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천호역 무한리필, 천호역 쭈꾸미로 소문난 천호 쭈꾸미골목의 강자! 천호역 맛집 통큰쭈꾸미를 소개해 드릴께요~

천호역 맛집 통큰쭈꾸미는 쭈꾸미, 삼겹살, 샐러드바까지 11,900원에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천호역 쭈꾸미 전문점으로,

착한가격에 매콤달콤 쭈꾸미와 삼겹살, 그리고 17여가지 종류의 샐러드바와 함께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천호역 무한리필 추천 쭈꾸미 전문점! 천호역 맛집 통큰쭈꾸미를 살펴볼까요?^^

 

 

 

 

천호역 6번출구로 나와 강동역 방향으로 직진하보면 나타나는 주꾸미특화골목!

국민은행 옆 쭈꾸미 골목을 따라 들어가다보면 골목 중간쯤에 위치해 있어요~

 

 

 

 

천호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천호역 무한리필 맛집 통큰쭈꾸미..

 

 

 

 

정겨운 인테리어의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삼겹살, 쭈꾸미, 샐러드바까지 모두 무한리필로 즐기는데 11,900원이라니 정말 착한 가격이죠?ㅎㅎ

무한리필(11,900원) 2인을 주문했어요~

 

 

 

 

통큰 셀빠! 샐러드바 코너에요..

 

 

 

 

떡볶이떡, 소시지, 순대, 옥수수콘샐러드, 배추김치, 부추무침, 상추, 배추, 콩나물..

 

 

 

 

스파게티면, 깻잎, 고추, 마늘, 삶은계란, 쌈무, 쌈장, 쭈꾸미소스에요..

 

 

 

 

쭈꾸미, 삼겹살, 샐러드바까지 푸짐한 한상이 완성되었네요ㅋㅋ

 

 

 

 

쭈꾸미삼겹살이에요..

 

 

 

 

매콤하게 버무린 쭈꾸미 위에 팽이버섯과 초벌구이삼겹살이 듬뿍!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서 골고루 잘 볶아주셨어요~

 

 

 

 

쭈꾸미삼겹살이 어느정도 익은후에 떡볶이떡, 삶은계란, 콩나물을 올려주었어요^^

 

 

 

 

쫄깃하고 통통하게 살이 오른 매콤달콤 감칠맛 가득한 쭈꾸미부터 냠냠~

매운맛은 주문시 조절이 가능한데요.. 보통으로 했더니 맛있게 매운맛으로 만족스럽더라구요ㅎㅎ

 

 

 

 

깻잎위에 쌈무, 부추무침, 삼겹살, 마늘, 쌈장까지 곁들여 쌈 싸먹어도 꿀맛이네요~

 

 

 

 

쫄깃한 떡도 입맛을 돋우는 별미였어요~

 

 

 

 

삶은계란에 쭈꾸미삼겹살 소스를 올려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쭈꾸미를 리필한 모습이에요~

보통의 무한리필집은 자꾸 더 달라고 하기가 좀 미안한데, 이곳은 수시로 리필여부를 물어봐주셔서 좋은것 같아요~

쭈꾸미는 풍부한 영양소를 지닌 저칼로리 음식으로 다이어트는 물론 보양식으로도 안성맞춤이죠ㅎㅎ

 

 

 

 

길쭉한 소시지에 소스 양념이 잘 배어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마지막으로 남은 소스에 스파게티면을 넣은 쭈꾸미파스타로 마무리!

스파게티면과 아삭한 콩나물이 조화를 이루어 퓨전파스타 느낌~ 쭈꾸미삼겹살을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듯ㅋㅋ

쭈꾸미와 삼겹살 그리고 샐러드바와 사리바까지 무한리필로 착한가격에 즐길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ㅎㅎ

오늘은 천호역 맛집 통큰쭈꾸미에서 든든하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통큰쭈꾸미 *

[주소] 서울시 강동구 성내2동 11-15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8길 15)

[전화번호] 02-471-7737

[찾아가는길] 8호선 또는 5호선 천호역 6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가 국민은행 옆 쭈꾸미 골목의 중간에 위치.

                 천호역에서 도보 2분거리 또는 강동역에서 도보 8분거리.

[영업시간] 12:00 ~ 01: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유료 (천호지하주차장 이용)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동구 성내동 11-15 | 통큰쭈꾸미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구디맛집으로 유명한 쭈꾸미전문점! 구로 홍쭈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구디맛집 홍쭈는 불향쭈꾸미와 퐁듀가 맛있는 쭈꾸미전문점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구로디지털단지 맛집이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홍쭈를 살펴볼까요?^^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구디맛집 홍쭈!

 

 

 

 

깔끔하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매장이 크지는 않지만 아담하고 깨끗해서 넓어보이고 좋더라구요~

하지만, 식사때가 되자 빈자리 없이 꽉 찰 정도로 맛집의 인기를 실감했어요ㅎㅎ

 

 

 

 

좀 더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도 손색없을듯!

 

 

 

 

홍쭈에서 인기가 많은 치즈철판쭈꾸미와 새우튀김..

 

 

 

 

주요 메뉴가 사진을 통해 살펴볼 수 있어 도움이 되었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쭈꾸미철판볶음(10,000원) 2인분, 계란찜(2,000원), 볶음밥(2,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쭈꾸미철판볶음이 등장!

