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꾸미불고기'에 해당되는 글 1건




오대감 압구정점에서 6천원짜리 주꾸미불고기백반 2인분과 7천5백원짜리 오징어불고기백반 1인분을 먹고 왔어요..

물론, 점심메뉴라 주꾸미불고기백반을 6천원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기본 밑반찬이에요..

잘게 채썬 양배추, 당근, 양파와 당근 소스가 매력적인 샐러드!!

그리고, 정말 시원하고 개운한 콩나물국이 나와요~

점심에는 공기밥까지 덤으로~ㅎㅎ



 

위에서부터 시계방향으로 동그랑땡, 백김치, 절임무우, 미역초무침이에요..



 

새콤하고 맛있는 미역초무침이 참 맛있었어요..



 

그리고, 맛있었던 동그랑땡.. 치킨맛과 오징어맛이 나는게 일반 동그랑땡과는 좀 차이가 있었고..

말로 형용하기 어려울 정도로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하지만, 이 반찬은 갈때마다 달라져서 운이 좋아야 맛볼수 있답니다ㅎㅎ 그래도 방문회수의 절반정도는 나오는듯!



 

주문한 주꾸미불고기백반과 오징어불고기백반이 나왔어요..

주꾸미, 오징어, 낙지 등 여러가지 섞어 주문이 가능하구요.. 이렇게 함께 나와요ㅎㅎ

(주꾸미라고 하니까 좀 색다르시죠? 원래 쭈꾸미인줄 알았는데, 정식 명칭은 주꾸미라고 하네요^^;;)

콩나물과 미나리, 양파가 듬뿍 들어있어 주꾸미, 오징어와 함께 먹으면 식감도 좋고 맛도 배가 되는거 같더라구요~~



 

주꾸미불고기백반만 하려고 하다가 오대감은 오징어가 자신있을듯하여 오징어불고기백반도 하나만 주문했는데요..

어머!! 주꾸미가 이렇게 맛있다니!! 오대감이 아닌 주대감으로 바꿔야할까봐요ㅋㅋ



 

살이 통통한 주꾸미 보이시죠?? 제철을 맞이해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거 같아요ㅎㅎ



 

오대감의 매력포인트는 바로 계란찜이 나온다는거에요ㅋㅋ



 

뚝배기에 보글보글 맛있는 계란찜이 나와서 매울때 함께 먹으면 정말 좋아요!!

간도 적당하고 타지 않고 잘 익어서 맛도 좋았구요^^



 

어느덧 다 익었네요^^



 

탱탱한 주꾸미!! 매콤하면서 쫄깃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공기밥이에요.. 그냥 쌀밥이 아닌 검정쌀밥이라 몸에도 더 좋을꺼 같고..

집에서 매일 먹던 밥과 같아서 더 맛있었어요..

밥은 조금만 먹고, 남겨서 볶아먹어야죠~ㅋㅋ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확실하게!!

볶음밥이 최선입니까? 최선입니다ㅎㅎ



 

김치, 깻잎, 김 등을 송송 썰어넣고 참기름을 넣어 맛있게 볶아진 볶음밥!

매콤하면서 고소하고 칼칼한 맛! 최고였어요!!




참고로, 메뉴판도 찍어왔어요~ 정말 메뉴가 다양하죠??

오대감은 점심메뉴를 강력 추천해드리는 바입니다..

점심메뉴는 저렴하지만, 양은 저녁과 동일하고 맛도 좋고 그래서 부담이 없어요^^


다 먹고 나오는길에 커피 한잔을 공짜로 마실 수 있어 너무 좋아요~
후식으로 딱이죠ㅋㅋ




오대감.. 제철을 맞이하여 주꾸미가 생각나시는 모든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 오대감 압구정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