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1963년부터 2대를 이어온 전통음식명가! 평촌맛집 대물림 전복낙지볶음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보기만 해도 입이 떡 벌어지는 웰빙 건강보양식 코스요리!

메인요리부터 사이드메뉴와 디저트까지 완벽한 조화가 감동 그 자체였어요~

그럼, 가수 김수희씨도 다녀간 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평촌 먹거리촌 맛집 대물림 전복낙지볶음..

붉은색으로 체크한 곳이랍니다~

 

 

 

 

범계맛집 대물림 전복낙지볶음의 외관..

 

 

 

 

엄청나게 많은 전복껍데기..

매장입구에 전복껍데기를 이용한 장식도 볼거리에요~

 

 

 

 

넓고 환한 매장 내부 모습..

 

 

 

 

꽃과 화초를 이용해 싱그러움을 더해주는군요..

 

 

 

 

편안한 톤의 원목으로 이루어진 아늑한 분위기..

 

 

 

 

식기류도 멋스럽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주방장 캐릭터도 귀여워서 한컷!

 

 

 

 

코스요리에 호박죽이 나오는데요.. 늙은호박이 아닌 위와 같은 단호박을 사용해 더욱 맛나더라구요~

 

 

 

 

신선 재료로 제공되는 코스 요리의 향연..

맛과 멋이 있는 대물림 전복낙지볶음이 신문기사에도 나왔었나봐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전복낙지코스(30,000원)를 주문했어요..

 

 

 

 

정직한 재료와 정성이 가득담긴 대물림 전복낙지볶음 코스요리 한상차림이에요..

 

 

 

 

호박죽이에요..

메인요리가 나오기 전에 먹으니 식욕을 더욱 증진시켜주는듯!

달콤하고 부드러운 영양만점 단호박죽^^

 

 

 

 

콩나물무침이에요..

 

 

 

 

열무김치에요..

 

 

 

 

무생채에요..

 

 

 

 

고추피클이에요..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무우장아찌, 마늘장아찌, 초고추장, 참기름이에요..

 

 

 

 

17가지 재료가 혼합된 과일샐러드에요..

보기에도 정말 너무 예쁘죠?ㅎㅎ

 

 

 

 

특히 프룬(건자두), 천도복숭아가 곁들여져 있어 샐러드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었어요~

 

 

 

 

파래전이에요..

 

 

 

 

계란찜이에요..

 

 

 

 

새우꼬치에요..

 

 

 

 

하나씩 쏙쏙 빼서 초고추장에 찍어먹는 재미도 일품!

새우, 떡, 버섯, 피망, 파, 당근으로 이루어진 꼬치의 매력에 흠뻑 빠졌어요~

 

 

 

 

키조개버섯구이에요..

 

 

 

 

키조개와 버섯을 함께 즐기면 입안 가득 행복이..

 

 

 

 

이제부터 본격적인 메인요리가 등장~!

산낙지회에요..

수족관에서 막 꺼낸 싱싱한 산낙지회^^

 

 

 

 

참기름에 데굴데굴 묻혀 고추, 마늘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쫄깃한 낙지가 입에서 살살 녹는답니다~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전복구이에요..

전복구이 4개와 내장구이 2개가 나왔는데요..

그날그날 산지에서 가져오기에 전복 크기가 달라서, 크기에 따라 4개~6개가 나오나봐요~ㅎㅎ

 

 

 

 

수족관에서 바로 잡아 들기름과 마늘을 얹어 구워낸 큼직한 전복구이..

 

 

 

 

부드럽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전복이 이렇게까지 맛있었던가..^-^

 

 

 

 

전복 내장구이에요..

 

 

 

 

참기름에 콕~ 찍어 먹어야 진정한 전복의 맛을 느낄수 있답니다~ㅎㅎ

 

 

 

 

산낙지 연포탕이에요..

먼저 보글보글 끓는 연포탕이 나오고, 살아있는 낙지를 직접 넣어 주셨어요..

 

 

 

 

산낙지가 다 익었네요~ㅋㅋ

 

 

 

 

통통하고 쫄깃한 낙지~ 음.. 맛있어~~

맑은 국물도 칼칼하고 개운하니 진국이었고, 맛있었어요^^

사실, 산낙지 연포탕을 즐기고 매생이탕으로 리필이 가능한데요.. 저희는 배불러서 포기.. 여러분들은 꼭 드셔보셔요ㅎㅎ

 

 

 

 

낙지볶음이에요..

 

 

 

 

통통한 낙지를 매콤달콤 특제 양념에 볶아 쫄깃해진 낙지볶음..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었어요..

