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보나베띠'에 해당되는 글 1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지난달 종영한 드라마 '백년의 유산' 기억나시나요?

오늘은 백년의 유산 촬영지로, 배우 이정진씨가 다녀간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뿐만 아니라 각종 드라마 촬영장소로 유명한 곳으로, 김정민씨, 윤혜경씨, 뽀빠이 이상용씨 등 많은 연예인들이 찾는다고 해요~

그럼, 서울역 모임장소 맛집으로 널리 알려져 있고, 돌잔치 장소 맛집, 상견례 장소 맛집으로 소문난 서울역 맛집을 살펴볼까요?

 

 

 

 

4호선 서울역 10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연결되는 서울시티타워 지하 1층..

서울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이 편리하더라구요ㅎㅎ

 

 

 

 

서울시티타워를 들어서면 정면에 바로 보이는 클럽 보나베띠 서울역점..

보나베띠는 맛있게 드십시요 라는 뜻으로 레스토랑에서 사용되는 일상용어라고 해요~ㅎㅎ

 

 

 

 

식사후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공짜라는 반가운 소식이 매장 입구에 안내되어 있네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가 매력적인 넓은 매장 내부..

 

 

 

 

룸도 마련되어 있어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듯..

가족모임이나 상견례 장소로 딱 좋겠죠?ㅎㅎ

 

 

 

 

품격이 느껴지는 공간에서 안락하고 편안하게 즐길수 있어 데이트장소로도 손색없는듯!

생일파티, 세미나, 동창회 모임을 비롯해 연예인 팬클럽 모임도 많이 이루어지나봐요~

얼마전 이민호씨 팬클럽 모임도 진행되었다고 해요~ㅎㅎ

 

 

 

 

이탈리아 와인 비스트로답게 와인을 이용한 멋스러운 인테리어..

 

 

 

 

세계 각국의 다양한 와인이 진열되어 있네요..

매주 월요일마다 와인 토크 콘서트도 진행되는데요.. 이 콘서트에서 와인을 통해 소중한 인연도 만들수 있고,

쉽고 편안하게 와인 마시는 즐거움과 짙은 향기를 머금은 와인의 매력을 제대로 알아갈 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음악, 기악, 성악, 춤, 시 등 문환가 함께 어우러진 레스토랑~ㅎㅎ

 

 

 

 

배우 이정진씨가 다녀간 흔적..

 

 

 

 

가수 김정민씨가 다녀간 흔적..

다른 연예인들도 무척 많이 다녀갔지만,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 싸인 2장만 찍었어요^^;;

 

 

 

 

메뉴판이에요..

Steak Course : B (55,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에피타이저 종류도 다양하군요~

 

 

 

 

파스타 메뉴들..

 

 

 

 

피자와 스테이크 메뉴들..

 

 

 

 

여름스페셜 메뉴 중 레몬에이드(5,000원)도 주문했어요..

 

 

 

 

식전빵, 에피타이저와 따로 주문한 레몬에이드가 나왔어요..

 

 

 

 

레몬에이드에요..

비타민이 풍부하고 새콤달콤 시원한 에이드~~

다 마시고 부족하면 탄산음료로 리필이 가능해 좋더라구요^^

 

 

 

 

식전빵이에요..

 

 

 

 

새우 관자 요리에요..

 

 

 

 

신선한 관자와 새우가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졌네요~

한입에 쏙쏙~ 에피타이저로 딱 좋았어요ㅎㅎ

 

 

 

 

카프레제에요..

 

 

 

 

짭쪼름한 모짜렐라 치즈가 입안에서 살살 녹고, 탱글한 토마토는 아삭아삭 씹히고..

신선한 모짜렐라와 토마토의 조화가 예술이었어요~

 

 

 

 

피클이에요..

 

 

 

 

오늘의 스프는 미네스트로네가 나왔어요..

 

 

 

 

이탈리아에서 즐겨먹는 토마토소스의 야채수프인데요..

토마토, 버섯, 브로콜리 등 각종 채소가 들어있어 식감도 좋고, 매콤하고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오늘의 파스타는 칠리새우 파스타가 나왔어요..

 

 

 

 

코스요리라 정량의 반만 제공된다고 하여 양이 적지는 않을까 생각했는데, 양이 꽤 많더라구요ㅎㅎ

 

 

 

 

살짝 매콤하면서 칼칼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 스파게티~~

 

 

 

 

부드러운 쇠고기 그릴 요리(꽃등심)와 왕새우에요..

 

 

 

 

와~ 감탄이 절로 나오는 비주얼~~

 

 

 

 

진한 브라운 소스를 곁들여 그릴에 구운 꽃등심 스테이크..

국내산육우라 더 좋았고,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큼직한 왕새우구이!

불향 가득 쫄깃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부드러운 쇠고기 그릴 요리(안심)와 왕새우에요..

 

 

 

 

역시 비주얼 합격!!

 

 

 

 

국내산육우로 만든 안심스테이크를 썰어볼께요..

 

 

 

 

육즙 가득 두툼한 안심 스테이크~~

스테이크가 질기지 않고 연해 부드러우면서 고소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구운 버섯, 양파와 샐러드를 함께~

 

 

 

 

주방장 특선 디져트와 녹차, 커피에요..

 

 

 

 

주방장 특선 디져트가 너무 예쁘죠?

크림베리케이크와 바나나무스, 초코치즈케이크와 바나나무스..

입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움과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환상의 디져트! 보기에도 예쁘지만 맛도 훌륭했어요^^

 

 

 

 

식사후 제공되는 공짜 서비스~~ 소프트 아이스크림!!

해바라기씨 초콜릿이 뿌려져 있어 더욱 예쁘죠? 시원하고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이데일리 TV에 소개된 동영상이 있길래 참고하시라고 퍼왔어요ㅋㅋ

이탈리아 레스토랑이라고 다 같은 것이 아니라 차별화전략으로 직장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불황기에도 성공을 이룬 맛집이래요~

주머니 사정이 넉넉치 못하다면 착한 가격의 런치메뉴가 좋고, 디너에는 회식, 세미나, 각종 모임 및 데이트장소로 좋을듯..

토요일에는 돌잔치, 상견례장소로 딱 좋겠죠? 내 삶의 특별한 순간~ㅎㅎ

매일 아침 들어오는 신선한 재료로 맛과 건강, 마음까지 사로잡는 이탈리아 요리.. 정말 진정한 힐링푸드 같아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 각종 드라마 촬영장소로 각광받을만 하고, 입맛 까다로운 연예인들도 반할수밖에 없는 맛집이었어요ㅎㅎ

 

 

 

 

* 클럽 보나베띠 서울역점 *

[주소]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5가 581번지 서울시티타워 지하 1층

[전화번호] 02-2288-7488

[찾아가는길] 4호선 서울역 10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연결되는 서울시티타워 지하 1층.

                   또는 1호선 서울역 9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2:3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서울시티타워 지하주차장 이용, 런치 2시간, 디너 3시간 무료)

[홈페이지] 보나베띠 : http://www.5wine.net/ , 보나베띠 서울역점 : http://bona7488.blog.me/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회현동 | 보나베띠 서울역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