 

 

 

 

서비스로 주신 쿨피스에요~

역시 매콤한 쭈꾸미에는 쿨피스가 필요하죠! 매운맛을 달래주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샐러드에요~

아삭아삭 신선한 양상추와 상큼한 드레싱의 조화가 일품!

 

 

 

 

콩나물이에요..

 

 

 

 

쌈무에요..

 

 

 

 

묵사발이에요..

 

 

 

 

묵사발 하면 차가운것만 생각했는데 따끈하게 나와 요즘같이 추운 겨울철에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계란찜이에요..

 

 

 

 

보들보들 따끈하니 맛있었어요~

 

 

 

 

쭈꾸미철판볶음이에요..

쭈꾸미는 DHA 등 불포화 지방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내려주고,

타우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로회복은 물론, 저칼로리로 다이어트에도 좋은 음식이죠~ㅎㅎ

 

 

 

 

철판에서 화끈하게 익혀낸 매콤한 쭈꾸미 위에 푸짐한 파채와 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

 

 

 

 

탱탱하고 매콤하니 맛있는 쭈꾸미~

쭈꾸미는 낙지보다 오돌오돌 쫀득한 식감이 예술이죠ㅎㅎ

게다가 쭈꾸미에 불향이 더해져 풍미가 예술이었어요^^

 

 

 

 

오동통통 쫄깃한 쭈꾸미와 아삭한 파, 콩나물이 조화를 이루어 자꾸만 손이 가는 마성의 쭈꾸미철판볶음!

 

 

 

 

쭈꾸미를 무쌈에 즐기면 씹는 식감이 더해지고 매운맛도 중화시켜 좋더라구요~

 

 

 

 

퐁듀에요..

은은한 촛불을 이용해 따끈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쭈꾸미를 퐁듀에 콕~ 찍어 냠냠~

매운 맛을 중화시켜 담백하면서 매콤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었어요ㅎㅎ

 

 

 

 

중독성 강한 쭈꾸미와 고소한 퐁듀의 앙상블을 즐길 수 있어 대만족이었어요~

 

 

 

 

볶음밥 재료에요..

 

 

 

 

빠른 손놀림으로 맛있게 볶아주셨어요~

 

 

 

 

먹음직스런 매콤한 볶음밥 완성!

 

 

 

 

아삭아삭 매콤한 김치와 톡톡 터지는 날치알, 그리고 김가루가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칼칼하고 담백하니 마무리로 딱이네요ㅎㅎ

 

 

 

 

볶음밥도 쌈무와 함께 즐기니 별미이고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불향 가득 매운맛이 일품인 쭈꾸미와 부드럽고 고소한 퐁듀의 만남이 예술이었어요..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고, 또 먹고 싶은 맛이라 인기가 많은가봐요ㅋㅋ

한겨울 뜨거운 불맛을 느낄 수 있어 추위를 녹여주는 불향쭈꾸미 최고!!

오늘은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홍쭈에서 맛있는 쭈꾸미 어떠신가요?^^

 

 

 

 

* 홍쭈 *

[주소] 서울시 관악구 조원동 1644-6 (도로명주소 : 서울시 관악구 조원로 9)

[전화번호] 02-866-4363

[찾아가는길]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1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3: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불가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관악구 조원동 | 홍쭈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매운갈비찜맛집 추천하면 떠오르는 그곳! 소문난 선릉역 맛집 동인동그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는 매콤한 음식과 따끈한 전이 생각나서 다녀왔는데요..

오감을 자극하는 돌판쭈꾸미와 모듬전을 포근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맛있게 즐기고 왔답니다~ 

 

 

 

 

선릉역에서 도보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선릉역맛집 추천 동인동그집..

 

 

 

 

배달 안내문과 점심특선 안내문..

오오~ 배달도 가능한가봐요..

 

 

 

 

매장 앞에는 테라스도 있었지만, 저희는 실내로 들어가볼께요..

 

 

 

 

아늑하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인테리어 소재가 나무로 되어 있어 좀 더 포근하고 편한 분위기였어요..

쌀쌀한 날씨에 제격이죠?ㅎㅎ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테이블..

 

 

 

 

믿음이 가는 원산지 안내문..

 

 

 

 

모든 메뉴에는 기본전이 제공된다는 점심 특선 메뉴들..

 

 

 

 

나무 인테리어로 친근함과 멋스러움을 더해주는군요~

 

 

 

 

메뉴판이에요..

 

 

 

 

점심특선 메뉴와 대표 메뉴들이 보이는군요..

 

 

 

 

전과 안주 메뉴들..

나중에 볶음밥(2,000원)을 주문했어요..

 

 

 

 

'모두의 블로그'를 통해 참여하게 되었기에 SET3. 돌판쭈꾸미 2인분 + 모듬전 (39,800원)이 제공되었어요..

 

 

 

 

각종 주류와 음료도 있었어요..

 

 

 

 

주문한 돌판쭈꾸미 2인분 + 모듬전이 등장!

 

 

 

 

무생채에요..

 

 

 

 

연두부에요..

 

 

 

 

양념장과 함께 냠냠~

부드러워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양념간장이에요..

 

 

 

 

콩나물국이에요..

매콤한 돌판쭈꾸미와 함께 즐기기 딱 좋았어요^^

 

 

 

 

돌판쭈꾸미 2인분이에요..

 

 

 

 

매운맛은 하수, 중수, 고수, 신.. 4가지 중에서 선택이 가능했는데요..

