면을 캡쳐하여 액자로 담아주신 차이란 사장님..



차이란 공식블로그에도 센스있게 소개를 해주셨구요..
차이란 공식블로그 http://cafe.naver.com/funglory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제 후기를 소개해 주셨어요..
차이란 페이스북 http://facebook.com/chairan2580



제가 작성한 카페코헨 후기를 트위터를 통해 널리 소문내주신 이수역 사당동 맛집 카페코헨 사장님..
카페코헨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yangsds1/
카페코헨 공식트위터 http://twitter.com/yangsds1



저도 몰랐는데 다음 메인에 노출된 제 후기를 친절히 캡쳐하셔서 칭찬을 아끼지 않고 소개해 주신
모닝글로리 공식카페 부매니저이신 모닝드림님까지..
모닝글로리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funglory

이외에도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내년에도 더욱 다양하고 맛있는 맛집소식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 & 블로거

제가 리뷰를 작성한 맛집에 직접 다녀오시고, 다녀온 후기도 가장 훌륭하게 남겨주신 2분을 선정하였는데요..
여행자님, SHINY(블로거)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이 외에도 댓글로 간략하게나마 다녀왔는데 만족스러웠다는 메시지를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덕분에 더욱 힘이나고 더 맛있는 맛집을 찾아다니고 소개해 드리고 싶은 욕구가 샘솓았습니다.

귀여운걸이 추천한 해우가를 다녀오신 여행자님! -> http://boyundesign.tistory.com/1045
귀여운걸이 추천한 청담동 장독대 김치찌개를 다녀오신 여행자님! -> http://boyundesign.tistory.com/1059
귀여운걸이 추천한 스쿨스토어를 다녀오신 SHINY(블로거)님! -> http://boyundesign.tistory.com/1273

연말 결산 총평

2011 TISTORY 우수블로그로 선정되어 너무나 기쁜 한해였던거 같아요.


티스토리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이런 좋은 결과가 있게 해주신 많은 블로그 이웃님들과 이 영광을 함께 하고 싶네요.
내년에도 쭉~ 맛있는 맛집으로 여러분과 함께 달려가고 싶습니다.
남은 2011년 마무리 잘 하시구요.. 다가오는 2012년에도 귀여운걸의 맛집리뷰 많이 사랑해주세요! ^^
사랑하는 이웃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ㅎㅎ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현재 푸드앤카페 서포터즈이자 파워블로거로 활동중인 깜찍이소다FC입니다ㅎㅎ


푸드앤카페에서 받은 외식상품권이에요~!!



예쁜 푸드앤카페 봉투..



짜잔!!



외식상품권이에요..


아모제 무료 식사권!!
어느 음식점으로 갈까 행복한 고민중이랍니다ㅎㅎ

깜찍이소다FC의 푸드앤카페 파워블로거 http://www.foodncafe.com/cl_boyun100

 

이 글이 유익했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클릭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