 

 

 

 

야채와 함께 낙지볶음을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밥과 비벼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볶음밥이에요..

가운데 초록빛 날치알이 인상적이죠?ㅎㅎ

 

 

 

 

가쓰오부시와 김가루가 뿌려져 있어 더 맛있었어요~

역시 한국인의 식사는 마무리로 볶음밥이 빠질수 없죠~ㅎㅎ

 

 

 

 

복분자빙수에요..

복분자 원액, 견과류 8가지가 들어가는 건강까지 생각한 웰빙 빙수!

 

 

 

 

새콤하고 시원하면서 견과류 덕분에 고소함까지.. 마음에 쏙 드는 디저트였어요~

코스요리에 빙수가 나오다니.. 참 센스있는듯!

 

 

 

 

후식으로 즐기는 커피.. 요건 셀프에요~

 

 

 

 

명함도 한장~

안양맛집으로 유명한 대물림 전복낙지볶음.. 요즘은 의왕맛집, 과천맛집으로도 소문났다고 하네요ㅎㅎ

근사한 비주얼과 훌륭한 맛으로 눈과 입이 즐겁고,

몸에 좋은 전복, 산낙지, 복분자액으로 만든 빙수의 조화로 건강까지 생각한 웰빙식단!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오늘은 온가족이 함께 대물림 전복낙지볶음의 웰빙 코스요리로 맛과 건강을 챙기는건 어떨까요?

 

 

 

* 대물림 전복낙지볶음 *

[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925

[전화번호] 031-382-3525

[찾아가는길] 지하철 4호선 범계역 또는 평촌역에서 버스(52번, 52-1번, 5-2번, 마을03번, 마을10-2번)로 5~6 정거장 이동후

                   먹자거리 정류소에서 하차하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시~22시 / 연중무휴(명절 당일만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귀인동 | 대물림전복낙지볶음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대한민국 톱스타가 다 다녀갔다는 신사동 한식뷔페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연예인 식단의 대가 최영임 선생의 약이 되는 40여종의 브런치뷔페를 즐기고 왔는데요..

모든 재료가 순수 국내산!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효소로만 조리한 저칼로리 디톡스 식단으로,

맛과 건강을 모두 사로잡은 진정한 웰빙맛집이었답니다^^

 

 

 

 

압구정역 2번출구에서 도보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신사동 맛집 오가노주방..

 

 

 

 

비가 안오는 맑은 날에는 테라스에서 즐겨도 참 좋을것 같아요~

 

 

 

 

300평 복층으로 이루어진 초호화공간 오가노주방의 매장 내부 모습..

한국 전통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네요^^

 

 

 

 

따사로운 햇살이 가득한 운치있는 공간..

 

 

 

 

깔끔하고 세련된 공간..

 

 

 

 

매장 한쪽편의 카페속 바 느낌도 매력적이었어요!

 

 

 

 

2층으로 올라가볼께요..

와~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

 

 

 

 

룸도 마련되어 있어 오붓하게 즐기기도 좋은거 같아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인테리어가 매력적인듯!

 

 

 

 

코리안 브런치부페 가격은 단돈 15,000원!

혈당 밸런스, 독소배출, 요요현상 방지, 저염분/효소양념, 조미료 무첨가, 근거리 식자재를 사용하는 40여종의 한식부페를

이 정도 가격에 즐길수 있다니.. 가격대비 만족스러웠어요~

 

 

 

 

오가닉 키친의 대명사 오가노주방은 연예인 M-D-G 식단의 대가 최영임 선생님을 초빙하여

매일 매일 순수 국내산 재료로 약이 되는 점심 식단을 선보이는데요..

영양 밸런스를 맞춰주고, 독소를 배출하며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M.D.G 식단..

필요한 영양분을 그대로 공급해주며, 한식의 감칠맛을 내주는 효소로만 조리하여 조미료가 첨가 되지 않은 순수 발효의 맛을 느낄수

있으며, 저칼로리 식단으로 건강에 좋고 맛있는 C.E.L 식단..

연예인들의 몸짱 비결이 여기에 있었나봐요.. 그럼, 연예인 식단 직접 먹어봐야겠죠?^^

 

 

 

 

오가노주방 한식부페 음식들을 살펴볼께요..

 

 

 

 

오오~ 40여종의 다양한 건강 음식이 가득!

 

 

 

 

모든 식재료는 순수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하고,

모든 나물은 장기간 숙성된 발효효소로 맛을 내어 원재료의 깊은 맛을 느낄수 있어 좋았어요~

 

 

 

 

쑥전과 다시마전이에요..