부담없는 중수를 선택했어요.. 너무 맵지도 않고 안맵지도 않고.. 딱 적당하게 맛있는 매운맛이었어요^^

 

 

 

 

오동통통 쫄깃한 쭈꾸미~

 

 

 

 

콩나물국에 넉넉하게 나온 콩나물을 쭈꾸미와 함께 먹으면 이색별미!

아삭아삭한 식감이 더해지고, 매운맛도 감소시켜주어 더 맛있어요^^

 

 

 

 

모듬전이에요..

두 접시에 담겨 나오는데요.. 우선 첫번째 접시부터 소개해 드릴께요..

 

 

 

 

동그랑땡이에요..

아주 큼직해서 마음에 들었던 전이에요~

 

 

 

 

두툼한 동그랑땡 속에는 고기가 듬뿍! 꽉 차있어서 좋았어요ㅎㅎ

 

 

 

 

꼬치산적이에요..

맛살, 파, 햄, 어묵 등 갖가지 재료 본연의 맛이 그대로 살아 있는 꼬치산적..

하나씩 빼먹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두부전이에요..

노릇노릇 맛나겠죠?ㅎㅎ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두부전~~

 

 

 

 

두부전에 돌판쭈꾸미를 올려서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모듬전 두번째 접시에요..

 

 

 

 

버섯전과 동태전이에요..

 

 

 

 

큼직하고 씹히는 식감이 고기와 비슷해 더욱 맛있는 새송이버섯전..

촉촉하게 베어나오는 버섯의 달콤한 즙과 양념간장이 더해지면 환상의 맛!ㅎㅎ

 

 

 

 

깻잎전이에요..

향긋하니 맛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기는 우리의 전~

 

 

 

 

무생채와 곁들여 먹어도 굿!

 

 

 

 

호박전이에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호박전~ㅎㅎ

 

 

 

 

굴전이에요..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우는 굴에 계란옷이 듬뿍~

 

 

 

 

요즘 굴이 제철이라 그런지 통통하니 더욱 맛있는 굴전은 쭈꾸미와 함께 먹으면 맛도 두배!

주문과 동시에 맛있게 만들어져 나와서 그런지 따끈하고 더욱 맛있었던 모듬전^^

 

 

 

 

추가로 따로 주문한 볶음밥이에요..

 

 

 

 

쭈꾸미를 먹으면 꼭 생각나는 녀석이죠~

쭈꾸미양념에 볶음밥은 필수! 이렇게 마무리를 해야 제대로 먹었다고 할수 있죠ㅋㅋ

 

 

 

 

매콤한 쭈꾸미양념과 송송 썰어넣은 김치, 당근, 그리고 김과 참기름이 어우러져 칼칼하고 맛있었던 볶음밥!

모든 음식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되어 더욱 맛있었구요.. 술안주로도 좋고, 식사로도 손색 없었어요~

또한 회식과 모임장소로도 손색없는 맛집 같아요~ㅎㅎ

오늘은 선릉역 맛집 동인동그집에서 한번 맛보면 중독되는 매력적인 그 맛 어떠신가요?^^

 

 

 

* 동인동그집 *

[주소]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00-11번지 1층

[전화번호] 02-548-4888

[찾아가는길] 선릉역 1번출구로 나와 첫번째 골목에서 꺾어져 직진. 역에서 도보 5분정도 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1:30 ~ 새벽 5:00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 동인동그집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아이들과.. 혹은 가족과 함께 음식점에 식사하러 갔다가 담배연기 때문에 괴롭고 짜증난 경험 다들 있으시죠?ㅎㅎ

그래서 오늘은 담배연기 없는 좋은식당! 오감부대찌개와 철판볶음을 소개해 드릴께요~

 

 

 

 

천호역 5번출구에서 1~2분 거리에 위치한 오감부대찌개와 철판볶음 천호점..

 

 

 

 

부대찌개와 철판볶음 메뉴들이 가격도 착하고 아주 맛나보이네요~ㅎㅎ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보건복지부에서 인정받은 담배연기 없는 좋은식당..

 

 

 

 

아주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정갈하죠?ㅎㅎ

 

 

 

 

홀 뿐 아니라 방도 마련되어 있어 편안히 즐기기 참 좋은거 같아요~

 

 

 

 

또 한쪽 벽에는 박물관에나 전시되었을 만한 소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잠시 감상해볼까요?ㅎㅎ

 

 

 

 

 

 

 

떡살과 다식판에 관해 살펴볼수 있는 액자도 구경~

 

 

 

 

다양한 부대찌개류와 철판볶음 요리들..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쭈콩(9,000원) 2인분, 날치알 볶음밥(3,000원) 2개를 주문했구요..

 

 

 

 

수제비사리(1,000원), 떡사리(1,000)를 주문했어요..

 

 

 

 

사이다(1,000원), 환타(1,000원)도 주문..

 

 

 

 

주문한 쭈콩이 나왔어요..

 

 

 

 

오랜만에 맛보는 환타~~

 

 

 

 

사이다도 한잔~

 

 

 

 

밑반찬이 상당히 다양하고 푸짐해 만족스러웠는데요.. 하나씩 소개해 드릴께요..

우선, 2번이나 리필해 먹은 너무너무 맛있는 야채전이에요..

 

 

 

 

쭈콩을 쌈싸먹을때 더해주면 좋은 날치알이에요..

 

 

 

 

쭈콩을 쌈싸먹을 김이에요..

 

 

 

 

배추김치에요..

