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삼전동맛집, 잠실짬뽕 하면 떠오르는 잠실맛집 짬뽕타임24시의 탕수육, 짬뽕밥, 짬짜면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잠실맛집 짬뽕타임24시는 짬뽕과 찹쌀탕수육이 맛있기로 소문난 삼전동짬뽕 및 잠실짬뽕 맛집으로,

착한 가격에 푸짐한 양이 돋보일 뿐 아니라, 배고프신 분들은 주문시 양 많이를 외치면 더욱 푸짐하게 제공된다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짬뽕 잠실맛집 및 삼전동맛집 짬뽕타임24시의 탕수육, 짬뽕밥, 짬짜면을 살펴볼까요?^^

 

 

 

 

잠실새내역에서 도보 13분거리 삼전사거리 잠실파크인수 1층에 위치한

삼전동짬뽕 및 삼전동맛집 짬뽕타임24시 잠실점..

 

 

 

 

레드컬러와 스포트라이트 느낌의 밝은 조명이 인상적인 넓은 매장 내부 모습..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아늑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추가밑반찬 단무지와 양파 셀프 코너에요..

 

 

 

 

짬뽕밥 (6,500원), 짬짜면 (6,000원), 탕수육 小 (12,000원)를 주문했어요~

 

 

 

 

다양한 주류도 있고, 배고프신 분은 양 많이! 매운맛을 좋아하는 분도 주문시 외쳐주시면 되요~~

 

 

 

 

기본찬으로 제공되는 양파, 단무지, 춘장이에요..

 

 

 

 

탕수육이에요..

개인적으로 부먹보다는 찍먹을 좋아하는데, 탕수육과 소스가 따로 제공되는 센스^^

 

 

 

 

기존의 딱딱한 탕수육과는 달리 질 좋은 돼지고기 등심부위를 사용하여

깨끗한 기름에 한번에 하얗게 튀겨져 나왔어요!

 

 

 

 

자체 개발한 새콤달콤 탕수육 소스에 푹~ 찍어서 냠냠~

 

 

 

 

인절미 같은 쫄깃한 식감의 찹쌀탕수육 별미네요ㅎㅎ

 

 

 

 

짬뽕밥이에요..

밥도 먹고 면도 먹을 수 있는 직장인들의 인기메뉴라고 해요!

 

 

 

 

탱글탱글 쫄깃한 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진한 고기육수에 신선하고 푸짐한 야채, 고기, 해물이 들어가 식감도 좋고,

밥이 말아져 나와서 밥알 하나하나에 육수가 진하게 스며들어 더욱 맛있었어요ㅎㅎ

 

 

 

 

짬짜면이에요..

짬뽕과 짜장면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지 않아도 되서 좋더라구요ㅋㅋ

 

 

 

 

윤기가 자르르~ 먹음직스런 비주얼의 짜장면 위에는 옥수수와 완두콩이 올려져 나오네요~

 

 

 

 

면과 소스를 고루 잘 섞어서 먹어보니, 감칠맛 가득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매콤하고 담백하니 칼칼하게 즐기기 좋은 짬뽕~

 

 

 

 

오징어와 돼지고기를 신선한 각종 야채를 넣고 센불에 볶은 후 특제소스를 넣어 얼큰하게 끓여내

고기와 해물 야채가 푸짐한 자극적이지 않은 진한 육수까지 굿!!

맛있는 메뉴를 착한 가격에 푸짐한 양으로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오늘은 짬뽕타임24시에서 차별화된 맛의 탕수육, 짬뽕밥, 짬짜면과 함께 든든한 시간 어떠신가요?^^

 

 

 

 

* 짬뽕타임 잠실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7 (잠실동, 파크인수) 1층 (잠실동, 101호,102호)

[전화번호] 02-423-0707

[찾아가는길] 2호선 잠실새내역 3번출구에서 도보 13분거리 삼전사거리 잠실파크인수 1층에 위치.

[영업시간] 24시간 (일요일 L.O 21:10 / 월요일 OPEN 11:00 ~ )

[주차가능여부] 가능 (건물뒷편 지하주차장 이용)

[홈페이지] http://www.cptime.co.kr/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잠실동 250-5 | 짬봉타임 잠실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꿔바로우를 아시나요? 바로 북경식 찹쌀 탕수육인데요..
오늘은 미식가 귀여운걸이 반해버린 꿔바로우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역 코엑스 도심공항타워 지하1층에 위치한 정통중국요리 차이란 삼성점이에요..



매장 입구에는 다양한 메뉴들과 요일별 할인 메뉴가 보이네요..



환하고 넓은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요리쪽 메뉴판이에요..
오늘은 근사한 요리를 맛보고 싶어 메뉴판을 살펴보다가..