 

 

 

 

단호박이에요..

 

 

 

 

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맵지않은 오이고추, 돼지감자효소로 만든 우엉, 얼갈이 김치, 돼지감자효소 연근이에요..

 

 

 

 

배추와 깻잎 등 쌈채소에요..

 

 

 

 

샐러드와 드레싱소스에요..

 

 

 

 

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야생 고사리, 방풍나물, 5년숙성 통들깨찜, 비타민이 풍부한 고춧잎나물이에요..

 

 

 

 

백김치에요..

 

 

 

 

표고버섯 조림이에요..

 

 

 

 

살아있는 천연 인슐린! 돼지감자효소로 만든 제육볶음이에요..

 

 

 

 

오븐에 구운 계란말이에요..

 

 

 

 

부추 김치에요..

 

 

 

 

양파마늘쫑장아찌에요..

 

 

 

 

양배추쌈이에요..

 

 

 

 

버섯 조밥이에요..

 

 

 

 

연두부에요..

 

 

 

 

친환경 무농약 계란과 땅콩이에요..

 

 

 

 

브런치뷔페를 골고루 담아 한상 차려 보았어요~

 

 

 

 

팥죽이에요..

달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순두부에요..

부드럽고 깔끔했어요~

 

 

 

 

쑥 된장국이에요..

진한 쑥향이 가득~ 된장국의 새로운 맛!!

 

 

 

 

첫번째 접시..

 

 

 

 

쑥전과 돼지감자효소 연근을 함께 먹으니 아삭함이 더해져 별미더라구요~

 

 

 

 

느끼하지 않고 담백해 좋았던 부추잡채..

 

 

 

 

각종 나물들을 담은 두번째 접시..

 

 

 

 

잡곡밥에 방풍나물을 올려서 냠냠~

 

 

 

 

돼지감자효소 깻잎에 찰보리밥을 쌈싸서 먹으면 굿!

 

 

 

 

돼지감자효소로 만든 제육볶음을 양배추쌈에 쌈 싸먹으면 더 맛나게 즐길수 있어요~

 

 

 

 

깻잎에도 쌈싸먹기..

유기농이라 그런지 깻잎이 위와 같았지만, 이런게 건강에 좋겠죠?ㅎㅎ

 

 

 

 

친환경 무농약 계란은 소금에 콕~ 찍어 냠냠..

땅콩도 하나씩 껍질을 까서 먹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무료로 제공되는 오가닉커피에요..

진한맛과 연한맛 둘중 취향대로~~

 

 

 

 

건강 가득한 브런치뷔페를 즐기고 후식으로 커피 한 잔의 여유^^

연예인 식단의 대가 최영임 선생님이 요리도 직접 하시지만, 손님들과 이야기도 나누고 친절히 설명도 해 주셨구요..

최영임 선생님께 직접 물어보니 오가노주방에 대한민국 톱스타는 모두 다녀갔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왜 싸인이 없는지 물어보니, 연예인들이 부담스러워할 뿐더러 오가노주방에 방문하는 손님의 절반이 연예인인데,

그렇게 일일이 싸인을 받고 언급하는건 촌스러운 일이라고 하셨어요^^;;

특히 주말에는 연예인을 항상 볼수 있다고 해요ㅎㅎ 와~ 정말 놀라웠어요!

몸짱 식단을 선보이는 건강맛집 오가노주방에서 사랑하는 연인, 친구, 부모님과 함께 약이 되는 정갈한 맛의 점심 어떠신가요?

 

 

 

 

* 오가노주방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45-8

[전화번호] 02-514-5170

[찾아가는길] 3호선 압구정역 2번출구에서 도보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 윤당아트홀 바로 뒷편.

[영업시간] 평일,주말 10:00 ~ 15:00 (L.O 14:00) / 추석휴무

[주차가능여부] 발렛파킹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 오가노주방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국내최초 3가지 육수에 즐기는 특별한 샤브샤브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착한가격에 훌륭한 웰빙 건강식! 게다가 수제비와 칼국수는 무한리필이라니.. 정말 감동적이었어요ㅎㅎ




강남역 11번출구에 위치한 어바웃샤브 강남역점.. 



