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연'에 해당되는 글 1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장근석, 이미연, 성시경, JYJ 재중, 김보성, 윤기원, 김미연 등 유명 연예인과 쇼트트랙 김동성 선수가 다녀간 인기맛집이면서,

스타킹, 해피투게더, 무한도전을 포함한 각종 TV프로그램에 방영된 짬뽕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또한 엄청나게 푸짐한 통큰짬뽕, 통큰우동을 단돈 4천원에 즐길수 있는 초대박 맛집!

그럼, 안전하고 최상의 품질좋은 국산 100% 태양초 고추가루만 사용한다는 신길동 매운짬뽕을 살펴볼까요?^^

 

 

 

 

신논현역에 위치한 신길동 매운짬뽕 강남본점..

와~ 매장이 엄청 크네요..

 

 

 

 

스타킹에서 우울증 잡는 짬뽕으로 소개되었던 신길동 매운짬뽕..

 

 

 

 

무한도전에도 나왔었죠..

 

 

 

 

테라스에서 즐기거나 식사후 휴식을 취하기도 좋을듯!

 

 

 

 

신길동 매운짬뽕의 역사..

그리고 최상 품질의 고춧가루만 사용한다는 안내문..

 

 

 

 

각종 언론에 방영된 모습과 고추의 효능도 안내되어 있네요..

고추속의 캡사이신 매운맛은 체중을 감소시키는 다이어트 효과도 있고 항암작용까지 한다니 많이 먹어줘야겠어요ㅋㅋㅋ

 

 

 

 

국산 100% 태양초 고추가루만 사용해 더욱 안심이에요~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그럼, 이제 자리를 잡고..ㅎㅎ

 

 

 

 

한쪽 벽에는 연예인 싸인이 가득~

그럼, 좀 살펴볼까요?ㅎㅎ

 

 

 

 

앗! 요즘 드라마 사랑비에 출연중인 제가 좋아하는 장근석씨!

강추한다며 강남본점에 다녀간 싸인 흔적..

 

 

 

 

1박2일 시즌2에서 활약중인 성시경씨도 다녀갔군요..ㅎㅎ

 

 

 

 

남성다움이 물씬~ 김보성씨..

그리고 가장 닮고 싶은 청순한 연예인 이미연씨도 다녀갔네요^^

 

 

 

 

JYJ, 동방신기의 김재중씨도 보이네요~

 

 

 

 

드라마 패션왕에서 비서로 깨알같은 재미를 선사하는 탤런트 윤기원씨..

 

 

 

 

개그우먼 김미연씨도 보이네요..

 

 

 

 

쇼트트랙 김동성 선수도 다녀간 모습..

 

 

 

 

스타킹에서 우울증 잡는 짬뽕으로 나왔던 그 맛집!

 

 

 

 

해피투게더에서도 언급이..

 

 

 

 

셀수 없는 수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흔적..

위 사진은 빙산의 일각이구요.. 엄청 커다란 매장 한쪽 벽이 온통 사진으로 도배되어 있었어요~~

 

 

 

 

신길동매운짬뽕의 핵심 재료인 고춧가루가 전시되어 있는 모습..

고춧가루 전문 제조업체인 고추사랑팩토리에서 검사기관을 통한 타르색소 불검출(적합판정), 대장균 음성(적합판정)을 받은

안전하고 최상의 고춧가루만 사용해 좋아요~

우선, 황제짬뽕(매운강도 1단계)에 사용되는 고춧가루..

 

 

 

 

순짬뽕(매운강도 2단계)에 사용되는 고춧가루..

 

 

 

 

불짬뽕(매운강도 3단계)에 사용되는 고춧가루..

 

 

 

 

핵짬뽕(매운강도 4단계)에 사용되는 고춧가루..

 

 

 

 

매운강도별로 1~4단계까지 있는데요..

1단계는 평소 먹는 짬뽕보다 오히려 안매운.. 매운음식을 못드시는 분들도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짬뽕이구요..

