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신화 앤디의 단골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뿐만 아니라 드라마 '투윅스' 주인공 이준기, 뮤지컬 '엘리자벳' 주인공 가수 박효신, 영화배우겸 가수 양동근,

가수 다이나믹듀오,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탤런트 김해숙, MC겸 가수 붐, 김태희 동생 탤러트 이완, 개그맨 정범균,

가수 설운도, 가수 송대관, 영화배우 전세홍, 영화배우 장원영 등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소문난 용산 맛집이랍니다ㅎㅎ

전쟁기념관 맛집, 삼각지 맛집, 용산 파스타 하면 떠오르는 곳으로 용산데이트하기좋은곳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가격도 어찌나 착한지 1천원에 3가지 세트메뉴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답니다^^

 

 

 

 

삼각지역에서 13번 출구 앞 20m 거리에 위치한 용산 타마타마 (Tama's Pasta)..

 

 

 

 

매장 분을 열면,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이고,

양쪽 벽에는 많은 연예인들의 싸인이 걸려 있었어요..

잠깐 살펴보면..

 

 

 

 

꺄악~>_< 제가 좋아하는 가수! 신화 앤디 싸인..

제대전부터 제대후까지 계속해서 자주 먹으러 오시는 단골집이라고 해요^^

 

 

 

 

MBC 수목드라마 '투윅스'에서 장태산 역으로 열연중인 이준기 싸인..

 

 

 

 

영화배우겸 가수 양동근 싸인..

 

 

 

 

가수 박효신 싸인..

요즘 옥주현씨, 김준수씨와 함께 뮤지컬 엘리자벳을 공연중이시죠~

 

 

 

 

가수 다이나믹듀오 최자, 개코 싸인..

 

 

 

 

탤런트 김해숙씨 싸인..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에서 이보영씨 어머니로 열연하셨죠~

이번에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셨던데 기대되네요ㅎㅎ

 

 

 

 

깔끔하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운치있는 창가쪽 테이블..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와우~ 여기 또 싸인이 보이는군요~~

정말 많은 연예인 분들이 다녀가신듯!

 

 

 

 

1천원 세트에 3가지 메뉴 갈릭브레드, 오늘의 스프, 탄산음료를 맛볼수 있다니 대박이죠?

보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가서 위 3가지를 먹으려면 1만원은 필요한데 90%정도는 저렴한듯ㅋㅋ

게다가, 주메뉴도 다른 이탈리안 레스토랑보다 저렴한 가격에 맛과 양은 더욱 뛰어나 만족스러웠어요^^

 

 

 

 

메뉴판이에요..

씨푸드 칠리 (14,000원), 롱고발디 쉬림프 (11,000원) 주문..

 

 

 

 

새우 볶음밥 (11,000원) 주문..

 

 

 

 

오렌지 에이드 (4,500원), 레몬 에이드 (4,500원), 카페 라떼 Iced (4,8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오렌지 에이드에요..

생과일 오렌지 과즙이 듬뿍^^

 

 

 

 

레몬 에이드에요..

 

 

 

 

갈릭브레드에요..

 

 

 

 

오늘의 스프에요..

 

 

 

 

감자가 들어간 크림스프였는데요..

부드러운 크림스프에 감자 알갱이가 더해져 더욱 맛있더라구요~

 

 

 

 

피클이에요..

 

 

 

 

씨푸드 칠리 샐러드에요..

 

 

 

 

그린홍합, 새우, 조개관자, 베이비이까 등 다양한 해산물에 매콤한 타이칠리 드레싱이 어우러진 샐러드에요..

 

 

 

 

신선한 야채와 삶은 계란을 함께~

 

 

 

 

새우, 오징어 등 해산물이 아주 푸짐했어요~

칠리 샐러드는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매콤달콤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새우 볶음밥이에요..

 

 

 

 

신선한 새우, 양송이에 칠리소스와 청양고추로 맛을 낸 매콤한 볶음밥이에요..

 

 

 

 

샐러드도 함께~~

 

 

 

 

롱고발디 쉬림프 파스타에요..

 

 

 

 

통통한 새우부터 냠냠~

 

 

 

 

신선한 새우와 이탈리아 롱고발디 토마토로 맛을 낸 상큼한 토마토소스 파스타에요..

 

 

 

 

파스타를 돌돌 말아서 새우와 함께~~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ㅋㅋ

 

 

 

 

후식으로 즐긴 카페 라떼 Iced 에요..

카페 라떼와 바닐라 라떼 중 뭐 먹을까 고민하다 주문했더니, 센스있게 바닐라 라떼에 들어가는 시럽을 따로 주셨어요^^

주말에 전쟁기념관 나들이 갔다가 들려도 좋을것 같고, 전망도 좋아 소개팅 장소로도 적합할듯ㅎㅎ

착한 가격에 맛있는 요리를 푸짐하게 즐길수 있고 서비스도 좋아 만족스러웠어요~

신화 앤디도 단골로 다닐만한 맛집이더군요^^

 

 

 

 

* 타마타마 *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로1가 104-1번지 2층

[전화번호] 02-749-0224

[찾아가는길] 4호선 삼각지역 또는 6호선 삼각지역 13번출구에서 도보 1분 이내 거리. 전쟁기념관 건너편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11:30 ~ 23:30 / 주말 11:30 ~ 22:00 / 명절당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facebook.com/tamapasta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동 | 타마타마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유명 맛집블로거라면 꼭 한번씩 다녀온다는 소문난 맛집! 생어거스틴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생어거스틴은 예술의 도시 파리에서도 문화유적과 풍부한 볼거리로 유명한 관광지역이죠..