소문으로만 듣던 그 유명한 어바웃샤브..
그런데 어제 강남역을 지나다 보게 되었어요.. 마침 쿠폰을 나눠주시더라구요..
살펴보니까 고기만두1접시, 치즈떡, 음료수1병 무료시식권이 있는거에요.. 그래서 얼른 방문하게 되었죠ㅋㅋ
(참고로, 쿠폰을 음식점 앞에서 나누어주는 시간은 오전11:30 ~ 오후1:30 , 오후5:30 ~ 오후8:30 이래요..
이렇게 좋은 쿠폰 저만 사용하면 안되겠죠? 맛집블로거답게 귀여운걸이 우리 이웃님들을 위해 알짜정보를 물어서 알아왔지요ㅎㅎ)

 



매장 입구에 안내되어 있는 런치메뉴와 세트메뉴 안내문..
여기에는 런치메뉴만 칼국수 무한리필로 안내되어 있지만,
오전11시부터 저녁12시까지 영업시간 내내 수제비와 칼국수를 모두 무한리필로 제공한다고 하네요ㅋㅋ 완전 대박이죠?^^



국내최초 3가지 육수에 즐기는 30여가지 특별한 샤브샤브!
어바웃샤브는 샤브의 모든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
기존의 높은 가격과 무거운 느낌의 샤브샤브 이미지를 탈피한 캐주얼 샤브 다이닝!
고단백 저칼로리 건강식 그럼 즐겨볼까요?ㅎㅎ



2층에 위치한 매장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와~ 넓고 환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하고 깔끔한 분위기가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도 더할나위 없이 좋겠죠?ㅎㅎ

 



저는 사진 찍으며 먹으려고 좀 더 아늑한 곳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화학조미료가 아닌 천연재료를 사용해 오랜 시간동안 육수를 제대로 뽑아낸다고 하네요..
몸에 좋은 숙주, 배추, 청경채,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쑥갓, 치커리의 효능도 안내되어 있었어요~

 

한우샤브샤브도 맛나보이고, 해산물샤브세트도 맛나보이고..



메뉴판이에요..
먼저 에피타이저.. 종류도 다양하네요~



런치메뉴에요..

 

 

저희는 샤브 세트메뉴에서 주문을 했어요..

다른 샤브샤브 전문점과 달리 2인이상이 아니라 원하는걸 1인분씩 선택할수 있어 좋았어요..
그래서 쇠고기 샤브세트 1인분(9,000원), 해산물 샤브세트 1인분(12,000원)을 주문했구요..
홍탕과 해탕으로 2가지 육수도 선택했어요..



주류 및 음료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사이다(2,000원) 하나를 들어오면서 받은 쿠폰으로 주문했지요~~ㅎㅎ



사리 및 추가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치즈떡(2,000원), 진주새우만두(3,000원)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기본 테이블 셋팅~

 



칠리소스와 참깨소스에요..



무료시식권으로 받은 사이다ㅋㅋ
공짜라 더욱 맛있었어요~~



주문한 쇠고기 샤브세트 1인분, 해산물 샤브세트 1인분, 치즈떡, 진주새우만두가 나왔어요..

 



종류별로 다양한 싱싱한 해산물이에요..



푸짐한 양의 쇠고기에요..



야채버섯모둠과 치즈떡, 만두에요..
산처럼 쌓여 있더라구요~ 정말 푸짐하죠?ㅎㅎ

 


수제비와 생칼국수에요..
둘다 무한리필이 가능하답니다^^



진주새우만두에요..
너무 예쁘죠?ㅎㅎ



치즈떡이에요..



밑반찬으로 나온 배추김치..



새콤달콤한 양파장아찌에요..

 

국내산 고추씨 기름과 16가지 천연양념의 짜릿한 매운맛이 매력적인 홍탕 육수!
그리고, 가다랭이와 다시마, 무 등 6가지 재료로 오랜시간 우려낸 깔끔한 맛의 해탕 육수에요.. 




먼저 해탕에 야채와 버섯을 투하~



쇠고기도 조금씩 넣어 주었어요..



야들야들 맛나게 익은 쇠고기 샤브~ 

 



쇠고기 샤브를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먹었어요..
참깨소스에 쇠고기 샤브를 찍어 냠냠~ 칠리소스에는 야채를 찍어 냠냠~
쇠고기와 해탕육수가 참 잘 어울렸어요ㅎㅎ



와~ 감탄이 절로 나오는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맛!



이번에는 홍탕에 야채와 버섯을 투하~ 

 

 

그리고 꽃게를 포함한 각종 해물도 넣어 주었어요.. 