 

 

 

 

천사채에요..

 

 

 

 

깻잎이에요..

 

 

 

 

수제비사리와 떡사리도 푸짐하죠?ㅎㅎ

 

 

 

 

맛있게 잘 익은 동치미..

역시 매운걸 먹을때는 동치미가 최고!

 

 

 

 

아삭거리는 콩나물과 함께 즐기는 싱싱한 쭈꾸미철판!

 

 

 

 

다른 쭈꾸미맛집에서 먹어보면 쭈꾸미 양이 상당히 적고 주로 양배추가 들어가 있는데요..

오감부대찌개와 철판볶음 천호점은 야채없이 쭈꾸미만 가득하고 그 위에 콩나물이 올려져 있어 좋았어요^^

 

 

 

 

쭈꾸미를 익히다가 수제비사리와 떡사리를 투하~

 

 

 

 

맛나게 볶아주시는 모습..

 

 

 

 

짜잔~ 쭈콩완성!

 

 

 

 

양이 엄청나죠?ㅎㅎ

콩나물이 들어있는 쭈콩은 콩나물이 매운맛을 순화시켜 주기에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에게 딱 좋은 메뉴인듯!

 

 

 

 

쫄깃한 쭈꾸미와 아삭한 콩나물의 환상적인 만남^^

 

 

 

 

깻잎에 천사채와 함께 쭈콩을 쌈싸먹어도 맛있구요..

 

 

 

 

깻잎에 김, 쭈콩, 날치알을 올려 먹으면 완전 예술!

 

 

 

 

김에 쭈꾸미와 떡사리를 쌈싸서도 냠냠~

 

 

 

 

과일즙소스로 매콤달콤~ 다른 음식점의 쭈꾸미보다 맵지 않고 쭈꾸미 양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야채전과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날치알 볶음밥이에요..

 

 

 

 

쭈콩을 다 먹었다면, 날치알 볶음밥을 먹어야 후회가 남지 않는답니다ㅋㅋ

 

 

 

 

빠른 손놀림으로 맛나게 비벼주셨어요..

 

 

 

 

톡톡 터지는 날치알과 김치, 김가루가 어우러진 볶음밥+_+

 

 

 

 

깔끔하고 든든하게 마무리~~

 

 

 

 

날치알 볶음밥을 더 맛있게 먹고 싶다면.. 깻잎쌈!

 

 

 

 

그리고, 김쌈을 추천합니다ㅋㅋㅋ

 

 

 

 

명함도 한장~

참, 고객감사카드도 있었는데요.. 1회 방문시마다 스탬프를 하나씩 찍어 주신답니다..

3회 방문시 음료수 1병, 6회 방문시 수제비,라면,떡사리 중 택2, 9회 방문시 모둠사리, 12회 방문시 부대찌개를 즐길수 있더라구요~

 

 

 

 

참고로, 천호역 8번출구 지하 1층에 무인자동쿠폰발행기에서 무료쿠폰을 출력할수 있답니다!

방문하실 분들은 역에서 꼭 챙겨서 가시길.. 귀여운걸은 이걸 몰라서 다 먹고 돌아가는길에 발견을...ㅠㅠ

 

 

 

 

이게 바로 무료쿠폰이에요!

서울도시철도 5678호선에 설치된 무인자동쿠폰발급 서비스 행쿠..

다음에는 이 쿠폰 꼭 이용해 먹어야겠어요^^;;

소문날 수 밖에 없는 맛의 오감부대찌개! 그리고, 쭈꾸미는 다 똑같다는 생각을 날려버리게 해 준 쭈꾸미 본연의 맛에 충실한 쭈콩!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 푸짐한 양, 훌륭한 맛, 친절한 서비스까지.. 자꾸 생각나는 만족스런 맛집이네요^^

 

 

 

 

* 오감부대찌개와 철판볶음 천호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2동 454-15

[전화번호] 02-488-2429

[찾아가는길] 천호역 5번출구로 나와 150m 직진후 로데오거리 쪽으로 좌회전 후 ABC마트 전 골목으로 진입.

[영업시간] 오전 8:00 ~ 새벽 1:00

[주차가능여부] 가능(무료)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2동 | 오감부대찌개와 철판볶음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바다를 입속에 넣은듯.. 싱싱하고 쫀득한 가이바시와 매콤하고 쫄깃한 쭈꾸미가 유혹하는 쭈꾸미전문점!
가산디지털단지역 대륭포스트6차에 위치한 원쭈꾸미 가산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가산디지털단지역 2번출구 쪽으로 나오는길에 지하에서 바로 이어지는 대륭포스트6차..



대륭포스트타워 지하1층에 있는 원쭈꾸미..

 

 

우와~ 점심특선 가격 완전 파격적이네요~~ 

 


원쭈꾸미 가산디지털점 매장 입구..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우와~ 넓고 환한 매장 분위기..



정말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입식테이블 뿐 아니라 좌식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 따뜻한 방에서 아늑하게 즐기기도 좋더라구요ㅎㅎ

 



매콤 달콤한 쭈꾸미의 참맛을 느낄수 있는 원쭈꾸미..



액자속 쭈꾸미가 참 맛나보이는군요~



매장 곳곳에는 예쁜 화분이.. 우선, 매장에 들어서면 바로 맞아주는 멋진 식물들..

 

꽃도 너무 예쁘죠?ㅎㅎ 

 



앗! 앙증맞은 캐릭터 화분! 너무 귀여워서 한컷~



각종 주류와 음료들..