꿔바로우라는 독특한 북경식 찹쌀 탕수육 小 사이즈를 주문했구요..
가격은 22,000원이었어요..



예쁜 주전자에 담겨나온 자스민차에요..

 

밑반찬으로 나온 단무지, 짜사이무침, 배추김치.. 그리고 자스민차, 간장..

 



주문한 꿔바로우가 나왔어요..



지금까지 태어나 처음보는 북경식 찹쌀 탕수육의 모습~



요렇게 먹기 좋게 썰어주셨어요..



배즙과 과일 등 천연재료로 만들었다는 꿔바로우 소스에요.. 

 

 

먹기좋게 썰어놓은 꿔바로우 위에 소스를 뿌리는 모습..



너무 먹음직스럽죠?^^


소스에 데굴데굴 묻혀서 냠냠+_+
소스를 미리 만들지 않고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 시간은 좀 걸리지만 소스가 새콤달콤하니 기다린만큼 맛있더라구요~ㅎㅎ
느끼함이 전혀 없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꿔바로우는 이렇게 돼지고기를 얇게 썰어 하나씩 튀긴 요리인데요..
찹쌀 전분 덕분에 쫀득한 맛이 아주 매력적이고 보기에는 많아보이지 않지만, 찹쌀이다보니 든든하더라구요^^



상큼한 과일조각과 함께 먹으면 정말 최고!!



차이란 삼성점 명함이에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북경식 찹쌀 탕수육 꿔바로우를 보통 중국집에서는 접할 기회가 없어 이번에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한입 먹고 완전 반해버린 최고의 탕수육이었어요..
쫄깃하고 입에 착착 감기는 그 식감.. 잊을수가 없어요ㅎㅎ
꿔바로우가 비록 가격은 좀 쎄지만 특별한날.. 정말 한번 정도는 꼭 먹어봐야 후회없는 최고의 요리인거 같아요^^
깔끔하고 근사한 분위기 속에서 친절한 서비스와 함께 너무나 행복했던 식사였답니다~~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차이란 코엑스삼성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바다로가는기사에 다녀왔어요..

8천원짜리 오징어탕수육을 먹었는데요.. 탕수육의 신세계를 경험하고 왔어요~ 완전 대박!!



 

바다로가는기사 음식점 입구에요..



 

음식점 입구에는 오픈시간 및 주차안내 등이 되어 있었어요.. 친절한 주차 서비스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그럼, 음식점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바다로가는기사는 지하1층에 위치해서 이렇게 계단으로 내려가 주셔야 해요..

계단이 참 예쁘더라구요.. 살짝 과장해서 시상식장 가는 느낌?ㅋㅋ



 

깔끔한 분위기가 좋고 인상적이었던 바다로가는기사..



 

기본 밑반찬들이에요..



 

매콤하고 맛있는 배추김치..



 

쥐어채볶음이에요.. 달콤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미역초무침이에요.. 비린맛이 전혀 없고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오이 한조각도 들어있어 상큼하고 좋았어요!



 

새콤달콤 맛있는 양배추 샐러드에요~

양배추가 정말 잘게 채썰어져 있었고, 위에 뿌려진 당근소스가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당근소스를 고루 잘 섞어서 아.. 한입 드셔보세요ㅎㅎ

솔직히 이와 비슷하게 양배추 샐러드가 나오는 음식점은 많이 다녀봤지만..

바다로가는기사처럼 깔끔하고 담백하면서 입에 착착 달라붙는 샐러드는 처음이에요!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요^^



 

시원하고 개운한 맛이 일품인 동치미도 나와요..



 

살얼음이 동동 띄워져 있었는데.. 사진을 막 찍다보니 얼음은 어느새 녹아버렸고..

하지만, 얼음은 보이지 않아도 시원하고 맛있었답니다ㅎㅎ



 

오이와 당근도 한조각씩 들어있어 식감도 참 좋았어요~!



 

드디어 주문한 오징어탕수육이 나왔어요!

오징어라 돼지고기 탕수육보다 가격도 약간 저렴하고, 1인분으로 손색없는 푸짐한 양이었어요..



 

윤기가 자르르~ 너무나 맛있겠죠??ㅎㅎ



 

잘게 썰은 오징어에 튀김옷을 입히고 탕수소스를 뿌려나온 오징어탕수육..



 

돼지고기 탕수육은 고기라 살찔까봐 먹으면서 좀 마음이 불편한데요..

오징어탕수육은 해산물인 오징어로 만들어 살찔 염려도 없고 부담없이 즐기기 좋았어요^^



 

오징어탕수육 하나를 집어서..