2단계는 조금 매운것도 잘 참고 드시는분을 위한 짬뽕..

3단계는 불닭이나 닭발을 무리없이 잘 드시는 분들을 위한 짬뽕..

4단계는 매운음식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일듯ㅋㅋㅋ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통큰짬뽕(4,000원), 통큰우동(4,000원), 즉석수제탕수육(9,000원), 주먹밥(2,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통큰짬뽕, 통큰우동, 즉석수제탕수육, 주먹밥이 나왔어요..

 

 

 

 

밑반찬은 간단하게 단무지..

 

 

 

 

엄청나게 푸짐한 통큰짬뽕이에요..

이게 단돈 4천원이라니.. 완전 감동이었어요^^

 

 

 

 

통큰짬뽕은 매운강도가 1단계인 짬뽕으로 맵지 않고 담백한 짬뽕이에요^^

 

 

 

 

홍합 등의 해산물과 돼지고기, 각종 야채가 어우러진 맛있는 짬뽕~

 

 

 

 

쫄깃하고 탱글한 면발~

사진을 찍고 먹었는데도 쫄깃쫄깃 너무 맛있었어요^^

 

 

 

 

시원한 국물 맛의 근원! 홍합도 냠냠~

 

 

 

 

돼지고기도 엄청나게 많이 들어있어서 더 맛있었어요..ㅎㅎ

 

 

 

 

구수하고 개운한 맛의 짬뽕국물~~

 

 

 

 

역시 푸짐한 통큰우동이에요..

 

 

 

 

평소 먹어왔던 중국집 우동과는 큰 차이를 보이는 깔끔하고 칼칼한 우동~ㅎㅎ

 

 

 

 

굵고 쫄깃쫄깃한 매력적인 면발~

 

 

 

 

쑥갓과 함께 냠냠~

 

 

 

 

제가 좋아하는 유부도 엄청 많이 들어있어 처음부터 끝까지 우동과 함께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즉석수제탕수육이에요..

 

 

 

 

윤기가 자르르~ 완전 맛나겠죠?ㅎㅎ

 

 

 

 

간이 딱 좋았지만, 간장에도 살짝 찍어먹으면 더 맛있는듯..

 

 

 

 

바삭하고 쫄깃한 탕수육을 야채와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어요~

짬뽕과 환상궁합!ㅎㅎ

 

 

 

 

날치알이 톡톡 터지는 맛있는 주먹밥이에요..

 

 

 

 

탕수육과 함께 즐기면 더 맛나더라구요ㅋㅋ

 

 

 

 

미키마우스 등도 예뻐서 한컷~

타르색소 불검출, 대장균 음성의 안전하고 최상 품질의 고추가루만 사용해 맛도 건강도 잡은 신길동 매운짬뽕..

또한 1단계부터 4단계까지 매운정도가 다양해 매운걸 아주 못드시는 분들부터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까지

입맛에 맞게 선택해 즐길수 있어 너무 좋은거 같아요ㅎㅎ

게다가 단돈 4천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엄청나게 푸짐한 양의 통큰짬뽕, 통큰우동~ 대만족이었어요^^

수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인기맛집 신길동 매운짬뽕! 다 이유가 있었더라구요~

오늘은 24시간 운영하는 맛집! 신길동 매운짬뽕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며 스트레스도 확~ 푸는건 어떨까요?^^

 

 

 

 

* 신길동 매운짬뽕 강남본점 *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738-45 1층

[전화번호] 02-3444-5333

[찾아가는길] 9호선 신논현역 1번출구로 나와 버거킹을 끼고 꺾어져 직진하다보면 왼편에 위치.

                  (저는 2호선 강남역 10번출구로 나와 신논현역까지 걸어왔는데 10분정도면 되더라구요^^;)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주차가능여부] 불가능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1동 | 신길동매운짬뽕 강남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