주방도 너무 청결하더라구요ㅋㅋ



웰빙 해산물로 으뜸인 쭈꾸미의 효능이 자세히 나와있네요..



쭈꾸미를 맛있게 먹는방법.. 저두 그대로 따라서 먹어볼께요ㅎㅎ

 

 

쭈꾸미전문점인데 추어탕, 육계장 등 신메뉴도 출시했나봐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가이바시(15,000원), 쭈꾸미(10,000원), 콩나물사리(1,000원), 고구마떡사리(2,000원), 사이다(1,000원)을 주문했구요..
나중에 수제주먹밥(2,000원), 볶음밥(2,000)도 추가로 먹었어요ㅎㅎ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완전 푸짐하고 맛나보이죠?ㅎㅎ
그럼, 밑반찬부터 하나씩 소개해 드릴께요~



양파피클이에요..

 

 

땅콩조림이에요..



깻잎이에요..



쌈장이에요..



계란찜이에요..



고구마떡사리에요.. 

 


콩나물사리에요..



쭈꾸미에요.. 센스있게 올려진 떡까지..ㅋㅋ



가이바시에요..

 

쭈꾸미와 가이바시를 불판에 올려주었어요.. 

 


콩나물사리 투하~



쭈꾸미는 센불에서 뒤적거리며 익히고, 가이바시는 하나씩 뒤집어가며 익혀주었어요..



어느정도 익어갈떄쯤 고구마떡사리도 넣어주었어요..



쫀득쫀득 싱싱한 가이바시!
매콤한 양념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을 자아냈어요..ㅎㅎ

 

이제 다 익었으니 불을 끄고 앞접시에 덜어 먹어볼께요..



오동통한 쭈꾸미와 가이바시.. 콩나물과 함께 먹으면 아삭함이 더해져 더욱 맛있었어요ㅎㅎ



기본적으로 들어있는 쫄깃한 떡과 사리로 넣은 고구마떡..
쭈꾸미와 가이바시를 즐기며 하나씩 쏙~쏙~ 먹는 별미 떡! 특히 고구마가 들어있는 고구마떡 완전 매력적이죠ㅎㅎ

 



깻잎에 가이바시, 콩나물, 양파피클을 넣어서 쌈싸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이번에는 쭈꾸미쌈~

 

 

고구마떡과 땅콩조림을 깻잎에 쌈싸먹어도 굿!



가이바시와 쭈꾸미를 함께 쌈장에만 콕~ 찍어먹어도 예술!
바다를 통째로 삼킨듯한 행복감+_+



가이바시와 양파피클을 함께 먹으면 매콤달콤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수제주먹밥이에요..
김가루, 날치알과 함께 버무려진 밥위에 깨가 솔솔~~ 위생장갑이 따로 나와서 직접 만들어 먹는거에요..ㅎㅎ



동글동글 예쁘게 주먹밥을 만들어 보았어요..
양파피클과 함께 즐겨도 맛있고 깻잎에 주먹밥을 쌈싸먹어도 끝내주더군요ㅎㅎ
톡톡 터지는 날치알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을 자아냈어요^^ 

 

 

역시 마무리는 남은 양념에 볶아먹는 볶음밥!!



맛나게 쓱싹~ 볶아주셨어요..



완성된 볶음밥의 모습! 정말 푸짐하죠?ㅎㅎ



톡톡 터지는 날치알과 각종 야채가 어우러져 매콤하고 칼칼하니 맛있는 볶음밥~ 

 


톡 쏘는 시원한 사이다도 한잔~



밀크커피에요.. 공짜로 즐기는 후식ㅋㅋ



박하사탕도 냠냠~



원쭈꾸미 가산디지털점을 방문하실 분들은 할인정보도 꼼꼼히 챙기시길..
현재 윙쿠폰에서 원쭈꾸미 가이바시를 무려 13%나 할인하는 쿠폰이 판매중이네요^^
바로가기 -> http://www.wingcoupon.com/html/product.php?code=S7538554&parentcate=&thiscate=



명함도 가져왔어요..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필수아미노산과 철분이 많아, 동맥경화와 빈혈예방에 효능이 있고,
콜레스테롤 흡수를 저하시켜 비만과 성인병 예방에 좋다는 가이바시를 착한가격에 즐길수 있어 너무 좋은거 같아요ㅎㅎ
넓고 깔끔한 분위기, 푸짐한 양, 싱싱한 해산물, 훌륭한 맛, 친절한 서비스까지..
너무나 만족스러웠고 강력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랍니다^^
입안에서 살살녹는 쫄깃하고 매콤한 쭈꾸미와 가이바시.. 그 맛을 잊을수 없어 앞으로 단골이 될꺼 같아요!



* 원쭈꾸미 가산디지털점 *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50-3 대륭포스트6차 B121호
[전화번호] 02-2083-5885
[찾아가는길] 가산디지털단지 7호선 2번출구에서 바로 오른쪽 건물 50m내 위치.
[영업시간] 평일 AM 10:00 ~ PM 11:00 / 토,공휴일 AM 10:00 ~ PM 10:00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paybacki.com/wonj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 원쭈꾸미전문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식사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좋은 맛있게 매운 쭈꾸미전문점! 구의역 맛집 신쭈꾸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구의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쭈꾸미전문점 신쭈꾸..



