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많은 연예인들도 즐겨찾는 유명한 강남역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보통의 술집과 달리 냉동이나 가공식품을 배제하고 손으로 만드는 수작요리를 원칙으로 하여,

요리가 맛있기로 소문난 강남스타일 수작요리 주점이랍니다^^

 

 

 

 

강남역에서 도보 2~3분 거리에 위치한 서초구 맛집! 강남 룸식 술집 홀릭스(HOLICS)..

 

 

 

 

지하 1층 매장으로 내려가볼께요..

 

 

 

 

내려가는 동안 벽에는 온통 사진과 싸인으로 가득~

엄청난 인기를 실감할수 있었어요^^

 

 

 

 

가수 UN 김정훈씨 싸인..

예전에 궁, 마녀유희, 바보엄마 등 김정훈씨 출연작품을 많이 봤고, 히트곡 선물도 즐겨 들었는데.. 반가웠어요ㅎㅎ

 

 

 

 

해를품은달에서 민화공주역으로 나왔었던 탤런트 남보라양..

마약치킨에 반했나봐요~

 

 

 

 

매장 입구에요..

 

 

 

 

인기가 워낙 많은 맛집이라 대기석도 마련되어 있네요~

 

 

 

 

매장 내부 모습..

 

 

 

 

모든 테이블이 룸 형식으로 되어 있는 룸주점이에요..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프라이빗한 아늑한 룸.. 친구 또는 연인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참 좋은거 같아요ㅎㅎ

 

 

 

 

기본안주로 제공되는 떡볶이..

정말 맛있겠죠?ㅎㅎ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하면 이벤트쿠폰도 받을수 있고 노래신청 및 주문도 가능하다고 해요~

 

 

 

 

메뉴판이에요..

 

 

 

 

사천식 해물 누룽지탕 (18,000원) 주문..

 

 

 

 

중화풍 송이해물볶음 (17,000원), 양념감자튀김 (10,000원) 주문..

 

 

 

 

메뉴판 하단에 떡볶이 무한리필 이라고 적혀있듯이 떡볶이가 기본안주로 나와요~

 

 

 

 

참이슬 (4,500원) 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요리들이 등장~

 

 

 

 

오랜만에 마시는 이슬이~ 참이슬이에요..

 

 

 

 

기본안주로 제공되는 과자에요..

 

 

 

 

바삭바삭 고소하고 담백한 마카로니과자^^

 

 

 

 

기본안주로 제공되는 떡볶이에요..

 

 

 

 

쫄깃쫄깃한 떡과 환상궁합 어묵을 함께~

매콤하고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중화풍 송이해물볶음이에요..

 

 

 

 

신선의 음식 불도장에 들어가는 소홍주를 사용한 건강과 맛을 챙기는 요리!

 

 

 

 

소주와 환상궁합이었어요^^

 

 

 

 

살이 통통한 홍합도 냠냠~

 

 

 

 

버섯중의 으뜸 송이버섯! 쫄깃한 식감이 예술이었어요~

 

 

 

 

송이, 해물, 야채를 함께 즐기면 쫄깃하면서 아삭아삭 정말 맛있어요~ 강추!!

 

 

 

 

사천식 해물 누룽지탕이에요..

 

 

 

 

구수한 누룽지탕에 소주한잔 하기 딱 좋겠죠?^^

 

 

 

 

각종 해물과 야채가 듬뿍~

큼직한 꽃게도 보이는군요ㅎㅎ

 

 

 

 

브로콜리와 배추, 새우를 함께~

 

 

 

 

고소하고 쫀득한 누룽지에 얼큰한 국물이 스며들어 더욱 맛있었구요..

누룽지라 확실히 든든해 안주 뿐 아니라 식사로도 손색없겠더라구요^^

 

 

 

 

양념감자튀김이에요..

 

 

 

 

큼직하고 통통한 감자튀김이 양념되어 나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케찹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죠~

 

 

 

 

알싸하면서도 향긋한 머스타드소스와도 잘 어울리는군요ㅎㅎ

 

 

 

 

겉은 바삭하면서 매콤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었구요..

속은 따끈하고 부드러웠어요^^

 

 

 

 

다른 술집과 달리 냉동이나 가공식품을 배제하고 손으로 직접 만드는 수작요리를 원칙으로 하는 진정한 맛집인듯!

뛰어난 맛의 일품요리와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까지 마음에 쏙 들었어요^^

수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연예인들도 즐겨찾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ㅎㅎ

 

 

 

 

* 홀릭스 (HOLICS) *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06-4번지 지하1층

[전화번호] 02-534-7891

[찾아가는길] 2호선 강남역 10번출구에서 도보 2~3분 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후 4시 ~ 새벽 6시

[주차가능여부] 가능 (지하 2,3,4층 무료주차)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4동 | 홀릭스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더킹투하츠에서 열연했던 엄친아 이승기씨가 다녀간 맛집 소식을 들고 찾아왔어요~

이승기 맛집 하면 주로 1박2일에서 다녀간 맛집들만 알고 계시죠?

하지만, 방송에 비친 이승기가 다녀간 맛집보다는 솔직하게 이승기가 좋아하는 맛집이 어디인지.. 다들 궁금하실꺼에요~ㅋㅋ

그럼, 이승기씨가 방송이 아닌 사적으로 다녀간 단골집은 대체 어떤지 살펴볼까요?^^

 

 

 

 

강남구청역 1번 출구에서 2~3분 거리에 위치한 브라운스톤레전드 1층에 자리잡고 있는 동이전가..