 

데굴데굴 소스를 듬뿍 묻혀주었어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오징어탕수육을 반 잘라보면..

안에는 쫄깃한 오징어가 이렇게 들어있어요^^



 

오징어탕수육에는 오징어탕수 이외에 각종 야채가 푸짐해서 함께 먹기 참 좋았어요..

달콤한 양파와 오징어탕수육을 함께 먹어도 좋고..



 

탕수육에 빠질수 없는 목이버섯이에요..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워 맛있었어요..



 

아삭하고 상큼한 오이도 들어 있었구요..



 

평소 잘 먹지 않던 자색양배추와 완두콩도 새콤달콤한 탕수육 소스에 먹으니 참 맛있었어요ㅋㅋ



 

마지막으로 꽃모양의 당근까지!!

쫄깃한 오징어가 튀김옷을 입고 새콤달콤한 탕수소스를 만나 너무나 맛있는 오징어탕수육..

너무너무 배가 불러도 한입 더 먹고싶은.. 감탄이 절로 나오는 매력적인 탕수육이었어요~



 

바다로가는기사 메뉴판도 찍어왔어요..

오징어탕수육 이외에도 메뉴가 정말 다양했어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좋아 연인 또는 가족과 식사를 하며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너무 좋은 바다로가는기사..




보통 먹던 탕수육이 아닌 새로운 탕수육을 경험하고 싶다면..

살찔 걱정은 접어두고 부담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는 탕수육을 경험하고 싶다면..

쫄깃한 오징어와 새콤달콤한 소스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오징어탕수육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 바다로가는기사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개포동역에 위치한 아딸 개포점에서 칠리탕수육을 먹고 왔어요~

보통 탕수육은 가격도 비싸고 혼자먹기 부담스러웠던 경험 많으시죠?

하지만, 아딸 탕수육은 혼자먹기 딱 좋은 1인분량이고, 가격도 5천5백원이라 부담이 없었어요^^



 

시원한 물은 셀프구요..



 

어묵국물도 셀프에요~

하지만, 셀프라서 마음껏 무한정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어묵국물이 상당히 깔끔하고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온몸이 따뜻하게 녹는 느낌..

잘게 썬 파도 옆에 마련되어 있어서 드시고 싶은 만큼 넣어 드시면 되요ㅎㅎ



 

드디어 주문한 칠리탕수육이 나왔어요^^

허브탕수육이나 생김새는 비슷한가봐요.. 따로 칠리소스가 나오더라구요ㅎㅎ



 

노릇노릇 바삭하게 튀겨진 칠리탕수육~!



 

정말 맛있겠죠?ㅎㅎ



 

쫄깃한 고기와 바삭바삭 튀김옷이 만나 깔끔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기름도 신선한거 같았고.. 주문후에 튀겨나와서 따끈하고 맛있었어요^^



 

바삭하면서 고소한 입안 가득 퍼지는 느낌 좋은 허브향~~



 

그럼, 칠리탕수육을 먹어볼께요~



 

매콤달콤 맛있는 칠리소스에요..

 


 

포크로 탕수육 하나를 콕 찍어서..



 

칠리소스에 묻혀주세요..



 

칠리소스를 묻혀먹는 칠리탕수육~! 감칠맛 나는 칠리소스가 더해져 더욱 맛있었어요^^



 

칠리탕수육을 반으로 자른 모습이에요..

살코기로만 이루어진 맛있는 탕수육ㅎㅎ



 

취향에 따라 알맞게 칠리소스를 찍어서.. 한입 드셔보세요^^



 

기본 테이블 셋팅이에요..



 

보통 분식집과 달리 깨끗하고 정갈해 마음에 들었어요^^



 

계산은 선불이라고 적혀 있지만, 누구나 후불로 냈어요.. 왜 붙여놓았는지 잘 모르겠지만..ㅋㅋ



 

아딸 메뉴판을 찍어왔어요..

아딸에는 칠리탕수육 외에도 허브탕수육, 찹쌀순대, 떡볶이, 부산어묵, 모둠꼬치, 바베큐닭꼬치, 허브튀김, 탕수육세트 등

메뉴가 다양하더라구요~ㅎㅎ




아딸 매장 외부 모습이에요..

아버지가 만든 튀김, 딸이 만든 떡볶이의 약자로 아딸이라고 부르는 깔끔하고 맛있는 분식집~!

뛰어난 맛, 저렴한 가격, 친절한 서비스, 깔끔한 분위기 모두 대만족이에요^^

혼자먹기도 좋고, 친구나 연인과 함께해도 좋은 아딸.. 포장판매도 된다고 하니 종종 이용해야겠어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2동 | 아딸 개포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