그럼, 한국속 프랑스 거리 생어거스틴에서 아시안 푸드를 맛보러 떠나볼까요?^^

 

 

 

 

이태원역 1번출구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생어거스틴 이태원점..

 

 

 

 

이태원맛집 생어거스틴 매장 앞에는 메뉴판과 함께 메뉴가 안내되어 있어 미리 살펴보고 들어갈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그럼, 두 여인 조각상이 반갑게 맞이하는 타이,베트남,아시안 퓨전 푸드전문점 생어거스틴으로 들어가볼께요ㅎㅎ

 

 

 

 

태국요리 맛집 생어거스틴 이태원점의 매장 모습..

 

 

 

 

은은한 조명 속 로맨틱한 분위기~

커플들이 많이 보였구요.. 친구끼리.. 가족끼리도 많이 오는거 같았어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인테리어..

 

 

 

 

단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즐기기 좋은 아늑한 공간..

 

 

 

 

다양한 와인과 생맥주가 보이네요..

 

 

 

 

와인병을 이렇게 진열해 놓으니 은근 멋스러운듯~

 

 

 

 

액자도 잠시 감상을..ㅋㅋ

 

 

 

 

천장에는 앙증맞은 장신구들이 달려 있었어요..

볼거리도 다양한 생어거스틴..ㅎㅎ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파인애플볶음밥(11,000원)을 주문했구요..

 

 

 

 

퍼싸오(12,000원)을 주문..

 

 

 

 

마지막으로, 메인요리인 팟 팻막 탈래(24,000원)를 주문했어요..

 

 

 

 

음료와 차, 맥주, 와인도 보이네요..

 

 

 

 

엄청나게 많은 와인 종류..

 

 

 

 

세련되고 품격이 느껴지는 기본 테이블 셋팅..

 

 

 

 

물병이 상당히 멋스럽죠?ㅎㅎ

 

 

 

 

주문한 파인애플볶음밥, 퍼싸오, 팟 팻막 탈래가 나왔어요..

 

 

 

 

큼직하고 아삭한 피클..

 

 

 

 

팟 팻막 탈래에요..

 

 

 

 

아주 매운 타이 칠리소스로 볶은 해물요리에요..

물론, 매운음식을 너무나도 사랑하는 귀여운걸 입맛에는 많이 맵지 않고 딱 적당했다고나 할까요?ㅋㅋ 맛있게 매운맛!

 

 

 

 

오동통한 새우~ 푸짐하게 들어있어 좋았어요^^

 

 

 

 

커다란 그린홍합도 냠냠~

 

 

 

 

쫄깃하고 맛있는 오징어+_+

 

 

 

 

평소 볶음짬뽕을 즐겨먹는데, 소스는 그와 비슷하면서도 더 매콤하고 개운하면서 칼칼하니 맛있었구요..

무엇보다 다양한 해산물이 푸짐하니 입에 착착 감겼던 훌륭한 맛의 요리였어요^^

 

 

 

 

베트남식 볶음면 퍼싸오에요..

 

 

 

 

각종 야채와 해산물, 소고기 안심 등을 골고루 잘 섞어주었어요..

 

 

 

 

쫄깃하고 넓은 면발~~

 

 

 

 

새우와 홍합도 냠냠~

 

 

 

 

오징어도 꽤 들어 있었어요..

 

 

 

 

입에서 살살 녹는 소고기 안심과 함께 냠냠~

태국 요리만의 독특한 향이 은은하게 가미되어 있었고 깔끔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요거요거 또 먹고싶네요ㅋㅋ

 

 

 

 

파인애플볶음밥이에요..

 

 

 

 

커리 파우더의 향과 파인애플의 상큼함이 돋보이는 대표 식사메뉴에요..

 

 

 

 

각종 야채, 계란 등과 맛나게 볶아진 파인애플볶음밥~~

 

 

 

 

파인애플, 오이, 토마토 등과 함께 즐기면 맛도 두배!

 

 

 

 

볶음밥을 먹다보면 보이는 파인애플!

 

 

 

 

볶음밥과 함꼐 즐겨도 맛있지만, 상큼하니 입가심으로도 손색없어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피클을 올려 함께 냠냠~^^

비쥬얼도 너무 예쁘고, 은은한 향과 달콤상콤한 파인애플볶음밥.. 가격까지 착해 대만족이었어요ㅎㅎ

 

 

 

 

 

발렛파킹 안내문..

 

 

 

 

명함도 한장~

참고로, 저는 윙쿠폰 쿠폰으로 다녀왔는데요.. 방문하실 분들은 윙쿠폰을 활용하면 할인된 가격에 드실수 있을꺼에요^^

역시 수많은 유명 맛집블로거가 찾는 이유가 있었더라구요~

평소 태국요리 맛집에서 먹어보면 한국인의 입맛에는 살짝 부담스런 경험이 있었는데요..

생어거스틴은 태국 현지 주방장이 직접 조리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독특한 향과 식감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태국 정통 요리를 맛볼수 있어서 대만족이었답니다^^

오늘 저녁은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는건 어떨까요?ㅎㅎ

 

 

 

 

* 생어거스틴 이태원점 *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118-17

[전화번호] 02-790-5447

[찾아가는길] 6호선 이태원역 1번출구로 나와 닐스야드를 끼고 골목으로 들어가 직진하다 왼쪽으로 꺾어지면 오른편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4:00 (금, 토 11:30 ~ 01:00) / 매주 월요일 휴무 / 브레이크타임 15:00 ~ 17:30

[주차가능여부] 발렛파킹

[홈페이지] http://www.augustin.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1동 | 생어거스틴 이태원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