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평범한 칼국수가 아닌 매콤하게 비벼먹는 비빔칼국수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역삼역 7번출구에서 GS타워를 끼고 돌아 올라오다보면 보이는 울엄니칼국수..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5천원짜리 비빔칼국수를 주문했어요~



보리밥 코너.. 셀프로 무한정 가져다 먹을수 있었어요..

 

주문한 비빔칼국수가 나왔어요.. 

 

 

밑반찬으로 나온 배추김치에요.. 




이건 열무김치에요..



보리밥 위에 배추김치, 열무김치, 고추장을 넣었어요..



쓱쓱 비벼서 한입~~ㅎㅎ



비빔칼국수에요..



매콤하게 비벼진 칼국수 면발과 각종 야채를 함께 먹으면 시원하고 칼칼했어요~~



매운맛을 달래주는 삶은계란..ㅋㅋ



함께 먹는 국물이에요.. 맛이 멸치육수로 만든거 같더라구요~



영수증이에요..
독특한 칼국수! 비빔칼국수를 저렴한 가격에 배불리 먹을수 있었어요..
특히 보리비빔밥은 무한리필이라 양이 많은 분들! 특히 남성분들이 좋아하실듯 하네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울엄니칼국수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어제 1박2일에서 나온 얼큰칼국수를 보며 많이 드시고 싶으셨죠?
그래서 오늘은 3,5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푸짐하고 맛있는 얼큰칼국수가 나오는 강남역 맛집을 준비했어요ㅎㅎ
그럼, 귀여운걸의 최고 야식집 7탄 시작합니다!

 

 

강남역 7번출구에서 CGV를 지나 조금더 올라가면 보이는 옴팍집..
알고보니 신논현역 5번출구로 나오면 더 가까웠는데 몰랐어요^^;;



싸고 맛있는 먹거리가 가득한 옴팍집..



매장 내부에요.. 

 



넓고 깔끔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요렇게 착한 가격에 음식을 제공하면서 매장도 깨끗하다니 너무 좋더라구요^^



가격이 아주 착해서 직장인들이 많이 이용하는거 같았어요.. 방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꽉 점령한 상태..



옴팍집 메뉴판이에요..
저는 3,500원짜리 얼큰칼국수를 주문했어요~

 

기본 테이블 셋팅과 시원한 물한잔~ 

 


주문한 얼큰칼국수가 나왔어요^^



우선, 양이 엄청 푸짐했어요.. 정말 초대박집ㅋㅋ



칼국수 면발도 가득~


김치, 호박, 감자, 양파, 파, 당근 등이 어우러져 얼큰하고 시원한 얼큰칼국수..



직접 만든 손칼국수 같았어요.. 쫄깃하면서 너무너무 맛있었던 면발~ㅎㅎ



밑반찬이에요.. 
칼국수 먹는데 밑반찬이 3가지나 나오다니.. 그것도 김치류가 아닌 어묵볶음이.. 대만족이었어요^^ 

 

 

우선, 매콤한 깍두기.. 얼큰칼국수와 잘 어울렸어요^^ 




이건 청경채 같았는데요.. 심심하니 맛있어서 그냥 먹기 좋았어요ㅎㅎ



어묵볶음이에요.. 전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그래서 추가로 한번 더 달라고 했지요ㅋㅋ



얼큰하고 칼칼하면서 개운한 맛이 일품이었던 진한 국물~ㅎㅎ



호박, 김치 등 각종 야채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더라구요^^



영수증과 명함이에요..



위에 약도가 잘 안보이는거 같아 명함만 다시한번 찰칵!
저는 강남역에서 내려서 갔지만, 2호선 강남역 7번출구와 9호선 신논현역 사이에 위치해 있답니다ㅎㅎ
강남 한복판에 이렇게 저렴한 맛집이 있을줄이야.. 깔끔하고 깨끗한 분위기에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옴팍집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