맛깔스런 고추장양념과 특제소스로 볶아낸 신쭈꾸미볶음~


쭈꾸미의 효능도 안내되어 있었는데요..
우와~ 정말 효능이 뛰어난 웰빙해산물이네요ㅎㅎ

 

그럼, 매장안으로 들어가볼께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테이블 공간도 있고..



방 형식으로 된 따뜻하고 편안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주방도 한컷~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홍합새우쭈꾸(10,000원) 2인분, 주먹밥(2,000원), 떡사리(1,000원), 버섯사리(2,000원), 음료(1,000원),
그리고 나중에 볶음밥(2,000원) 2인분도 추가했어요..

 

쭈꾸미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도 안내되어 있었어요..
그럼, 신쭈꾸를 200배 더 맛있게 즐기는 귀여운걸의 생생후기 시작할께요~ 

 



주문한 홍합새우쭈꾸 2인분, 주먹밥, 떡사리, 버섯사리, 음료가 나왔어요..



맛깔스런 고추장양념과 특제소스로 볶아낸 쭈꾸미볶음 위에 홍합, 새우, 떡, 야채 등이 푸짐하게 올려져 있었어요..



신쭈꾸는 밑반찬이 다양하고 맛있어서 마음에 쏙 들었는데요..
우선, 옥수수 버터구이에요..




보글보글 맛있는 계란찜도 기본으로 나오구요..



은은한 카레향의 카레야채전도 나온답니다..



삶은 콩나물이에요..


무채에요..



백김치에요..



깻잎과 당근, 그리고 쌈장..

 

 

버섯사리에요.. 
새송이버섯과 팽이버섯이 나왔어요..




떡사리에요..
위에는 센스있게 깨가 솔솔~



주먹밥이에요..
밥 위에 잘게썬 야채, 그리고 김가루와 날치알이 푸짐하게 나왔어요..ㅎㅎ



사이다에요.. 

 



조금 익히다가 떡사리를 넣어주었어요..



그리고 버섯사리도 투하~



보글보글~ 맛나게 익어가는 홍합새우쭈꾸~



쭈꾸미는 적당히 익어야 질기지 않기 때문에 살짝 익은뒤, 불을 줄여주었어요..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냠냠~



통통하고 큼직한 홍합, 껍질이 벗겨져 있어 먹기 편한 맛있는 새우,
쫄깃하고 매콤한 쭈꾸미, 식감이 좋은 버섯까지~ 하나씩 콕콕 집어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쫄깃한 떡도 쭈꾸미와 환상궁합!!



이번에는 깻잎에 쭈꾸미를 올리고 콩나물, 무채와 함께 쌈을 싸서 먹었어요..
오~ 요렇게 먹으니 더욱 맛있는듯ㅎㅎ



이번에는 홍합쌈~ㅋㅋ

 

 

아삭한 당근도 쌈장에 찍어 냠냠~ 

 


쭈꾸미를 백김치에 싸서 먹으면 맛도 2배!



이번에는 콩나물을 넣어 먹어보았어요..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은 처음부터 콩나물을 넣으면 덜 맵게 드실수 있겠죠ㅎㅎ



콩나물을 쭈꾸미와 철판에서 맛있게 섞어주었어요..



쫄깃한 쭈꾸미와 아삭한 콩나물의 조화~ 예술이더군요ㅎㅎ



매콤한 쭈꾸미와 함께 즐기기 좋은 주먹밥을 만들어볼께요~
위생장갑이 따로 나오고, 이렇게 직접 뭉쳐서 만들어 드시면 되요ㅎㅎ



동글동글 주먹밥 만들기 완성!
간이 딱 적절하고 아삭한 야채와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어우러져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주먹밥도 깻잎쌈을 싸서 먹어보았는데요..
오~ 요거요거 한번 맛보면 빠져나올수 없는 맛이랍니다^^



쭈꾸미를 다 즐겼다면, 이제 볶음밥을 먹어줘야겠죠?ㅎㅎ



빠른 손놀림으로 맛나게 볶아주셨어요..

 

매콤하고 고소하니 맛있었던 볶음밥! 역시 볶음밥으로 마무리가 필수죠~ 
근데, 욕심을 부렸나봐요.. 볶음밥을 2인분 주문했더니 양이 엄청나더라구요..^^;;
하지만, 배불러도 한입 더먹고 싶은 맛이었기에 싹싹~ 해치웠죠ㅋㅋ




볶음밥도 깻잎에 쌈싸먹기ㅋㅋ



신쭈꾸 영업시간이에요..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명함도 가져왔어요~
도장을 모으면 공짜 혜택도 가득하네요ㅎㅎ
다양하고 맛있는 밑반찬이 매력적이었고, 쭈꾸미에 이것저것 사리도 넣어먹고 주먹밥에 볶음밥까지..
하나같이 모두 반할수밖에 없는 최고의 맛이었어요^^
구의동 맛집 신쭈꾸! 대만족이었구요.. 앞으로 단골이 될꺼 같아요~~



* 신쭈꾸 *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1동 251-7 1층
 [전화번호] 02-455-6455 / 010-3193-1084
 [찾아가는길] 구의역 1번출구로 나와 구의동 먹자골목 "미가로"로 들어가면 삼거리에서 좌회전 후 직진하면 왼편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11:30~00:30 / 토요일 17:00~00:30 /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1동 | 신쭈꾸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요즘같이 쌀쌀한 날에는 어김없이 생각나고 그리운 해물탕~~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얼큰하고 시원한 쭈꾸미해물탕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역 7,8번 출구에 위치한 서해쭈꾸미 삼성점..