 

 

 

 

동이전가 매장 외부 모습..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동이전가는 1,2층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우선, 2층부터 살펴볼께요..

 

 

 

 

와우~ 고급스럽고 넓은 매장 모습..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

 

 

 

 

복층 구조라 원하는 분위기 속에서 깔끔하게 즐길수 있어 너무 좋은듯!

 

 

 

 

야외 테라스에요..

아주 운치있고 시원한 여름철 오아시스!!

도심 속 휴식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매력적~~

 

 

 

 

저녁시간이 되니 사람들이 막 몰려오기 시작해 금새 자리가 꽉~ 차버리네요..

 

 

 

 

깔끔함이 돋보이는 인테리어..

 

 

 

 

고급스러운 색의 조명까지.. 딱 귀여운걸이 좋아하는 스타일~~

이승기씨랑 취향이 같은듯ㅋㅋㅋ

 

 

 

 

매장 한쪽 벽에는 엄청나게 많은 연예인들 싸인으로 도배되어 있었어요..

이승기씨를 포함한 연예인들의 단골집으로 알려진 맛집이라 역시 다르군요^^

 

 

 

 

꺄악~ 이승기씨 싸인 >_<

 

 

 

 

오~ 다니엘헤니도 다녀갔군요..

 

 

 

 

좀처럼 보기힘든 이정재씨도 다녀갔군요..

 

 

 

 

제가 좋아하는 박명수씨도..

 

 

 

 

김수로씨 싸인도..

 

 

 

 

예쁜 소유진씨도 다녀갔군요..

 

 

 

 

박정철씨 싸인..

 

 

 

 

플라워 고유진씨, 지석진씨와 홍경인씨도 다녀갔네요..

 

 

 

 

박상원씨, 강예빈씨 싸인도..

 

 

 

 

박은영씨, 황승언씨, 김용만씨, 황보라씨 싸인도 보이네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모듬전(20,000원), 옛날도시락(4,000원), 해장라면(4,000원), 음료수(2,000원)를 주문했어요..

 

 

 

 

고급스런 퓨전주점 동이전가에서의 한상차림!

이렇게 푸짐하고 근사한 메뉴들을 다 합해도 단돈 3만원이라는 사실!ㅋㅋ

 

 

 

 

오랜만에 시원한 환타에요..

 

 

 

 

밑반찬이 참 센스있었는데요.. 하나하나 소개해 드릴께요~

우선, 연두부에요..

 

 

 

 

양념간장이에요..

 

 

 

 

보들보들 맛있는 계란찜이에요..

 

 

 

 

볶음김치에요..

 

 

 

 

멸치볶음이에요..

 

 

 

 

부추무침이에요..

 

 

 

 

모듬전이에요..

김치전, 호박전, 두부전, 깻잎전, 꼬치전, 동태전, 부추전, 동그랑땡, 고추전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하나하나 소개해 드릴께요~

 

 

 

 

매콤하고 바삭하니 맛있었던 김치전..

 

 

 

 

언제 먹어도 맛있는 호박전..

 

 

 

 

부드러운 두부전..

부추무침과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다는 사실ㅋㅋ

 

 

 

 

속이 알차게 꽉 찬 깻잎전..

 

 

 

 

이것저것 빼먹는 재미가 있는 꼬치전과 맛있는 동태전..

 

 

 

 

칼칼하니 맛있는 부추전..

 

 

 

 

노릇노릇~ 한입에 쏙~ 동그랑떙..

 

 

 

 

마지막으로 개운하고 맛있었던 고추전..

 

 

 

 

해장라면이에요..

 

 

 

 

꼬돌꼬돌한 면발~

 

 

 

 

고추가 들어가 국물이 얼큰하고 별미였어요~

특히 모듬전과 참 잘 어울렸어요^^ 집에서 먹던 맛과는 또 다른 맛..

 

 

 

옛날도시락이에요..

 

 

 

 

밥 위에 깨와 김가루가 솔솔.. 그리고 계란후라이..

 

 

 

 

볶음김치, 멸치, 부추무침을 넣어 골고루 맛나게 비벼 주었어요~

 

 

 

 

아.. 한입 드실라우~~ㅋㅋ

가격도 착하고 든든하면서 맛도 좋아 만족했던 녀석이에요^^

 

 

 

 

명함도 한장~

하나같이 맛있고 다양한 퓨전요리가 가득한 동이전가..

민속주점의 선입견을 벗어난 세련됨과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맛집이었어요~

모던함과 깔끔함이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막걸리바 동이전가에서 최고의 한국전통 안주와 함께 즐거운 시간 어떠신가요?

여름에는 특히 넓고 아늑하면서 조용한 야외테라스도 매력적인듯~

직접 맛보니.. 아.. 이승기씨도 반할만하구나~ 하는 생각이.. 맛집블로거를 감동시킨 아주 만족스런 맛집이었답니다^^

 

 

 

 

* 동이전가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8-2 브라운스톤레전드 1층

[전화번호] 02-515-5711

[찾아가는길] 강남구청역 1번 출구 (강남구청역 사거리) 선릉역 방향 3분거리

[영업시간] 평일 18:00 ~ 02:00 (L.O 01:00) , 주말 18:00 ~ 01:00 (L.O. 00:00) / 매주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주차가능여부] 무료주차 2시간

[홈페이지] http://www.웰빙막걸리.com/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2동 | 동이전가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