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국수 삼전동'에 해당되는 글 1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3,5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푸짐하고 맛있는 여름철 최고 보양식 검정콩국수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송파구 레이크펠리스 아파트 건너편에 위치한 밀정원..
얼마전 새로 오픈했나봐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엄청나게 넓고 깨끗한 매장 내부 모습.. 빈자리가 없을정도로 손님들로 꽉 차 있었어요ㅎㅎ



밀정원은 1층뿐 아니라 계단을 내려가면 지하에 또 있는데요..



여기는 방에서 아늑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었어요~




1층 매장 한쪽에서 열심히 만두를 빚으시는 모습..



메뉴판이에요..
여기는 콩국수가 7천원으로 표시되어 있지만, 요즘 1+1 행사로 면 음식은 하나 주문하면 하나가 공짜에요~
그래서 콩국수가 1+1.. 2인분이 7천원으로 1인당 3,500원꼴이죠~ㅎㅎ



저희는 콩국수 2인분을 주문했어요~

 


영수증이에요.. 2인분이 7천원ㅋㅋ
완전 대박! 하지만, 이 행사가 6월말인 오늘까지라고 하니 이렇게 착한 가격에 드시고 싶다면 오늘 가셔야 할듯~~
참고로 1+1 이라 꼭 두명이 가야하는건 아니에요..
혼자 가서 먹으면 다음번에 공짜로 먹을수 있는 면 쿠폰을 준다고 하네요ㅎㅎ



주문한 콩국수가 나왔어요~
그냥 콩국수인줄 알았는데 검정콩국수! 앗싸!ㅋㅋ



항아리에 담겨나온 김치에요..

 

 

먹을만큼 조금씩 덜어 먹었어요~



검정콩국수라 누렇지 않고 색감이 푸르스름한게 참 예쁘더라구요ㅎㅎ
얼음이 동동 띄워져 있고 그 위에는 채썬 오이가 듬뿍~



콩국수에 약간의 소금은 진리~ 다들 아시죠?ㅋㅋ



쫄깃하고 맛있었던 콩국수 면발~

 



아삭한 오이와 함께 먹으면 더욱 상큼해요~ㅎㅎ



아주 고소하고 진한 국물이 일품이었어요~



김치와 먹어도 환상궁합~ㅎㅎ

 



오이와 함께 콩국물 한입~ㅎㅎ
얼음이 동동 띄워져 있어 시원하고.. 정말 여름철 보양식으로 최고였어요^^



어찌나 맛있었던지 그 많은 양을 싹싹 비웠답니다..
이러고나서 너무 배불러서 한참동안 일어나지 못했다는..^^;;
정말 푸짐한 양에 감동했어요ㅎㅎ



후식으로 차 한잔도 할수 있었으나, 저는 너무 배가 불러서 패스~



밀정원 명함이에요..



약도도 그려져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매장이 워낙 크고 깨끗해 한눈에 들어와 찾기 쉬우실 꺼에요~ㅎㅎ
넓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몸에 좋은 검정콩국수를 3,5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즐길수 있어 대만족이었구요.. 
푸짐한 양과 훌륭한 맛,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까지.. 뭐 하나 나무랄데가 없는 최고의 맛집이었어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삼전동 | 밀정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