 



홍탕에서는 해산물이.. 해탕에서는 쇠고기가 맛깔스런 자태로 익어가네요~ㅋㅋ



오동통하고 커다란 쭈꾸미~



역시 해산물 샤브도 앞접시에 덜어서 냠냠~
정말 오랜만에 맛보는 자연산 골뱅이 최고! 그리고 가리비도 맛있었어요~ 




오징어, 새우는 칠리소스에..
쭈꾸미, 야채는 참깨소스에..
개인의 취향에 따라 마음대로 드시면 되지만, 저는 이렇게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야채와 쇠고기, 해산물을 먹고나서..
이제는 치즈떡, 진주새우만두를 넣어주었어요..


완전 먹음직스럽죠?
기본으로 나온 만두는 양파장아찌를 함께 먹으면 더 맛나구요..
진주새우만두는 칠리소스에 냠냠~ 예쁜 만두 속에 새우가 통째로 들어있어 너무 매력적이었어요ㅋㅋ



치즈떡 개봉박두! 속에는 치즈가 쭈욱~~
독특하게 생긴 각종 피쉬볼도 맛있었어요ㅎㅎ



이젠 생칼국수와 수제비를 넣어 주었어요..

 



해탕에 넣어 먹어도 굿!
쫄깃한 수제비가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



홍탕에 넣어 먹어도 굿! 얼큰하고 개운한 육수가 참 매력적이었구요..
쫄깃한 면발의 칼국수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무한리필이라 많이 먹으려고 했는데, 먹고싶은 사리가 많아 욕심을 부려서인지 더 못 먹고 왔어요ㅠㅠ
정말 맛있었는데 더 먹지 못해 아쉬움이..



각종 방송에 많이 출연했네요..



샤브의 모든것! 어바웃샤브!
예뻐서 한컷 담아왔어요~



어바웃샤브 강남역점 약도에요..
오픈한지 열흘정도 밖에 되지 않아 그런지 명함도 없고 인터넷으로 검색해도 약도가 없어서..
귀여운걸이 이렇게 쿠폰 뒤에 붙어 있는 약도를 찍어왔어요^^
7번출구라고 표기되어 있는데요.. 구 7번출구이고.. 현재 11번출구에 위치하고 있어요..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어바웃샤브 강남역점을 가시게되면, 꼭 오전11:30 ~ 오후1:30 , 오후5:30 ~ 오후8:30 에 방문하셔서 무료시식권도 챙기세요ㅋㅋ
우리고유의 탕문화를 바탕으로 일본의 샤브샤브, 중국의 훠궈, 태국의 수끼 등 각국의 샤브샤브를 동시에 맛볼수 있도록
매운맛의 홍탕, 사골육수인 백탕, 가다랭이 육수인 해탕의 3가지 육수에 퐁당퐁당 적셔먹는 재미까지~~
저렴한 가격의 캐주얼 샤브샤브 다이닝! 어바웃샤브! 완전 감동이었고, 앞으로 단골이 될꺼 같아요^^
어제 먹고 왔는데 지금도 계속 생각나고 또 먹고싶어지는군요ㅋㅋ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어바웃샤브 강남역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몸에 좋은 파프리카와 클로렐라로 만든 여름철 별미! 비빔국수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송파구 삼전동에 위치한 봉채국수 송파본점..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넓고 깔끔하면서 아늑한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봉채국수는 천연재료만 사용한다고 해서 제 마음을 사로잡았답니다ㅎㅎ




메뉴판이에요..



저는 5,500원짜리 웰빙 비빔생국수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웰빙 비빔생국수가 나왔어요.. 

 



밑반찬하나인 배추김치..



단무지에요..



다양한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뽑아낸 매콤한 웰빙면에
배와 양파를 갈아 단맛을 낸 맛있게 매운 맛이 입맛을 돋우는 별미 비빔국수!

 


골고루 잘 비벼주었어요~



상큼한 오이, 야채와 함께 냠냠+_+



파프리카와 클로렐라로 만들어 면발 색상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또 최고급 밀가루와 전통기법인 자연건조 방식으로 제조되어 그런지 평소 먹어왔던 면과 달리 
면발이 쫄깃하고 탄력성이 뛰어나 무척 맛있고 식감도 좋았어요^^
 



매운맛을 달래주는 삶은계란~



깔끔한 우동국물도 좋았어요~



웰빙 비빔생국수가 너무 맛있어 싹싹 비운 모습이에요~ㅋㅋ



매장 한쪽벽에는 봉채에 대한 설명과 함께 맛있는 이유가 적혀 있었어요..



영수증이에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비빔국수를 파프리카와 클로렐라로 만들어 맛과 건강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거 같아요~
전통과 웰빙을 지향하는 우리나라 대표 국수전문점으로 인정!^^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삼전동 | 봉채국수전문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