점심특선 메뉴들이에요..



매장 내부 모습..




오픈형 주방인데요.. 깔끔하고 요리하는 과정을 볼수 있어 안심이 되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6천원짜리 쭈꾸미해물탕 2인분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쭈꾸미해물탕이 나왔어요..
쭈꾸미, 동태, 꽃게, 조개 등 해물과 두부, 미나리, 콩나물, 파, 버섯, 무우 등이 들어 있었어요..
쭈꾸미해물탕이다보니 다른 해물에 비해 쭈꾸미의 비중이 가장 컸답니다^^




얼큰한 쭈꾸미해물탕이 보글보글 맛나게 끓는 모습..ㅋㅋ



앞접시에 덜어서 냠냠~

 



무생채에요..



우거지무침이에요..



백김치에요..

 

함께 나온 공기밥..



살이 통통하고 실한 생태도 2토막 들어 있었어요~

 

 

미나리와 콩나물도 푸짐하게 들어있어 씹히는 식감을 더해주었어요~



쭈꾸미를 간장에 콕 찍어서 냠냠~



귀여운 꽃게 한마리도 들어 있었어요~~



뜨끈한 해물탕에 밥말아 먹으면 얼었던 온몸이 따뜻하게 녹아내리죠~ㅎㅎ
국물이 아주 칼칼하면서 시원하고 담백하니 맛있었답니다^^



영수증이에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쌀쌀한 요즘.. 얼큰하고 시원한 쭈꾸미해물탕으로 가출한 입맛을 살려보는건 어떨까요?ㅎㅎ
속이 확 풀리는 깊은맛이 일품이었고, 6천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에 푸짐한 쭈꾸미해물탕을 즐길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서해쭈꾸미 삼성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쫄깃함이 살아있는 매콤하고 맛있는 쭈꾸미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삼성역 7번출구로 나와 한국전력 본사 뒷편으로 가면 나오는 서해쭈꾸미 삼성점..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너무 귀여운 쭈꾸미 캐릭터가 있길래 한컷 담아봤어요ㅋㅋ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아늑했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6천원짜리 쭈꾸미야채볶음 2인분을 주문했어요..
점심특선 메뉴였구요.. 4시까지만 주문하면 점심메뉴를 이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주문한 쭈꾸미야채볶음이 나왔어요~
푸짐한 쭈꾸미와 양배추, 콩나물, 미나리 등이 들어 있었어요..



어느 정도 익어가는 모습~ㅎㅎ

 


밑반찬을 하나씩 소개해 드릴께요..



감자조림이에요.. 쫀득쫀듯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콩나물무침이에요..

 



백김치에요..



깻잎이에요..



쌈장이에요..



콩나물국이에요.. 시원해서 매운맛을 달래며 먹기 참 좋았어요^^

 



이젠 다 익었어요~ 쫄깃한 쭈꾸미와 아삭한 야채를 함께 집어서 냠냠+_+



깻잎에 백김치와 쭈꾸미야채볶음을 올려 쌈싸먹어도 너무 맛있었구요~



비벼먹어도 맛있었어요.. 하지만 조금만 먹고서..

 

요렇게 밥을 맛나게 볶아 먹었어요..

 

 

김가루에요..




김가루도 푸짐하게 넣고.. 제 마음대로 볶기 시작ㅋㅋ



짜잔~ 귀여운걸표 볶음밥 완성ㅎㅎ
김가루를 따로 주셔서 각자 마음껏 볶아 먹을수 있어 매력있더라구요^^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 최고!!
매콤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매장 한쪽에는 이런 이벤트가 안내되어 있더라구요~
맛나게 먹고 후기를 올리면 상품을 받을수 있는 기회가..ㅋㅋ



후식으로는 박하사탕 하나~ㅋㅋ



영수증이에요..



명함도 가져왔지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삼성동 맛집하면 항상 코엑스를 떠올리기 쉽상이었지만.. 이렇게 삼성역에 숨은 맛집이 있더라구요ㅎㅎ
분위기도 깔끔하고 친절한 서비스도 마음에 들었구요..
무엇보다 쫄깃하고 매콤한 쭈꾸미가 아주 입에 착착 감기는것이 매력적이더라구요~
6천원에 너무너무 배부르고 맛나게 식사를 하고 왔답니다^^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 서해쭈꾸미 삼성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넓고 아늑한 공간에서 6천원에 푸짐한 쭈꾸미정식을 즐길수 있는 역삼역의 도심속 휴식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럼, 귀여운걸의 최고 야식집 8탄 시작합니다!

 

역삼역 7번출구에서 GS타워를 끼고 올라오면 보이는 두레정가보쌈 역삼점.. 역에서 5분정도 거리에 있어요..ㅎㅎ
 



음식점 입구에 있는 메뉴소개.. 쭈꾸미볶음쌈정식에 이끌려 가게 되었어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뭔가 색다르고 멋지더라구요..



짜잔~!! 와~ 도심속에 이런 맛집이 있다니..
역삼역의 빽빽한 음식점만 보다가 이렇게 휴식을 취할수 있는 예쁜 맛집을 발견!ㅎㅎ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깔끔한 분위기에 만족했어요..ㅎㅎ



또 한쪽에는 이렇게 아늑하고 멋스러운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제가 찍은 사진은 사람들을 피해 찍다보니 아주 일부분이구요.. 매장 크기는 어마어마하게 넓어서 깜짝 놀랐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저희 일행은 6천원짜리 쭈꾸미정식을 2인분 주문했어요~
참고로 2인 이상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주문한 쭈꾸미정식이 나왔어요.. 푸짐한 한상ㅋㅋ



쫄깃한 쭈꾸미와 맛있게 매운 양념이 잘 어우러져 별미를 선사하는 쭈꾸미볶음~



이번에는 밑반찬을 살펴볼께요..
우선 칼칼한 콩나물무침..



어묵야채볶음..



낙지젓..

 


고추무침..



배추김치..

 

공기밥.. 

 


개운하고 깔끔한 미역국..



밥을 비벼 먹을수 있도록 야채가 조금 담겨나온 커다란 그릇에 공기밥을 넣어 주었어요..



통통한쭈꾸미가 아주 매콤하니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
매운걸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 알맞게 맛있는 매운맛이었구요.. 매운걸 못드신다면 조금 매울수도 있어요ㅋㅋ

 


양배추, 당근 등의 야채와 함께 먹어도 아삭아삭 맛있었어요..
하지만, 그냥 다 먹으면 안되겠죠?ㅎㅎ



쭈꾸미볶음을 팍팍 넣어 밥과 함께 비벼 먹어야 제맛이죠~ㅎㅎ

 

밑반찬도 활용~ 콩나물무침도 넣어주었어요ㅎㅎ



골고루 잘 비벼주었어요~



쫄깃한 쭈꾸미와 아삭한 야채가 참 잘 어울리는 매콤한 쭈꾸미볶음밥~
너무 맛있게 먹었구요.. 양도 푸짐해서 아주 흡족했어요^^



후식으로 즐길수 있는 매실차.. 요건 셀프에요~

 


상큼하니 입가심으로 딱! 매실차는 역시 너무 맛있어요ㅎㅎ



계산서에요..



후식으로 사탕도 2개 가져왔어요~



두레정가보쌈 명함이에요..



명함 뒷면에 그려진 약도..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셔요~
매장이 워낙 넓어서 대형 단체석까지 완비되어 있는 두레정가보쌈 역삼점..
회식장소로도 손색없고,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도심속에서도 아늑하게 휴식을 취할수 있어 너무 좋은거 같아요..ㅎㅎ
6천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에 푸짐한 양과 훌륭한 맛.. 게다가 분위기와 서비스까지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두레정가보쌈 역삼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5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푸짐한 쭈꾸미비빔밥과 된장찌개가 함께 나오고,
반찬은 셀프로 무한리필이 가능한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건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서해쭈꾸미 건대점..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넓고 환하면서 아늑한 분위기가 매력적이었던 서해쭈꾸미..


서해쭈꾸미 메뉴판이에요..
저는 5천원짜리 쭈꾸미비빔밥을 주문했어요.. 참고로 점심특선 메뉴랍니다^^ 

 



주방이 오픈형식으로 되어 있어 요리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는데요..
깨끗하게 요리하는거 같아 마음이 놓였어요..



기본 테이블 셋팅이에요..
그리고 물과 물티슈..



주문한 쭈꾸미비빔밥이 나왔어요..
쭈꾸미비빔밥과 된장찌개, 그리고 밑반찬들이 나와요..



콩나물무침이에요..


쌈무에요..




천사채에요..



백김치에요..

 

 

푸짐한 양의 쭈꾸미비빔밥..
채나물, 콩나물, 고사리, 새싹, 버섯, 양배추, 부추 등의 야채가 있었고..
그 위로는 매콤한 쭈꾸미볶음이 올려져 있고, 깨가 솔솔 뿌려져 있었어요..




주요한 야채들..



맛있게 비벼주었어요..



맛있게 매운 쭈꾸미비빔밥 완성!



각종 야채와 쭈꾸미를 함께 먹으니 아삭하고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매콤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 맛이랄까요..ㅎㅎ



참, 김가루도 있더라구요.. 한참 먹다 발견한..-_-;;

 

그래서 남은 비빔밥에 김가루를 넣어주었어요..



김가루를 넣어 비벼 먹으니 훨씬 더 맛있더라구요..ㅋㅋ



이번에는 쌈무를 하나 집어서..


쭈꾸미비빔밥에 올려 함께 먹으면 매운맛을 순화시켜주고 아삭한 식감이 참 좋더라구요ㅎㅎ 

 



함께 나온 된장찌개에요..



뚝배기에 담겨져 다 먹을때까지 따끈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서해쭈꾸미는 반찬을 셀프로 무한리필이 가능하더라구요~ 

 


매장 중간쯤에 이렇게 반찬 셀프코너가 있었어요..



눈치보지 않고 먹고싶은만큼 먹을수 있어 너무 매력적이었어요ㅎㅎ



이런 안내문도 있어서 한컷 찍어봤어요~



왠지 돈방석이라 마음에 들었던..ㅋㅋ



맛쭈 캐릭터가 너무 귀엽죠? 그래서 한컷ㅋㅋ



다 먹고 카운터에 마련된 박하사탕으로 입가심을 해주었어요~~ㅎㅎ
5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맛있고 푸짐하게 먹을수 있어 만족스러웠던 서해쭈꾸미..
깨끗한 매장환경과 분위기도 마음에 들어 앞으로 자주 먹으러 갈 생각이에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 서해쭈꾸미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